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세상에는 어떤 종류의 춤이 있습니까? 많을수록 좋다. 라틴, 발레,

세상에는 어떤 종류의 춤이 있습니까? 많을수록 좋다. 라틴, 발레,

예술 무용의 종류는 다양하여, 서로 다른 예술적 특징에 따라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클래식, 민간춤, 현대무용, 현대무용, 발레 등 춤의 다양한 스타일과 특징에 따라.

클래식 댄스: 민족 민간 무용을 바탕으로 역대 전문직 종사자들의 정제, 정리, 가공, 창조를 거쳐 오랜 예술 실천을 거쳐 전해진다. 어느 정도의 시범적 의미와 고전적인 풍격의 특징을 지닌 춤으로 여겨진다. 세계의 많은 나라와 민족들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풍격의 클래식 춤을 가지고 있다. 유럽의 고전 무용은 일반적으로 발레를 가리킨다.

민간춤: 많은 인민 군중이 오랜 역사 과정에서 창조, 축적, 발전하여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퍼지는 일종의 춤 형식이다. 그것은 국민의 사상, 감정, 이상, 소망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각국, 각 민족, 각 지역 인민 생활 작업 방식, 역사 문화 심리, 풍속 습관, 자연 환경의 차이로 서로 다른 민족 스타일과 지방 특색이 형성되었다.

현대무용: 19 세기 말 20 세기 초에 유럽과 미국에서 일어난 무용유파입니다. 그 주된 미학적 관점은 당시 고전 발레가 수구적이고, 현실에서 벗어나, 단순히 기교를 추구하는 형식주의 경향에 반대하는 것이다. 고전 발레의 경직된 동작 절차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연운동 법칙에 맞는 춤 동작으로 자유표면 달인의 진실한 감정으로 무용 예술이 현대 사회 생활을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대무용 (신창춤): 이 세 가지 스타일과 다른 새로운 댄스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종종 표현 내용과 인물의 요구를 바탕으로, 동시에 모아서 축적하고, 각종 풍격, 각종 무용파의 무용 표현 수단과 표현 방법을 흡수하고, 모두 모아서 내가 쓰는 것이다. 이미 형성된 각종 무용 스타일과 다른 독특하고 새로운 무용 스타일을 창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발레: 고도로 양식화된 극장 춤으로 전문 무용수들이 궁정에서 정제하여 가공한 것이다. Ballet 이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ballet 의 음역이며, 점프하거나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의 본의는 다리와 발을 운동 부품으로 하는 동작의 총칭일 뿐이다. 고희가 시, 음악, 춤을 일체화한 연극 이상을 재건하기 위해 프랑스 궁중 무용사들은 발레라는 춤 동작, 무언극 제스처, 얼굴 표정, 연극복, 음악 반주, 문학 템플릿, 무대 조명, 세트 등을 하나로 만든 종합 무용극 형식을 만들었다. 서양 극장 무용예술에서 이미 300 여 년 동안 통치해 4 세기 넘게 계속되었다. 1958 베이징 무용학교 설립부터 러시아 발레단 도입까지 4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둘째, 솔로, 듀엣, 삼인전, 군무, 군무, 가무, 뮤지컬, 무용극 등 댄스 표현의 특징에 따라.

솔로 댄스 (Solo dance) 는 한 사람이 하나의 주제를 완성하기 위해 공연하는 춤으로, 종종 인물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내는 데 사용된다.

2 인용 춤, 두 사람이 같은 주제의 춤을 공연한다. 인물 사상 감정의 교류를 직접 표현하고 인물 간의 관계를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세 사람이 춤을 추고, 세 사람이 함께 공연하여 하나의 주제 춤을 완성하다. 그 내용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단일 감정과 뚜렷한 어떤 줄거리를 표현하고 인물 간의 극적인 충돌을 표현한다.

집단춤, 네 명 이상의 춤은 집단춤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보편적인 정서를 표현하거나 집단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이다. 무용대형, 화면의 변화와 변화, 그리고 속도, 힘, 폭이 다른 무용동작, 자세, 형체의 발전을 통해 깊은 시적 경지를 창조하며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집단춤은 몇 개의 무용으로 이루어진 비교적 큰 무용 작품이다. 모든 춤은 비교적 독립적이지만, 모두 같은 주제와 완전한 경지에 통일되어 있다.

가무는 노래와 춤이 결합된 예술 공연의 한 형태이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서정도 잘하고 서사도 잘하며 캐릭터의 복잡하고 섬세한 사상 감정과 광범위한 생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뮤지컬은 가무를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연극 내용을 표현한 종합 공연 형식이다.

