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시 huanbei 고대 마을 투어 가이드 단어
장시 huanbei 고대 마을 투어 가이드 단어
북기고촌은 남송초 산시 하양에서 이주한 것이다. 하양은 오래된 이름이다. 지금은 아마 산시 한성에 있을 것이다. 또 다른 곳은' 환북' 입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그곳에 가서' 북피 여행' 이라는 시를 썼다. "북기구" 는 반짝이는 물을 의미하고, "북기구" 는 해안을 가리킨다. 왜냐하면 북기촌은 물의 기슭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북기고촌은 이미 거의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사당 문화, 명청건축, 조각예술, 붉은 유적을 합친 고촌락입니다. 영목당은 벨린 고대 마을의 총사당이다. 이 사당은 남송 초기에 세워졌다. 원말에 파괴된 군사전쟁, 명대 정덕시대 재건, 즉 15 19, 청대 신설, 명청합건. 재건할 때 마침 자희가 정권을 잡았는데, 위의 처마는' 위에는 봉황이 있고, 밑에는 용이 있다' 였다. 이것은' 관모' 구조로 대관이 나와야 발견할 수 있다. 사당 전체에는 이런 관모 건물 세 개가 있는데, 각 바퀴마다 한 글자가 있다. 오른쪽에서 정면에는' 시의 문',' 두문의 밸브' 가' 한림디',' 한림' 이 과거명이다. 양은 69 세까지 과학장에서 분투했다.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그의 정신을 숭배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장군묘 입구에 이 한림디 편액을 놓았다. 대문 양쪽에 돌사자가 있다. 분공 어머니, 여기에 놓아두면 악령과 장식을 할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는 어느 것이 사자인지, 어느 것이 암사자인지 짐작할 수 있다. 우리의 오른쪽에는 암사자 한 마리가 있고, 왼쪽에는 수컷 사자 한 마리가 있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방법으로 구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방위각입니다. 보통 우리는 남좌여우라고 하는데, 여기서는 남좌여우라고 한다. 둘째, 표정에서 구별한다. 암사자는 비교적 신중하여 입술이 굳게 닫혔다. 고대 여성들은' 삼종사덕' 에 신경을 썼고, 수사자는 비교적 위엄이 있고 울부짖었다. 세 번째는 암사자가 어린 사자를 껴안았지만, 애석하게도 새끼 사자는'' 때 소멸되어 잘 보이지 않는다. 수사자가 수국을 밟은 후 돌사자 옆에는 대나무 절처럼 붉은 돌기둥 한 쌍이 있었다. 당시 사람들은 후대의 생활이 참깨꽃이 피는 것만큼 높기를 기도했다.
위에 대련이 박혀 있다. 1 부: 현지 명산항성 사희자요의 좌측에 입각하고, 2 부: 발원지가 중류 기둥을 둘러싸고 왕강북의 유래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 대련은 고대 마을의 지리적 위치와 걸출한 인물을 잘 설명했다. 마을의 왼쪽에는 산봉우리가 있고, 오른쪽에는 자요산이 있고, 또 왕강 () 이 있는데, 부수강이라고도 하며, 온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또 한 줄기 물이 남쪽에서 마을 주위를 흐르고 있다. 문 앞의 이 돌북의 배치는 매우 신경을 쓴다. 보통 리프트 이상만이 이렇게 큰 돌북이 있다. 전체 사당에는 세 개의 입구가 있는데, 첫 번째 입구에는 17 쌍의 돌기둥과 20 쌍의 대련이 있다. 각 대련에는' 영' 자가 있고 그 아래에는' 무' 자가 있다. 왜냐하면 이곳은' 영'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영원히 자신의 조상을 우러러러보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현지 설 때 촌장은' 영목' 이라는 단어를 대련으로 써서 그 집 인재를 시험하고 돌기둥에 잘 새겨 현지 문풍이 번창했다고 한다. 보샤와 반대로 원림 속에 디자인이 되어 당시 북피선민의 사상이 개명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꽃병의 상징은' 전방계화' 라고 불리며 고대 18 개 병기 중의 하나이다. 여기에 놓아둔 것은 사악한 방뢰를 위한 것이다. 옆에 물고기 같은 것이 있는데 물고기가 아니라' 오' 입니다. 어머니는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첫 번째는 오오, 아홉 번째는 용이라고 한다. 두 번째 입구로 들어가면 사당 전체에 이런 광장이 세 개 있습니다. 