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코노하는 어떤 악기에 속하나요?

코노하는 어떤 악기에 속하나요?

질문 1: 코노하는 어떤 민족에 속하나요? 악기.

이 웹사이트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2: Konoha 소개 Konoha는 Miao, Yao, Dong, Yi, Zhuang, Buyi, Li, Tujia, Susu, Achang, Bai, Dai, Shui, Hani, Gelao 및 Ya입니다. 라오스, 마오난, 만주, 몽골, 티베트, 한족의 단일 리드 공기 소리 악기. 먀오족 언어로는 Hei Bu Long과 Zhu Ge Nao라고 합니다. 동어로는 Bamei와 Gabuluo라고 합니다. 이족어로는 Siqie, Siqiemo라고 합니다. 장족어로는 "바이메이(Bai Mei)"라고 합니다. 구이저우(Guizhou), 쓰촨(Sichuan), 윈난(Yunnan), 후난(Hunan), 후베이(Hubei), 광시(Guangxi), 푸젠(Fujian), 하이난(Hainan), 내몽골 및 중국 동북부에서 널리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 중서부의 맑은 강 양쪽과 윈난-구이저우 고원의 산길에서는 고음의 아름다운 음악이 터져 나오는 것을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능 있는 소수 민족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부드러운 잎사귀를 사용하여 독특하게 단단한 타원형 잎사귀는 다양한 연주 기법을 통해 다재다능한 산악 가수가 즐겁게 노래하는 것처럼 선명하고 밝은 음악을 만들어냅니다. 코노하는 자연이 인류에게 선사한 천연악기로 중국의 많은 소수민족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잎은 작지만 소리는 아름답고 음악은 감동적이며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3: 중국에는 얼마나 많은 종류의 민족 악기가 있나요? 각각은 무엇입니까? 관악기

나무잎 | 대나무관(동족) | 조군(한족) | 쓰부슈(카자흐족) | 한족) | 대나무나팔(한족) | 쌍오족(한족) | 티베트어(Zhanjian) | 먀오족(Miao) | 핀다(Li 국적) | 수오나(한족) | 파이프(한족) | 셩(한족) | 루셩(먀오족) | 바우(하니족) | 호른(한족) |

뽑은 악기

금속 입 끈(묘, 키르기스) | 대나무 활(고산) | 완(한) | Han) | Sanxian(한족) | Tambula(카자흐족) | Zheng(한족) | 국적) | 기러기 기둥 하프

방자(한족) | 유봉(고산족) | 배꽃조각(한족) ) | 라간(한국) | 차임(와국) | 체커(한국) | 공(한국) | 범종(한국) | 연향봉(한국) | 한 국적) | 우쉰(한 국적) | 허리 종(만주) | 청동북(장 | 겔라오 | 동 | 수이) | | 먀오족 | 코끼리발북(다이족) | 낚시북(한족) | 세투족(한족) | ) | 창구(한국 국적) | 태평북(만주 국적) | 래틀(한 국적) | 대나무진(야오 국적) | Kemu 민족) | Sabayi(*** Er 국적)

악기 연주

Music saw(러시아) 민족) | Laxian Kouxian(티베트인) | (한) | 삼호(한) | 반호(한) | 후(한 국적) | 사탈(*** 어 국적) | Corbeled Qin(동 국적) | Duxian Qin(와 국적) | Ya Zheng(한 국적)

질문 4: Konoha 소개 Konoha는 여러 민족에게 인기 있는 악기입니다.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먀오족의 고대 스타일이 풍부한 천연 악기입니다.