무용극은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음악과 무대 예술 (의상, 세트, 조명, 소품) 을 융합해 일정한 연극 내용을 표현한 무용작품이다.

첫째, 볼룸 댄스의 역사

민족 무용의 라틴 댄스에는 삼바, 롬바, 투우, 차차, 카우보이가 포함된다. 이 다섯 가지 춤은 사교 행사와 스포츠 댄스 대회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보통 두 사람이 함께 춤을 추고,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춤을 춘다. 서로 다른 포옹 자세가 있고, 때로는 친밀하게 껴안기도 하고, 때로는 배우자가 한 손으로 껴안기도 한다. 이 춤의 자세는 이미 표준화되어 있으며, 교육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러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국제적으로 통일된 용어, 기교, 리듬, 박자가 있다. 하지만 이 춤들은 모두 다른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마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는 고대 라틴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미주 전역에 퍼져 문화를 형성했다. 이 곳에서 온 춤은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스페인이나 프랑스에서, 하나는 미국에서 온 것으로, 현재의 국제 표준춤인 라틴 댄스에 기여했다. 라틴 댄스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라틴 아메리카의 약자이지, 지리적인 라틴 아메리카가 아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온 이 세 가지 춤은 본토, 유럽, 흑인 무용의 융합이다. 초기에 유럽 정복자들은 서아프리카 각지에서 아메리카 대부분 지역으로 흑인을 수입했는데, 주로 원주민들이 그들을 위해 일하도록 설득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흑인들이 너무 많아서 1553 에 이르렀는데, 이 수치는 이미 멕시코에 있는 유럽인을 넘어섰다. 총독은 스페인의 찰스에게 흑인의 진일보한 유입을 금지하라고 명령했다. 춤은 유럽인, 흑인, 원주민이라는 세 가지 문화에서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한다. 1569 년 멕시코 총독은 아바트족의 달력을 묻으라고 명령했다. 흑인의 주요 오락이 춤으로 변해 그곳에서 유행하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주지사는 일요일과 명절 오후 2 시부터 6 시까지 춤을 출 수 있도록 법령을 공포했다.

17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세 문화의 점진적인 융합은 크리올 귓속말로 불리는 새로운 문화의 출현을 가져왔다. 유럽 춤이 라틴 아메리카에 들어오면서, 그들은 점차 이런 문화를 받아들였다. 쿠바에서는 분음 리듬이 유행함에 따라 맞은편 춤이 하바넬라 (탱고 같은 춤) 로 변했다. 이후 술집 음악 리듬과의 융합으로 분음이 강해지면서' 자' 의 줄임말이 되었다. 이 리듬은 1795 년부터 브라질에서 사용되었고, 그 중 한 곡 (발라드) 은 19 세기의 교분이 유럽에서 매우 유행했다. 복잡한 분음 리듬은 이제 모든 라틴 댄스의 특징이 되었다.

-1924, 영국 런던, 유럽 무용수가 영국에서 발기했다. 이들은 전통 궁중 무용, 사교춤, 라틴 아메리카의 다양한 스타일의 춤을 광범위하게 공부함으로써 이를 규범화하고 미화했다. 1925 년 왈츠, 탱고, 폭스트롯, 조깅 네 가지 춤 스텝을 정식으로 반포했다. 통칭하여 현대춤이라고 한다. 이 춤은 서유럽에서 최초로 보급되고 경기를 하다가 세계 각국으로 전해져 많은 나라의 환영과 사랑을 받았다.

-1950, 블랙프 댄스 페스티벌 1950 (블랙프 댄스 페스티벌) 첫 세계 전 세계 대회, 영국 ICBD (세계무용기구) 가 주최하고, 표준화된 댄스를 국제 표준 볼룸 댄스라고 부른다. 이후 매년 5 월 말 영국의' 흑택무용절' 에서 열린다. 이런 춤이 전 세계적으로 끊임없이 보급됨에 따라 그 자체도 발전하여 현대 무용에 비엔나 왈츠를 추가했다.

1960,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국가에서 민간춤이 표준화되어 라틴 댄스 대회에 참가했다. 라틴 댄스에는 롬바, 차차, 삼바, 카우보이, 투우 등 다섯 가지가 있다. 현대춤과 라틴 댄스 스타일이 다르다.

현대 무용은 탱고를 제외하고 모두 유럽 대륙에서 기원했다. 그 음악은 때로는 열정이 팽배하고, 때로는 감동적이고, 섹시하고, 동작이 섬세하고, 옷차림이 정교하며, 유럽 각국 남성의 신사적 매너와 여성의 매력을 드러낸다. 남자들은 연미복을 입고 흰 나비넥타이를 매야 한다. 여자들은 우아하고 화려한 롱스커트로 자신의 럭셔리, 아름다움, 우아함, 부드러움을 선보였다.

