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웨이팡 양가구에는 어떤 민간 예술 대관원이 있습니까?

웨이팡 양가구에는 어떤 민간 예술 대관원이 있습니까?

가이드어는 빌려온 것이다.

양가, 유명한 연과 연화의 고향. 양가구는 중국 최대의 목판 신년 그림의 산지이자 웨이팡 연의 발원지이다. 양가 연화와 연은 명초에 기원하여 지금까지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양자부 연화는 중국 민간문화유산 구조위원회에 의해 유산 구조프로젝트에 포함됐고, 중국 목판 연화는 견본 제 1 권으로 발표됐고, 인민대회당에서 성대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양가부 목판 연화와 연은 국무부에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인정받았다. 양가 연은 산둥 성의 유일한 유명 상표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응?

양가구는 웨이팡 시 한정구의 행정촌이다. 한정의 전신은 위현이고, 하조 도성은 여기에 있고, 기후는 춥고, 따라서 이름은 한정이다. 청대의'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일찍이 현령으로 재직했고,' 웨이현 전투' 는 해방전쟁 시기에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양가구는 역사가 유구하여 특색민속관광촌으로서 2000 년 세계관광기구에 의해 인정되었다. 2002 년에는' 산둥 역사문화명촌' 으로 명명되어 중국 제 1 민속촌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이제 우리는 양가 민속관광마을의 핵심 부분인 양가 민속예술대관원에 왔습니다. 양가부 민간예술대관원은 국가 3A 급 관광지, 전국 농업관광 시범점, 전국에서 가장 민족적 특색을 지닌 56 개 관광지, 산둥 성 관광레저 장소 10 대 브랜드 단위입니다. 여기서 양가 포트 신년 그림의 풍부한 연원을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신년 그림의 조각 제작은 600 년 전의 제작 기술을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대만성 연화를 포함한 다른 지역의 연화 전시도 감상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 그림, 매듭, 제작 과정, 그림 같은 날으는 장면을 감상하면서 연 부티크관과 연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한 거리를 깔아 명청백가화점의 광경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장에서 마호가니 상감 은을 제작하여 300 년 상감 은문화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제작되고 전시된 점토 전시장은 우아한 점토 예술을 감상할 수 있다. 뿌리조각 미술관은 중국의 유명한 뿌리예사 후세명 선생의 절세의 정품근예를 감상할 수 있다. 명나라의 양다부 (yang daganfu) 는 순박한 민속 문화를 보여주었습니다. 모창립한 판교 서화원은 기세가 웅장한 대형 작품이든, 부주의한 삼지양엽이든, 모두 판교의 운율과 멋을 반짝이며 중국 예술계에서' 판교 유풍 강북 일절' 으로 칭송받고 있다. 문화재박물관은 국가 1 급 문물, 2 급 문물, 3 급 문물을 전시하여 고용산 문화를 전시한다. 게다가, 여기서, 너는 현지의 민풍민속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천 호랑이, 진흙 호랑이, 경태람 민간 공예미술, 오래된 전통예술이 당신을 매료시키고 취하게 합니다. 고대의 명대 고화이, 독특한 명청건축, 그윽한 고랑, 강북의 사합원, 웅장한 문신, 큰 복록수조벽, 모두 오래된 민속문화를 드러내고 있다. 이곳은 너의 어린 시절의 기억을 유혹하여 너를 어린 시절의 꿈속으로 데려갈 것이다. -응?

연 풍차원은 정교한 연 도안과 전통 민간 풍차를 결합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했다. 연이 높이 날고, 풍차가 자주 돌며, 여러분 내빈들의 풍조가 순조롭고,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연풍차는 싱가포르와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에서 전시되어 극찬을 받았다.

우리는 연 박물관에 들어갈 것이다. 양가 연의 기원은 명초에 시작되었고, 목각 신년 그림과 자매 예술이라고 불린다. 양자의 연원이 꽤 깊다. "하늘에 두는 것은 연이고, 벽에 걸어두는 것은 연화이다" 는 것은 양가 연의 진실한 묘사로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관내에는 중국 연 왕양기념관, 연 유명 연 전시장, 웨이팡 연의 별 연 전시장, 중국 연 전문가 연 전시장 등 네 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관내에는 전통 연, 현대 연, 스턴트연, 거대한 연 등 연이 진열되어 있어 연 예술의 각종 유파와 스타일을 전시하고 있으며, 이들 연도 국내외 각종 연 대회에서 수상작이다. -응?

