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삼방 칠골목의 역사적 의의
삼방 칠골목의 역사적 의의
7 골목: 양교골목, 랑관골목, 탑골목, 황상, 안민골목, 골목, 길피골목, 남뒷거리.
삼방 칠골목은 진대에서 시작하여 당오대에 완벽했고, 명청은 정상에 이르렀다. 지금까지 오래된 레인 구도는 기본적으로 온전하여 중국 유일의 이방체계 활성화석이다. 리안에는 200 여 곳의 고대 건축물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중 9 곳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와 대량의 성시 문보 단위와 역사 보호 건물이 있다. 희귀 한 "명나라와 청나라 건축 박물관" 입니다.
삼방 칠골목은 그 향토 정신으로 출중하다. 이곳은 줄곧' 푸젠 유명 인사의 거처' 였다. 임칙서, 심보정, 엄복, 진, 임각민,, 빙심, 임슈 등 당시 사회와 중국 근대 과정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 많은 인물들이 이곳에서 나왔다. 이 뜨거운 토양은 특별한 인문적 가치와 집착의 영성과 재능으로 가득 차 푸저우의 자랑거리가 되었다.
2. 삼방 칠골목의 의미와 영향: 금방, 문유방, 광록방; 7 골목: 양교골목, 랑관골목, 탑골목, 황상, 안민골목, 골목, 길피골목, 남뒷거리.
삼방 칠골목은 진대에서 시작하여 당오대에 완벽했고, 명청은 정상에 이르렀다. 지금까지 오래된 레인 구도는 기본적으로 온전하여 중국 유일의 이방체계 활성화석이다. 리안에는 200 여 곳의 고대 건축물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중 9 곳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와 대량의 성시 문보 단위와 역사 보호 건물이 있다. 희귀 한 "명나라와 청나라 건축 박물관" 입니다. 삼방 칠골목은 그 향토 정신으로 출중하다. 이곳은 줄곧' 푸젠 유명 인사의 거처' 였다. 임칙서, 심보정, 엄복, 진, 임각민,, 빙심, 임슈 등 당시 사회와 중국 근대 과정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 많은 인물들이 이곳에서 나왔다. 이 뜨거운 토양은 특별한 인문적 가치와 집착의 영성과 재능으로 가득 차 푸저우의 자랑거리가 되었다.
3. 삼방 7 골목의 원점은 1 입니다. 삼방 칠골목' 의 기원은 당대의 왕의 호성에서 형성되었다. 나성 남부는 안태강을 경계로 하고, 정치센터와 귀족은 북부에 살고, 서민거주지와 상업구는 남부에 거주한다. 동시에 중축선의 대칭성을 강조하여 남쪽의 중축선 양쪽에 벽을 나누다. 이 주민들은 골목길의 시작이 되었다. 즉 오늘의 삼방 7 골목을 형성했다.
2. 기본소개: 삼방칠골목은 도심에 위치하여 남뒷거리 양쪽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된 10 개 골목의 총칭이다. 동림팔일칠북로, 서접호로, 북접양교로, 남접길피골목, 광록방, 부지약 40 헥타르, 기존 고민가 268 칸입니다. "삼방" 은 이금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7 골목" 은 양교골목, 랑관골목, 안민골목, 황상골목, 종탑골목, 공골목, 닭가죽골목입니다.
이 블록의 특성, 차선 수직 및 수평, 슬레이트 바닥; 백벽 기와집, 호형 박공, 배치가 치밀하고 공예가 교묘하다. 그중 파빌리온, 대만, 건물, 파빌리온, 화초, 가짜 산을 장식으로 하여 인문과 자연 경관을 융합한다. 주실과 후실의 창문은 대부분 이중층 긴 창인데, 바닥은 고정되어 있고, 상층은 개방형이거나 이중개식이다. 주실 정문은 홀 개방의 현관을 마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4 방향으로, 문에는 풍부한 도안과 화훼가 새겨져 있어 홀의 격조를 더했다.
오류외로움은 누가 알면서도 삼방 칠골목에 살고 있는가. 이곳은 삼방 칠골목의 인걸지령으로, 역대 많은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시인이 모두 이곳에서 휘황찬란히 나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부 골목의 이름은 그 해의 매력과 휘황찬란함을 보여 줄 수 있다. 푸저우 삼방 7 골목은 중국 최대 규모, 가장 완벽한 명청고건축군으로 제 1 회'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서 높은 표로'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 뽑혔다.
