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어문 전달체
문어문 전달체
청병이 입관하다. 이자성군이 패배하다. 청정도 베이징.
순치 14 년 (1657 년) 포송령 18 세. 유씨와 결혼하다.
순치 15 년 (1658 년) 포송령 19 세. 처음에는 소년 시험, 카운티, 정부, 도로 제 3 의 제 1 진학, 알려진 산둥 학정 시규장.
순치 16 년 (1659 년) 포송령 2 세. 그리고 장 Daqing, 리 야오 첸 매듭 잉 시 사회.
순치 17 년 (166 년) 포송령 21 세. 향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강희 원년 (1662 년) 포송령 23 세. 장남 민들레가 태어나다. 강희 2 년 (1663 년) 포송령 24 세. 향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강희 4 년 (1665 년) 포송령 26 세. 본읍 왕촌 왕영인네 집에 앉아 있다. 강희 9 년 (1665 년) 포송령 3 세. 8 월, 장쑤 baoying 행정 장관, 같은 읍 친구 손혜 고용, 남유 커튼 을 해야 한다. 강희 1 년 (1671 년) 포송령 31 세. 봄, 여름은 보응과 고우편에 있다.
가을 사막으로 돌아오다. 세 아들 민들레가 태어났다. 강희 11 년 (1672 년) 포송령 32 세. 4 월, 본읍의 고급 신사와 함께 높은 호닝, 당몽재물이 노산을 유람하다.
가을은 향시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강희 12 년 (1673 년) 포송령 33 세.
현 풍천향왕관정댁에 앉아 있습니다. 강희 14 년 (1675 년) 포송령 35 세.
현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네 아들 민들레가 태어났다. 강희는 18 년 (1679 년) 포송령 4 세입니다. 본 현 서포촌에 필가에 객관이 생기기 시작했다. < P > 는 지난 3 월 이미 만들어진 여우귀신 소설이 초보적으로 결집되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라는 이름을 붙였다. 높고도 호도하여 순서를 정하다. 강희 22 년 (1683 년) 포송령 44 세. 《결혼 전서》를 짓다.
장손 보리덕생. 강희 23 년 (1684 년) 포송령 45 세.
는' 성신 어록' 을 한다. 강희 26 년 (1687 년) 포송령 48 세.
봄, 위대한 시인 왕 Shizhen 을 만나십시오. 하, 왕사진은 편지를 보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읽었다. < P > 가을, 포송령은 향시험에 응해' 폭' 으로 면직됐다. 강희 29 년 (169 년) 포송림 51 세. < P > 가을은 향시험에 응해 다시 반칙을 하여 면직되었다. 강희 32 년 (1693 년) 포송령 54 세. < P > 봄, 산둥 감사사 유성룡이 모명 초청하여 제남에 며칠 손님으로 갔다. 관동 필연에 병이 나서 민들레가' 울다 도지사' 로 여덟 곡을 만들었다. 강희 36 년 (1697 년) 포송령 58 세. 《장열선략》을 선택하다. < P > 주무는 시와 삿포로를 보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읽지 못한 원고본을 갱신했다. 강희 41 년 (172 년) 포송령 63 세. < P > 늦봄에 제남으로 가서 몇 달 동안 체류한 후 향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왕관은 병졸을 보고 있다. 강희 45 년 (176 년) 포송령 67 세. 《약 못된 책》을 짓다. < P > 주무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전권을 베껴 쓰고 시 세 수를 썼다. 강희 48 년 (179 년) 포송령 7 세. < P > 노년, 장부를 철회하고 귀가하여 3 년간의 서빈 생활을 끝마쳤다. 강희 49 년 (171 년) 포송령 71 세.
1 월, 장독경, 이요신과 함께 시골을 들며 개빈을 마신다. 강희 5 년 (1711 년) 포송령 72 세.
5 월, 왕사직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푸송령은 "5 월 어두운 낮과 밤 꿈 어양 선생이 헛되이 지냈는데, 서울 때 이미 며칠 동안 손님을 기부했는지 모르겠다" 는 네 곡이 만회했다. 1 월, 청주에 가서 공물을 시험하고, 세공생을 위해, 알려진 산둥 학정 황서림.
속어' 벽기' 를 짓다. 강희 52 년 (1713 년) 포송령 74 세.