이것은 중국 연 왕양기념관입니다. 양은 1902 에서 태어났다. 그는 연 창작과 연구에 종사한 지 87 년 만에 평생 65438+ 만 마리가 넘는 부티크 연을 제작했다. 1986 년 그는 삼아들 양 * * * * 과 함께 360 미터 길이의 지네를 개발해 제 3 회 웨이팡 국제연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세계 1 위로 꼽혔다. 중국의 주요 뉴스 매체, 홍콩' 대보', 일본' 아사히 뉴스' 와' 워싱턴 타임즈' 가 모두 보도되었다. 중국 연왕의 칭호로 칭송되다. 1987 년 4 월 곡목 국무위원이 양가 항구를 시찰하고 양제사: 양씨는 나이가 가장 많고 연 제작 시간이 가장 길고 기예가 가장 높고 날으는 것이 가장 좋다.

여기는 연 전시장으로, 웨이팡 시 연예술협회 이사인 왕영훈씨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봉황은 모란을 연주하고, 피리를 불어 봉황을 이끌고, 큰 금붕어는 웨이팡 국제연회 1 등상을, 9 마리의 지네는 혁신상을, 잠자리는 3 등상을 수상했다. -응?

웨이팡 연의 별 연 전시장으로 양창령과 유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창작자의 비행은 미래로 도약하고, 용봉은 웨이팡 국제연 클럽에서 최고상을, 선두 지네는 일본 국제연 클럽에서 국제상을 수상했다. 유 창작의' 창어 분월' 은 제 1 회 웨이팡 국제연회 2 등상을 수상했고, 복자연은 베이징 국제연회 금상을, 문을 연 거리 연, 연은 웨이팡 국제연회 1 등상을 수상했다. -응? 중국 연 전문가의 연 전시장으로 연 전문가 장효동 씨와 유명한 연 예술가 양용씨의 작품을 전시했다. 장효동 선생의 선저우 5 일, 검룡, 나곡연 연은 웨이팡 국제연협회 혁신상을 수상했고, 벌매미 연은 전국체육대회 2 위를 차지했고, 금실원숭이 생일연은 웨이팡 국제연협회 우수상을 받았다. 양용 선생의' 돛이 순조롭다',' 독수리',' 뱀눈 연' 이 웨이팡 국제연협회 혁신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제 우리는 연 그리기 홀에 왔고, 이곳은 여전히 600 년 전의 전통 그리기 공예를 유지하고 있다. 연화, 먼저 도안의 실원고를 그리고, 붙여 놓은 다음 구도에 따라 색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화, 연화, 연화, 연화, 연화, 연화) 전통적인 그림 그리기 요구에 따르면 이곳의 직원들은 1 년간의 기초 훈련을 거쳐야 그림 그리기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연 그리기는 선을 남기지 않고, 선이 매끄럽고, 가늘고 고르며, 경중이 분명하고, 단순하고, 질서 정연하며, 색덩어리가 밝고, 윤색하고, 층이 분명하고, 시각적인 효과가 생생하여 고아하고 과장되고, 열정적이며, 깔끔하고, 깨끗한 특징을 표현해야 한다. 연의 원단은 실크로, 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변형을 두려워하지 않고, 왜곡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렇게 그린 그림은 화려하고 좋은 회화 예술 효과뿐만 아니라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 화려한 자태를 보여 더욱 화사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매력을 보여준다.

이 마당을 나가면, 우리가 본 고대는 5,000 평방미터의 연날리기 장이다. 모든 연은 공장을 떠나기 전에 시험비행 검수를 거쳐 품질을 엄격히 통제해야 하며, 모든 연이 정품이라는 것을 확보해야 한다. 양가 연은 산둥 성의 유명한 상표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일 년 사계절 모두 연 날리기 공연이 있다. 특히 활독수리가 달린 연은 진짜 독수리처럼 생겼고, 때로는 독수리를 끌어들여 춤을 추기도 하기 때문에 경이로울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이른바' 활독수리' 는 공중에서 더 매력적이고, 독수리 춤은 신기하다. " 관광객을 끌어들여 세계 제일의 경이로움을 취하다. "?

이제 우리는 연 제작 홀에 왔습니다. 완전한 연을 만들려면 22 관, 6 1 도절차를 거쳐야 한다. 제본으로 만든 연은 엄밀한 제본, 도배화, 회화 기법, 참신한 디자인, 매우 높은 비행 안정성으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다음과 같은 8 가지 주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1. 선재: 다년생 대나무 선택, 대나무 길이가 균일하고 인성이 강하며 곰팡이가 좀먹지 않는다. 대칭 부분은 반드시 대나무의 같은 부분을 취하여 동시에 가공해야 한다.

2. 블랭킹: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대나무를 자르고, 대나무 표면의 바삭한 껍질을 긁어내고, 흉터를 제거하고, 가공물을 쪼개고, 교차 성형한다. -응?

셋째, 모양: 재료 선택, 베이킹, 곡선 모양을 포함합니다. 규격에 따라 대나무 재료를 배합하고, 불로 적당히 굽고, 정확하게 성형하고, 평평하게 다듬는다. 대칭적인 부분은 같은 무게로 잘게 썰어야 한다. 삽입 부분은 느슨하고 적당하며, 접합 부분은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액세서리는 규격에 부합해야 하며 견고하고 매끄럽다. -응?

