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극에 관한 문답
경극에 관한 문답
최소 0.27 위안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용원 저널망의 마지막 줄' 더 엔드' 라고 합니다.
이 업무는 주로 중년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사실, 대사 마지막에 그는 수석 배우와 같은 주연을 전문적으로 맡은 직능이다.
러닝맨: 조연보다 작은 캐릭터. 그들은 대부분 병사, 관원, 추종자, 군중을 연기한다.
이 사람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전쟁터에서 자유로울 때. 네 개의 주룡갑을 대표하는 천군만마. 그들은 종종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각종 깃발을 휘두르며 뛰어다닌다. 이 달리기로 전장의 거대한 분위기도 나타났다.
문창: 경극 반주 중의 백악단. 악기는 주로 경호,,,, 피리, 셍, suona 등이 있으니 때릴 필요가 없다. 추악한 행위는 줄여서' 추함' 이라고 부른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로 나눌 수 있다. 띠에 따르면, 추함은 소이고, 소는 어리석다. 추함은 어리석은 동의어이다.
하지만 무대 위의 무추도 입춤이라고 하고, 말을 할 줄 알고, 연기하는 캐릭터는 활발하고 민첩하며, 우지의 못생긴 바보와는 완전히 다르다. 반얀 트리: 중국 전통 오페라 음악의 용어는 비트입니다.
경극에서 박자는 드럼이 장악하고, 강박자를 만난 박자는' 판' 이라고 하고, 2 강박자와 약박자는' 중안' 과' 작은 눈' 이라고 부르며, 합치면' 판안' 이라고 부른다. 무도장: 도경극 반주 중의 타악기. 악기는 주로 드럼판 (단피북과 단향), 큰 A, 심벌즈, 징이 있다.
2. 10 대 경극 문답
응 ...
1. 경극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A: 생사추악 5 대 사업. 2. 색깔이 다른 경극 페이스북이 대표하는 인물의 성격 특성은 무엇입니까? A: 색으로 볼 때 현재 경극 페이스북은 빨강, 보라색,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린, 노랑, 노홍, 와재, 금, 은 등의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물의 자연피부색에 대한 과장된 묘사로 개성의 상징색으로 발전했다.
일반적으로 빨간색은 인물의 충성과 용감함을 묘사한다. 보라색은 지혜, 용기 및 정의를 상징합니다. 블랙은 충성, 강직, 성실의 고상한 품격을 구현한다. 수백색은 간사한 인물과 악독한 수단의 가증함을 암시한다. 유백은 자만하고 횡포한 성격을 나타낸다. 파란색은 강하고 용감함을 의미합니다. 녹색은 협의의 성격을 그린다. 노란색은 잔인함을 나타냅니다. 노홍은 존경과 용감한 베테랑을 더 많이 보여 주었다. 타일 회색은 나이를 암시한다. 금은은 신, 불, 귀신이 금면 금신을 드러내는 데 자주 쓰이며 허무맹랑한 느낌을 상징한다. 3. 경극은 언제부터 널리 알려지거나 국수로 평가됐습니까? A: 건륭 55 년.
경극의 4 대 파벌은 무엇입니까? A: 미국 쳉 또는 Xun. 유명한 작품으로는' 메이다방',' 평화',' 완곡한 약',' 귀비 술 취함',' 패왕별희',' 천녀산화',' 조군의 이별',' 목란의 모링가의 딸',' 정' 이 있다 5. 경극의 휘황찬란함. A: 첫째, 동광 시기는 자희태후의 시대입니다.
하지만 민국시대, 즉 멜란방 시대였다. 6, 옷의 색깔? 옷의 색깔은 매우 신경을 쓴다. 하나는 연기급이고, 황제는 노란색을 입고, 1 ~ 4 급 관원은 성홍색을 입고, 5 급 이하 관원은 청록색을 입는다. 둘째, 풍습, 축제 행사에는 호화색을 입고, 형장 범인은 붉은색을 입고, 상복은 흰색을 입는다. 세 번째는 장면의 표현이다. 린 종 (Lin chong) 은 밤에 검은 색을 입고 "밤" 을 강조합니다. 네 번째는 그의 정신적 기질을 표현하는 것이다. 관우는 얼굴이 붉고, 몸에 녹색 가운을 걸치고 있어, 그가 글을 쓸 수 있고, 용맹하고 슬기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섯째, 무대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전시하고, 원수들이 승진하고, 한 무리의 장군이 빨강, 녹색, 흰색, 검은 옷을 입는다.