8 월, 유씨 병졸입니다. 강희 54 년 (1715 년) 포송령 76 세. 정월, 병으로 죽다. 푸송령 (164-1715), 단어 유선, 단어 검신, 별호 류천 거사, 방 이름 라마단, 쯔천 포가장인. < P > 는 명말에 태어나 청초 () 에서 태어나, 평생 과거 () 를 제치고, 가르치는 것을 업으로 삼고, 만년에 세공 () 이 되었다. 옛 뜻은 "성후박, 베네딕토 교제, 명의를 중시하고, 고독은 가파르고, 특히 때와 상종할 수 없다" 고 말했다. < P > 는 시, 문부, 잡저, 비속곡, 연극 등이 있으며, 그 문언소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널리 퍼지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서향세가 사천포씨, 원대에서 이주해 온 원적은 어디에 있는가, 문헌은 아무런 징징도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독서명언)
그 먼 조상 puluhun, pujuren 는 banyang 정부 도로 탐색기, 이름 재읍 곱셈, 하지만 임기 를 역임했다. 묘는 성서북점 자촌 부근에 있고, 오래된 화표 옹중은 속칭' 석인파' 라고 불린다. 이에 따라 그 민족성분은 학술계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몽골 여진 회족 한인' 이 공존하는 것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 "포씨 족보 \" 기록에 따르면 포성은 원세훈, 닝, 순간에' 이족의 재앙' 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 P > 를 죽이고, 단지' 독방 경멸' 을 남기고, 6 ~ 7 세 때 외조양네 집에 숨어서, 모성을 따라, 원망한 후, 복성 포, 명장 (즉 시조) 을 시작한다. 그 후 자손이 나날이 번잡하여, 온 우물장에 거하여 민들레 가장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공자, 논어, 가족명언)
명나라 만리 사이, 군 제생 8 명 중 그 민족은 실제로 6 명을 차지했다. 이후 과갑은 연이어 망족이라고 불린다. < P > 민들레에서 푸송령력 11 세까지, 그 가계는 장-자충-전체-바다-젠-영상-세광-계방-생지-판-송령 포송령의 고조 세광으로, 가족 중 첫 번째 유생이다. 그 zengzu 다음 방향족 (행 2), 시앙 건강, 태어난 다섯 아들 은 모두 팬 이다; 그 조상 카이 펑, 태어난 다섯 아들 은 셀러리 를 따기 하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 접시, 단어 minwu, 손씨, 동씨, 이씨, 적은 역학과 가난한 가정, 다음 학교를 버리고 장사를 하고, 몇 년 동안 소봉이라고 불렀다. 아마추어는 경사를 잊지 않고, 보차엄관은 숙유가 따라올 수 없다. < P > 그러나 장남은 일찍 상했고, 사십여 명은 여전히 아들이 없었다. (후계자를 계승한 적이 있다) 금을 흩어 선행을 하고, 시골을 구제하고, 이후 사아들 (3 명이 입학했다) 을 연생했다. 평생' 주충후' 는 전란 가치가 있고, 수촌을 기획하고, 수성원 () 을 돕기 위해 나왔기 때문에 현지 ()' 은일 ()' 으로 유명하다. < P > 는 명충정 13 년 경진 4 월 16 일 밤낮으로 분송령이 부가장 내 고택 북방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배우라고 격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 이때 아버지는 상의를 편애하는 꿈을 꾸고 있고, 유방에 동그란 동전 연고 같은 병든 스님이 방에 들어가는 꿈을 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민들레의 몸에도' 과부묵지' 가 있어' 척박한 황담탄' 으로 태어난다. 부송령은 형제 네 명 중 세 번째 (동씨 둘째 아들), 조특 (이씨 출생), 백령 두 형제, 다음 동생 학령이 있다. < P > 집안 형편이 점점 떨어져 스승을 연기할 수 없고, 형제 네 명이 모두 아버지로부터 읽었다. 민들레는 천성이 총명하여, 역사를 통해 한 번 훑어보았으니, 특히 아버지의 사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리. 2. 한자의 진화와 고문 김문예서의 주요 필기체 < P > 한자는 수천 년의 변화를 거쳐 발전하며, 그 진화 과정은 갑골문, 김문, 대주, 소전,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이다. < P > 한자의 진화 과정은 5 단계, 즉 소리, 모양, 코끼리, 수, 이치로 간략하게 요약할 수 있다. < P > 의 주요 필기체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 P > 갑각류와 소의 견갑골에 새겨진 < P >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된 글은 정치, 경제, 군사, 기후, 습상 등 여러 가지 측면을 다루고 있다.