넷째, 제본: 도면을 엄격히 따르고, 대나무 재료의 크기를 알맞게 맞추고, 골격이 매끄럽고, 구조과학, 가볍고, 항풍해야 한다. 가늘고 튼튼한 끈을 선택하고 매끄럽고 매끄럽게 감아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제본용 도구는 집게, 칼, 칼, 톱, 가위, 족집게, 곧은 자, 구운 등이다. -응?

붙여넣기: 팽팽하게 조이고, 평평하고 왜곡되지 않고, 가지런하게 트리밍해야 합니다.

조립: 조인트는 유연하고 견고하며 동체와 날개는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칭 부분은 설치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동시에 설치해야 합니다.

7, 바인딩 선: 사양에 따라 선의 길이와 수량을 결정합니다. -응?

8. 시험비행: 연이 3 미터 이상 높이 날아와 1 분 안에 고개를 흔들지 않고 굴러 떨어지지 않고 2 ~ 5 급 풍력에서 적응 높이로 날아서 순조롭게 하늘로 날아오를 수 있다. 이것은 연 제작에 관한 내용이다. 돌아가서 스스로 시도해 보아도 무방하다.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우리의 왼쪽에 있는 석조는 삼양개태로, 그 이미지는 양가의 연화에서 가져온 것이다. "양" 과 "양" 은 해음이다. 중국 고대 전통문화 전적 <역경> () 은 정월 () 을 태괘로 삼았고, 옛사람들은 음승소양 () 으로 여겼다. 음력 11 월의 겨울철부터 일낮까지 가장 짧으며, 이후 낮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겨울 ~ 일은' 일양생명', 12 월은' 이양생명', 정월은' 삼양생명' 으로 여겨진다. 겨울에 봄이 오는 것을 의미하고, 음소양은 길고, 상서로운 것은 새해 초창기의 안부에 자주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앞 사합원은 양가부 목판 신년화박물관으로 전시장이 세 개 있습니다. 첫 번째 전시장은 명나라와 청 왕조의 고대 신년 그림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전시장은 전통 신년 그림을 보여줍니다. 현대 신년 그림은 제 3 전시장에 진열되어 있다. 양가 포트 신년 그림은 내년 초에 시작된다. 1369 년, 양씨 선민은 쓰촨 주 즈퉁현에서 이주했다. 현성은 촉도 남단에 위치하여 조각판 인쇄 기예가 있다. 정착한 후 회화 기예를 충분히 발휘하여 산둥 민속에 따라 찬란한 양가 목판 신년화 문화를 창조하였다. 현지의 사상요구, 풍속 신앙, 아름다운 전고와 전설에 따르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유머러스하고 화려한 스타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길상과 평화를 뜻한다. Yangjiabu 신년 그림은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풍부한 지역 분위기; 둘째, 강한 색상 대비; 셋째, 예술 과장. -응?

지금 우리는 1 차 전시장에 왔는데, 이곳은 주로 마지강 선생이 소장한 명청양가부 연화를 전시한다. 이 설화는 부의 신과 부의 대비이다. 상 왕조 말, 은무도는 그가 죽은 후 정직하고 착하고, 철면이 사심이 없고, 헤벌쭉하기 때문에, 은무도가 달 자신의 비방을 듣고 죽었다. 그래야 그가 봉인되었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간에 신선이 두 명 있다. 다음 두 사람, 하나는 김원보를 들고 재물신에게 부를 보냈는데, 이것이 바로 부의 약탈자이며, 받을 수 없는 부를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옛사람들은 운명을 따져 보았고, 한 사람이 평생 얼마나 많은 돈을 감당해야 하는지에 대해 일정한 수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 두 사람은 재물을 늘리고 재물을 강탈하는 신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그림은 강태공이 웨이수에서 직갈고리로 낚시를 하는 것을 보여준다. 주문왕 교외에서 사냥, 점괘, 짐승, 용, 가시, 곰이 아니라 황제의 중시를 받을 만하다. 웨이 에서, 마침 태공을 만났고, 왕백락은 말이 태공을 고용하는 것을 알고, 직접 황제로 그를 808 보 내쫓았다. 강태공 보주 808 년 미담으로 전해졌다. -응?