경극의 역사적 명칭은 무엇입니까? 답: 무작위 연극, 춘조, 경춘, 경이춘, 피춘 (황피), 이춘 (황피), 대극, 후아핑, 노극, 국극, 경극, 경극 등이 있습니다. (웃음) ............................................................................................................................................................................................................................................................................................................................................................................................................................ A: 경극의 기본기에는 노래, 읽기, 싸움이 포함된다. (1) 경극의 창곡은 서정적이다. 연극의 충돌성이 강하여 인물의 감정화가 있을 때, 흔히 길거나 세트로 된 창조로 충분히 발휘한다. 또한 서사, 서경, 변론, 견책 등의 자리에서도 노래를 통해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2) 경극의 읊음은 어느 정도의 음악성과 리듬감을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가공된 형식의 예술 언어로서 노래와 조화를 이루기에 편리하다. (3) 춤 몸짓의 총칭으로 일종의 가공형태의 생명운동이다. 손 (제스처), 눈 (눈빛), 몸 (몸), 보법 (보법) 의 유연한 활용을 통해 인물의 이미지와 기질을 더욱 빛나게 한다.
경극에서는 연극 충돌이 심해지고 인물의 감정 변동이 심해질 때만 작품의 범위를 넓히고 작품의 발휘를 더욱 과장한다. (4) 타격은 전통 무술의 춤으로 전투생활이나 특정 생활장면 (예: 넘어짐, 몸부림, 실신 등) 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칼, 총, 창 등의 고대 무기를 사용하여 혼자서 싸우거나 춤을 추는 사람. (일반적으로 "바자" 라고 불림) "바자공" 이라고 불립니다. 담요에서 뒹굴고 떨어지는 것을' 담요 쿵푸' 라고 하며,' 시패',' 걷기',' 승마' 등 일련의 연속 무술 기법이 있어 전투분위기와 영웅인물의 정신적 면모를 렌더링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9. 경극의 영어 이름.
경극 (peke se opera)-경극. 북경인은 북경인이고, 지금은 베이징이고, opera 는 오페라라는 뜻이다.
10. 경극에 관한 노래. 잠깐 ~ (정말 찾을 수 없다 ~ ....) 나는 많은 참고와 나 자신의 ~.
경극 기초지식과 약간의 지식.
죄송합니다. 저는 이 개념들만 찾았습니다. 유용할까요?
경극:' 경극' 이라고도 불리는데,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극종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건륭 55 년 (1790) 이후 남방에서 공연한 4 개의 휘주 곡패사 삼청, 사희, 춘대, 춘선후 상경 공연. 그들은 호북의 곡예연예인들과 합작하여 서로 영향을 미치고, 쿤강,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주 방법을 받아들이고, 민간 곡조를 흡수하고, 점차 융합하고, 진화하고, 발전시켰다.
사공오법':' 노래' 네 가지 공연 기교와' 손눈' 다섯 가지 기술 방법의 총칭 ('입-손-눈-몸-걸음'). 이것은 전통 희곡 배우의 기본 소양이다.
캐릭터: 중국 전통희곡에서는 극중 사람들의 성별, 나이, 신분, 성격에 따라 캐릭터 유형을 분류한다. 예를 들어, 보통 사람들은 삶이나 죽음이라고 부릅니다. 노녀는 노기라고 불린다. 성격이 난폭한 남자를 선반 그림 얼굴 (부망) 등이라고 한다. 각자의 공연 예술 특색이 있다. 중국 희곡사의 관점에서 볼 때, 역할의 구분은 점차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바뀌었다. 현대에 이르러 전통 희곡은 대부분 생, 단, 순, 끝, 추함을 주선으로 하여 각각 비교적 세밀한 구분이 있다. 인생을 늙은 학생, 젊은 학생, 무생으로 나누면 댄은 칭이, 화단, 노기, 우단으로 나뉜다. 배우는 왕왕 한 부류의 배역을 전공하여 각종 전문화된 직업을 형성한다. 전통적으로 역할과 직업은 흔하다.