김문:
김문은 은주 청동기에 주조된 비문, 종정문이라고도 한다. 중국은 하대에 이미 청동시대에 접어들었고, 구리의 제련과 구리기의 제조 기술이 매우 발달하였다. 저우 왕조는 구리를 금이라고도 부르기 때문에 구리의 비문은 "금문" 또는 "길금문자" 라고 불린다. 또 이런 구리는 종정에서 글자 수가 가장 많기 때문에 과거에는' 종정문' 이라고도 불렸다. 김문이 응용된 시대는 서주 초기부터 진멸육국으로 내려가 약 8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 P > 예서: < P > 예서 () 는 소전 () 의 간단한 표기법으로, 진나라 하층 인물들 사이에서 가장 먼저 유행해 성우 () 가 감옥에서 새로운 글씨로 정리했다고 전해진다. 필기체는 죽간위에 있다. 나중에 한나라 이후 종이를 발명했는데, 문자는 대부분 종이에 적혀 있다. 3. 문어문 정위가 바다를 메우는 전달체는 신화 이야기 < P > 정위가 바다를 메우는 것으로 중국 상고 신화 전설 중 하나이다. < P > 전설에 따르면 정위는 염제 신농씨의 막내딸로, 명호녀로, 어느 날 동중국 해에 놀러 가서 물에 빠졌다고 한다. 사후에 그 불공평한 요정은 꽃머리, 흰입껍질, 붉은 발톱으로 변하는 신새로, 매일 산에서 석두 초목을 물고 동해에 투입한 다음' 정위, 정위' 라는 비명을 내며 자신을 부르는 것 같다. < P > 다른 연구 시각에 따라 사람들은' 정위간척' 신화 을 다른 신화 유형으로 돌렸다. 분명히, "칭 웨이 간척" 신화 전형적인 변형 신화, 그리고 변형 신화 "사후 tosheng" 신화, 실제 물질에 영혼을 위탁 하는 것입니다 속한다. < P > 뿐만 아니라' 정위간척' 은 복수의 신화, 여와는 생전에 바다와 원한이 없었지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죽고, 바다와 원한을 맺어 평생 바다를 메우는 복수사업으로 변신했다. 일부 연구자들은 "중국 고대 신화 중 많은 전형적인 부자연스러운 죽음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 중 사고로 오늘날 사람들은 선조들이 자연 앞에서 약하고 무력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생명의 취약성도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고 주장했다. < P > "여자아이의 죽음은 사고로 사망하는 것으로, 인간의 생명의 연약함과 바다의 강함을 보여준다. 유명한 작가 마오 돈 (Mao Shun) 은 "정위 (Jing Wei) 와 형천 (Gongtian) 은 같은 유형의 신화 다 4. 왕영생이 편집한' 문어문교학 무엇' 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가 < P > 내용은
1. 간단한 문어문을 읽으면 주석과 공구서를 통해 어구의 의미를 이해하고 문장 내용을 읽을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문언실어, 문언허어, 문언식의 의미나 용법을 이해하고 빗어 정리하며, 독서 실천에서 일반삼에 초점을 맞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 P > 우리 국어 선생님은 항상 국학 공과를 자랑스럽게 여기는데, 이 공론의 중요한 표현 중 하나는 문어문을 읽을 때 난해한 어구에 대해 문법과 어경에 맞는 해석이 있고, 합리적인 해석 후에 수학 난제를 푸는 것과 같은 즐거움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문어문에 대해 더 이상 난감하게 가르쳐서는 안 된다. 우리는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힘써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2. 서로 다른 글, 서로 다른 내용, 단지 우리 교회 학생들에게 문어문을 읽는 전달체일 뿐, 사실상 그들의 목표는 같다. < P > 그래서 문어문의 교실 수업 설계는 기초지식과 기본기술이라는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많은 재미를 얻기 위해 일부 지식을 융합해야 한다. 고등학생들에게는 스스로 탐구하고 독립적으로 빗질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생각했다. < P > 그래야만 학생들이 문어를 배울 때의 무지를 깨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3. 오랫동안 우리의 글쓰기 교육은' 교류를 위한 글쓰기' 를 소홀히 하고' 표현을 위한 글쓰기' 에 치중해 왔다.
