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복고풍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사 _ 포스터 디자인 감상 분석
복고풍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사 _ 포스터 디자인 감상 분석
1
복고풍 스타일 Retrostyle
여행포스터는 2 세기 초반부터 시작됐습니다. 당시 철도회사는 예술가들에게 같은 형식을 의뢰해 관광도시, 리조트, 주말 여행지를 홍보하는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 P > 포스터의 색채가 매우 산뜻하여 역에 게시하면 매우 눈길을 끈다. 손으로 그린 삽화는 복고풍스럽고 서술성이 강하여 모험적이고 신선하며 매력적인 인상을 준다.
19 년부터 194 년까지의 관광 포스터는 장식예술, 신예술운동 등 다양한 스타일의 예술운동의 영향을 받았다. < P > 민국풍 복고 관광 포스터 > >
2
노이즈 일러스트레이션 FlatIllustration
AlexAsfour 는 마이애미에서 온 그래픽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로 화창한 남플로리다에서 자신의 스튜디오 IdeaStormStudios 를 운영하고 있다. < P > 여가 시간에 AlexAsfour 는 여행과 풍경 장르의 삽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세계여행 포스터집 한 권을 출판했다. < P > 이런 납작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는 대부분 색블록으로 이루어져 있어 심플하고 상큼하며 원경 구도가 화면을 매우 넓히고 흥미진진하게 보이게 한다. < P > 또한 AlexAsfour 는 하늘, 산맥, 자동차 등 장면에 노이즈를 더했다.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은 입자감이 강한 질감을 채워 일러스트레이션 계층에 풍부한 입체감을 줄 뿐만 아니라 전체 페이지를 매우 섬세하게 보이게 했다. < P > 삽화의 색채는 대부분 따뜻한 색조로 복고풍스럽고 채도가 낮은 납작한 바람 색채가 부드럽고 경쾌하며 활력이 넘친다. 포스터는 일러스트의 그래픽 시각적 렌더링이 주를 이루고, 텍스트가 적으며, 주요 부제목과 보조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AlexAsfour 는 조판할 때 일러스트레이션의 구도와 색상을 고려하여 문자 스타일과 편성이 전체와 조화를 이룬다.
평평한 바람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 >
3
형상 GeometricShapes
2 세기에 많은 여행사들이 예술가에게 더 이상 의뢰하지 않고 상업 디자이너를 초청하면 포스터 스타일이 더욱 현대적이고 간결해졌다. < P > 현재 멤피스 스타일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으며 점, 선, 면 등의 기하학적 요소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조판은 활발하고 과감하게 점프하며 색채가 밝고 명쾌하며 대비가 강하다. < P > 인도 뭄바이에서 온 디자이너 ToralBheda 는 이런 스타일로 다양한 국가 또는 지역의 대표적인 요소 (예: 랜드마크 건물, 국기, 문화 등) 를 추상화된 비주얼 언어로 표현한 미니멀리스트 관광 포스터를 제작했다.
4
품질사진 GreatPhotos
관광지의 홍보는 사진작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좋은 사진은 종종 한 눈에' 평생 xx 로 가야 한다' 는 생각을 하게 한다. < P > 블록버스터 촬영과 간단한 조판 문안이 많은 일본식 싱그러운 스타일의 관광 포스터 루틴이다. < P > 모든 수상포스터 작품을 장식화로 인쇄할 수 있다. 사진사진은 구도, 색채에서 빛, 테마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보이고 있다.
5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graphic
포스터에서 창의력을 표현하는 아이디어도 흔히 사용되는 광고 루틴으로 흥미롭고 참신한 것에 대한 거부감이 낮다. 관광 포스터의 내용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것이고,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표현하느냐가 창의력을 발굴할 만한 아이디어다. < P > 예를 들어 브라질 ALMAPBBDO 가 관광잡지' TOPDestinos' 를 위해 디자인한 인쇄 광고는 참신하고 케이크 형식으로 폭포 풍경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라데이션 회색 배경 속 넓은 면적의 녹색과 작은 면적이 점재된 맑은 파란색이 눈길을 끈다. < P > 또 이 스키 테마의 여행광고에는 포스터에 관광지가 나타나지 않고 책상 위에 종이 몇 장과 종이 핀 한 개만으로 간단한 이미지를 만들어 스키 장면을 연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번 보면 직장인을 위한 여행 광고로 문안과 화면이 강렬한 * * * 소리를 내고 있다. 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상 _ 포스터 디자인 감상 분석 < P > 다양한 포스터 스타일 분석, 강점 학습 및 참조, 포스터의 미적 능력 향상! 1, 음악 테마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한국 디자이너 YejiYun 의 이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음악을 주제로 전개되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이너는 자신을 세계와 연결하고 그 순간을 화지에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바로 디자이너의 천마의 독특한 점이다.
