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쿵푸 요가 관후감
쿵푸 요가 관후감
쿵푸 요가 감상감 (1)
자신의 쿵푸를 보는 것은 요가
요가가 인도에서 전 세계로 퍼지면서 쿵푸 요가 감상감을 전했다. 그것의 문화와 역사는 불교보다 훨씬 빠르다. 그것이 드러내는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장엄함은 사람들의 모든 머리에 대한 인식과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요가는 항상 실증적인 과학이기 때문이다. 아유베다와 별과 같은 고대 과학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현대과학, 신경생물학, 해부생리학 등을 시대와 함께 융합하고 있다. 명상과 호흡 결합법과 같은 오래된 생명기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 현대의 생명기술 (예: 철사 분별 등) 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고대와 현대의 과학과 기술은 요가사의 수행을 거쳐야 체험할 수 있고, 한 번에 한 방울씩 기억하고 통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이 기억과 통합의 과정, 즉' 연결, 통합' 도 바로' yoga' 라는 고대 산스크리트어의 의미다. < P > 물론 요가에 대한 세계의 이해는' 쿵푸요가' 가 개봉된 후 사람들의 차평과 같다. 요가를 제대로 아는 사람은 없지만 이 영화를 큰형의 장난극으로 삼을 뿐이다. 그래서 실생활에서 우리가 만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요가에 대한 인상은 "발을 머리 위에 올려도 돼!" 입니다. " 일찍이 나는 이런 문제를 듣고 또 변명을 할 것이다. 점차적으로, 마침내 요가가 나에게 준 "듣기와 경험" 의 능력을 기억하고, 미소 지으며 듣고, 더 이상 변명하지 않고, 심지어 편리할 때, 나는 정말로 발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할 것이다. "당신을 웃게 할 수 있는 것은 요가의 신이 나에게 은혜를 베풀어 준 기회다." < P > 사람들은' 쿵푸요가' 가 요가와는 전혀 무관하다고 말한다. 전체 코스는 3 분밖에 안 되는 요가체식의 표현이고, 더 많은 것은 재키 찬 형님의 쿵푸의 장난이다. 알고 보니, 그 전 과정의 쿵푸 싸움의 일부는 이 3 분의' 기초' 를 구성하는 것이다. 이른바' 무대 아래 1 년 공로, 무대 1 분' 이다. 이 3 분짜리 몸의 연습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우리를 정미층 연습과 명상의 삼모지로 더 잘 인도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빙하 안에서 Ashmita 는 "숨을 척추 신경을 따라 위로, 회음에서 세 번째 눈까지, 폐를 공기로 가득 채우지만, 세 번째 눈에 집중하라." 라고 말했다. "시작 부분에서 언급한' 결합법' 을 포함해서, 이 모든 것은 요가 수행의 표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든 신체의 연습 (체위법) 도 이런 미세한 연습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요가경' 제 2 장 제 49 조' 체위법이 안정되면 호흡법이나 가스의 통제법이 시작된다' 는. < P > 이것이 요가 차차적인 원리다.' 요가 8 개' 도 이미 연습의 지침을 꼼꼼히 제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경' 196 구절 중 체위법 연습에 관한 성구는 겨우 세 문장일 뿐이다. 이렇게 보면' 쿵푸요가' 는 확실히 요가의 본원 문화를 존중한다! 이 모든 교묘한 요가 수행의 출현은 요가 도로에서 정교한 요가자들이 깨달을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요가) 물론, 힘들고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체위법의 안정과 힘들지 않은 것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요가 전적에 명시된 바와 같이' 몸은 신성한 전당이다. 청결하고 안정되어야 신이 거주할 수 있다' 는 것이다. 그래서 요가 연습자들은 몸의 신성함을 볼 수 있지만 몸에 편협하지 않다. 이렇게 하면 몸을 더욱 세심하게 보호하고, 몸의 원래 부드러움과 힘을 보여주고,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요가 연습에서는 집중력, 호흡, 의식이 몸 자체를 통해 빛을 낸다.