양씨네 포트 전통설화를 전시한 두 번째 전시실입니다. 양씨네 포트 신년 그림은 크게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우상류입니다. 이 두 그림은 오문의 여신, 다신, 거리 문에 붙어 있다. 여기에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상조 말년, 주조 초년, 한 쌍의 형제, 신투와 레이우가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성실하고 강하다. 그들은 독석산에 복숭아나무를 심었는데 복숭아는 달고 크고 향기롭다. 그것들을 먹으면 수명이 더 길어질 뿐만 아니라 신선이 될 수도 있다. 사나운 호랑이가 그들을 위해 복숭아를 보고 있다. 들소령에는 야왕이 있는데, 악행이 많고 백성들을 해친다. 어느 날, 야생 왕은 복숭아를 요구하기 위해 독삭산에 사람을 보냈는데, 두 형제는 그들을 쫓아냈다. 야왕은 화가 나서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에 악귀로 분장한 강도와 함께 복숭아를 훔쳤다. 신화는 복숭아가지를 꺾어 앞에서 치고, 레이우는 뒤에서 갈대로 묶었다. 곧 모든 악령이 묶여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었다. 나중에 그는 신선이 되어 장군으로 봉쇄되어 모든 도깨비를 통솔했다. 복숭아나무의 주인이기 때문에 복숭아나무는 사악한 것을 피한다. 나중에 세상 사람들이 대문에 발라 도깨비를 놀라게 하고, 가족들의 핑안 보전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진경덕도' 는 무신이다. 전설에 의하면 당태종은 악룡귀신으로 인해 밤에 잠을 잘 수 없었고, 또 두 장군이 자진해서 밤에 당태종을 섬겼기 때문에 귀신이 당태종에 접근하지 못하고 무사했다. 귀신을 쫓기 위해 당태종은 화가에게 두 사람의 그림자를 궁문에 붙이라고 명령했고, 백성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영원한 문신이 되었다. 이것은 부뚜막 왕, 부뚜막 왕, 부뚜막 신, 부뚜막 신이라고도 한다. 곽은 그가 파견된 가장이라고 말했다. 그의 임무는 인간의 선악을 알고 매년 섣달 23 일에 천정에 보고하여 옥제상선징악의 근거를 제공하는 것이다. 부뚜막 왕자님이 좋은 말을 많이 하게 하기 위해 섣달 그믐날 집집마다 술과 음식으로 부뚜막 할아버지에게 제사를 지내게 하고, 먹고 마시게 하고, 좋은 말만 하게 했다. 멜론은 달콤하고 끈적해서 부뚜막에 없어서는 안 될 제물이 되어 부뚜막 왕자의 입을 달게 할 뿐만 아니라 부뚜막 왕자의 입에 달라붙어 나쁜 말을 하지 못하게 하여 하나님의 죄를 초래하게 한다. 당시 민간에는 섣달 23 일, 정월 15 일 (부뚜막 왕자) 이라는 말이 있었다. 멜론 삼주향 하나, 부뚜막 왕자님은 궁보안강으로 돌아가신다. \ "\" 천국 좋은 말, 아래 모든 길조. "주방 부뚜막의 주요 제사자는 틀림없이 부모일 것이다. 신을 숭배할 때 그는 한 남자아이 뒤에 무릎을 꿇고 손에 수탉 한 마리를 들고 있었다. 부모님이 절을 한 후 부뚜막 할아버지께 복을 빌었다. 오늘은 섣달 스물셋, 부뚜막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서천에 가셔야 하고, 7 일이 지나면 설을 보내신다. 신은 항상 좋은 말을 한다. 돌아올 때는 긴 손잡이 (남자) 만 가지고, 꽃 (여자) 은 가지고 오지 않는다. 주방왕에게 기쁜 소식을 심어도 근심을 보고하지 않고, 남경녀의 사상을 중시하다. 말을 마치자 그는 수탉의 목을 한 손으로 잡고 풀더미에 세 번 밀고 다른 한 손은 위에 찬물을 부었다. 닭이 놀라면 주방 왕이 그것을 받고 온 가족에게 저녁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 그림은 큰 난로로, 3 층으로 나뉘어 있고, 상층은 부의 신이고, 중층은 부뚜막 할아버지와 그의 할머니, 하층은 집신이다.

두 번째 범주는 동화입니다. 이 그림은 재물신이 적선가에게 준 돈나무와 보물대야이다. 나무에는 끝없는 돈이 있고, 나무 위의 한 남자 아이가 수익성 있는 깃발을 여는 것은 사람의 동경이다. 김산사, 부러진 다리, 장원바이타, 서현유호, 10 대 바쁜 사람, 3 대 위인이 모두 아름다운 전설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범주는 미녀죠. 미용봉은 색깔이 밝아 며느리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 문에 붙어 있다. 이 사진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슴과 학이 같은 봄에 쌍희문, 오복이 오늘 오는 것은 모두 행운에 대한 열망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응?

남학생반은 양가 신년 그림의 네 번째 부류이다. 유카이백자' 와' 기린 배달자' 가 신혼부부의 문에 붙어 있다는 것은 아이를 일찍 낳는 것이 아이를 많이 낳는 것이 더 복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원 희소식, 문에 들어온 사자, 앞머리 금두꺼비는 모두 장모문에 붙어 있는 연화이다. 1 년여' 와' 금붕어로 가득 차 있다' 는 양가구 신년 그림의 대표작으로 과장된 수법으로 예술적 효과를 높인다. 인형의 머리는 몸보다 크고 물고기는 인형보다 크다. 과장, 의미, 해음, 상징 등의 수법을 운용하여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과 마음을 표현했다. -응?