라틴 댄스, 투우를 제외한 미주 국가에서 유래한 그 음악은 열정이 분방하고 리듬감이 강하다. 남김없는 발법 동작 지향, 자유로움,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 표시, 인심을 불러일으키고,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활발하고 열정적이며, 청춘의 즐거운 분위기를 충분히 표현하고, 남성은 오만하고 웅장하며, 대기의 인격미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중국의 볼룸 댄스 개발

국제 표준 사교춤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운동으로 현대인의 바쁜 생활에 적응하고 몸과 마음을 편히 할 뿐만 아니라 좋은 사회적 기능도 갖추고 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한 나라 또는 지역의 문화와 경제 수준을 대표하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각 지역에서 제창되어 나날이 유행하고 있다. 중국은 1986 년 공식 도입 이후 최근 몇 년간 대대적인 추진으로 급속히 발전했다.

1986 년 문화부는 중국 국제표준무용회 설립을 발표하고 1 년에 한 번 열리는 제 1 회 전국국제표준무용연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광동 무용가가 8 회 연속 최고 프로 현대무용 우승을 차지했다.) 10 여 년의 비바람, 한 세대의 노력, 현재 국가 표준 무용사업은 이미 우리 각급 정부가 주목하는 사회주의 정신문명 건설의 큰 항목이 되었다. 1998,

정부의 관심과 지도 아래 전국 각 성 시 (일부 중소도시 포함) 에 국제표준무용협회가 설립되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춤을 추고 표준춤을 배우고 있다. 베이징 방송국에서 방송되는 국제 표준 국가 표준 댄스 교육 프로그램 시청률이 매우 높다. 관계자의 보수적인 추산에 따르면 베이징에는 80 만에서 654.38+0 만명이 국가 표준 댄스를 좋아하고 무용수는 점점 젊어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볼룸 댄스는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정주, 난징, 하얼빈, 우한, 충칭, 닝보, 심천, 난창 및 기타 도시에서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둘째, 민족 무용

민간 무용은 일반적으로 민간에서 생겨나고 전해지고, 민간 문화의 제약을 받으며 즉흥적으로 창작하지만,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하는 일종의 무용 형식을 가리킨다. 지역, 국가, 민족의 민간 무용은 생활환경, 풍습, 생활방식, 민족적 성격, 문화전통, 종교신앙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연기자의 나이, 성별 등 생리조건의 영향으로 공연 기교와 스타일에 뚜렷한 차이가 있다. 민간 무용은 소박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각국의 고전 무용, 궁정무, 전문 무용 창작의 원천이었다.

현대무용 세 편

현대무용' 은 주로 외국 현대무용 동작 소재와 창작 이념의 창작과 표현을 가리킨다. 이런 무용작품은 특히 고전 발레 예술을 돌파하는 고정모델을 찾아 무용수들이 개인화된 시각으로 사물을 관찰하고 현대무용을 추상적으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현대무용은 고전 발레의 폐쇄와 경직화에 반대하는 전제하에 하는 일종의 문화 현상이다. 당시' 현대춤의 어머니' 로 불리던 이자도라 던컨은 진부한 고전 발레 낡은 세계에 장렬한 무용혁명을 일으켰다. 하지만 던컨은 새로운 유파를 세울 생각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었고, 발레의 깨끗한 규정에서 신체적, 정신적 자유를 얻고 싶었기 때문에 던컨은 파이오니아로만 여겨질 수 있었습니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유럽의 불황과 격동은 현대무용의 성장을 위한 환경을 만들었다. 진정한 현대춤은 독일에서 시작되었고, 나중에 미국에서 급속히 발전했다. 1936 년 무용가 오효방 씨는 현대춤을 * * 에서 중국으로 데려와' 신춤' 이라고 불렀다. 이는 중국 현대무용의 가장 빠른 소개와 기원이다.

현대춤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개를 저었다. 보지 못했거나 이해하지 못했다. 우리는 현대 무용에 새로운 이해 개념을 주어야 한다. 첫째, 현대춤은 예술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다른 춤 형식보다 예술가의 내면의 감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몸을 통해 충분히 드러난다. 현대무용을 감상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는지, 어떤 주제를 표현할 수 있는지, 교육할 수 있는지, 양식을 통해 표현한 아름다움과 그 순간에 너에게 주는 느낌을 강조해서는 안 된다. 교향악과 재즈를 감상하듯이,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는 없고, 음악 자체가 당신에게 미감과 상념을 가져다 주는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현대무용 예술가는 종잡을 수 없고 애매한 것을 얻지 않고 현대무용을 통해 내면의 감정을 전달하고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은 다른 예술 품종과는 다르다.

