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구 문화 학습에 관한 영어 작문을 작성해 주세요.
서구 문화 학습에 관한 영어 작문을 작성해 주세요.
프랑스와 프랑스 국민의 문화는 지리, 심오한 역사적 사건, 외국 및 국내 세력과 집단에 의해 형성되었으며, 특히 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17세기부터 유럽 최초로 고급 문화와 장식 예술의 중심지였으며, 19세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프랑스는 19세기 후반부터 현대 미술, 영화, 패션, 요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프랑스 문화의 중요성은 경제적, 정치적, 군사적 중요성에 따라 수세기에 걸쳐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오늘날 프랑스 문화는 지역적, 사회 경제적 차이가 크고 강력한 통합 경향이 특징입니다.
문화, 프랑스, 유럽 또는 일반적으로 사회화 과정을 통해 학습된 신념과 가치는 물론 물질적 유물로 구성됩니다.[1][2] 문화는 사회 구성원 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안내하고 개인의 신념과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환경에 대한 개인의 인식을 형성하는 것: "문화는 그룹 구성원이 공유하는 신념, 가치, 규범 및 물질적 재화의 학습된 집합입니다. 문화는 유아기부터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인생 과정 동안 그룹에서 배우는 모든 것으로 구성됩니다." [3]
그러나 "프랑스" 문화의 개념은 특정 어려움을 야기하며 "프랑스"라는 표현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가정을 전제로 합니다. 미국 문화는 "용광로"라는 개념을 가정합니다. " 및 문화적 다양성과 관련하여 "프랑스 문화"라는 표현은 암묵적으로 특정 지리적 실체(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해외 부서를 제외한 "프랑스 대도시") 또는 민족, 언어, 그러나 "프랑스성"의 현실은 극도로 복잡합니다. 19세기 후반 이전에도 "대도시 프랑스"는 앙시앙 레짐과 프랑스 혁명의 통합 목표에 따른 지역적 관습과 지역적 차이의 조각이었습니다. 이에 반대하는 작업이 시작되었을 뿐이며 오늘날의 프랑스는 수많은 원주민과 외국어, 다양한 인종과 종교, 그리고 코르시카, 과들루프, 마르티니크 및 전 세계 다른 지역의 프랑스 시민을 포함하는 지역적 다양성을 지닌 국가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이질성에도 불구하고 일종의 전형적이거나 공유된 프랑스 문화 또는 "문화적 정체성"의 창출은 프랑스 교육 시스템, 의무 병역, 국가 언어 및 문화 정책과 같은 강력한 내부 힘의 결과입니다. 지난 200년 동안 국가적 정체성을 형성해 온 프랑스-프로이센 전쟁과 두 차례의 세계 대전과 같은 심오한 역사적 사건으로 인해 프랑스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회 계급과 중요한 계급으로 얼룩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문화(요리, 사투리/액센트, 현지 전통)의 지역적 차이는 현대 사회 세력(시골 인구 감소, 이민, 중앙 집중화, 시장 세력 및 세계 경제)을 견딜 수 없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적 다양성의 상실에 맞서 싸우기 위해 프랑스의 많은 사람들은 지역 언어 보존과 특정 정부 기능의 분권화에 대한 개혁을 포함하여 다문화주의 형태를 장려하고 문화 거주지(공동주의)를 장려했습니다. 1960년대부터 프랑스에 온 대규모의 비기독교인과 이민자 공동체와 집단을 받아들이거나 집단적 정체성으로 통합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프랑스 문화도 마찬가지였습니다. 1993년 GATT 자유 무역 협상 이후 프랑스는 글로벌 시장 세력과 미국의 "문화적 헤게모니"에 의해 "위협받는" 정체성을 위해 싸워왔습니다. 외국 문화 제품을 제한하거나 통제하기 위해(프랑스 영화에 대한 공적 자금 지원이나 서적에 적용되는 낮은 VAT에서 볼 수 있음) 그러나 프랑스의 명시적인 예외에 대한 개념은 많은 프랑스 비평가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프랑스인들은 종종 국가 정체성과 프랑스의 긍정적인 성취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인식되며("쇼비니즘"이라는 표현은 프랑스에서 유래함) 문화적 문제는 다른 곳보다 정치계에 더 많이 통합되어 있습니다("The 국가의 역할", 아래 참조). 프랑스 혁명은 공화국의 민주주의 원칙에 대한 보편주의를 주장했습니다. 샤를 드골은 프랑스의 "위대함"("위대함") 개념을 적극적으로 장려했습니다. 문화적 지위의 하락은 국가적 문제입니다. 좌파(호세 보베(José Bové)의 반세계주의에서 볼 수 있듯이)와 우익 및 극우(국민 전선의 담론에서 볼 수 있듯이) 모두에 대한 우려와 국가적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에 따르면 Hofstede의 문화 평가 프레임워크에 따르면 프랑스의 문화는 적당히 개인주의적이고 권력 거리 지수가 높습니다.
이제 일부 프랑스 원주민과 신규 이민자의 인종 간 혼합은 프랑스 문화의 활기차고 자랑스러운 특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구의 혼합과 함께 프랑스에 존재하는 문화적 혼합(le métissageculturel)도 존재합니다. 이는 프랑스 문화에 대한 전통적인 미국 개념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소수의 유명한 프랑스 시민에 대한 아프리카 혈통 가능성에 대한 일부 전기 연구의 경우 저자 Alexandre Dumas는 아이티 흑인 혈통의 4분의 1을 소유했고[5] 황후 Josephine 나폴레옹은 이미 다른 인종과 민족이 섞여 있었습니다. 프랑스 서인도 제도의 농장 가문에서 태어나고 자란 가장 유명한 프랑스 가수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도 언급할 수 있는데, 그의 할머니는 카빌리(Kabylie) 출신의 북아프리카인이었습니다[6].
오랫동안 그러한 결과에 대한 유일한 반대는 극우 사상 학교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예상치 못한 목소리는 새로운 철학자 Alain Finkielkraut가 이 용어를 만든 것처럼 그들이 해석하는 것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철학자 파스칼 브루크너(Pascal Bruckner)가 "백인의 울음"(le sanglot de l'homme blanc)으로 정의한 것에서 유래했을 수 있는 "종속 이데올로기"(une idéologie du métissage)는 이러한 비판을 일축했습니다. 적어도 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프랑스에서 인종차별주의와 반이민 정서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기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류와 그들의 선전자들은 새로운 반동세력(les nouveaux réactionnaires)으로 분류되었습니다[8]. 현 프랑스 대통령인 니콜라 사르코지(Nicolas Sarkozy)는 미국의 다문화주의 개념을 예로 들어 프랑스가 자국 국경 내 소수민족의 존재를 일관되게 부인하고 이들에게 구체적인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거부해 왔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