회색: 중국 전통 희곡 용어. 배우가 막을 내리자 관중들은' 회색' 이라고 부르는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티켓 친구: 오페라, 곡예 용어. 비전문가 희곡, 곡예배우, 음악가에 대한 통칭이다. 청나라 초년, 팔기 자제는 청정이 수여한' 용장' 으로 각지에 가서 어린이 책을 부르고 홍보에 종사하며 녹록을 받지 않는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그들은 출연료를 받지 않는 아마추어 배우를' 티켓 친구' 라고 불렀다. 티켓 친구의 팬 조직은' 흥행' 이라고 합니다. 표우의 표현은' 표극' 이라고 불린다. 한 아마추어가 프로 배우가 되어' 바다에 내려가다' 라고 부른다.
사수염
1930 년대에 유명해진 경극 학생 네 명, 즉 말, 담, 양, 해샤오파를 가리킨다.
4 대 유명 여배우: 1936, 베이징 리안일보 공개투표로 이세방, 장군추, 모세래, 송덕주 경극 여배우 4 명을' 4 대 아역별' 으로 선정했다. 1940, 4 대 댄의 영향으로 이들 4 명이 다시' 4 소명단' 으로 뽑혔다.
4 대 명각: 1920 년대에 유명해진 경극 4 대 명각. 그들은 멜란방, 상소운, 쳉, 순혜생이다.
무도장': 경극의 징과 공, 심벌즈, 북과 같은 악기의 타악기를 가리킨다. 과거에도 타악기를 가리킨다.
문창' 은 악기에서 연주하고 연주하는 각종 관현악을 가리킨다. 경극의 후금, 검은 카우보이, 월금, 플루트, 텅스텐과 같은. 과거에는 이 악기들을 연주하는 음악가와 플루트 연주자를 가리켰다.
4. 경극 기초
경극의 노래, 읽기, 만들기, 연기 4 대 예술기교도 경극의 4 대 기본기이다.
"노래" 는 노래를 의미하고, "낭송" 은 음악으로 읊는 것을 의미하며, 양자가 서로 보완하여' 노래' 를 구성하는 것은 경극 가무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하다" 는 춤의 몸짓을 의미하고, "때리다" 는 무술과 재주넘기의 기교를 뜻하며, 이들의 결합은 경극 가무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인' 춤' 을 구성한다. 한 사람의 얼굴에 어떤 색깔을 그려서 그 사람의 성격과 특징을 상징한다. 캐릭터와 운명은 경극의 큰 특색으로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간단히 말해서, 붉은 얼굴에는 충성과 용기를 나타내는 찬양이 포함되어 있다. 검은 얼굴은 중립적이며 치열한 지혜를 나타냅니다. 파란 얼굴과 녹색 얼굴도 중립적이어서 반항적인 영웅을 대표한다. 노란 얼굴, 흰 얼굴은 사나운 것을 나타내는 경멸적인 의미이다. 금면과 은면은 신비로워 신과 악마를 대표한다. 페이스북은 고대 종교와 무용가면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연극, 중국의' 국수' 와 국극은 이미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일명' 피황' 은' 서피' 와' 황아' 의 두 가지 기본 음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 지방 소곡과 곤곡의 곡조를 부른다.
1840 정도에 베이징에서 형성되어 30 ~ 40 년대에 성행하였다. 지금도 세계적 영향력의 대극이다.
그것은 중국 현대 한극의 대표로, 업무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또' 경극' 도 인터넷 단어인데, 뜻은' 두려움' 과 같다.
5. 경극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 경극에 관한 재미있는 문답이 있나요 ~
경극 문답 1. 4 대 명무' 는 언제 나왔나요? 그들은 어떤 타법이 있습니까? 1, 1927, 메이의 (태진전), 상정 (현대 차꼬녀), 여정 (적불전), 순의 (단청 인용).
2. 표계' 4 대 배우' 는 어떤 4 명의 배우입니까? 장, 주, 창고 서광. 3.' 4 대 쿤단' 과' 강남 4 대 쿤단' 은 누구입니까? 3, 설염금, 장탁운, 신, 후비란.
화, 구름, 한소추. 4.' 사소명단' 과' 사소명단' 으로 불리는 배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4. 이세방, 장군추, 모세래와 송덕주.
, 허,,,,. 5.' 4 대 쿤링' 와' 4 대 쿤링' 로 불리는 배우는 누구입니까? 5., 어린이, 이옥여화.
장만화, 고옥천, 왕지화, 왕추화. 6. 남방의' 4 대 명가' 는 어떤 4 명의 예술가를 가리킵니까? 6. 조, 쇼, 유화.