춤은 생활 무용과 예술 무용으로 나눌 수 있다. 생활무용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활요구를 위해 펼치는 무용활동이다. 예술 무용은 관중에게 감상하는 춤이다.

생활무용은 풍습춤, 종교제사춤, 사교무용, 오락춤, 체육무용, 교육무용 등을 포함한다.

풍속춤은 일명 절례춤이라고도 하는데, 우리나라 많은 민족이 혼상결혼, 재배, 풍작 등 축제 명절에 거행되는 각종 대중무용 행사이다. 이런 무용활동에서는 각 민족의 풍속 습관, 사회적 면모, 문화전통, 민족적 성격 특징이 모두 드러났다.

종교와 제사춤은 종교와 제사 활동의 춤 형식이다. 주로 신의 보호를 기도하고, 재난과 질병을 몰아내고, 악을 길로 만들고, 가축을 번영시키고, 농작물을 풍작하거나, 신의 은사에 감사하는 데 쓰인다. 제사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일종의 의식성 무용 형식이다. 과거에 사람들은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거나 조상과 신의 가호와 가호를 바라는 데 익숙해졌다.

사교춤은 사람들이 사회교제에 종사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감정을 연결하는 일종의 무용 활동이다. 일반적으로 무도회의 각종 사교 댄스를 가리킨다. 또한 우리나라의 많은 소수민족들이 각종 축제에서 펼치는 대중적인 무용 활동은 대부분 청년 남녀의 자유로운 교류와 배우자를 선택하는 사교 활동이다. 그래서 각 민족의 사교춤이라고 할 수 있다.

스스로 즐기는 춤은 스스로 즐기는 것을 유일한 목적으로 하는 무용 활동이다. 춤으로 자신의 내면의 감정적 충동을 표현하고 털어놓아 심미 즐거움의 충분한 만족을 얻다.

스포츠 댄스는 춤과 스포츠를 결합하여 예술과 심미의 방식으로 몸을 단련시켜 심신이 전면적으로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춤이다. 각종 헬스댄스, 리듬, 중장년층 디스코, 아이스댄스, 물춤, 검춤, 칼춤, 각종 동물과 특정 이미지를 상징하는 상형권, 중국 전통 무술의 오금극 등이 있습니다.

교육무용은 학교, 유치원의 미육무용 활동을 말하며, 사람의 사상감정, 도덕감정을 배양하고 미화하고, 사람의 단결과 우애를 키우고, 예의를 강화하고, 심신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개설한 무용과정을 모두 잠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예술무용이란 직업이나 아마추어 무용수들이 사회생활에 대한 관찰, 체험, 분석, 집중, 개괄, 상상을 통해 예술창작을 함으로써 주제가 선명하고, 감정이 풍부하고, 형식이 완전하며, 예술이미지가 전형적인 무용작품을 창작하고, 소수의 사람들이 무대나 광장에서 공연하여 대중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예술 무용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예술적 특징에 따라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첫째, 클래식, 민간춤, 현대무용, 현대무용, 발레 등 춤의 다양한 스타일과 특징에 따라.

둘째, 솔로, 듀엣, 삼인전, 군무, 군무, 가무, 뮤지컬, 무용극 등 댄스 표현의 특징에 따라.

솔로 댄스 (Solo dance) 는 한 사람이 하나의 주제를 완성하기 위해 공연하는 춤으로, 종종 인물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내는 데 사용된다.

2 인용 춤, 두 사람이 같은 주제의 춤을 공연한다. 인물 사상 감정의 교류를 직접 표현하고 인물 간의 관계를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세 사람이 춤을 추고, 세 사람이 함께 공연하여 하나의 주제 춤을 완성하다. 그 내용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단일 감정과 뚜렷한 어떤 줄거리를 표현하고 인물 간의 극적인 충돌을 표현한다.

집단춤, 네 명 이상의 춤은 집단춤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보편적인 정서를 표현하거나 집단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이다. 무용대형, 화면의 변화와 변화, 그리고 속도, 힘, 폭이 다른 무용동작, 자세, 형체의 발전을 통해 깊은 시적 경지를 창조하며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집단춤은 몇 개의 무용으로 이루어진 비교적 큰 무용 작품이다. 모든 춤은 비교적 독립적이지만, 모두 같은 주제와 완전한 경지에 통일되어 있다.

가무는 노래와 춤이 결합된 예술 공연의 한 형태이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서정도 잘하고 서사도 잘하며 캐릭터의 복잡하고 섬세한 사상 감정과 광범위한 생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뮤지컬은 가무를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연극 내용을 표현한 종합 공연 형식이다.