첫 번째 광장은 과거 진사가 과거에서 공명을 얻거나 외지에서 공리를 얻은 뒤 귀국한 뒤 가마에서 내려온 곳이며, 여자가 시집가거나 결혼할 때 가마를 타는 곳이기도 하다. 머리 위에' 사보가 너무 적다' 는 그림이 있다. 태사' 는 황제의 선생님이다. 당시 마을에는 지식이 높은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황제, 태자의 선생님들과 함께 아름다웠다. 당시 황제와 태자의 선생님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시 이곳의 사람들은 상당히 식견이 있었고, 스승이 되어 가정을 이루겠다는 의미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앞에는' 교수' 라는 간판이 하나 더 있다. 임평고촌에는 한때' 강주 교수' 와' 태상의사' 가 있었는데, 이는 이곳 사람들이' 좋은 교육을 받았고 재능이 있는 사람' 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 옆에 있는 이 드럼을 보면, 진열에 매우 신경을 쓴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설이 있다. 첫 번째 설법은 하늘에 두고, 황제와 황제는 궁중에만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방법은 드럼이 벽면에 수직인 것인데, 이것이 일반 사당의 방식이다. 이 드럼은 함부로 두드려서는 안 되고, 마을에서 중요한 일이 발생했을 때만 두드릴 수 있다. 네 개의 큰 글자 "충성", "편지", "충성", "존경" 이 있다. 예전에는 이런 서화 네 점을 걸었다. 다년간의 변천을 거쳐 부분적으로 파괴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 네 폭의 서화를 보존하고 이 네 글자를 모사했다. 그 당시 사람들은 후손들이 국가에 충성하기를 바랐다. "믿음" 은 신뢰성과 "충성" 을 강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건축학의 관점에서 볼 때, 한 개는 * * * 이고, 다섯 개의 빔이 있고, 한 제품은 보통 일곱 개입니다. 제품이 없어서 대들보가 다섯 개밖에 없었지만, 두 벽 아래에 대들보가 없는 빨간 선을 남겼는데, 후세 사람들이 한 제품을 낼 수 있기를 바라므로 대들보 두 개를 더하는 것이 더 편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품명언) 두 번째 광장은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제단이기 때문에 당시 마을 족장이 앉아 있던 곳이기도 하다. 그는 여기에 앉아서 온 마을 사람들에게 명령을 내렸다. 보통 세 번째 입구에는 세 개의 문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문은 평소에는 닫혀 있어서, 중대한 행사가 있을 때만 열린다. 옆문 두 개와 중간 문 한 개가 있고, 양쪽에 각각 옆문 "왼쪽 착용" 과 옆문 "오른쪽 서" 가 있습니다.
좌통에서 제 3 조에 이르기까지, 제 3 조는 청동치 10 년 동안 증가했다. 이것은 주백유 선생의 가훈으로, 예전에는 파마였다. 불행히도, 그것은 무대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고, 모든 것이 마모되었다. 위의 글자는 후세 사람들에게 복제되었는데, 당시 사람들은 후세 사람들이 주버유 선생의 가훈에 따라 행동하기를 바랐다. 그들의 머리 위에 그림 한 폭이 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여기에는 제품이 없습니다. 왜 "미터" 라는 단어가 있을까요? 사실, 이 Mi 는 언뜻 보면' Mi' 와 비슷하지만 고대 중국어에서는 이렇게 쓰여졌다. 당시 사람들은 후손들이 제품을 내놓기를 희망했다. 상대적 관모 구조' 대월은 하늘에 있다',' 대월' 은' 시경' 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문왕까지 하늘의 영혼, 여기서 먼 조상까지 하늘의 영혼을 가리킨다. 왜냐하면.
들어오자마자' 대관관 관리' 사진 한 장을 보았다. 일반적으로이 그림은 "하늘과 땅의 친화력" 을 의미하는 이곳에 서 있습니다. 관관' 그림은 수탉이 닭관을 밟고' 관' 에' 관' 을 더하고, 맞은편에 관모루가 있어 여기에 서 있다고 한다. 용톰' 이 그때 영화 한 편을 찍었어요? "깨진", "포니테일" 이라고도 합니다. 여기서 찍은 장면도 있습니다. 영목당은 점유1220m2, 건축비용은 0 이다. 양상은 모두 싸움터로, 중대한 행사와 제사를 거행하는 곳이다. 보통 절에 술자리를 차리는 경우가 많다. 이 영목당은 한때 홍사군 군부의 옛터였으며, 2 층은 당시 단급 이상 간부가 거주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