다섯 번째 범주는 희곡 인물이다. 이규지는 물고기, 공성전략, 웨이수강, 연쇄전략 등을 낚아챘다. 모두 역사 이야기와 희곡에 근거하여 끊임없이 창작한 것으로, 우의가 깊다.

마지막 종류는 꽃이다. 춘하 가을겨울 네 화면이 온돌에 많이 붙어 있다. 화면에서 봄의 모란은 부귀를 상징하고, 여름의 연꽃은 순결을 상징하며, 가을의 국화는 기질을 상징하며, 겨울의 매화는 품질을 상징한다. 조각품은 정교하고 공예가 뛰어나 오늘날의 공예화가들이 짱 입을 다물게 한다.

이것은 청나라 초년의 18 성 지도로, 중국 최초의 목판판 상업지도이다. 지도의 조각 내포가 풍부하다. 산천의 징조 외에도 청대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18 성 성도 및 주변 주요 국가까지의 항로 거리도 있다. 당시의 거리는 말의 속도로 측정되었고, 일 단위로 측정되었고, 방향은 나침반으로 정해졌다. 이 지도는 양씨네 포트의 보배다.

이것은 세 번째 전시실로, 주로 연화를 전시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각급 정부는 양가 신년화 예술의 보급과 발전을 매우 중시했고, 예술가들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많은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였다. 우리가 처음 본 것은 음력의' 설' 이다. 이런 신년 그림의 오래된 그림은 부뚜막 왕자님이고, 새 그림은 가정의 행복, 농림목부 어업이 번영하고 생활이 행복한 광경이다. 이것은 유명한 서예가 주학다가 창작한 길상등롱이다. 주로 설날 동안 대문의 조명벽에 걸려 있다. 이 설화에는 큰 복자, 평화 비둘기, 뚱뚱한 인형이 있는데, 이는' 핑안 행복' 을 의미하며, 의경이 깊고 디자인이 독특하다는 뜻이다. 눈앞에 보이는 것은 100 명의 아이들이 복이 있다는 것인데, 지금은 가족계획을 제창하여' 한 아이가 가장 좋다' 는 화면을 만들었다. 화면 속에는 어린 소녀가 있었는데, 옆에는 금이 간 복숭아가 있었다. 복숭아 안에는 핵이 하나 있는데, 어린아이와 해음이 있다. 남녀 모두 똑같다는 것을 설명한다. 아이 한 명만이 최고의 소재다. 이' 사화에 기여' 는 개혁개방 이후 사회주의 농촌의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광경을 반영한다.

이 전시실에는 각급 지도자와 유명인들이 양가 대관원을 참관한 후의 몇 가지 비문이 전시되어 있다. 국무위원 곡목 제사 "생활미, 심령미, 기예미, 질박미"; 전정협 부주석인 전웨이장 비문은 "민족 전통을 발양하고 예술을 빛나게 한다" 고 말했다. 양 CPPCC 부회장 yang chengwu 비문 "예술의 꽃"; 저명한 시인 문화부 장관 하경지 씨는 1986 년 양가구에 왔을 때 이런 순박한 민풍에 감염되었다. 그는 즉흥적으로 시를 지어' 천년동몽연화, 만리연 날리기' 라는 절구를 써서 양가의 다채로운 민간 예술을 찬양했다. -응?

이것은 명대의 아카시아 한 그루로,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가운데 구멍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무궁무진하고, 늙고, 새싹이 돋아나고, 해마다 무럭무럭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완강한 생명력으로 웅장한 자태와 양가구의 오래된 민속문화를 보여 주었다. 청나라 초년, 1 세대 산둥 폭우 홍수, 농작물 흉작, 많은 나무들이 물에 잠겼다. 마을에는 단지 9 그루의 고대 회화나무만이 뿌리가 깊고 생기발랄하다. 내년에는 또 큰 가뭄으로 대부분의 나무들이 맞아 맞아 다쳤다. 아홉 그루의 고대 회화나무만 열매가 주렁주렁하여 양가구의 연화업을 이루었다. 회화나무의 도움에 감사하기 위해, 각 화점 주인이 잇달아 회화나무를 위해 종이 향을 태웠다. 집안의 모든 것은 회화나무의 가호를 구하러 온 것이지만, 양가 포트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아카시아 나무가 메뚜기 신으로 추앙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무슨 소원이 있다면, 여기서 초회왕에게 말할 수 있다면, 반드시 당신의 행운과 행복을 보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양조상 대대로 아카시아 재배는 회화 사업의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여기서, 나는 너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고 싶다. 아카시아 꽃은 양가구의 회화계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너는 짐작할 수 있다, 우리는 잠시 서스펜스를 남겨 두자. -응?