7. 동북' 사대단' 은 어느 4 명의 배우를 가리킵니까? 7. 영 진, 진,. 8. 천진의' 4 대명 단' 은 어느 4 명의 배우를 가리킵니까? 8. 후비란, 말, 서동하, 김우금.
9. 중국연극학원' 사옥영화' 는 어떤 4 명의 배우를 가리킵니까? , 리 yuru, 흰색,. 10. 강남 무성사걸은 어떤 4 명의 예술가입니까? 10, 장덕준 이춘래, 장귀선, 개명 천입니다.
열한 살. 한구, 난징, 쓰촨, 산둥, 메이란방이라고 불리는 4 명의 배우는 누구입니까? 1 1, 남철생, 양, 관, 왕진조. 12. 입장권업계의' 사회생' 은 모두 어떤 사람들입니까? 12, 해샤오보, 끄기, 모경이, 타오.
열세 살. 대만성의' 4 대 곰',' 4 대 명포',' 4 대 명추' 는 누구입니까? 13, 주, 호소안, 하원장. 진혜핀, 장탁운, 양수연, 말.
주, 왕, 오. 열네 살. 그해 천진 4 대' 4 대 천왕' 은 누구였습니까? 왕죽생 왕송신 왕군지 14.
15.' 4 대 명생' 이 자율선택 수업을 시작할 때 어떤 반명을 뽑았습니까? 15, 메이 (성화사), 상 (협경사), 정 (사회), 견권 (류항사). 16.' 사대단' 의 첫 제자는 누구입니까? 16, 멜란방 (위), 정 (순령향), 상소운 (장나비펜), 순혜생 (엽수미).
17.' 4 대명단' 은 모두 무성극 중 같은 배역을 교차시켰나요? 17, 황천패. 18.' 사휘반' 은 어떤 네 개를 가리킵니까? 각 반의 주요 기원과 활동은 어디에 있습니까? 18, 삼청, 사희, 춘대, 하춘, 안칭, 숙주, 안휘 (후베이), 양주.
유명한 무화얼굴이 상해에서' 네 가지 혜택' 을 제기했을 때, 그들은 누구를 가리켰는가? 19, 유춘리, 유영리, 왕영리, 이영리. 20. 왕소농의 대표작' 사욕' 은 어느 4 편의 연극을 가리킵니까? 20, 욕하고 욕하고, 루산을 욕하고, 모사계를 욕하다 (하나는' 왕랑 욕하다',' 사당 울다' * * * * * 는' 오욕한 외침' 이라고 불림).
21. 광대의' 4 대적 1 도둑' 중' 4 대적' (어떤 사람들은' 5 대적' 이라고 함) 은 어떤 4 편의 연극을 가리킵니까? 2 1, 갑옷 도난, 후크 도난, 왕묘 도난, 은주전자 도난. 22. 마초 주연의' 사백' 에는 어떤 4 편의 연극이 있습니까? 22.' 반서량',' 탕남',' 창주',' 리성 사기'.
23, 4 성조는 어떤 곡에서 나왔습니까? 어떤 역할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반대로 4 급조는 어떤 캐릭터에만 사용됩니까? (23), 허풍을 떨고, 얼굴을 그리고, 댄교를 그린다. 24. 순혜생은' 전후 4 대 금강' 으로 불릴 때 어떤 연예인을 가리켰습니까? 조동산, 김종인, 마복록, 장춘언.
주빈현, 진희흥, 수수료, 심만화. 25. 양소루 반 클럽의' 4 대 천왕' 은 누구입니까? 25. 돈, 지연약정, 서덕이.
스물 여섯 살. 서란원 씨가 언급한' 4 대 음악가' 는 누구입니까? 장마다, 손작신, 육연정, 왕. 스물 일곱. 어떤 연예인이 소대중의' 삼선',' 사호' 인가? 27. 서접선 (샤오샹), 왕, 쳉 계현.
, 높음,,. 스물 여덟. 만청' 선반 위의 꽃' 으로 불리는 세 예술가는 누구입니까? 28. 돈보풍, 경춘포, 황윤복.
29. 못생긴' 삼위인' 은 어느 세 예술가입니까? 쿤반 3 대 미추는 어느 세 예술가입니까? 쇼장화, 자서전, 곽춘산. , 떠우추와 빔.
