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치원 야외 스포츠 게임
유치원 야외 스포츠 게임
1. 게임 이름 "나무 머리"
게임 규칙: 아이들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걸으면서 동요를 외웠다. "나는 나무 머리야, 말을 할 줄 몰라, 움직일 줄 몰라, 누가 1 분을 견지할 수 있는지 보자." 마지막 단어를 읽었을 때, 모든 아이들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선생님은 시간이 되어야 움직일 수 있다고 말했고, 게임은 반복했다.
게임 이름은' 점성 풍선껌' 입니다
게임 규칙: 아이들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동요' 끈적끈적한 풍선껌' 을 읽는다. 그것이 머리 위에 붙기만 하면, 동요는 그것이 몸의 어느 부위에도 붙어 있다고 말한다. 흥미를 높이기 위해 아이들은 서로 달라붙어 다른 아이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
게임 이름 "성문은 얼마나 높습니까? 클릭합니다
게임 규칙: 아이들이 원을 만들고, 손을 잡고, 두 아이가 성문을 만든다. 꼬마는 동요를 읽었다. "성문은 몇 피트 높이, 36 피트 높이, 꽃말을 타고 큰 칼을 가지고 성문으로 들어가니 귤바나나를 드세요." 동요는 성문이 무너질 때 끝나고, 성문에 갇혀 있는 사람은 어떤 과일을 먹기로 선택하고, 누구든 뒤에 서 있다. 대문의 두 아이는 어떤 과일인지 미리 의논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게임명' 청신호 운행'
게임 규칙: 아이들은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두 아이는 원 밖에 있고, 하나는 추격자이고, 손에 청신호를 든 어린이는 추격자이다. 청신호를 켠 아이가 게임 시작 후 따라잡으려 할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손에 있는 청신호를 원 안의 한 아이에게 양보할 수 있고, 아이는 계속 청등을 켜고 달리고, 게임을 반복하고, 따라잡으면 배역을 바꿀 수 있다.
5. 게임' 수박 썰기'
게임 규칙: 대부분의 아이들이 큰 동그라미를 둘러쌉니다. 한 아이가 동요를 읽으면서 원을 그리며 수박을 썰는 동작을 한다. 마지막 글자를 읽었을 때, 그의 옆에 있는 두 아이가 쥐고 있던 손이 잘려진 후, 그들은 절개된 위치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잘린 두 아이는 즉시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서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먼저 원래 위치에 도달해야 한다.
게임 "마우스 케이지"
게임 규칙: 어린이의 절반은 쥐 새장을 만들고, 어린이의 절반은 쥐를 만들고, 새장을 만드는 아이는 큰 소리로 동요를 읽고,' 쥐' 는 끊임없이' 새장' 을 드나든다. 동요가 마지막에' 너를 잡아라' 를 읽을 때, 쥐는 가능한 한 빨리' 새장' 에 들어가야 하고,' 쥐우리' 를 하는 어린이는 빨리 쪼그리고 앉아 나오지 않은' 작은 쥐' 를 붙잡아야 한다. 붙잡힌 아이는 쥐우리에 가서 잡히지 않은' 작은 쥐' 가 계속 놀았다.
게임 "그물 물고기"
게임 규칙: 어린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일부는 작은 물고기를 만들고, 일부는 어망을 만들고, 어망을 만드는 어린이는 큰 원을 만든다. 생선을 만드는 아이들이 원 가운데에 서서 게임이 시작되었다. 모든 아이들은 동요' 물고기 수영, 서쪽에서 동쪽으로 헤엄쳐, 물고기가 빨리 헤엄쳐, 그물이 너를 건져내지 않도록 조심하라' 는 노래를 읽었다. 동요를 다 읽고 작은 물고기를 담은 꼬마가 빈틈을 찾아 뛰어다니며, 동그라미 안의 어린아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공부명언)
8. 게임' 나는 무다'
게임 규칙: 참가자 한 명은 추격자이고 나머지는 일정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달린다. 게임이 시작되면 포수는 아무나 쫓아갈 수 있다. 추적자가 붙잡히려고 할 때 양손을 어깨 위에 걸치고 서서' 나는 무다' 라고 말해 추적자가 그를 잡을 수 없게 할 수 있다. 무우가 동료가 그를 두드릴 때까지 기다려야 할 때, 그가 그를 구해서 계속 달리게 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한 사람을 잡으면 포수는 붙잡힌 사람과 캐릭터를 교환하고, 붙잡힌 사람은 다음 라운드에서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9. 게임 "빨간불 청신호 멈춤"
게임 규칙: 대부분의 아이들은 출발선에 서서 준비한다. 한 아이가 부지의 다른 쪽에서 명령을 내렸다. 게임이 시작되자 명령을 내리는 아이가 걷기 시작했다. 명령을 내린 아이는 그가 멈추고 돌아설 때까지 아이에게 등을 대고 "빨간불 청신호 멈춤" 을 읽었다. 이때 가는 아이는 움직일 수 없고, 움직이는 아이는 한 번 게임을 중단한다. 명령을 내리는 아이가 걷는 아이에게 찍힐 때까지 게임이 반복되었다.
10. 게임' 잃어버린 손수건' 입니다
게임 규칙: 아이들이 원을 이루다. 한 아이가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들 뒤를 따라 춤을 춘다. 아이가 "가볍게 아이의 뒤에 놓아라" 라고 노래를 부를 때, 아이는 즉시 손수건을 한 아이의 뒤에 놓았다. 만약 아이가 내가 손수건을 그의 뒤에 두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즉시 주워 나를 쫓아갈 것이고, 아이는 즉시 달릴 것이다. 그가 아이의 자리에 도착하면 나는 무릎을 꿇었다. 그리고 내 꼬마를 따라잡지 못한 것을 초대했다. 만약 당신이 쫓기면, 쫓기는 아이는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이다.