무용극은 춤을 주요 예술 표현 수단으로 음악과 무대 예술 (의류, 세트, 조명, 소품) 을 결합하여 일정한 연극 내용을 표현한 무용작품이다.

미국 무용 범주

디스코텍

1970 년대 전 세계를 풍미한 대중오락성 무용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창작한 재즈 춤 중 하나이다. 부터

그것은 1970 년대에 일어났는데, 처음에는 미국 소도시의 흑인 공동체와 라틴 아메리카의 하층사회에만 유행했다. 사람이 아니었다.

관심, 심지어 상류사회에 의해 경멸을 받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세계를 풍미할 때까지 빠르게 퍼졌다. 디스코텍

음악은 내면의 리듬 충동이 과장된 교대력에 의해 반복적으로 유발되어 춤 스텝을 주도하는 것을 강조하는데, 이는 전통적인 왈츠보다 더 중요하다.

춤, 탱고 등. , 더 자유롭고 개성이 더 두드러진다. 춤 동작은 음악의 리듬에 따라 즉흥적으로 창작할 수 있다.

미국 민간 무용

미국에서는 민간 무용이라는 단어가 전통 무용, 의식 춤,

볼룸 댄스와 볼룸 댄스의 많은 댄스를 민속 춤이라고 부를 수 있으며, 종종 경계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무용 문화의 구성과 관련이 있다. 미국 민속 무용은 주로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인도 무용 유럽 이민

그 자손의 춤; 검은 춤. 인도 춤에는 사교, 의식, 직장 생활이 포함된다.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 질병 치료 등에 쓰인다. , 거의 대부분 시계 반대 방향의 서클 댄스로 자주 침투합니다.

초자연적인 힘에 대한 숭배가 있다. 대부분의 인도인들은 글자가 없고, 그들은 조심스럽게 전통 춤과 노래를 보존하고 있다.

의미가 중요하기 때문에 외국 무용과 융합되는 경우는 드물다. 유럽 이민-영국인, 아일랜드인, 프랑스인,

독일인과 스페인인들이 북미 대륙으로 몰려들어 전통 민간 무용, 궁중 무용을 가져왔습니다.

사교 댄스, 그들은 현지의 새로운 생활조건과 결합해 이 무용들을 개조하여 새로운 미국 특색을 지닌 춤을 창조했다.

무용 형식.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광장춤으로, 영국 시골춤, 프랑스 Cadrill 춤과 관련이 있어 변형이 많다.

라운드 댄스는 왈츠, 폴카, 소디쉬 댄스를 바탕으로 볼룸 주를 따라 발전한 것이 분명하다.

원 주위를 움직이는 춤; 단체게임춤은 보통 춤을 추면서 부르고, 구경꾼들도 노래를 부르며 박수를 친다.

동작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하고 활발하며 재미있어서 언제든지 파트너를 바꿀 수 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무용의 발전과 아름다움

중국 무용 스타일의 형성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17 세기부터 800 만 명의 아프리카 흑인이 노예로 미국에 반입되었습니다.

그들은 아프리카 흑인 무용의 열정과 분음 리듬을 가져왔다. (즉, L-beat 에서 유럽 음악을 재창조하는 전통을 바꾼 것이다.)

리메이크를 두 번째 박자나 약한 박자에 올려놓는다), 흑춤과 백춤이 융합되어 새로운 춤 형태를 만든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탭댄스와 재즈춤은 아일랜드 목화춤의 리듬을 분음 리듬으로 바꾸는 것으로 아일랜드 스타일과 어긋난다.

뻣뻣하고 무표정한 춤과 몸과 팔의 움직임으로 새로운 춤이 형성되었다. 흑인 노예

그들은 거만한 백인 노예주들을 모방하고 조롱하며 보행춤을 만들었다. 폭스 트롯, 블루스, 샤일 같은 것들 말이죠.

윈스턴 등도 유행하는 새로운 춤이 되었다. 이 춤들 중 많은 것들이 나중에 유행하는 현대 사교춤이 됐지, 그렇지 않니?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대륙도 풍미하고 있다.

탭 댄스

발에 착지한 리드미컬한 춤. 목화춤은 아일랜드와 란카이샤군에서 기원했다. 그것의 기본 기술은

발뒤꿈치, 발바닥, 반발바닥, 발가락으로 지면에 부딪치는 소리를 내며 풍부하고 복잡한 리듬의 변화로 관중을 기쁘게 한다.

공연할 때, 착지 소리가 맑고 듣기 좋게 하기 위해 무용화 앞발에 금속판을 추가해야 한다. 탭 댄스는 20 세기 초에 시작되었다.