30.' 이원삼이상한' 은 어떤 세 명의 특별한 배우를 가리킵니까? 30, \ "맹인 노인 \" 이중 넓은 법원, \ "벙어리 무생 \" 왕, \ "절름발이 광대 \" 맹홍리본. 21. 화면극 중' 삼충' 은 어느 세 편의 연극을 가리킵니까? 3 1, "깨진 계정", "깨진 창고", "깨진 교회".
22. 홍성극 중' 3 단' 은 어느 3 편을 가리킵니까? (32), 카오 차단, 사면 차단, 은거 차단. 23. 화단의 가장 두드러진 세 가지 직종은 무엇입니까? 어느 세 편의 연극에서 쓰나요? 33, 디스크 노동자, 팬 노동자, 부담공.
작은 무덤, 홍매각, 강을 인도하다. 34. 노경극 학생이 주로 낭독하는' 삼심' 은 어느 세 편의 연극입니까? 34. 판사 반홍, 암살자 겸 단장.
35. 쇼성 연극에서' 삼회 탐방' 과' 삼정' 은 어느 연극을 가리킵니까? 35.' 영웅회',' 임강회',' 기쌍회',' 탐촌회'. 나승토 조'' 효감전'' 야회'? \ "삼십육회 건물. 경백극의' 삼노관' (삼태감) 은 어느 세 편의 연극을 가리킵니까? 극 중 가리키는' 삼노관' 은 누구입니까? 36. 법문사, 법기동, 충효천.
유진, 이일, 왕진. 37. 경극에는' 범장전' ('창장전' 이라고도 함) 이 있는데, 어떤 세 편의 연극을 공연합니까? 37. 태평교, 무영총, 자부 창자.
서른여덟. 베이징과 쿤밍의' 삼자'' 삼살' 극은 구체적으로 무엇이라고 불리나요? 38, \ "가시 빔 \", \ "가시 호랑이 \", \ "가시 수프 \". 《살련》, 《살산》, 《살형수》입니다.
39. 어릿광대의' 삼승' 이란 뜻이다.
6. 경극 지식
경극의 기원인 경극은 우리나라의 국수이며 전국에서 유행하는 중요한 극종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건륭 55 년 (1790), 원래 남방에서 공연했던 4 개 휘주 곡패사 삼청, 사희, 춘대, 춘대, 춘이 잇달아 베이징에서 공연해 호북의 한조 연예인들과 합작해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였다
그 음악은 기본적으로 판강에 속하며, 창곡은 휘장과 한조 수박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옛날에는' 피황' 이라고 불렸다. 또한 서피 반조 (즉,' 반서피'), 이천반조 (즉' 반이천'), 남방자, 사평조, 불어, 고행, 남궁 등의 가창곡도 있다.
반주 악기는 경호 위주로, 이호, 월금, 삼현을 보좌한다. 어떤 사람의 목소리와 음악은 텅스텐과 피리로 반주한 것이다.
타악기에는 단피 드럼, 단향,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드럼, 별자 등이 포함됩니다. 경극 공연은 노래, 읽기, 만들기, 재생, 병행을 병행하며, 늘 가상 동작을 채택하고, 장면의 교감을 중시하며, 성정이 무성하다.
경극은 탄생일로부터' 난탄',' 춘조',' 베이징 봄',' 베이징 이천',' 이천',' 대극',' 평극' (북경은 북평이라고 불림) 과 같은 이름이 많이 나왔다 경극 전통극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행하는' 화화',' 군영회',' 공성계',' 취궁녀',' 삼갈구',' 옥팔찌 줍기',' 인포살인' 등 경극이 약/KK 로 형성되었다.
청건륭 55 년 (1790), 강남의 유명한 휘주반' 삼청반' 이 상경해 청건륭 80 생일을 축하했다. 휘주 연극반은 휘장이나 휘장을 연기하는 연극반을 가리키며, 청초에는 남방에서 매우 유행했다.
그 결과 많은 휘장반이 생겨났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삼청, 사희, 춘대, 춘으로,' 휘반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연기에 각각 특색이 있고, 삼청은 전극을 잘 연기한다. 사희는 곤곡을 잘한다. 춘대 소년 위주의 어린이 링; 봄철 무협극은 더욱 뛰어나다.