1 1. 게임 "손수건"
게임 규칙: 몇 명의 아이들이 손을 잡고 원을 이루다. 갑을 두 아이, 원 밖 반대편에 손목에 손수건을 묶고 있다. 그런 다음 가장 빠른 속도로 시계 방향으로 달리고, 상대방이 묶은 손수건을 풀고, 이전 아이의 손목에 묶는다. 묶고 달려가서 앞의 손수건을 풀다 ... 만약 다른 아이가 묶기 전에 따라잡히면, 그것은 지는 쪽이고, 묶인 아이와 자리를 교환하고, 게임은 계속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12. 게임 "바닷가재 잡기"
게임 규칙: 대부분의 아이들은 한 발로 서 있거나 점프하여 바닷가재가 되고,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어망으로 바닷가재를 잡는다. 잡히면 모든 바닷가재가 잡히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손을 잡고 그물로 바닷가재를 잡는다. 잡히려면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안전함을 나타내고 잡을 수 없다.
13. 게임' 새장 속의 새'
게임 규칙: 새장 속의 새, 새장 속의 새, 새장 속의 새, 언제 튀어나오는가. 밤이 지나고, 여명 오고, 나는 학거북을 데리고 도망갔다.
누가 너 뒤에 있는지 맞춰봐? 게임 규칙: 모두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새장 속의 새는 두 손으로 눈을 가리고, 중간에 웅크리고 있다. 모두들 새장 속의 새를 에워싸고 노래를 부르며' 함께 도망가다' 를 부르며 모두 함께 쪼그리고 앉았다. "누가 뒤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는지 맞춰봐" 를 부를 때, 새장 속의 새는 뒤에 있는 사람을 알아맞혀 그의 이름을 불러야 한다. 맞히면 가운데 갇힌 새가 될 것이다.
14. 게임' 동굴 만들기'
게임 규칙: 먼저 반 전체를 세 팀으로 나누는데, 그 중 두 팀은 인원수가 같다. 두 팀의 사람들은 반드시 똑바로 서야 하고, 그 후에 두 사람은 팔이나 긴 물건으로 아치형 구멍을 하나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동굴입니다. 다른 팀의 학생들이 줄을 서서 이 동굴을 뚫고 지나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동굴이 너의 엉덩이와 몸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이왕이면 일어나서 대열 뒤로 뛰어가라! 동굴을 뚫는 시간은 우리들에 의해 제한되었다. 그때가 되면 동굴을 뚫는 팀이 동굴이 되고, 다른 팀이 드릴한다. 이런 식으로, 그것은 계속 된다.
15. 게임' 얼음이 녹다'
게임 규칙: 얼음 만들기, 얼음 만들기, 큰 것, 작은 것, 네모난 것, 둥근 것. 선생님이 동요를 다 읽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자세를 취하고, 움직이지 마라. 태양이 나오고 얼음이 녹는 소리를 들으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16. 게임' 토끼가 동굴을 찾는다'
게임 규칙: 두 자녀 모두 게임에 참여하고 손을 잡고 경기장 주위에 서서' 동굴' 역할을 한다. 게다가, 어떤 아이들은' 동굴' 에 쪼그리고 앉아 토끼 역할을 한다. "토끼" 는 "동굴" 보다 두 마리 더 많고, 더 많은 "토끼" 가 경기장 중앙에 서 있다. 게임 시작,' 토끼' 가' 구멍' 에서 튀어나와 함께 동요를 읽는다.' 토끼, 구멍 없음, 하나, 둘, 셋, 둘, 하나, 빨리 작은 동굴을 찾아라.' 그는 읽으면서 동요의 리듬에 따라 두 발을 어지럽게 앞으로 점프했다. 마지막 단어인' 구멍' 을 읽고' 토끼' 가 달려가' 구멍' 을 찾아' 구멍' 에 들어가 쪼그리고 앉았다. "구멍" 을 찾지 못한 "토끼" 와 "구멍" 을 만든 아이가 앞줄에서 차례로 위치를 바꿔 게임을 반복할 수 있다.
17. 게임: 주소를 알 수 없음
게임 규칙: 선생님은 분필로 운동장에 기차도를 그리고, 어린아이는 한쪽 발이나 두 발로 점프하거나 직선곡선을 그립니다.
18. 게임' 개구리 잡기'
게임 규칙: 분필로 정사각형의 장소를 그린다. 어떤 어린이들은 정사각형에 개구리로 서 있고, 어떤 어린이들은 사방 밖에 서 개구리로 서 있다. 개구리가 외부인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자 개구리는 개구리가 뛰쳐나가는 것을 막으려고 했다.
19. 게임' 폭죽 구르기'
게임 규칙: 아이들이 손을 잡을까요? 머리와 꼬리가 연결되지 않습니까? 동요' 폭죽 구르기' 가 울리면서 앞장서는 어린이들이 나선형의 대형이 되었다. 굴러간 후, 한 아이가 폭죽에 불을 붙이고, 쉿하는 소리를 내며, 아이를 이끌고 뛰어올라' 펑' 소리를 내고, 다른 아이들도 따라 뛰어올라' 펑' 소리를 내며, 다시 뛸 수 없었다. 게임이 반복되다.
게임 "끈적 끈적한 사람"
게임 규칙: 모든 아이들이 중심을 향해 두 개의 원 (두 명 한 명) 으로 서서 달리기를 쫓는 두 아이를 찾아낸다. 쫓기기 전에 달리는 아이는 안쪽 동그라미의 어떤 그룹의 아이들 앞에 붙을 수 있고, 뒤의 아이들은 쫓길 것이다. 만약 그들이 따라잡히면, 두 아이가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은 반복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