당신이 볼 수 있는 왕품나무 밑의 짚흙집은 양가구가 지금까지 보존해 온 명대 작업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로 등재되어 지금은 드물다. 이것은 민속 전시관으로, 고대 생산 생활용품을 전시하고, 민속 문화의 역사적 변천을 전시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중국의 6 개 산지의 연화가 진열되어 있는 중국 연화전시장으로 들어갔다. -응?

이것은 쑤저우의 도화우드 설화로, 시민 연화라고 불린다. 이 조화로운 그림은 미륵불을 가리키며 이미 형상화되었다. 종규가 귀신을 잡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나라 황제 이롱기는 여산 난로공에서 왕궁으로 돌아와 중병에 걸렸다고 한다. 어느 날 밤, 그는 소 코를 가진 꼬마가 양귀비의 보라색 향낭과 명나라의 옥제를 훔쳐 가는 꿈을 꾸었다. 이롱기는 그에게 큰 소리로 외쳤다. 이때 갑자기 큰 귀신이 나타나 파란 가운을 입고 작은 악마를 잡고 손가락으로 그의 눈을 파내어 작은 악마를 둘로 만들었다. 당이 그의 이름을 물었는데, 그의 이름은 종남산 진사 종구이다. 용모가 추해서 절에 부딪쳐서는 안 된다. 그가 죽은 후에 그는 귀신의 왕이 되어 세상의 악령을 제거하겠다고 맹세했다. 명성조는 오랜 병으로 깨어났고, 그래서 유명한 화가 오도자는 그의 꿈에 따라 종규 잡귀도를 그려 후세에 전해졌다. 이것이 종규가 귀신을 잡는 유래이다.

이것은 천진 버드나무 푸르른 신년 그림이다. 배색과 손으로 그린 ​​조합은 목판 신년 그림의 예술적 특징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손으로 그린 ​​그림의 밝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이들은 고궁의 삼궁 육원에 입성해 후궁빈궁의 사랑을 받아 궁중 연화라고 불린다.

이것은 쓰촨 면죽연화이다. 면죽연화선은 워싱, 유창함, 유연성, 리듬감이 강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것은' 육계약춘' 의 해음인' 육계약춘' 으로 동, 서, 남, 북, 하늘, 땅은 모두 육합이다. 봄이 어디에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일종의 문신이다, 양가 신년화와 같은 뜻이다. 이 사진은' 호박씨 챔피언' 으로 관복을 입은 미남 챔피언이다. 면죽연화 중 유일한 여문신' 무' 와 천극 여주인공 무입니다. -응?

이것은 허난성 주선진의 신년 그림이다. 그 제작은 목각과 조각판을 결합하여 워터마크가 컬러로 되어 있다. 제재와 내용은 대부분 사극, 연애소설, 신화 전설이다. 이 사람은 선동자이고, 한 남자와 한 여자는 관음의 조수이고, 한 여자는 용녀, 한 남자는 선재동자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부성의 한 노인은 500 명의 아들이 있는데, 산재는 그 중 하나이다. 그가 태어났을 때, 집에서 갑자기 각종 보배들이 쏟아져 나오자, 선생에게 얼굴을 보여 주고, 그에게 산재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러나, 좋은 인연은 낳고, 재물을 사랑하지 않고, 부처가 되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당신이 남쪽으로 가서 공덕운 을 찾고, 공덕운은 당신이 해문에 가서 좋은 스님을 찾는다고 말했다, 문수 () 에게 불법 () 을 가르침을 청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이런 복보 * * * 는 53 명의 명사를 모시고 천신만고 끝에 적성한 마음으로 보살을 감동시켜 성불의 소원을 이루었다. 그가 부처에 대해 진심인지 아닌지를 시험하기 위해 관음이 뱃사공을 화신하여 큰 풍랑을 일으켜 돌아가라고 권했지만, 그는 조금도 두렵지 않았고, 불심은 확고하여 관음의 조수가 되었다. -응?

이것은 허베이 무강 신년 그림이다. 무강년화는 신화 위주로,' 10 년화 칠잡념' 이라는 말이 있는데, 문신, 재신, 부뚜막 신, 관음, 천지신 등이 있다. 무강연화는 자신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조형이 과장되고, 구도가 충만하며, 웅장하고, 밝고 밝다.

이것은 대만성의 연화로 중국 대륙에서는 보기 드물다. 그 주제는 길조, 평화, 풍부한 재정 자원이다. 이' 천국의 행복' 은 축복, 행운, 기도, 축하를 주제로 한다. 이' 가족평화' 는 원숭이를 표현 대상으로 가족 평화를 뜻하는 아름다운 소망이 만황시대까지 영원히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대만 성년화의 인쇄 기술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으며, 전자제판 연화, 실크 스크린 연화, 오프셋 인화 등 새로운 표현 형식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응?