2009 년 7 월 19 일 중국 역사문화명가 푸저우 남뒷거리에서 성대한 폭로식이 열렸다.
4. 삼방 칠골목의 유래. 습관적으로 먼저 세 골목을 말하고, 뒤이어 일곱 골목을 이야기한다. 사실 건축학의 관점에서 볼 때, 3 차선 앞에는 7 차선이 있다. 당나라의 선민들은 먼저 도시의 중심축인 남가를 따라 가지런하게 배열된' 새집' 을 지었다. 그런 다음 뒷거리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발전하여 골목을 짓고, 남쪽 뒷거리를 중심축으로 하는' 비' 자 구조의 블록이 되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세 작업장은 각각 금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삼골목 중 서호에서 가장 가까운 골목인 이금방은 고대에 강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그 골목 북쪽에는 아직도' 물살이 휘어져 있다' 는 두 골목의 이름이 있다. 아쉽게도 송대에 이르렀는데, 골목의 풍경은 이미 사라졌고, 골목길에는 대관이 된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저 육운과 루조류는 금옷을 입고 집에 돌아와 노금방이라고 이름을 바꿨다. 나중에 명나라의 왕예샹은 더 큰 동강으로 판정을 받아 마을을 빛내기 위해' 이금방' 으로 개명되었다.
문유 광장, 그것의 초기 상태에서 지금은 작은 산을 가로지르는 가로수길이다. 언덕이 사라지고 가로수가 사라지고 작업장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자칭' 학자' 라고 자처하며' 학자' 로 바뀌었다. 송대, 전국 최고학부국자감의' 원장' 정목이가 여기에 살고 있으며, 마을 사람들은 그 학풍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크게 휘두르면' 문루방' 으로 바뀌었다.
세 작업장 중 가장 남쪽에 있는 광록방이 늦게 유명해졌고, 송대는 광록방으로서 푸저우에서 장문인을 맡고 있는 정사맹은 사기업이었다. 도시를 확장하고, 강과 호수를 준설하고, 도로를 건설하여 다리를 놓는 것은 민간에서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당시 골목 속 어지산 옆에 있는 민산에는 부보묘가 있었다. 그에 대한 존중으로 스님은 연못가의 절벽에' 광록 은태' 라는 글자를 새겼고, 무심코 정사맹과 절에 문화유산을 남겼다. 이후 작가 유다 푸도 광록 은태 옆에 있는 유가화청에 살고 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 일곱 골목은 각각 양가 골목, 랑관골목, 탑골목, 황비상골목, 안민골목, 골목길, 길벽골목이다.
일곱 개의 골목 최북단에 있는 골목, 일반적으로 양가골목이라고 불린다. 정말' 등후방' 이라고 합니다. 여작가 빙심은 그녀의 어린 시절이 푸저우에 있던 집을 회상했다. 그것은 남뒷거리 양가골목 근처의 고택 마당에 있었다. 정월 초하루할아버지가 주신 세뱃돈, 정월 대보름할머니가 보내신 등롱, 입구가 시끌벅적한 등롱 시장, 그리고 집에서 큰 물독으로 재스민차를 담그는 풍습은 모두 삼방 7 골 일년 내내 풍습을 묘사한 것이다.
랑관골목은 좁고 짧지만 흙벽 양쪽의 집주인은 모두 고층이다.
그 탑골목이라는 골목은 이제 탑이 없습니다. 푸젠 5 대 때, 이곳에 골목을 처음 지었을 때 목탑과 부속절이 있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사라지고 기록조차 찾지 못했다고 한다.
황상이 아주 늙었다. 지금으로부터 1600 여 년 전 진대 영가년 동안 황이라는 서향문이 먼저 정착해 이름을 지었다. 당나라 말년에 황둥지 군대가 푸저우에 출병한 것은 지식인에 대한 특별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라고 한다. 이곳을 지나니 모두' 순간을 잃었다'. 그 후로 황비상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안민골목의 이름은 오래된 곳에서 온 것으로, 공식 전통의' 안민' 의 곳이다.
궁골목, 고대에는 자미궁을 구경하는 곳이 있었는데,' 선거골목' 이라고도 불린다.