2, 크리에이티브 서체 포스터 디자인-스위스 c2f 디자인 스튜디오 스위스 C2F 는 사이버리치와 FabienneBurri 가 26 년 설립한 스위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스튜디오로, 글꼴 포스터 작품의 디자인 양식이 다양하다. 대부분 입체적인 효과 전시 위주
3, 화훼포스터 디자인-스페인 디자이너 XavierEsclusaTrias 포스터는 화훼와 문안 위주의 식물 화훼와 그래픽 디자인 요소와 문자를 교묘하게 혼합해 복고풍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다른 미감
4, 전통문화예술포스터 디자인을 구현했다 "천", "대나무", "페인트" 등의 주제를 부각시키고 수공예 전시품을 국부적으로 확대해 무늬 스타일과 풍부한 디테일을 선보이며 강한 특색을 지닌 전통문화 포스터 디자인
5, 창의적인 그래픽 분할 포스터 디자인 -molwerk 는 심플한 그래픽, 선으로 요소를 분할하는 창의적인 포스터 세트입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6, 크리에이티브 뇌동 포스터 디자인-몰윅 그룹 포스터 뇌동들이 크게 열리고, 주로 레드블랙 위주의 세밀한 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각 포스터마다 테마스토리 장면이 있다. 처음 4 개 포스터는 심플한 레드 그래픽으로 겹쳐져 초점이 맞춰져 전체적인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7 이런 표현 스타일은 배우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8, 밝은 색의 종이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 종이 스타일 포스터는 입체포스터의 한 형태다. 입체시각과 종이 두께는 종이 효과 포스터 디자인의 관건이다. < P > 이 종이 스타일 포스터는 많은 밝은 색을 사용하여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색상 운용에
9, 겹침 효과 스타일이 어느 정도 두드러진다 인물과 모양이나 문자의 겹침은 조판에 신비감을 더해 눈길을 빠르게 끌어당기고, 그 속의 비밀
1, 직사각형 요소 포스터 디자인 사각형 요소는 일반적으로 엄숙하고 엄밀한 느낌을 주고, 직사각형 요소의 교묘한 사용은 전체 포스터 디자인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고, 문안의 조판, 오버레이, 회전 등 강약 대비와 결합한다. 포스터에 발랄함
11, 수묵요소 포스터 디자인 수묵원소를 많이 추가해 중국 전통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언어다. 동양의 심미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그 맛과 형색에는 중화문화의 정수가 담겨 있다. 포스터 디자인에 수묵의 특성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그림을 풍부하게 하고 예술적 효과를 높인다. 어느 정도 심미적 경지
12, 유명한 명소 일러스트레이션 서체 포스터 디자인-일본 디자이너 SeeVisual, 일본 유명 관광지의 컬러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와 서체 비주얼 디자인 포스터로, 전체적으로 풍부한 배색을 활용하고, 관광지 포스터는 의경이 넘치고, 문안은 간결하고, 서체 디자인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크리에이티브 원형 도형 구성 포스터 디자인-디자이너 포스트래드 (PosterLad) 는 도형을 활용한 창의적인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디자이너는 원형 요소를 완벽하게 가지고 다양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전시하며, 투영의 활용은 입체감을 높입니다. 캐릭터 실루엣과 문안은 포스터에 포인트
14, 복고풍 패션 캐릭터 콜라주 포스터 디자인을 많이 추가해 패션이 부족하지 않은 복고풍 포스터 디자인이다 전체적으로 재미있고 심플하며 보기 좋은
15, 복고풍 포스터 디자인-덴마크 디자이너 마드스버그 그룹 상업 광고 포스터 스타일은 독특하다. 오래된 작품처럼 오래된 요소와 인쇄물 느낌이 있어 진한 복고풍 스타일을 형성하고 디자이너 포스터는 고전 포스터 예술을 현대적이고 영원한 스타일로 바꾸는 것이 특징이다
16, 콜라주 요소 포스터 디자인 이 포스터의 원소는 낙서,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벡터 그래픽, 타일 요소 등이다. 형상 및 불규칙적인 표현
17, WWF 보호 동물의 공익포스터 설계도를 제창하는 그림 2 는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드러난다.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물체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 P > 뒤의 포스터를 상세하게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동물 보호라는 이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18,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 -DawidRyski 그룹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이용한 간결한 도형을 결합하여 창의적인
19,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프랑스 디자이너 MichaelSallit 을 활용한 라인이다. 주요 특징은 디자이너가 인물의 윤곽을 선으로 전시한다는 점이다. 선이 많더라도 혼란스럽지 않고 리듬이 질서 정연한