아래 관광지는 양가 비엔날레 조각 작업장과 연화 제작 작업장입니다.

이것은 신년 그림 조각 작업장이다. 양씨네 포트 신년 그림은 올가미로 몇 판 몇 가지 색이 있다. 판은 그림의 생명이기 때문에 조각판은 연화 제작 과정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공정이다. 몇 년 동안의 기본기가 없으면 잘 할 수 없다. 이 엄사부는 조각 작업에 종사한 지 이미 30 여 년이 되었다. 그는 기술이 능숙하고 조작이 수월하다. 이곳의 목각 제작은 여전히 600 년 전의 제작공예를 따르고 있다. 600 년 전의 제작 기예를 볼 수 있다. 조각에는 세 단계가 있다. 첫째, 재료 선택. 이전의 판재는 모두 당리목으로, 질감이 섬세하고, 단단하며, 썩기 쉽고, 변형되기 쉽지 않았다. 나이가 길수록 재질이 좋습니다. 지금 이런 나무는 이미 많지 않지만 배나무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둘째, 썩은 원고, 원고, 원고, 대지의 밑바닥으로 준비된 판에 붙여 넣는다. 세 번째는 조각판으로, 선판과 판판으로 나뉜다. 즉, 몇 가지 색은 몇 가지 판이 있다. 조각 도구에는 조각 칼, 수직 칼, 파기 칼, 펀치 칼, 그림 칼, 톱, 대패, 삽, 브러시 등이 있습니다. 사용된 도구는 모두 양가 포트 연예인들이 연화의 요구에 따라 만든 것이다. 조각의 기본 방법은 반부법과 행복법이다. 선판을 새긴 후 몇 부의 선고를 인쇄하고, 견본에 따라 분판판을 만들고, 판을 다시 새기다. -응?

이것은 신년 그림을 만드는 작업장이다. 조각판 컬러 인쇄는 양가구의 전통 공예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정교한 인쇄물을 인쇄하려면 각자의 수법과 기교가 있다. 인쇄 도구에는 상자, 핸들, 롤러, 패드, 지지판, 지자, 클립, 색대야, 절단기, 후면판, 굵은 막대기 등이 포함됩니다. 양씨네 포트의 가장 오래된 색은 네 가지밖에 없는데, 각각 검은색 (연자세), 빨강 (소홍), 노랑 (회화화 노랑), 녹색 (회화화 녹색) 은 모두 자제한 것이다. 고대 회화나무를 보았을 때, 우리는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회화나무가 양가구의 회화계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여기서 우리는 만족스러운 답을 얻었다. 양가 신년화의 인쇄 순서는 종이 오려내기, 종이, 인쇄판, 인쇄판, 마지막으로 오려내기, 햇볕에 그을린 그림이다. 그림을 인쇄할 때, 핏은 바르게 하고, 종이는 평평하게 하고, 색깔은 고르게 칠해야 하며, 안감은 무겁고, 채색판은 가벼워야 한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쉽게 물에 잠기고, 색이 마르면 색이 다 되지 않는다. 화면이 건조하고 꽃이 촘촘하게 피도록 요구하다. 여기저기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은 그림이다. 간단해 보이는데, 3 년 기본기 없이는 할 수 없다. 이곳의 양사부는 그림에 종사한 지 50 여 년 만에 일본, 한국, 독일 등에 여러 차례 공연을 했다. 네, 관심이 있으시다면 인년 그림의 느낌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응?

지금 네가 온 것은 양가 고포가 깔린 거리인데, 양가 포트 전성기의 옛 모습에 따라 재건을 재개하여 중국 전통 민간 공예의 정수를 모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아래 관광지는 민간 예술관으로 고대 민간 예술 전시회와 독특한 공예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오려내기 예술을 감상하고, 300 년 동안 마호가니 상감 은문화를 구경하며, 진흙 문화의 신기함을 감상하고, 면 플라스틱 문화의 기예를 이해할 수 있다. -응?

이것이 바로 종이 오려내기 예술이다. 웨이팡 오려내기는 300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스타일과 풍부한 예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작품은 거칠고 섬세하며 간결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생동감 있는 예술적 효과로 국내외에 명성을 떨쳤으며, 얻기 어려운 민간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이것은 부예 문화의 전시로, 농한가할 때 현지 농촌 여성들이 수공으로 만든 마스코트 몇 개를 전시한 것이다. 지갑, 바늘, 소, 말, 양, 닭 등 작은 장식품은 간단하고 귀엽고 재미있다.