삼방 칠골 최남단 길벽골목, 이름이 가장 이상하다. 명대 선비 정행지는 여러 차례 도살자에게 괴롭힘을 당해 굴욕을 당했다고 한다. 그는 누더기 차림으로 집에 돌아와 화가 나서 몽둥이로 도살자를 때려죽였기 때문에, 그 해에 시장에 횡행하는 불량배들은 모두 그를 두려워하여 잇달아 문을 빼앗아 도망갔기 때문에 속칭' 길벽골목' 이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정씨의 영향으로 해음아호' 길벽골목' 으로 바뀌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일대의 기원이 고대 문인의 관료 문화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삼방 칠골목이 고아하고 절대적으로 세속적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관료 문화는 문화라고 할 수 있습니까? 모두 세속적인 건가요?
이런 고대 건축물에 대해서는 누구나 자신의 견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모든 사람은 별빛을 바라볼 권리가 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삼방 칠골목이 결코 세속적인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오늘 푸저우의 도시 건설과 발전에서, 그것은 보호되고, 원래의 골목길과 건축 에센스, 고목과 명목을 보호해야 한다.
삼방 칠골목, 네가 복주와 함께 갈 것이라고 믿는다.
삼방 칠골목의 역사 이야기는 너에게 약간의 정보를 준다. 푸젠푸저우 () 는 당송 () 이래 형성된 골목을 상당량 보존하여 역사 도시의 중요한 표지 중 하나가 되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중국 역사문화가 푸저우 삼방 7 골목으로,' 삼방 7 골목' 블록으로 불린다. 삼방 7 골목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팔일칠북로, 서쪽으로는 통호로, 북쪽으로는 양교로, 남쪽으로는 길피골목, 광록방은 약 40 헥타르, 현존하는 고민가 268 칸을 차지하고 있다.
삼방 칠골목' 은 복주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남뒷거리 양쪽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된 10 개 골목의 총칭이다. "삼방" 은 이금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7 골목" 은 양교골목, 랑관골목, 안민골목, 황상골목, 종탑골목, 공골목, 닭가죽골목입니다.
한대 이래 복주에는 옹성 자성 등 여섯 개의 성벽이 건설되었다. 이 도시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확장되었다. 전체 배치는 평산을 장벽으로 하고, 옥산과 오산을 대치로 하고, 남가 (팔일로) 는 중축선으로, 양쪽은 골목으로, 대칭을 중시하고, 점차 삼방 7 골목 1 가 ("거리" 지도) 를 형성한다. 삼방 7 골목의 파노라마는 당대의 왕낙성에서 형성되었고, 낙성 남부는 안태강을 경계로 하고, 북부는 정치센터와 귀족 거주지, 남부는 서민거주지와 상업지구를 형성했다. 동시에 중축선의 대칭성을 강조하여 남쪽 중축선의 양쪽에서 벽을 나누었다. 이 주민들은 골목길의 시작이 되어 오늘의 삼방칠골목을 형성했다.
이 블록, 골목길이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석판이 깔려 있다. 백벽 기와집, 호형 박공, 배치가 치밀하고 공예가 교묘하다. 그중 파빌리온, 대만, 건물, 파빌리온, 화초, 가짜 산을 장식으로 하여 인문과 자연 경관을 융합한다. 많은 아파트의 문과 창문은 모두 펀칭으로 조각하고, 풍부한 꽃무늬 조각이 있다. 아름다운 돌기둥, 계단, 문틀, 화틀, 기둥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푸저우 고성의 민가 기예와 특색을 집중적으로 반영해 건축계에서는 거대한' 명청고건축박물관' 으로 불린다.
삼방 칠골목의 집은 만당 단계별로 벽을 쌓는 전통을 답습하여 모두 높고 두꺼운 벽돌이나 흙벽을 가지고 있다. 나무틀의 기복에 따라 벽은 유선형으로, 위로 올라가는 각도가 집 밖으로 뻗어 있어 말 안장처럼 생겼으며, 속칭 말 안장 벽이라고 불린다.
벽은 주변만을 위한 것이고, 내력 작용은 전적으로 기둥에 있다. 일반적으로 양쪽이 대칭이고, 담장과 익각으로 진흙을 그려 푸저우 고민가의 독특한 담장 스타일을 형성한다.