1828 이후 중국 희곡 배우들이 속속 상경했다. 한극은 일명 초조 () 라고도 하며, 지금은 한극 () 이라고 불린다. 호북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서피와 황아를 주요 성부로, 특히 서피를 위주로 한다.
휘극과 한극은 성강과 연기에 혈연관계가 있어 한극 배우가 상경한 후 대부분 휘반의 합작공연에 참가했고, 그중 일부는 휘반의 주요 배우가 되었다. 예를 들면 여삼승이다. 휘장조는 대부분 황아 음조, 높은 박자조, 불어음, 사평조 등이다. , 가끔 서피조, 곤곡, 이조도 있다. 한나라의 배우는 서피와 황아를 연기한다.
한 () 과 한 () 두 계층이 합작하고, 두 곡조가 융합하다. 일정 기간 동안 서로 융합하여 흡수한 후, 게다가 북경강 () 까지 더해져 곤곡 (), 이극 (), 진강 () 에서 끊임없이 영양을 섭취하여, 결국 새로운 극종인 경극 () 을 형성하였다. 1 세대 경극 배우의 성숙도와 인정은 대략 1840 이다.
경극은 탄생한 이래 많은 이름이 있다. 예: 난탄, 춘조, 황정, 경이황, 피황 (피황), 황아 (황아), 연극, 평극, 노극, 국극, 경극, 경극.
경극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경극의 창곡은 판형 변종에 속하며, 서피와 춘아를 주요 창조로 한다. 서피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고, 리듬이 촘촘하며, 창조가 부드럽고 활발하여 유쾌하고 단호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황아의 멜로디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리듬이 느리고, 가창곡이 무겁고 두터워 억압, 슬픔, 분노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국극 소지식 1. 항미원조 왕조 시대의 유명한 공연 예술가 상향옥이 기증한 비행기의 이름? A: Xiang Yu 드라마 클럽 번호. 예극의 음악 구조는 무엇입니까? 답: 강강.
3. 예극 5 대 명단과 그 대표극 중 하나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A: 창향옥, 중매, 백사전, 화목란; 첸 suzhen "우주 전선" "봄 가을 일치"; 최란전, 도화암, 진향련; , 무 벽 잘 생긴, 후아 타이 슈퍼; 염립품, 진설매, 숨겨진 배. 우리 성에서 처음으로 매화상을 수상한 배우는 누구입니까? 돈 우영.
중국 전통 오페라의 기본 기술은 무엇입니까? A: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손, 눈, 몸, 법, 걸음. 경극의 무술 징과 북은 무엇입니까? A: 4 획, 비상 바람, 작은 4 획, 말 다리, 현 등.
7. 예극' 뛰자 바이징' 이름이 뭔가요? A: 8 식 또는 자수 신발 8. 중국 전통 희곡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A: 배우가 노래를 부르기 전에 드러머에게 주는 암시. 9.' 명부' 의' 소창바' 는 무슨 장사를 하는 거야? 또 뭐야? A: 행동이 추하다. 일명' 삼면'.
10. 예극' 화목란' 의 작가는 누구입니까? A: 첸 * * *.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7. 10 대 경극 문답
1 .. 경극의 4 대 업종은 무엇입니까?
A: 타고난, 타고난, 깨끗하고 못생긴.
경극의 4 대 유파는 무엇입니까?
가: 매, 상, 정, 순입니다.
3.' 4 대명 단' 은 누구입니까?
A: mei Lanfang, Shang Xiaoyun, 쳉 및 Xun huisheng.
4. 경극 《옥당춘》에서 수잔은 어떤 업종에 속합니까?
갑: 청의야
5. 경극' 나의 미인안' 에서 이영기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대답: 명확한 각도
6. 경극 세그먼트' 도빙륜 제 1 회전' 은 어느 경극에서 나왔습니까?
가: 경극 《귀비 술 취함》
7.' 춘추관 외풍' 은 어느 경극에서 뽑았습니까?
가: 경극 《기린낭》입니다.
8. 오늘 경극 중' 오소정단' 은 누구입니까?
A:, 장, 늦은 가을, 그리고.
9. 경극' 귀비 취함' 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가: 양옥환.
10. 경극' 기린낭' 의 주인공은 누구입니까?
답: 설향령.
8. 경극 기초
최소 0.27 위안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용원 저널망의 마지막 줄' 더 엔드' 라고 합니다.