미국에서 유행하는 가무 저글링 극장에는 춤을 추는 전문 배우들이 많이 등장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하다.

B. 로빈슨, E. 파월, F. 아스텔, P. 드레이퍼, R. 보그, A. 밀러 등이 있습니다. 이런 춤

1970 년대에 다시 유행했고, 한 시대를 풍미했다.

광장춤

네 쌍의 파트너가 정사각형의 무용 형식으로 서 있는데, 특히 미국의 광장춤을 가리키는 것은 이미 미국 민간 무용 문화가 되었다.

특색 있는 부분. 광장춤은 영국 시골춤의 두 가지 파생물에서 기원한다. 하나는 영국에서 온 라운드 댄스와 리듬이다.

독특하고 복잡한 패턴 댄스-켄터키 달리기 댄스; 하나는 루이 15 에서 매우 유행하는 제곱 방법이다.

시골에서 시골로 가는 춤. 광장춤은 보통 일련의' 꽃무늬' 를 포함하며, 각' 꽃무늬' 의 무용대형은

대칭이지만 춤 동작은 비교적 간단하다. 꽃무늬' 의 순서는 미리 정해져 있다. 하나의 리드 (춤이 될 수 있음)

한 행인은 춤에 참여하지 않는 또 다른 사람이 될 수도 있다.) 함성으로' 꽃무늬' 의 시기적절한 전환을 지휘한다. 그는 할 수 있다

운율을 외치는 단어 (때로는 방언으로) 는 무용수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분위기를 활기차게 한다. 때때로,

무용수들도 그와 상응하는 말을 외치고 있다. 미국의 광장춤은 발전 중에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프랑스를 흡수했다.

중국과 다른 유럽 국가들, 그리고 멕시코 무용이나 민간 게임은 다양한 변종을 형성했다.

스포츠 댄스는 "국제 표준 볼룸 댄스" 라고도 합니다. 스포츠 종목 중의 하나. 남녀 파트너를 위한 듀엣 걷기 대회입니다. 두 가지 프로젝트와 열 가지 춤이 있습니다. 그 중 표준춤 (현대춤) 에는 왈츠, 비엔나 왈츠, 탱고, 폭스트롯, 속보춤이 포함되며, 라틴 댄스에는 롬바, 차차, 삼바, 카우보이, 투우가 포함된다. 각 춤에는 자신의 춤 동작과 스타일이 있다. 각종 춤의 음악과 동작 요구에 따라 자신의 동작을 조합하다.

표준 사교춤은 고대 민간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인전, 동그라미, 춤, 군무의 진화를 거쳐 널리 퍼지는 사교춤이 되었다. 19 의 20 세기 20 년대 이후 영국 왕실 무용교사협회는 기존의' 무용종',' 춤',' 춤 자세' 를 규범화하고 국제표준사교춤이 형성되기 전에 경기 방법을 제정하고190 지금은 예술성이 높고 기교성이 강한 경기 종목으로 발전하였다.

표준춤은' 현대무용' 이라고도 불린다. 스포츠 댄스 종목 중의 하나. 왈츠, 비엔나 왈츠, 탱고, 폭스 트롯, 스피드 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몸에 달라붙는 악수 자세부터 시작해 댄스라인을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행진하는 것이 특징이다. 걸음걸이 규범이 엄격하고 상체와 가랑이가 비교적 안정적이고 꼿꼿하게 유지되어 전진, 뒤로, 옆으로 이동, 회전, 모양 등 다양한 춤 동작을 완성한다. 단정하고 우아한 신사다운 매너가 있다. 곡조는 대부분 서정이 아름답고 멜로디감이 강하다. 옷차림이 우아하며, 보통 남성은 연미복을 입고, 여성은 무릎까지 닿는 푹신한 롱스커트를 입는다.

라틴 댄스는 스포츠 댄스 종목 중의 하나이다. 내용은 롬바, 차차, 삼바, 카우보이, 투우를 포함한다. 반려자 간에 접근하거나 분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 고정된 범위 내에서 방사형으로 방향과 각도를 변경하여 춤을 표현합니다. 발놀림이 유연하고 다양한 춤이 가랑이와 몸의 흔들림에 대한 다양한 기술적 요구 사항을 통해 다양한 스텝을 완성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춤은 매력적이고 우아하다. 풍격이 활발하고 열정적이다. 곡조가 낭만적이고 활발하며 열렬하며 리듬감이 강하다. 로맨틱한 옷차림의 자유, 남성은 타이트하거나 헐렁한 옷을 입고, 상하가 길고, 여성은 타이트한 치마를 입고 여성의 곡선미를 드러낸다.