주택에는 하나 이상의 입구가 있으며 각 입구에는 홀, 뒷홀, 본실, 뒷방, 좌우정, 앞뒤 아트리움이 있습니다. 사합원은 복주 전통 민가의 또 다른 특색이다.
그것은 홀 파빌리온으로 둘러싸여 직사각형 공간을 형성하고, 집 안의 교통 허브이며, 방 안을 햇빛이 충분하고 공기가 원활하며 배수가 편리하다. 실내의 문과 창문도 다른 곳과는 달리 크고 많다.
창문은 대부분 이중층 장렬창으로, 밑바닥이 고정되어 있고, 윗층이 열리거나 이중으로 열린다. 주실 정문은 홀 개방의 현관을 마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4 방향으로, 문에는 풍부한 도안과 화훼가 새겨져 있어 홀의 격조를 더했다.
삼방 칠골목도는 "오류고송을 누가 알고 있지만 삼방 칠골목에 산다" 고 한다. 삼방 칠골목의 인걸지령은 사람을 매료시켰고, 역대 많은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시인이 모두 여기에서 휘황찬란으로 나아갔다. 일부 골목의 이름은 그 해의 멋과 휘황찬란함을 보여 줄 수 있다. 제 1 회'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서 중국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명청고건축군 삼방 7 골목이 높은 표로'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 뽑혔다.
2009 년 7 월 19 일' 중국 역사 문화 명가? 푸저우 남뒷거리에서 성대한 폭로식이 열렸다. 금방 한 금방은 삼방 중 첫 방인데, 본명은 동초골목이었다.
청대' 영성고고학' 에 따르면 송대' 육운, 루조류' 는 여기에 거주하며 명금사슴으로, 이후 왕예비상에 의해 강동과 함께 형을 받아 이진으로 개칭됐다. " 송대에서는' 금사슴' 이라고 불리는데, 명대에서는 더욱' 한 근' 이다. 사실, 작업장에서 누군가가 대관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지금 옷금귀향했기 때문에 작업장의 이름이' 동초' 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여기가 수망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서호와 남호의 조수가 이 골목의 도랑으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방 16 호는 청가경 진사 정붕정의 숙소로, 그중에서도 금방 물안무대가 가장 특색이 있다. 이것은 4 열 싱글 베이의 목재 단층 플랫폼이고, 아래에는 맑은 수조가 있고, 가운데는 우물이 있고, 앞에는 다락방이 있다.
여기서 연극 공연을 보면, 물이 맑고, 바람이 맑고, 소리가 맑고, 음향학의 원리가 있고, 심미적 가치가 있다. 이것은 복주에 존재하는 유일한 물가무대이다. 문유방 세 작업장의 두 번째는 문유방이다.
문유방이라는 이름은 송대부터 있었다. 영성고고학' 에 따르면 이 골목은 "본명 유림, 송대 헌주 정모거로 이름이 바뀌었다" 고 한다.
정목은 국감헌주제로 임명되어 국가 최고학부의 중요한 관원으로, 관직에는 3 품이 첨부되어 있다. 명대의 유명한 항일전사와 청대의 유명한 푸젠제독, 대만성 중대장 간도 이곳에서 살았다.
청대는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5 대 문인' 첸의 옛집도 작업장에 있다. 진의 장남은 진, 청나라 황제의 선생님이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시 스희시화' 의 저자 진연의 옛집도 여기에 있다. 남향의 저택이고 광화각은 제자를 위해 책을 읽는 지주이다. 진울과 인접한 것은 현대의 저명한 법학자인 코 링민 교수의 주택이다. 이 스튜디오는 수많은 학자와 유학자로 유명하다.
광록방 광록방은' 삼방' 중 3 명이다. 광록방, 본명 어지산, 일명 민산은 푸저우의' 3 대 명산' 중의 하나이다.
역사적으로 광록방에는 법향원이 하나 있는데, 속칭 민산 부보묘 () 라고 불린다. 당시 광록경이었던 푸저우 군수 정사맹은 자주 이 시를 읊으며 스님은 석두 위에' 광록 인대' 라는 글자를 새겼다.
스님에게 감사하기 위해, 그는 시 한 수를 낭송했다. "항상 화창하고, 외롭고, 야중이 석대에 시 한 수를 썼다. 어떤 시도 광루처럼 보이지 않지만, 그는 승선할 때마다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광록방의 이름이 이로부터 왔다.