이 업무는 주로 중년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사실, 대사 마지막에 그는 수석 배우와 같은 주연을 전문적으로 맡은 직능이다.
러닝맨: 조연보다 작은 캐릭터. 그들은 대부분 병사, 관원, 추종자, 군중을 연기한다.
이 사람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전쟁터에서. 네 개의 주룡갑을 대표하는 천군만마. 그들은 종종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각종 깃발을 휘두르며 뛰어다닌다. 이 달리기로 전장의 거대한 분위기도 나타났다.
문창: 경극 반주 중의 밴드. 악기는 주로 경호,,,, 피리, 셍, suona 등이 있으니 때릴 필요가 없다. 추악한 행위는 줄여서' 추함' 이라고 부른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로 나눌 수 있다. 띠에 따르면, 추함은 소이고, 소는 어리석고, 추함은 어리석은 대명사이다.
하지만 무대 위의 못생긴 무술은 입점프라고도 하고, 말을 할 줄 알고, 활발하고 활기찬 캐릭터를 연기하며, 소의 추함과 둔함과는 완전히 다르다. 반얀 트리: 중국 전통 오페라 음악의 용어는 비트입니다.
경극에서 박자는 드럼이 장악하고, 강박자를 만난 박자는' 판' 이라고 하고, 2 강박자와 약박자는' 중안' 과' 작은 눈' 이라고 부르며, 합치면' 판안' 이라고 부른다. 무도장: 경극 반주 중의 타격 밴드. 악기는 주로 드럼 (단피 드럼, 단향), 큰 A, 심벌즈, 작은 징이 있다.
9. 경극의 모든 기본 지식
1) 무대와 시공모드 과거 경극 무대에는 막이 없어 관객들이 한눈에 무대 전체를 볼 수 있었다.
일반 무대에는' 테이블 둘레' 가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과' 의자 커버' 가 달린 의자 두 개가 있는데, 이를' 테이블 한 개와 의자 두 개' 라고 한다. 테이블과 의자 커버에 장식적인 자수가 있습니다.
때때로 무대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중에 무대 앞에 막을 달고 연기 전에 무대를 가렸다.
때로는 공연 과정에서' 2 층 막' 이라는 또 다른 막을 입힐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무대 뒤에서 탁자와 의자를 진열하고, 배우가 옷을 갈아입는 등 준비 작업을 보류하는 데 쓰이며, 배우는 동시에 막 앞에서 공연을 하여 경극의 공연을 더욱 치밀하게 할 수 있다. 경극 무대의 시공간은 매우 자유로워 현실 생활의 시공에 구애받지 않는다.
막이 열렸을 때, 무대는 배우가 무대에 오르기 전의 어떤 시간과 장소도 대표하지 않는다. 경극 춤의 시공간은 배우의 활동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경극 중 한 캐릭터가 무대에 들어선 뒤 중얼거림과 노래를 통해 무대가 그의 서재임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러나 그가 무대를 떠난 후 서재는 존재하지 않고 또 다른 인물이 나타났다. 그의 몸짓을 통해 무대가 험한 산길임을 알 수 있다.
혼자 자기 집에 한가하게 앉아 친구의 집을 둘러보고 싶어 무대를 한 바퀴 돌았는데 ('서커스' 라고 함), 자기 집은 친구의 집으로 바뀌었다. 또 극 중 사람들이 뜻밖의 소식을 들었을 때의 충격은 순간적인 심리적 반응일 것이다. 하지만 인물을 묘사하기 위해 그들은 오랫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대로 편지를 쓰고, 편지를 읽고, 술을 마시는 과정은 시간이 좀 걸렸지만, 간결성을 위해 손짓만 하고, 동시에 한 곡만 연주하면 완성된다. 따라서 관객들은 경극을 감상할 때 배우의 노래, 노래, 공연에 따라 상상력을 발휘하여 극 중의 시간, 장소, 환경을 이해해야 한다.
(2) 캐릭터 유형 경극의 캐릭터 유형은 일반적으로' 행행' 이라고 불리며, 주로 극중 인물의 성별, 나이, 신분, 지위, 성격, 기질에 따라 나뉜다. 경극의 행업은 곤곡, 한휘극 등 고대 희곡에서 진화한 것이다.