왈츠는 W 로 대표됩니다 .. "천천히 세 걸음" 이라고도 합니다. 현대무용 대회 중 하나. 무곡이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리듬이 3/4 보드로 분당 28 ~ 30 섹션입니다. 매 섹션마다 세 박자는 한 단계씩, 첫 박자는 리메이크, 세 단계는 기복이 심한 사이클이다. 무릎, 발목, 손바닥, 뒤꿈치, 발가락의 동작을 통해 몸의 들기, 기울기, 스윙을 결합하여 춤 동작을 이끌고 춤 동작을 기복하게 한다. 이것은 비엔나 왈츠의 변형입니다. 19 세기 중엽 비엔나 왈츠가 미국으로 전해졌다. 당시 미국은 느리고 아름다운 춤과 음악을 제창해 빠르게 진행되는 비엔나 왈츠를 멜로디 표현력이 풍부한 은은하고 느린 왈츠로, 춤도 연달아 미끄러지는 느린 리듬, 즉 지금의 왈츠로 변모시켰다.

비엔나 왈츠는 V. 로 대표되며' 삼속보' 라고도 불린다. 현대무용 대회 중 하나. 댄스 멜로디는 부드럽고 화려하며 리듬은 가볍고 활발하며 리듬은 3/4 박자, 분당 56 ~ 60 절, 섹션당 3 박자, 1 박자는 리메이크, 4 박자는 2 박자다. 기본 단계는 6 박자 6 단계이고, 두 번째 단락은 순환이고, 첫 번째 단락은 기복이다. 기본 동작은 빠른 좌우 회전, 반신, 기울기, 스윙, 들기 등의 기술을 완성하는 것이다. 춤 동작이 부드럽고 가벼우며 흔들리고 열정이 넘친다. 춤이 우아하고 점잖다.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한 농민 무용으로,' 둥근 춤' 이라고 불린다. 남녀가 허리와 어깨를 한 쌍으로 받치고 둥글게 춤을 추기 때문이다. 유명한 존 슈트라우스는 왈츠를 위해 많은 유명한 왈츠를 썼다.

탱고는 T. 로 대표되는 현대 무용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2/4 박자 리듬, 분당 30 ~ 34 절. 매 섹션마다 두 박자, 첫 박자는 리메이크입니다. 빠른 걸음과 느린 걸음의 구분이 있고, 빠른 걸음이 반박자를 차지하며, Q 로 표시한다. 한 박자 천천히, S 로 표현하면 기본 리듬은 느림, 느림, 빠름, 빠름, 느림 (S, S, Q, Q, S) 입니다. 댄스 리듬은 정지, 분리 강조; 춤 동작이 갑자기 힘차고, 소탈하고 자유롭다. 기복도, 기복도, 회전도 없습니다. 표정이 엄숙하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머리가 번쩍이는 동작이 있다. 아르헨티나 민간에서 유래하여 20 세기에 유럽 상류 사회에 도입되어 이후 전 세계를 휩쓸었다.

폭스 트롯은' 여우' 라고도 합니다. F. 로 대표되는 현대무용 대회 중 하나. 댄스곡은 서정이 부드럽고 리듬은 4/4 박자, 분당 28-30 절, 섹션당 4 박자, 1 박자는 리메이크, 3 박자는 2 박자입니다. 기본 발걸음은 4 박자 3 보, 4 박자마다 하나의 순환이다. 빠르고 천천히, 첫 걸음이 느리다 (s), 두 박자를 차지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단계는 빠른 걸음입니다 (q), 각각 한 박자씩 걸어보세요. 기본 리듬은 느리고, 빠르며, 빠르다 (S, Q, Q). 발목, 발바닥, 손바닥발가락의 동작으로 기복을 완성하고 반신, 어깨 가이드, 기울기 기술에 주의하세요. 춤 동작은 부드럽고 매끄럽고, 보폭이 넓고, 춤 자태가 우아하며, 느긋하게 떠다니며, 마치 구름 흐르는 물처럼 흐릅니다. 20 세기는 유럽과 미국에서 기원한 후 전 세계를 휩쓸었다.

속보춤은 Q 로 표시되어 현대 무용 종목 중 하나입니다. 무곡이 즐겁고 밝고, 춤 동작이 가볍고 민첩하며, 점프감이 강하다. 스포츠 무용에서 가볍고 유쾌한 춤이다. 리듬은 4/4 박자, 분당 50 ~ 52 소절입니다. 매 섹션마다 4 박자, 1 박자는 리메이크, 3 박자는 리메이크입니다. 빠른 걸음도 있고 느린 걸음도 있다. 조깅은 q 로 표기되어 있고, 한 박자의 시간이 걸린다. 천천히 걸어가는 것은 S 로 표기하고, 길이는 두 박자이다. 기본 리듬은 느리고 느리다. 빨리, 빨리, 천천히. 스텝 조합에는 점프, 스윙 다리, 활주 등이 포함됩니다. 미국에서 기원하여 20 세기에 유럽과 미국, 그리고 세계를 휩쓸었다.