(26 년 인도에서 요가 철학 선생님과 항강변에서 합법과 명상을 연습해' 유미인' 제 1 권에 발간됐다) < P > 그래서 시작할 때 천년을 잃어버린 왕국을 찾는 것도 요가가 말하는 것이다. 초심을 되찾고 자신이 잃어버린 천년을 되찾아야 한다! 스스로 자신을 찾는 과정, 즉 인류가 신성을 찾는 과정. 그렇다면 왜 보물은 깊은 빙하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까? "빙산의 일각" 은 아주 좋은 것이다. 사람들은 이제 과학이 설명하는 자연 우주가 아주 작은 부분일 뿐, 자아에 대한 인식, 의식과 잠재의식에 대한 탐구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요가를 포함해 현재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이미지도' 빙산의 일각' 의 몸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쿵푸다. 사실 요가가 우리에게 물려받은 것은 생명 탐구에 대한 진정한 쿵푸입니다! 요가는 우리에게 자신을 알고 자신을 찾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것은 간단한' 안쪽 깊이' 로, 더 내면의 어두운 곳을 바라보며 정직하게 빛을 들여오는 것이다! 내면이 더 깊고 어두운 곳에 무엇이 있는지 더 용감하게 발견하면 그곳에서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인도의 존자 바관은 "첫걸음은 마지막 단계" 라고 말했다. 그렇게 간단한 눈으로 보물을 만질 수 있다. < P > 내면의 보물에는 우주별이 담겨 있다. 그 황금보물은 말할 것도 없고, 요가의 수행은 항상 시대와 함께 발전해 왔으며, 내면의 풍요를 통해서만 외적인 풍요를 실현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폭적인 경건과 헌신을 통해 생명을 이루는' 대원만함' 에 도달할 수 있다. 태양 달을 명상함으로써 모든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식은 공부에서 오는 것이고, 진리는 기억에서 오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우리의 내면에는 모든 진리의 보물이 매장되어 있다. 그것을 기억하면 그것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가장 큰 보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212 캐럿의 다이아' 쿵푸요가' 는 이 가장 소중한 다이아 묘사에도 특별한 의미가 있다. 만약 당신이 깨어나면,' 시바경' 을 연구하면 숫자의 비밀을 풀어서 생명의 비밀번호를 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스펜스를 남겨서 나와 함께 요가 고전에 들어가 공부하자, 우리 소유의 다이아, 잠든 우리의 마음 (세 번째 눈) 을 깨우고, 우리 안에 진리가 담긴 보물을 보자! 왜냐하면, 외부 세계는 우리가 1% 노력해야 하기 때문에, 내면의 세계는 완전히 순응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신성의 광채는 항상 우리의 각성의 순간을 축복한다! < P > 그래서 영화는 결국 익살극처럼 보였고, 사람들은 인도 춤을 추었고, 렌즈는 만화경처럼 회전감을 주었다. 사실 이것은 요가의 신비하고 아름다운 진술이다. 그것은 결국 우리의 그' 단결' 을 숨기고 있다. 한 편의 영화로 싸우며 웃고 있는 것, 즉 우리가 평생을 가난하게 살고, 심지어 몇 세대 동안 자신의 각 면들과 싸우고, 자신의 모든 면들과 화해하는 과정, 자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는 과정이다! 심지어 3 분짜리 요가체식의 표현까지 모두 자신과 경쟁, 비교, 비교, 비교, 경쟁' 하는 즉석 환생 과정이다. 외적인 모든 것이 내면세계의 출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생동감 있고 실감나게 경험하고, 허황된 상황을 뚫고 내면에서 가장 진실한 발생에 직면했을 때, 가장 핵심인 법희를 움직이지 않고 잃어버린 자신을 찾을 수 있다면 요가의 보물을' 전승' 하고' 통합' 의 진리의 땅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쿵푸요가' 를 넘나들며 왁자지껄한 외적인 묘사를 하고, 웃으며 욕을 한 후, 그 뒤에 있는 요가 단서와 생명의 부름을 보자! 그것은 요가사가 세 번째 눈을 뜨는 재능이다. 세 번째 눈을 켜는 것은 신통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비로운 통찰력, 자신을 보고, 자신을 통찰하는 것이다! 자신에 대한 자신의 보기를 통해 타인과 온 세상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은 우리 자신이기 때문에, 온 세상은' 하나' 의 표현이다. 