4. 글쓰기는 실천활동이다. 우리는' 쓰기 시작',' 쓰기 끝' 을 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양한 시작을 분석하고 다양한 결말을 보여주고 있다. 교육은 단순히 글쓰기 지식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대량의' 활동' 을 전개해야 하며, 이러한 활동은 반드시' 쓰기' 에 기초한' 쓰기' 에 관한 활동이어야 한다.
5. 2 세기 8-9 년대 모두' 국어를 어떻게 가르치는가' 에 초점을 맞추었고, 지금은' 무엇을 가르치는가'
6.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혁신을 자극하다. 교육에서는 사고 메커니즘을 잘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런 메커니즘을 끌어내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이는 훈련 과정에서 교사의 주도적 역할을 발휘하는 데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이다. 사유기제라는 것은 학습 과정에서 싹트는 지식심리가 아니다. "지식 탐구" 는 핵심 내용이다. "큐트홀은 기회와 조건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교자가 시세를 심사하여 교재 실제에서 출발하여 적절한 교학' 진입 점' 을 선택해 호기심, 의혹, 탐구, 발견 과정에서 심사숙고, 심사숙고, 대뇌피질을 건강한 흥분상태로 만들어 사물에 대한 인식을 표면에서 실체로 끌어들여 감상능력을 높이고 본문의 경지미를 엿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고전시는 시를 < P > 로 나눕니다. 문학 장르의 경우 고전시는 한어 문어문을 전달체로 하여 언어 리듬의 조화로 생활 서정언지를 재현하는 언어예술입니다. 고전시는 생성 시간의 선후에 따라 나누어진 한어시의 두 가지 주요 장르 중 하나이다. 한어시는 고전시와 현대시로 나뉜다. 고전시는 고전풍체시와 고전격율시로 나뉜다. 현대시는 현대격율시와 현대풍체시로 나뉜다. < P > 율시 < P > 문학장르로 볼 때 고전율시는 한어 문어문을 전달체로 언어 리듬의 가장 높은 조화성으로 생활 서정적 언지를 재현하는 언어예술이다. 고전율시는 근체시 (율절, 율시, 배율), 단어, 곡을 포함한다. 고전 격율시의 격법은 엄밀하여 글자 수, 문장 수, 평정, 대결, 운율 등에 대한 명확한 요구가 있다. < P > 풍체시 < P > 문학 장르로 볼 때 고전풍체시는 한어 문어문을 전달체로 하여 언어 리듬의 일반적인 조화로 생활 서정적 언지를 재현하는 언어예술이다. 고전풍체시는 시경체시, 초사체시, 악부체시, 고체시를 포함한다. < P > 고전풍체 시가격법은 비교적 자유롭다. 대결이나 평정에 구애받지 않고 운율이 넓고, 편폭의 길이가 제한되지 않으며, 문장은 4 언, 5 언, 6 언, 7 언체, 잡언체가 있다. 삼오칠언과 겸용자는 일반적으로 칠언으로 간주된다. 6. 문어문 상용어 < P >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어조어는 다음과 같다. 1, 도: (1) 문장 끝에 진술어조를 나타내는 데 사용한다.
예: 남편 장군, 국가의 보조자. (2) 어조를 완화하기 위해 문장에서 멈춤을 나타내는 데 사용한다.
와 같이: 새가 죽을 것이고, 그 울음소리도 슬프다. 사람은 죽을 것이고, 그 말은 선하다. 2, 남자: (1) 문장의 끝에 진술어조를 나타내는 데 사용한다. < P > 와 같이: 도가 안 돼, 이미 알고 있어. (2)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의문, 감탄, 기도의 어조를 나타낸다.
예: 선생님께서 승승하신 문 아래 몇 년 동안 여기에 있었나요? ○사도의 불전도 오래다! ○병으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해서 머물지 마라. 3, 아래: (1) 문장의 끝에 의문 어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한다.
예: 전사, 다시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