질문 5: 56개 민족의 대표적인 악기는 무엇입니까? 56개 민족의 악기 01 한족---구금02 장족---마구호, 건리에 (Bolie), Lusheng, manggong, Tuhu, woodleaf, 4 현 Hu, 대나무 관 Hu, Tuhu, 조롱박 Hu, Tianqin, Waqin, 옆 북, 꿀벌 북, Zang mash, Bangbang 03 *** --- Niwa 우(쉰), 하모니카, 하모늄, 플루트, 플루트, 호른 피리 04 이순신---바우, 하모니카, 갈대, 작은 머플러 피리, 흙 피리, 고리 손잡이, 피리 관, 박 성, 호른, 후루시, 마부, 아우 , Sihu, Sanhu, Xianzi (이족의 yueqin), Yi 민족의 Dasanxian, 죽순 껍질 수염, 수염, 담배 케이스 05 Miao 민족 --- Jiaohu, 직선 피리, 갈대 파이프, 비단뱀 피리, 비단뱀 관, 밤 피리, 자매 피리, 미아오 수나, 뿔, 바우, 입 끈, 나무 잎, 가하, 고대 국자, 구오하, 벤치 06 만주 --- 철 스프링, 팔각형 북, 용 피리, 판 베이, 소라, Li07 티베트 --- Tieqin (tiehu), Tongqin, Gangdong, Niujiaoqin (당긴 끈), Kouxian, Zhani, Zangjinghu, Biwang, Genka, Zhamunie, Na'e, Zhuogu, Danbuler, Buzai08 Dong --- Lusheng, Yuping Xiaodi, Mangtong, Corbeled Qin, 동피리, 동비파, 자오호09 야오---장고, 대나무베개 진, 여성, 소관, 뿔, 구현, 외현 호금, 황진북, 외현 진(발모) 10 징 국적 --- 외현금, 삼현금, 죽대, 대추 11백족 --- 대삼현, 갈대피리(筚篥), 팔각북, 막대북, 대나무 피리, 나무잎, 갈대피리 12대인-- - 코끼리 발 북, 박성, 딩금, 망공, 筚, 筚xiao, 玳玮, 수평 북, 패성, 박성, 뉴자오금(당겨진 끈), 코우시안, 코노하, 딩광, 돌라, 시딩, 딩헤이, 딩가나, Dingdan 13 Li people---Langduoyi, Bixiao, Lilaluo(숭배), 피리, 피리, 피리, 피리, Kouxian, 나무 잎, 동굴 피리, 코코넛 피리, 딩동, 유봉 14 그녀 국적---longjiao, suona, yueqin15 와 국적---대나무 북, 임금락, 피콜로, 공, 4공 피리, 작은 단피리, 2공 피리, 선녀피리, 호리병박 피리, 뿔금(불기), 갈대 피리, 한 줄 진(당겨진 끈) ), 입 끈, 석정, 나무 북, 벌통 북 16 수이족---청동북, 갈대관, 망관17 토인---***, 양가죽 북, 피리, 수나18 강족---그 대나무 장대, 구현, 강족 북, 강피리, 대나무 구갈대 19 누족 -- -불리아(대나무 나팔), 다비아, 박성, 구현, 변, 귀유 20 몽골어---모린 바이올린, 후오부시, 통금, 강동, 소가죽북, 조얼, 호금, 베이스 및 알토 시후, 야투가, 우쿨렐레, 탄불, 링드럼 21 투지아 --- 류자공, 헤드 심벌즈, 동동 퀸, 심벌즈 2개, 대나무 호른, 호른, 수오나 22 부이족 ---Leyou, Lelang (Ledog), 펜 튜브, 자매 플루트, 뿔, Konoha, 말 뼈 Hu, Buyi Sihu 23 한국 부족---Gayaqin, 고급 대나무 바구니, 탬버린, 긴 북, Xuanqin (Gemengao), Yazheng, Xiqin, tambourine, Caogao 24 Hani --- Ciwo, Meidu, Bawu, Kouxian, Konoha, 담배 상자 25 Lisu --- Ezi ( Erzhi ), Kouxian, Konoha, Lisu Pipa26 Lahu --- Xiaosanxian, Turen, Lusheng, Calabash, Kouxian27 Dongxiang --- ***, 징, 심벌즈 28 Baoan --- ***, 청동 심벌즈 29 Naxi --- Sugudu (백), Bobo, 입 끈, 갈대 피리, 박 성, Erhuang, Naxi Huqin 30 Mulao - -- 청동북, 악고, 코노하 31 겔라오 --- 나무관(마우와), 코노하, 루성, 자오후, 팔선북 32 시보 --- 이모, 페착, 갈대피리, 코우시안, 동불 33 징포인--- 동파, 도량, 망공, 소뿔, 삼비, 구현, 유봉 34명 나오바족---탄자, 다봉, 구현, 하모니카, 대나무 구갈대 35명 살라르족 -- - ***, 입고리, 구현 36 블랑족---데보, 주당단, 사이진 37...>>

질문 6: 나뭇잎을 악기로 간주하나요? 예

나뭇잎을 부는 것인가요? /p>

코노하(Konoha), 단일 리드로 된 공기 소리를 내는 악기. 이 악기는 천연 나뭇잎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칼날의 양쪽 끝을 양손으로 잡거나 한 손의 검지와 중지로 떼어낸 후 입술 사이에 칼날을 잡고 공기를 불어넣어 칼날이 진동하며 소리를 내도록 합니다. 적당한 경도와 탄력성을 지닌 칼날을 선택해 입술에 대고 연주하면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연주할 수 있어 수나나 트럼펫처럼 밝고 맑아집니다.

나뭇잎을 날리는 방법은 크게 보면 부는 방법과 빨아들이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다수는 Fujian의 Qiu Shaochun이 대표하는 관악기입니다. 현재 이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장시(江西)성 출신의 천시진(陳十鎭)과 윈난성(雲南省)의 루허(陸河) 두 명뿐이다. 부는 것은 윗입술과 아랫 입술로 나눌 수 있으며, 광시 출신의 Jiang Xiaoyi가 대표하는 아랫 입술 부는 것도 거의 없습니다.