광육방도 유명 인사들이 모여 사는 곳이다. 명말 화가는 임우태 손창의이고, 아들 서빈 손증 증손자 서균 증손쑤 허가 있다. 그들은 모두 시인과 화가이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형제 동림과 임길이 있었다. 동림은 고고학자로,' 라마단 고문선' 과' 라마단 석고증' 이 있다.
임길이는 시와 산문의 대가로서 서예에 능하다. 그의 손으로 조각한 작품으로는,, 문, 고 등이 있다.
복주 sanfang 7 레인 역사 이야기. 삼방칠골목은 도심, 동쪽에서 팔일칠북로, 서쪽에서 통호로, 북쪽에서 양교로, 남쪽에서 길피골목, 광록방, 약 40 헥타르, 현존하는 고민가 268 칸에 위치해 있다.
삼방 칠골목' 은 복주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남뒷거리 양쪽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된 10 개 골목의 총칭이다. "삼방" 은 이금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7 골목" 은 양교골목, 랑관골목, 안민골목, 황상골목, 종탑골목, 공골목, 닭가죽골목입니다.
한대 이래 복주에는 옹성 자성 등 여섯 개의 성벽이 건설되었다. 이 도시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확장되었다. 전체 배치는 평산을 장벽으로 하고, 옥산과 오산을 대치로 하고, 남가 (팔일로) 는 중축선으로, 양쪽은 골목으로, 대칭을 중시하고, 점차 삼방 7 골목 1 가 ("거리" 지도) 를 형성한다. 삼방 7 골목의 파노라마는 당대의 왕낙성에서 형성되었고, 낙성 남부는 안태강을 경계로 하고, 북부는 정치센터와 귀족 거주지, 남부는 서민거주지와 상업지구를 형성했다. 동시에 중축선의 대칭성을 강조하여 남쪽 중축선의 양쪽에서 벽을 나누었다. 이 주민들은 골목길의 시작이 되어 오늘의 삼방칠골목을 형성했다.
이 블록, 골목길이 가로세로로 교차하고, 석판이 깔려 있다. 백벽 기와집, 호형 박공, 배치가 치밀하고 공예가 교묘하다. 그중 파빌리온, 대만, 건물, 파빌리온, 화초, 가짜 산을 장식으로 하여 인문과 자연 경관을 융합한다. 많은 아파트의 문과 창문은 모두 펀칭으로 조각하고, 풍부한 꽃무늬 조각이 있다. 아름다운 돌기둥, 계단, 문틀, 화틀, 기둥이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푸저우 고성의 민가 기예와 특색을 집중적으로 반영해 건축계에서는 거대한' 명청고건축박물관' 으로 불린다.
삼방 칠골목의 집은 만당 단계별로 벽을 쌓는 전통을 답습하여 모두 높고 두꺼운 벽돌이나 흙벽을 가지고 있다. 나무틀의 기복에 따라 벽은 유선형으로, 위로 올라가는 각도가 집 밖으로 뻗어 있어 말 안장처럼 생겼으며, 속칭 말 안장 벽이라고 불린다.
벽은 주변만을 위한 것이고, 내력 작용은 전적으로 기둥에 있다. 일반적으로 양쪽이 대칭이고, 담장과 익각으로 진흙을 그려 푸저우 고민가의 독특한 담장 스타일을 형성한다.
주택에는 하나 이상의 입구가 있으며 각 입구에는 홀, 뒷홀, 본실, 뒷방, 좌우정, 앞뒤 아트리움이 있습니다. 사합원은 복주 전통 민가의 또 다른 특색이다.
그것은 홀 파빌리온으로 둘러싸여 직사각형 공간을 형성하고, 집 안의 교통 허브이며, 방 안을 햇빛이 충분하고 공기가 원활하며 배수가 편리하다. 실내의 문과 창문도 다른 곳과는 달리 크고 많다.
창문은 대부분 이중층 장렬창으로, 밑바닥이 고정되어 있고, 윗층이 열리거나 이중으로 열린다. 주실 정문은 홀 개방의 현관을 마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4 방향으로, 문에는 풍부한 도안과 화훼가 새겨져 있어 홀의 격조를 더했다.