이것이 바로 국수문화예술, 반죽, 속칭 반죽인, 강미족이라고도 하는 일종의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사랑받는 민간 예술이다. 면 플라스틱 작품은 옷감을 위주로, 교묘한 법적 수단을 통해 색채가 현란하다. 정취가 각기 다른 사람, 동물, 화초나무는 농후한 민속풍과 고아한 예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마호가니 실버 쇼룸입니다. 은자단은 웨이팡 특유의 민간 예술로, 이미 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왕실의 물건이다. 그것은 기술이 완벽하고, 기법이 독특하며, 구상이 참신하여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박물관에 전시된 중국 4 대 미녀는 왕소군 가오리 매미와

이것은 중국 뿌리 조각의 대가인 후세명 선생의 전시장이다. 작품은 생동감 있고, 전신이 탈속적이고, 크고 특별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참관 후 눈을 크게 뜨게 한다. 후세명 씨는 중국 근예미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 문화재협회 상무이사, 중국 서화학회 부회장입니다. 할아버지의 영향으로 그는 어려서부터 뿌리 조각 예술을 사랑했고, 유개로를 스승으로 숭배하였다. 그의 작품은 많은 상을 받았다. 후세명 선생은 문화부와 민사부에' 중국 공예미술사'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응?

이곳은 진흙 전시장으로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경극 페이스북과 경극 어릿광대가 진열되어 있다. 스타일링이 독특하여 중국의 독특한 예술 보물이다. 스젠더 씨의 걸작입니다. 스건덕씨는 중국 민간 미술가 협회 회원, 서화연구소 소장, 화북미술가 협회 부회장, 싱가포르 신주화원 고위 명예원사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점토 예술을 좋아하여 40 여 년 동안 점토 제작에 종사했다. 1999 년 유네스코가 산둥 곡부에서 열린 공자 탄생 대형 경축 행사에서 그가 창작한 공자와 72 명의 현자 대형 진흙이 세계를 놀라게 했다. CCTV, 홍콩 봉황위성 TV, 스코라 TV 네트워크, 산둥 방송국, 중국 국제방송국이 모두 특집 보도를 했다. -응?

오른쪽 산을 보세요. 운대산입니다. 산에 우뚝 솟은 이 정자는 사료기록에 근거하여 복원한' 창어 분월대' 이다. 8 월 추석이면 사람들이 하늘의 명월을 바라보면 창아에 대한 아름다운 전설이 생각난다. 그러나 창아가 운대산에서 달로 뛰어갔다는 것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역사서에 따르면 창아는 고대 오제 중의 한 명의 딸이다. 창아는 부락의 우두머리와 시집갔다. 후예 실력은 끝이 없고 무공은 강하다. 각 부족의 도움으로 일거에 샤도를 점령하다. 황제가 되어 민정을 고치지 않고 국사를 무시했다. 후예 수하의 장군 한탁은 젊고 잘생기고 수완이 많아 신민들의 사랑을 받았고 창아도 그를 사랑했다. 한탁의 디자인은 후이를 죽이고 고향에 고량국, 즉 지금의 한정구를 세웠고, 창아는 한탁과 함께 이곳에 정착했다. 창아의 결혼은 봉건 예교 옹호자들의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세상의 냉소와 풍자를 견디지 못하고 태후의 선단을 훔쳐 달로 날아갔다. 모두의 발밑에 높은 황토항은 옛날에는 운대산이라고 불렸는데, 창아가 달을 달리는 곳이라고 한다. 지금 창어 분월역은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응?

이 대문이 남쪽을 향한 사합원은 내년 융경 항순화점의 원래 모습이다. 집주인은 집을 높이 치켜세우고, 여태껏 평가절하한 적이 없다. 계단 양쪽의 청석판에 찌그러진 자국을 볼 수 있는데, 아이의 엉덩이가 오랫동안 눌려 나온 것이다. 그것의 오랜 역사를 상상할 수 있다. 정원의 세심한 배치, 새해 풍습의 문화, 신년 그림의 게시와 전시를 볼 수 있는 전형적인 화점이다. 고문의 양쪽에는 전망집이 있고, 원화점의 속칭이다. 북쪽의 초가집은 주인이 사는 곳이다. 서쪽 사랑방은 방앗간이라 살기 편하다. 동사랑방은 한 서당으로, 교사를 전문적으로 초빙하여 후대를 교육한다. 북방 동쪽은 노인들의 숙소로 장모실이라고도 하는데, 여기서 아궁이와 온돌을 볼 수 있습니다. 설화를 붙이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쓴다. 거리 입구에 무신이 붙어 있고, 벽에는 기도등이 걸려 있다. 당문은 무신을 붙이고, 내문은 미문을 붙였다. 홀 뒷문 스티커 마을 집 신 호랑이 독수리, 울타리 문 스티커 돼지 귀신, 부뚜막 스티커 부뚜막 왕, 홀 장식부의 신, 당 앞에 집채당. 왼쪽 집에서는 재물신이 재물신보다 낫다. 여기서 부의 신은 게시되고 전시된다.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하는 것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이다. 견학이 끝난 후, 재물신이 당신의 재원이 광진하고 오복이 증가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