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만화의 현황과 발전
전통 만화의 현황과 발전
애니메이션 조사에 따르면 중국 청소년들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중 한일 애니메이션은 60%, 유럽과 미국 애니메이션 작품은 29%, 오직 1 1%, 중국 항구성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나타났다. 2009 년 중국에서 생산된 애니메이션 제품은 선진국 수준에 가깝지만 국제적 영향력을 지닌 브랜드 종목은 드물다. 광대한 본토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여전히 애니메이션 아웃소싱 업무를 맡고 있으며 일본 한국 미국 등 국가와 지역은 애니메이션 가공을 위주로 하고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 이익 모델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애니메이션' 희양과 회태늑대'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희양' 이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이후 만화, TV 방송, 관명이 아무런 이윤도 내지 않은 상황에서 판권 판매는 원작자의 허가를 받았다. 애니메이션, 이런 손실은 너무 크다. 이것은 또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영리 모델이 타당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실제로 국제 관례에 따르면 애니메이션은 단순히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여 비용을 회수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막대한 이윤 공간은 도구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 파생 상품은 우선 서적과 시청각 제품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애니메이션 희양 시리즈 작품의 성공은 애니메이션 파생 상품과 방송에 있어서 이윤을 내기 어렵고,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수익 모델은 제때에 형성된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애니메이션 파생 상품의 지적 재산권 보호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산업의 가치 사슬 끝에 있는 파생 상품을 개발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도 애니메이션을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산업으로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피상적인 애니메이션 파생물에는 시청각 제품, 소설, 게임, 장난감, 모형, 옷 등이 포함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파생 애니메이션 제품 시장에서는 첨단 기술, 산업 제품 외관 디자인 특허 보호, 자율 지적 재산권 부족으로 인해 중국의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창백하고 무력해 보이며 해적판 제품의 브랜드화, 해적판 제품 프랜차이즈의 합법적인 권익화는 이미 흔한 일이 되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재 상황: 애니메이션 제품 디자인 보급 전의 자금 투입이 전기보다 낮다.
해외 일류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은 분당 5000 달러, 국내 TV 애니메이션은 분당 평균 제작 가격이 1.5 원 이상이다. 일부는 22 분짜리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100 여만 원을 투자했다.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지만, 아직 팔리지 않은 애니메이션입니다. 먼저 수백만, 수천만 원을 투자해야 합니다. 자금 부족은 또한 국산 애니메이션이 더 큰 발전을 얻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중국은 이미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과 정책과 금융 기울기를 중시하기 시작했고 민간 자본이 애니메이션 산업에 개입하기 시작했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이것은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진흥시킬 희망을 준다.
독서 확대: 중국 애니메이션 장난감 파이낸싱 현황 및 개발 동향
중국 애니메이션 업계의 기업들은 이미 점차 소매 시대를 벗어났다.
산 터우 장난감 자본 시장은 더 많은 디자인 및 멀티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외국 만화 장난감이 중국 시장을 맹공하는데, 왜 본토 애니메이션 반응이 초기에 규모를 갖추었는가?
위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모델이 여전히 전통적인 산업 체인 모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창의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방송부터 도서, 음상 제품 발행에 이르기까지 결국 파생 고리로 다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이런 국제 관례의 운영 방식은 결코 원활하지 않다.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제작이 자금 부족과 작품의 질이 떨어지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본토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을 세우려면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시작할 수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개념의 변화.
애니메이션 만화, 그리고 우리의 사고방식, 제 1 파생 도구 파생 도구, 이제 사고를 바꾸고 파생 상품을 발굴하는 고유 인식과 관행을 뒤엎고 싶다. 만화 파생 도구의 출발점과 만화 디자인을 통해서만 편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트랜스포머' 영화는 할리우드 첫 장난감을 전제로 영화 시리즈를 계속 발전시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산 애니메이션 업체에게 이것은 전복적인 방법이자 성공의 선례이다. 이 모델은 애니메이션과 파생 제품 간의 윈윈 결과를 잘 홍보해 왔으며, 애니메이션은 예열을 기대하며 파생 도구의 히트 방송을 유도하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시장 예열.
시장은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예열하고, 중국은' 토이 스토리 3' 의 성공 경험을 참고할 수 있다. 우선 시장의 민감한 신경을 충분히 동원해 시장 수요에 최대한 충격을 주고, 애니메이션을 오래 기다리게 하는 등 관객의 호기심을 만족시킬 수 있고,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시장 위험도 낮출 수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애니메이션 제작 투자를 늘리다.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이 낮은 장점이 미국, 유럽, 일본, 한국의 애니메이션 부문을 크게 끌어들였다. 국내 많은 애니메이션 회사들이 주로 외국 가공 업무를 맡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기술적으로 결코 손색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결국, 다른 한편으로는 애니메이션이 인적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두드러진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노동 집약적인 산업이다. 많은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회사들이 중국에서 파트너를 찾거나 직접 투자하여 애니메이션 제작 센터를 건설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기술 및 고급 애니메이션 기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소프트웨어와 기술의 시행을 즐기며,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을 해결할 수 있고, 중국 애니메이션과 국제를 접목시켜 국내 만화 세계 시장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추세: 현지 이미지 애니메이션이 출국하여 공을 차다
세계 곳곳에서 중국의 애니메이션 작품도' 희양과 회색 태늑대의 우기가 하늘로 치솟는다' 는 호평을 받아 전국 바이어가 도쿄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지켜봤다. 이 현상으로 우리는 우리의 애니메이션이 나갈 수 있는 나라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외국 애니메이션과 경쟁하기를 희망했다. 동시에, 중국은 5 천년의 역사를 가진 나라로,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풍부하고 다양하다. "삼국연의", "서유기", "화목란" 등 많은 고전적인 민간 이야기와 우수한 문학 작품들이 모두 우수한 애니메이션 창작 제재이다.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좋은 이야기 창작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오천년의 역사는 풍부한 문화 내포를 축적하였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본토 문화의 매력을 재검토할 이유가 있다. 이는 점점 더 많은 관중과 독자들의 중국 문화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풍성한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독서 확대: 중국 애니메이션 장난감 파이낸싱 현황 및 개발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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