삼방 칠골목도는 "오류고송을 누가 알고 있지만 삼방 칠골목에 산다" 고 한다. 삼방 칠골목의 인걸지령은 사람을 매료시켰고, 역대 많은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시인이 모두 여기에서 휘황찬란으로 나아갔다. 일부 골목의 이름은 그 해의 멋과 휘황찬란함을 보여 줄 수 있다. 제 1 회'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서 중국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한 명청고건축군 삼방 7 골목이 높은 표로' 중국 10 대 역사문화구' 에 뽑혔다.
2009 년 7 월 19 일' 중국 역사 문화 명가? 푸저우 남뒷거리에서 성대한 폭로식이 열렸다. 금방 한 금방은 삼방 중 첫 방인데, 본명은 동초골목이었다.
청대' 영성고고학' 에 따르면 송대' 육운, 루조류' 는 여기에 거주하며 명금사슴으로, 이후 왕예비상에 의해 강동과 함께 형을 받아 이진으로 개칭됐다. " 송대에서는' 금사슴' 이라고 불리는데, 명대에서는 더욱' 한 근' 이다. 사실, 작업장에서 누군가가 대관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지금 옷금귀향했기 때문에 작업장의 이름이' 동초' 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여기가 수망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서호와 남호의 조수가 이 골목의 도랑으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방 16 호는 청가경 진사 정붕정의 숙소로, 그중에서도 금방 물안무대가 가장 특색이 있다. 이것은 4 열 싱글 베이의 목재 단층 플랫폼이고, 아래에는 맑은 수조가 있고, 가운데는 우물이 있고, 앞에는 다락방이 있다.
여기서 연극 공연을 보면, 물이 맑고, 바람이 맑고, 소리가 맑고, 음향학의 원리가 있고, 심미적 가치가 있다. 이것은 복주에 존재하는 유일한 물가무대이다. 문유방 세 작업장의 두 번째는 문유방이다.
문유방이라는 이름은 송대부터 있었다. 영성고고학' 에 따르면 이 골목은 "본명 유림, 송대 헌주 정모거로 이름이 바뀌었다" 고 한다.
정목은 국감헌주제로 임명되어 국가 최고학부의 중요한 관원으로, 관직에는 3 품이 첨부되어 있다. 명대의 유명한 항일전사와 청대의 유명한 푸젠제독, 대만성 중대장 간도 이곳에서 살았다.
청대는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5 대 문인' 첸의 옛집도 작업장에 있다. 진의 장남은 진, 청나라 황제의 선생님이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시 스희시화' 의 저자 진연의 옛집도 여기에 있다. 남향의 저택이고 광화각은 제자를 위해 책을 읽는 지주이다. 진울과 인접한 것은 현대의 저명한 법학자인 코 링민 교수의 주택이다. 이 스튜디오는 수많은 학자와 유학자로 유명하다.
광록방 광록방은' 삼방' 중 3 명이다. 광록방, 본명 어지산, 일명 민산은 푸저우의' 3 대 명산' 중의 하나이다.
역사적으로 광록방에는 법향원이 하나 있는데, 속칭 민산 부보묘 () 라고 불린다. 당시 광록경이었던 푸저우 군수 정사맹은 자주 이 시를 읊으며 스님은 석두 위에' 광록 인대' 라는 글자를 새겼다.
스님에게 감사하기 위해, 그는 시 한 수를 낭송했다. "항상 화창하고, 외롭고, 야중이 석대에 시 한 수를 썼다. 어떤 시도 광루처럼 보이지 않지만, 그는 승선할 때마다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광록방의 이름이 이로부터 왔다.
광육방도 유명 인사들이 모여 사는 곳이다. 명말 화가는 임우태 손창의이고, 아들 서빈 손증 증손자 서균 증손쑤 허가 있다. 그들은 모두 시인과 화가이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형제 동림과 임길이 있었다. 동림은 고고학자로,' 라마단 고문선' 과' 라마단 석고증' 이 있다.
임길이는 시와 산문의 대가이며, 그는 서예도 잘한다. 그의 손으로 베껴 쓴 판화, 예를 들면, 문필, 곡부 옥정 잡록, 문편 등이 모두 유명하여,' 림경 사조각' 이라고 불리며 중국 인쇄사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시인, 유명한 장연 대사인 인황과 제쿤 형제는 류큐왕국에 류계로, 유계현, 박물학 두 학자에게 수여되었다.