요가는' 연결, 통합' 이다. < P > 관련' 쿵푸요가' 관후감 (2) < P 일부러 고른 것이 아니라 시간이 딱 맞아서 슈퍼마켓에서 구매를 마치고 극장 입구까지 걸어갔을 때 마침 오후 3 시였다. 기다리고 싶지 않아, 우리는 좋은 물건을 들고 극장으로 바로 들어갔다. < P > 이 영화는 정월 초하루에서 개봉했는데, 그때 나는 농촌에서 설을 보내고 있었고, 농촌에는 영화관이 없었다. 나의 이날 오락 프로그램은 바로 샤오바오를 안고 마을 두사당 옆에 서서 온 마을 노소 초하루에 천지를 숭배하고 폭죽을 터뜨리는 단체 활동을 보는 것이다. < P > 영화 시청은 두 사람의 행사로, 젊은 남녀가 손을 잡고 함께 앉아 기쁨을 나누고 감정을 높인다. 하지만 샤오바오가 생긴 이후로 우리는 혼자 지낼 시간이 거의 없었고, 영화를 보는 것은 고사하고 있었다. 올해 설에는 아내에게 영화 보러 가자고 계속 중얼거렸다. 불행히도,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 P > 오늘 이 영화를 보면, 감정극은 아니지만 영화관에 앉아 앞의 한 쌍의 젊은 부부가 얕게 웃고 있는 것을 보면, 여전히 감회가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행복할 때 항상 아내가 곁에 있을 수 있기를 바라며, 후감' 쿵푸요가 감상감' 을 감상한다. 그녀가 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고생하는 것을 생각하면, 내가 영화를 보는 소일은 좀 부적절해 보인다. 전화로 아내에게 보고했는데, 그녀는 이런 영화가 너희 남자들이 보러 가는 영화라고 각별히 배려했다. 기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본론으로 돌아가자, 역시 관영 느낌에 대해 이야기하자. < P > 하이라이트 1: 미녀, 잘생긴 남자, 신선한 고기+재키 찬, 남녀노소 온 가족이 모두 먹는다. < P > 이것은 얼굴값 대극으로, 내 눈을 멀게 하는 잘생긴 미녀다. 세 명의 미녀가 한 편의 연극을 하는 것은 확실히 거짓이 아니다. 그들의 군방이 화려하고 아름답고 다채롭다. 도시 미인복, 수영복, 인도 공주복에 이르기까지, 나는 복장 통제가 아니다. 한 여자가 얼마나 많은 옷을 갈아입었는지 세어보지 않고 단순히 옷차림이 아름답다고 느낄 뿐이다. 사실 복장은 모두 외적인 것이고, 인미는 무엇을 입어도 예쁘고, 얼굴값어치가 있는 시대인데, 어떻게 잘생긴 미녀를 덜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신선한 고기의 매맹은 젊은 사람들의 음식이다. 증지웨이와 장궈리 두 늙은 연극골의 카메오도 있는데, 이는 엄마와 아빠를 위한 설 복지다. 그래서 이 영화는 노소 통식이라 온 가족이 함께 영화를 보기에 적합하다.
하이라이트 2: 이국적인 풍토와 인정미. 아이슬란드의 얼음과 눈, 두바이의 토호를 헤프게 쓰고, 인도의 세속적인 풍토와 사찰의 전당 < P > 은 여전히 스펠링한 얼굴값이다. 빙하가 하얗고 망망한 것은 마치 맑고 투명한 빙설세계처럼, 이것은 겨울에 가장 아름다운 경치이다. 창밖은 찬바람이 불고, 방 안은 김이 모락모락 나고, 스크린 위의 얼음과 눈밭을 보면 자연히 마음이 상쾌하다. 이때 겨울의 수미 () 와 장려함 () 을 보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적절한 일이다. 재키 찬, 인도 공주가 얼음물에서 수영하는 장면은 영화 전체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면이다. < P > 두바이 토호용 낙타 경기, 뒤이어 열리는 천가 경매, 스크린이 가득한 호차가 치솟았다. 이 섹션은 고급차를 좋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것으로 럭셔리한 두 글자만 형용할 수 있다. 두바이의 경찰차는 모두 부쿠디위론인데, 이것이 사실입니까? 심각한 의심을 표합니다.
마지막 장면이 인도로 전환됩니다. 인도 장터에서 전통 공연, 코브라, 스카이로프, 공중호버링 등을 볼 수 있어 이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긴다. 집을 나서지 않아도 이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민간 공연을 볼 수 있는데, 좀 더 나가서 걸어갈 생각이 있지 않나요? 영화에 나오는 인도 사찰은 인도 관광을 위한 홍보와 더 비슷하다. 인도 신전의 충격은 영화만 봐도 전면을 느낄 수 없을 것 같다.
하이라이트 3: 중국 쿵푸+요가 쇼. < P > 는 제목 쿵푸와 요가에 맞춰 요가를 구현하는 내용이 많지 않다. 주로 여주인이 계속 중얼거리는 요가 구술, 빙하가 위험에서 벗어났을 때 세 명의 미녀를 보여주는 요가술 전시로 요가를 실용기술로 보급할 가치가 있다. 인도 요가와 중국 쿵푸의 결합은 이 영화 홍보의 하이라이트이자 정치적 의의가 있다.
중국 쿵푸에 대해서는 당연히 재키 찬 형님을 빼놓을 수 없다. 여전히 재키 찬 일관의 무술 스타일을 이어받아 보기 좋다.