질문 7: 악기 분류 악기 분류

악기의 재료, 질감 및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악기는 네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현악기: 마찰 악기, 현악기, 타악기

목관 악기

금관 악기

타악기: 고정 피치, 고정 피치 없음

현악기

마찰 악기: 현과 활의 마찰로 생성되는 소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 베이스

현악기: 현을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 현악기

기타

하프

타악기: 사용 망치가 현을 쳐서 소리를 내는 악기 - 피아노

마찰 악기

오케스트라 마찰 악기에는 연주할 때 활을 사용하여 현을 문지르는 모든 악기가 포함됩니다. 진동으로 인해 소리가 발생합니다. 음높이는 왼손 손가락으로 지판의 현을 눌러 만들어집니다. 소리나 소리를 좋게 만들고 각 부분의 다양한 연주에 어울리게 하려면 서로 다른 목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현악부는 관현악의 4대 부문 중 가장 규모가 크며, 연주할 때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Q: 음높이와 현의 길이, 굵기의 관계

바이올린의 구조

표면적으로 보면 바이올린의 모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뿔이 달린 조롱박. 윗부분에 F자 모양의 구멍이 한 쌍 있는 나무 상자. 비올라는 바이올린보다 약간 크다는 점만 빼면 똑같습니다. 연주하는 동안 악기를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볼 레스트가 모두 있습니다. 첼로의 음량은 바이올린보다 약 2.5배 크지만, 옆면은 바이올린보다 약 4배 더 높습니다. 턱받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제거하거나 피아노 배 안으로 넣을 수 있는 기둥이 있습니다.

활은 현악기에서 소리를 내는 도구입니다. 활의 모양은 고대에 사냥에 사용했던 활에서 발전한 것으로 활은 약간 굽어 있으며 활털에 흰 말꼬리가 달려 있는 경우가 많다. 머리카락에 단단한 로진을 코팅한 다음 현에 문질러 진동시키면서 소리가 납니다.

활의 품질도 연주의 톤을 결정합니다. 활의 길이는 약 75센티미터 정도이며, 나무활대 양 끝에는 말꼬리로 만든 활털이 촘촘하게 묶여 있다. 활에 필요한 털의 수는 약 130~250개 정도이다. 연주자는 다양한 연주 기법을 사용해 표현한다. 풍부한 음색.

현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현악기는 일반적으로 활로 연주됩니다. 연주할 때는 활을 쥐고 악기를 '톱'하는 것과 같습니다. 한 손으로 활대를 잡고 활털로 현을 앞뒤로 문질러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기기의 수직 각도는 서로 가깝습니다. 거의 동일한 연주 원리 외에도 악기를 잡는 방법이 다릅니다. 바이올린과 비올라는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연주할 때 서 있거나 앉아 있을 때 바이올린을 왼쪽 턱과 왼쪽 어깨 사이에 직접 고정합니다. 첼로는 앉아 있는 동안,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만 연주할 수 있습니다. 더블베이스는 워낙 크기 때문에 앉거나 서 있거나 악기 뒤에서 왼손으로 현을 누르고 오른손으로 활을 잡아야 한다.

현악기는 기타나 다른 현악기처럼 손가락으로 연주할 수도 있지만 활로 연주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소리가 나지만 이 연주 방법은 덜 일반적입니다. 이 기술을 피치카토(Pizzicato)라고 합니다.

현악기 : 바이올린

바이올린은 관현악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로 전체 길이가 60cm 정도이다. 바이올린은 매우 완벽한 음질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섬세한 소리이든 화려한 소리이든 마음대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부드럽고 가벼운 악기는 항상 많은 작곡가들이 선호해 왔습니다. 바이올린의 4개 현은 높이 간격에 따라 G, D, A, E의 높이로 조율됩니다. G현은 가장 깊은 소리를 내고, E현은 높고 영광스러운 소리를 냅니다. 활의 길이는 약 75cm입니다.

관현악에서는 바이올린이 첫 번째 그룹과 두 번째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그룹마다 연주해야 할 파트(파트)가 있는데, 오케스트라 전체의 사운드에서는 어떤 파트를 연주하든 마찬가지입니다. 모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첫 번째 바이올린은 지휘자의 왼쪽에 있고, 가장 오른쪽에 있는 바이올리니스트가 "주연자"입니다. 그는 종종 지휘자의 조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관현악에서 바이올린 독주 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바이올린 부문의 악장이기도 합니다.

현악기 : 비올라

바이올린 계열에서는 비올라가 가장 먼저 등장했다. 비올라는 총 길이가 약 66cm로 바이올린보다 약간 크며, 4개의 현이 각각 바이올린보다 5도 낮게 조율되어 있어 소리가 우아하고 조용하지만 비음처럼 둔탁합니다. 17세기에 비올라는 베이스를 반주하고 강조하거나 화음을 채우기 위해 가끔씩만 사용되었습니다. 18세기가 되어서야 솔로 악기로 서서히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