2,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byElisaVendramin 은 신세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다. ElisaVendramin 은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션이다. < P > 먼저 우리가 만든 포스터는 상업 포스터와 예술 포스터로 나뉜다. 물론 우리에게는 기업이나 고객을 위해 일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상업 포스터이기 때문에 상업 포스터의 일부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상업 포스터는 어떤 상품이나 어떤 상업 서비스를 홍보하는 포스터를 가리킨다. 상업 포스터를 만들 때 제품의 속성, 제품의 사용 대상, 서비스 대상을 고려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 맞는 디자인을 해야 짧은 시간 안에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를 자신의 잠재 고객으로 전환시킬 때 상업 포스터 디자인을 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요?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서로 다른 주제의 포스터 디자인이 렌더링해야 하는 분위기와 중심 사상이 다르다는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 포맷은 포스터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것이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미관과 질서 정연함이 모두 필요하고, 자신만의 특색이 있어야 사용자가 디자인한 포스터에 시선을 집중할 수 있다. 사용자의 안목을 얻어야 일반 사용자를 자신의 잠재 고객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홍보는 석심해, 성공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조편성과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다. 포스터의 레이아웃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1.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글꼴을 단순화하는 현재 레이아웃 디자인 트렌드가 대제목, 작은 문장, 큰 그림, 윤곽이 뚜렷한 (블록 구조) 양강직의 아름다움으로, 글이 거의 돌지 않는다.,,,,,,,,,,,,,,,, 。 2.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판화 같은 수준의 정보는 같은 판에 그려져 있고, 판판과 판간 공백은 적당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층층이 불분명한 느낌을 주고, 중점을 볼 수 없고, 목표를 찾을 수 없다. 3.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진열대 진열' 은 포스터 정보를 분류별로' 진열' 하고, 찾아보기 시간도 줄이고, 레이아웃에서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다. 제가 개인적으로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일반적인 단계를 공유해 보세요. 무엇을 하든,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한 가지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목적이 무엇입니까? 우리가 일을 할 때, 이 두 가지 점만 이해하면, 이 방향으로 하면 일반적으로 주제를 오프셋하지 않고, 몇 번이고 원고를 바꾸지 않는다. 예를 들면, 갑이 당신에게 포스터를 디자인하라고 하면, 포스터는 신제품 물컵 할인 행사를 위한 것이고, 어느 시간대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 이 정보를 줄 수 있다면, 우리는 이번 포스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 신제품 홍보 < P > 2 점: 할인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확대 혜택을 확대하고 사용자 유치 < P > 3 점: 목적을 이해하는 것은 신제품을 홍보하고, 구매 욕구를 유도하고 < P > 명확한 주제 스타일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하고 목적을 알고 있으며, 다음에는 디자인의 주제 스타일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신제품의 특징은 확대해야 하고, 할인된 활동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역할도 하고, 소재를 찾는 것도 약화시킬 수 없다. 디자인이 명확한 스타일을 만든 후 우리는 적당한 소재를 찾아야 한다. 무작위로 제품 사진을 찾아 대처할 수 없다. 제품 사진은 반드시 신제품의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적어도 모서리가 흐릿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소재를 고르는 것도 매우 신경을 쓴다. 소재가 확정되면 디자인을 시작하는데, 포스터를 만드는 것은 조판일 뿐, 어떻게 보면 좋을까 사례 연구 는 디자인 을 잘 하고 싶어, 우리 자신 이 일정한 디자인 사고, 조판 기교 를 갖고 싶어, 우리 는 평일 에 많은 훌륭한 사례 를 감상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 의 시야 를 높여야 한다. 국내나 외국, 볼 수 있는 자원 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우리 는 작품 을 감상할 때, 우리 는 생각 만 할 수 없다. 우리 는 함께 다른 사람 의 우수한 작품 을 감상하는 방법 을 보자. 자신의 지식으로 바꾸고 자신의 디자인 프로젝트에 적용하는 방법. 위의 포스터는 주로 미식가를 홍보하고, 주도는 가운데 조판하고, 주제문안 및 기타 문안은 모두 가운데 정렬 조판되고, 주위에 일러스트 젓가락, 컵, 숟가락 등의 장식품을 첨가하고, taste 문안은 필기체를 사용하며, 음식의 수공감을 반영하고, 색채는 노란색과 붉은색의 결합을 채택하여 식욕의 시각적 충격감을 반영한다. 위의 포스터는 주로 미식가를 홍보하고,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조판, 주제 문안과 중요한 문안 조판은 맨 위 시각 영역에 분필 글씨체로 수공감을 표현하고, 간단한 펜 삽화를 화면 분위기의 장식물로 활용하며, 풍부한 화면도 수공감을 표현할 수 있다. 이 포스터는 주로 미식가를 홍보하고,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조판, 주제 문안은 필기체로 음식의 수공감을 반영하고, 화면은 주로 음식과 주제 문안을 강조하며, 너무 많은 요소 장식에 만족하며,,,,,,,,,,, 。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