싸움 1: 빙동 탐험의 격렬한 싸움. 재키 찬 역을 맡은 고고학자 잭은 이치정 역을 맡은 도굴의 고수 존스를 초청해 탐험에 동참했고, 빙동 안의 보물을 발견한 뒤 적대세력을 대표하는 랜달 공격을 받아 치열한 싸움을 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존스는 혼란을 틈타 가장 소중한 다이아 값을 훔쳐 싸움 2.
싸움 2: 두바이 다이아 경매 싸움 장면을 이끌었다. 존스는 두바이 경매 다이아, 잭 등으로 달려가 다이아 회수를 위해 토호 (장궈리) 고가 경매를 통해 1 억 6 만 원의 가격으로 다이아 () 를 얻었다. 그리고 또 적대세력인 랜달, 경매가 안 되면 강도질, 폭주특기, 호차쇼 후를 보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다이아 사고는 인도 공주 Ashmita 가 오토바이를 타고 빼앗아 싸움을 이끌었다 .3. < P > 싸움 3: 인도 사찰보물은 궁극의 싸움을 쟁탈했다. 잭은 인도에 와서 Ashmita 를 찾아 잃어버린 보물을 찾도록 도와주었다. Randall 은 존스 등을 납치하여 잭에게 보물을 찾으라고 협박했다. 보물찾기 과정의 싸움, 랜달 등은 파괴하려고 시도하고, 잭은 보호하려고 한다. 궁극의 싸움이 갑자기 끝나고, 화풍이 급전하고, 한 무더기의 인파가 절로 몰려들고, 적대 쌍방이 함께 인더스 춤과 중국 광장춤을 추며, 영화는 시끌벅적한 춤에서 끝났다. < P > 쿵푸요가 감상감 (3) < P > 노기복경, 천리 < P >--재키 찬 작품 연하 영화 쿵푸 요가 인식 < P > 구잉어 축하 < P > 여비 일약 1 보 말을 타고 열 번 운전하면 공로가 아쉬워하지 않는다. < P > 연하 연례는 이윤이 가장 많고, 불꽃 싸움이 가장 치열한 영화 일정이다. 올해의 경쟁은 더욱 치열하다고 할 수 있다. 서유복마편,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큰 소란을 피우는 천주, 동북의 지난 일은 말 장비 등을 깨뜨리고, 명각 명도, 기괴함, 기괴한 싸움을 벌이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연세가 비슷하고 연세가 다르다. 연하 파일에 대해 줄곧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연하 파일은 음력설에 내놓은 시간의 특성으로서, 가정환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올해 재키 찬 선생으로 주연을 맡은' 쿵푸 요가' 는 때맞춰 정말 예쁘고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7, 8 년대 사람으로서 대부분 재키 찬 선생의 영화를 보면서 자랐는데, 재키 찬 선생의 나이는 여전히 장중하고, 직무에 충실하며, 헌신적인 정신은 참으로 존경할 만하다. < P > 가볍게, 기쁘고, 설에는 이 경사와 길조를 그리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향차, 미녀, 잘생긴 남자, 황금이 크게' 속물' 을 만들어도 줄거리가 너무 심오하지 않아도 된다. 추격, 무술, 엔터테인먼트 "시끄러운" 일부; 설날, 분위기잖아? 우리는 설에는 연미도 없고, 무엇을 먹어도 향기도 없고, 세월이 순수하지 않고, 바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이런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설을 쇠고, 자존심을 내려놓고, 힘껏 즐기며, 소란을 피우고, 자신을 뜨겁게 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출신은 땀을 흘리고, 아주 좋다. < P > 영화로 돌아가면 쿵푸 요가가 인도에서 찍은 광경이 꽤 많은데, 물론 인도 제 1 미녀인 디샤파타니도 있고, 달콤하고 아름답고, 풍채가 만만치 않고, 풍채만종인데, 이전에는 부끄러운 꽃 폐월, 침어낙기러기가 도대체 어떤 모습일지 몰랐는데, 오늘 이 관영, 알겠습니다. 그녀가 바로! 디샤파타니, 아름다운 이름이 허전하지 않아! < P > 인도라는 나라에 대해 말하자면, 1 년 전후로 어쩔 수 없이 몇 가지 재미있는 일이 발생했다. 하나는 폐지폐 명령이다. 검은 돈과 부패를 단속하기 위해 가장 혹독한 수단을 동원해 은행 관원의 문의를 받지 않을 때까지 은행 고객은 5 루피 (74 달러) 를 초과할 수 없다고 발표했다. 216 년 11 월 8 일 자정부터 액면가가 5 루피와 1 루피인 지폐는 각각 약 7.5 달러와 15 달러에 해당한다. 낡은 지폐를 소지한 국민들은 216 년 말까지 지폐를 은행 계좌에 예치해야 하며, 25 만 루피 이상의 예금은 소득세 관리들이 심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