7. 푸저우 삼방 7 골목 도시 배치의 유래와 영향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푸저우는 중국 동남연해, 아열대, 민강 하류, 산수상망, 환경 우월, 자원이 풍부해' 푸해의 고향' 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푸저우는 육지 농업 문화와 해양 상업 문화의 교차점으로서 산지와 육지의 경제적 요인뿐만 아니라 강한 해양 경제 요인도 있어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바다에 의지하여 바다를 먹는다. 육지 농업 문화는 착실한 실용정신을 가지고 있고, 해양 상업 문화는 더욱 진취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다. 두 문화가 공존하여 폐쇄와 개방의 전반적인 문화 태세를 드러내다.
민청현 판동진은 푸저우 산간 지역의 전형적으로 토지농업 문화의 특색을 지닌 고읍이다. 민청현은 복주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산봉우리가 연면하여 산지현으로 불린다. 판동진은 민청현 남서부에 위치해 푸저우 시내에서 7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센터는 폭이 6 킬로미터, 길이가 4 킬로미터인 평평한 분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기후가 온화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토지가 비옥하며 물산이 풍부하다.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 현지 선조들은 땅을 경작하고 번식하기 시작했다. 당말에 중원 한인은 중원 농업 문화를 가지고 남쪽으로 이주하여 한동의 발전을 촉진하여 소농 경제를 기반으로 한 내향, 보수, 폐쇄적인 문화 체계를 형성하였다. 토지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는 이런 문화체계는 줄곧 독립과 일관된 발전 태세를 유지해 왔으며, 강한 지방 종족 관념에서 강화되고 공고히 되었다. 판동은 민청에서 가장 큰 경제, 문화, 교통, 무역집진으로, 매년' 18 판' 전통시장은 이미 1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푸저우는 민강 하류에 위치해 있으며 예로부터 중국 동남 연안의 중요한 항구 도시와 상항이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중국 사회 상품 경제 발전은 복주의 해외 무역을 더욱 촉진하고 민풍을 더욱 진취적으로 만들었다. 오랜 역사 세례 속에서 복주는 상업과 경제의식을 핵심으로 하는 해양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전통적인 중의경리, 윤리적 엄밀함, 내향적인 농업 문화에 비해 해양 상업 문화는 깊은 본토 문화와 외래동서양 문화를 모두 가지고 있어, 완전히 다른 문화적 특징을 드러낸다. 예를 들면, 이익 가치, 진취정신, 관용 개방 의식 등이 있다. 이런 강렬한 해양성은 많은 분야에서 전통문화의 속박을 돌파하고 사회경제문화의 발전에 적응하여 푸저우를 근대 중국의 새로운 사조의 중요한 책원 중 하나로 만들었다. 푸저우 도심에 위치한' 삼방 7 골목' 전통블록은 당말에 건설되어 송대에 이르러 푸저우 관원, 부상, 문인들이 모여 사는' 귀족 거주지' 가 되었다. 청대가 정점에 이르자 청대에만 거의 30 명의 유명인이 거주하고 있다. 삼방 칠골 주민의 사회적 지위와 경제능력으로 인해 그들의 민속문화는 표현상 복잡하고 사치스럽고 사치스러울 수밖에 없다. 남뒷거리는 그 중심블록으로서 푸저우가 남가를 제외한 가장 번화한 상업 장소가 되었다. 청대는' 푸저우 유리 공장' 이라고도 불리는데,' 삼방 칠골' 의 깊은 문화와 상업적 내포를 볼 수 있다.
8. 삼방 7 골목의 발전사 테마 전시장.