롬바는 R. 이 대표하는 라틴 댄스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리듬은 4/4 박자, 분당 27 ~ 29 소절입니다. 매 섹션마다 네 박자. 음악의 멜로디는 각 섹션의 네 번째 박자에 강한 박자가 특징이다. 스텝은 네 번째 박자부터 시작하여 느린 걸음과 두 개의 빠른 걸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4 박자 3 보, 천천히 두 박자 (4 박자와 다음 절 1 박자), 빨리 한 박자 (2 박자와 3 박자) 를 찍는다. 가랑이를 세 번 흔들다. 엉덩이 모션은 한 발에서 다른 발로의 질량 중심을 제어하는 "∞" 모양 스윙입니다. 완곡하고 완곡하며 서정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출현은 스페인과 아프리카의 춤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나중에 쿠바에서 발전했다.

정확히 C 가 대표합니다. 라틴 댄스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리듬은 4/4 박자, 분당 30 ~ 32 소절입니다. 매 섹션마다 네 박자, 강박자가 첫 박자에 떨어졌다. 4 박자 5 보, 느린 걸음걸이 2 개와 빠른 걸음걸이 3 개 포함. 첫 번째 단계는 두 번째 박자를 밟고, 시간 값은 한 박자를 차지한다. 두 번째 단계는 한 박자를 걷는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단계는 각각 반박자를 걷는다. 다섯 번째 단계는 박자를 들고 댄스곡의 첫 박자를 밟는다. 가랑이는 바마다 양쪽으로 여섯 번 흔들린다. 무곡의 열정이 팽배하고, 춤 동작이 가지런하고, 리듬이 빠르고, 유머러스하다. 아프리카에서 유래 한 후 라틴 아메리카에 소개되어 쿠바에서 발전했습니다.

삼바는 S. 로 대표되는 라틴 댄스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댄스곡은 즐겁고 열정적이며 리듬은 2/4 박자 또는 4/4 박자, 분당 52 ~ 54 소절입니다. 각 섹션의 두 번째 또는 네 번째 박자에 강박자가 떨어지다. 각 섹션에서 기본 스텝을 완성하다. 스텝은 전발바닥과 반발바닥 사이에서 번갈아 완성된다. 몸 전체가 무릎 굽이를 통해 앞뒤로 흔들리고, 무도선을 따라 필드 주위를 돌며 움직이는 것은' 헤엄치는' 춤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 춤, 춤, 춤, 춤) 기동성이 크고, 동적인 리듬감이 강하며, 걸음걸이가 촘촘하고, 풍격이 열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에서 기원한 것은 브라질의 1 년에 한 번 카니발의 춤이다.

PasoDoble 은 라틴 댄스 프로젝트 중 하나인 P. 로 대표됩니다. 음악은 높고, 웅장하고, 생동감 있고, 강력한 스페인 행진곡이다. 리듬은 2/4 박자, 분당 60 ~ 62 소절입니다. 한 박자 여덟 박자 한 순환, 춤 스텝이 큰 유량을 특징으로 하고, 무도선을 따라 필드 주위를 행진하며, 유유유히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춤이 우뚝 솟아 가랑이 동작이 없고 무릎이 과도하게 구부렸다. 발목과 발바닥을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춤 스텝을 완성하다. 동작이 또렷하고, 힘감이 강하며, 발력이 빠르고, 발걸음이 빠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스페인에서 성행하여 스페인의 투우 장면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이다. 남자는 투우사, 위풍당당, 여자는 빨간 망토, 영기가 넘치고 여성스러움이 넘친다.

스윙 댄스는 J. 가 나타내는 라틴 댄스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멜로디가 즐겁고 점프성이 강하고 리듬이 4/4 박자, 분당 42 ~ 44 절, 6 박자 8 보. 페달, 그리고, 점프, 회전 등의 기본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바닥이 바닥을 밟도록 요구하고, 허리가랑이가 시계추 모양으로 흔들릴 것을 요구하다. 그 특징은 춤 동작이 민첩하고, 점프가 자유로우며, 춤이 가볍고, 열정적이며, 유쾌하다는 것이다. 미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처음에는 미국 서부 카우보이가 추는 탭 댄스였다. 1950 년대 재즈의 유행은 이런 춤을 가속화하고 개선했지만, 여전히 미국 서부 카우보이들의 씩씩하고 낭만적이며 대담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