처음에는 생, 단, 끝, 양, 순, 추함, 잡무, 입문, 시작, 유행 등 10 가지 캐릭터로 나뉜다. 이후 공연 예술의 발전과 극의 풍부함으로 엄격한 업무 경계를 깨고 생명, 단, 청결, 못생긴 4 대 업무를 통합했다.
각 행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역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늙은 학생 (주로 황제와 유아여리한 중장년층).
화운, 악비, 황충 등과 같은 무장들이 있다. ,' 늙은이를 의지하다',' 노로로 돌아가다',' 무생',' 소성',' 소성',' 주유, 여포, 잘생긴 젊은이',' 홍생',' 관우',' 정단' 등 ), 노기 (나이든 여자), 채단 (총명하고 재미있는 여자 또는 고집이 세고 사악한 여자) 등. ).
경 (일명' 화련') 의 대사는 정경 (장엄하고 위엄 있는 충신 양장), 부경 (녹림의 야인 영웅 또는 권신의 간신), 오경 (용맹하고 선전하는 무사나 신화 속의 신선요괴) 이다. 못난이 (일명' 작은 얼굴',' 삼면') 업종은 문추 (총명하고 익살스럽거나 음험한 인물), 오추 (총명하고 유머러스한 영웅 의인) 등 여러 가지 업종이 있다. 노래, 읽기, 읽기, 연주, 연주, 복
마찬가지로, 여러 학교가 있습니다. 각 유파는 자신의 조건과 예술에 대한 이해에 근거하여 전통에 기초하여 혁신과 창조를 하여 뚜렷한 풍격과 특색을 형성하였다.
(3) 경극 반주의 창곡은 주로' 서피' 와' 황아' 로 줄여서' 피황' 이라고 한다. 서피와 황아는 두 가지 억양의 총칭으로 모두 몇 개의' 판' 으로 나뉜다.
이 판들은 모두 하나의 곡조를 기초로 발전하여 변화한 것이다. 서피와 황아는' 원판',' 유판',' 빠른 세 눈',' 산판',' 흔들판' 등이 있고, 서피에는' 26',' 흐르는 물',' 쾌판' 이 있다.
서피와 황아의 비슷한 판은 연결도 있고 차이도 있다. 차이점은 박자의 강약과 분산, 리듬의 밀도, 속도의 속도, 멜로디의 단순성이다.
이 판들은 개별적으로 분할하거나 세트로 연결할 수 있다. 접시에 따라 다른 감정을 표현하다.
노래, 읽기, 놀이에서 가창력이 1 위를 차지했다. 노래는 인물을 형성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서피와 황아 외에도 경극은 남방자와 고방자와 같은 네 가지 소리가 있다. 경극 음악도 스타일화되어 각종 스트레스와 판을 재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자가 풀기 시작했다' 는 소삼이' 서피유판' 을 불렀고,' 강만' 의 유영춘도' 서피유판' 을 불렀다. 이것은 오페라에서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경극을 감상하려면 곡조의 차이를 자세히 분별해야 한다. 공연에 협조하고, 환경을 묘사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왕왕 기악을 연주하는데, 이를' 곡표' 라고 부른다.
이 곡들은 길고 짧으며, 수나와 피리 연주가 있고, 후금 연주가 있고, 각각 용도가 있다. 예를 들어 원수 승장부는' 물용' 을 연주하고,' 공척' 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빈당은' 우는 날' 을 연주한다.
징과 북은 경극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여 노래, 읽기, 연주도 빼놓을 수 없다. 소리가 강하고 리듬이 선명해 리듬감을 강화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징과 북의 반주가 없다면, 한 차례의 전투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경극에는 징과 북의 관념이 매우 많아서, "징과 북경"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일정한 타법이 있지만 매우 민첩하다. "징과 북경" 은 주로 징과 북으로 나뉜다.
징과 북을 시작하는 것은 노래하기 전에 잘 치는 징과 북이다. 징과 북은 연기와 무술에 어울리는 징과 북이다.
경극 징과 북은 또 하나의 특수한 작용을 하는데, 바로 각종 표현 수단을 통일하는 것이다. 모든 노래와 연주 전환, 무대 리듬의 조정은 징과 북을 통해 이루어진다.
그래서 징과 북이 전 극을 관통한다. 경극에서 백자의 독법도 특색이 있다.
일상생활의 언어와는 달리 예술가공과 음악화를 거친 무대 언어다. 경극의 창곡은 주로' 백정' 과' 백운' 으로 나뉜다.
경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