삼정 7 골목의 문화적 가치를 보여주는 박물관 제안 장소는 이미 기본적으로 확정되었다. 8 개의 박물관과 3 개의 전시장: 1 을 개방합니다. 삼정 7 골목 역사 인물 박물관은 유가대원 안에 설치할 예정이다. 그 이유는 유가대원이 복주 () 와 전국 최고의 도시 공공사업의 선구자이자 삼방 7 골목의' 거실' 광록방 옆에 있기 때문이다. 2. 푸저우 예술센터 (두민 문화대관원) 는 블루나무를 짓고 옛집을 짓는다. 그 이유는 광육방 공원 근처로 인파를 촉진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관람을 용이하게 하기 때문이다. 2009 년 국경일부터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3. 당대 도예관은 남뒷거리 중심엽생가에 설치할 예정이다. 그 이유는 복주 백년 노점 접붙이 노상과 현대생활의 중계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4. 푸저우 민간전시예술센터는 곽백음의 옛집에 설치할 예정이다. 5. 연극과 오페라공연예술센터, 물가무대에 위치할 계획입니다. 6. 차 문화 세계 미술관과 국빈 접대센터가 임생가에 설치될 예정이다. 멜 서점에 위치한 명나라와 청나라 가구 민속 박물관. 20 10 설날부터 관광객들에게 개방됩니다. 8. 연련박물관은 양장거거가에 설치할 예정이다 (양장거가 복주성현련의 원조다). 개방할 세 개의 전시장은 각각' 1 전문전시장',' 7 골' 중 랑관골목부터 황상골목까지의 전시장으로, 주로 민대 혈연 관계를 전시한다. "제 1 종합전시장" 은 길성로 사이의 전시장으로, 주로 임가치관, 선정문화 등 다양한 문화를 전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2 종합전시장' 은' 삼관' 중 각 전시점의 유기적 조합으로 형성된 전시장으로 문인 관련 문화를 주로 전시한다. 또한 삼방 7 골목은' 1 수 1 노드 2 가 2 구' 의 구조를 이용하여 다른 리본을 건설할 예정이다. 그중' 물 한 물' 은 안태강변의 해안수 레저 스타일 구역이다. 한 노드' 계획은 광록방의 광록 은태를 삼방 7 골목의 남노드로 삼는다. "두 거리" 는 남뒷거리의 전통 특색 상업대이자 남가의 상업 쇄신개발대이다. "두 구역" 의 계획은 북입구를 결합해 랑관골목, 탑골목, 물가극장을 집중적으로 하는 관광전시구이다. 골목-안민골목에는 대량의 문화재 보호 단위와 역사 보호 건물이 있어 박물관 건물 집중 지역으로 사용될 것이다. 문유광장 남북을 회동구로 하여 창의력과 여가를 위주로 한다.
유명 인사:
임칙서: "눈을 뜨고 세상을 보는 첫 번째 사람",
쉔 baozhen: 중국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아버지".
증종염 (1850-1912): "현대군의 아버지".
엄복
서림 (1875-1893):' 무술육군자' 중 하나.
임장민 (1876-1925): 오사운동의 발기인.
임각민은 황화강 72 열사 중의 하나이다.
빙심 (1900- 1999), 일명' 세기 노인', 푸젠장악인, 본명 사완영, 필명 빙심.
첸 (1913-1987):' 하나 또는 둘 9' 운동 주최자.
왕냉재 (1891-1960): 칠칠사변 목격자.
첸 바오 첸
감국보
좌당종
9. 삼면 7 골목 역사 복주는 아직도 당송 이후 형성된 골목을 상당히 많이 보존하고 있어 역사 명성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차도 중 가장 유명하다.
이것은 "3 차선과 7 차선" 의 블록입니다.
삼방 7 골목은 도심, 동쪽에서 팔일칠북로, 서쪽에서 통호로, 북쪽에서 양교로, 남쪽에서 길피골목, 광록방에 위치해 있으며 약 40 헥타르, 3678 가구, 인구 14000 여 명을 차지하고 있다.
삼방 7 골목은 남뒷거리 양쪽에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된 10 개의 골목의 약칭이다. 세 작업장은 각각 이근방, 문유방, 광록방이다. 이 7 개의 골목은 각각 양교골목, 랑관골목, 탑골목, 황상, 안민골목, 공유골목, 닭가죽골목이다. 길피 골목, 양교골목, 광록방이 도로로 개조되었기 때문에 실제로는 2 차선과 5 차선만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유서 깊은 주거 지역에는 여전히 풍부한 문화재 유적이 있으며, 명청시대의 유명인들의 옛집과 건물들이 보존되어 있다. 이 주거 지역, 골목길이 종횡으로 엇갈려 석판이 깔려 있다. 흰색 벽 녹색 타일, 엄격한 구조; 정교한 집, 교묘한 공예는 민월 고성의 민가 특색을 구현했다. 민강 문화의 집결지로 건축계에서 대형 명청고건축박물관으로 칭송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