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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사는 협력 전투 기술에 어떤 라인업을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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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사의 협동 격투 스킬 추천 라인업, 그렇다면 협동 격투 스킬은 어떤 라인업을 써야 할까요?

라인업 내 각 식신의 장점과 책임:

1: 팀의 포워드를 제어하여 샤오루에 저항할 수 있도록 라인으로 전환

방법 상대방이 당신을 먼저 조종할 때 백핸드를 쳐라. 관건은 샤오루가 첫 번째 웨이브에 저항하는지 아니면 레인 걸이 첫 번째 웨이브에 저항하는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동시에 공격을 받으면 하나를 놓치기가 어렵습니다(샤오루는 레인 걸에 대한 저항이 90이고 카구야를 포함한 저항 팀이 106입니다). 임무는 상대방이 충전되지 않았을 때 Prajna와 협력하여 Rain Girl에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Prajna는 반대쪽 Prajna를 봉인하기 위해 손을 뽑습니다. 여기서 Yu Nu는 Xiaolu의 공격을 계속 받고 있으며 그것을 풀 기회가 전혀 없습니다. Yu Nu는 Xiaolu의 상태를 해제할 수 있으므로 Rain Girl을 제어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비 소녀, 그러면 괴물 대텐구가 불면 승리의 나팔을 불 것이다. 이 버전에서는 영혼 제어 시스템이 가장 두려워하는 조개 정령이 샤오루 앞에서도 무력합니다. 3~4라운드 동안 방패를 열 수 있지만 샤오루가 휠 진입을 트리거할 기회를 찾으면 팀을 기절시킵니다. 그리고 방패를 떠나면 대텐구는 상대에게 기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요컨대 반대편에 Ame와 Ichimokuren이 있으면 Xiaolu는 기절을 우선시합니다. 이 두 식신이 동시에 있으면 Ichimokuren을 지원하여 Yunu가 괴물 Daitengu에 의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Hannya는 그녀의 얼굴을 통제합니다.

2: Son of Version이 팀의 핵심인 Great Tengu를 제어합니다.

상대는 반격할 힘이 거의 없습니다(그의 Fawn's Prajna는 상대의 제어 식신을 해결합니다). 그 힘은 4단계 판정에 있습니다. 몬스터는 제어 보호막을 가지고 있으며 4단계의 출력은 약간의 체력 축적 후에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상대측에서는 혈통을 전혀 올릴 수 없습니다. (꽃새 두루마리는 매우 쉽습니다. 노인의 깃발이 처음부터 끝까지 바람에 날리지 않아 게임 초반이 안정될 수 있습니다. .나중 단계에서도 깃발을 꽂을 기회조차 없을 수도 있습니다.) 유일한 것은 전투 후 조개 상자에 담긴 소녀가 Prajna 앞에서 너무 무력해 보였다는 것입니다. 많은 전투에서 우리 측이 분명히 불리할 때 대텐구가 폭발하여 상대 시스템 전체가 붕괴되었습니다(샤오루와 한냐가 기초를 다졌습니다). 다이텐구의 책임은 매우 명확합니다. 그의 슈퍼 컨트롤 능력과 카운터 컨트롤 능력은 팀을 복귀시키고 컨트롤하게 만듭니다. 그는 후반 단계에서 상대의 빠른 상대에게 종종 패배합니다. 다이텐구가 바람을 불면 상대는 즉시 자신이 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셋: 모든 제어 유형의 대가, 매혹적인 반야

성공적인 반야는 청중 전체를 물리치기 위해 모든 봉인에 의존하지 않고 두 개의 봉인으로 한 손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Yunv를 제어하면 상대의 다양한 출력이 최대 2라운드 동안 활성화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Yunv가 큰 개 Prajna를 가지고 있으면 천천히 처리됩니다. 새끼 사슴이 번갈아 가며 제어하므로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한냐가 강한지 아닌지는 팀의 조율에 달려있습니다. 고독한 한냐는 상대에게 약점이 되기 때문에, 그걸 제어하려면 모두가 교대로 싸워서 달래줘야 합니다. 뭐, 레인걸은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3라운드만 당하더라도, 나에게 필요한 것은 큰 텐구의 일격뿐이다. 반야의 책임은 분명히 비의 소녀와 반대의 반야입니다. 반대의 비의 소녀와 반야가 동시에 존재하는 경우 반대의 반야를 먼저 봉인해야 합니다. 유출된 Rain Girl에는 사슴과 큰 텐구가 열심히 지켜보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자면) 저는 팀에 대한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새로운 시대의 조개상자 속의 자랑스러운 소녀

상자소녀의 출현은 모든 영혼을 조종하는 식신(대텐구, 일본의 식신)의 악몽이다 소녀, 괴물) 스노우 서큐버스 히간바나 등)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포지션 2는 속도가 필요하고, 포지션 2는 속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팀을 더 많이 지원하고, 우리 팀은 박스걸만 있으면 2위의 속도로 부활 CD를 빠르게 갱신할 수 있고, 부활 스킬이 상대의 첫 3축을 막는 가장 큰 장벽이다. 이번 주에 몇 경기 졌습니다. 그 이유는 박스걸의 움직임이 너무 느리게 제어되어 부활할 수 없거나, 부활 CD의 장비가 부족하여 핵심 식신이 사망한 것입니다(저는 2위, 체력이었습니다). , 4번 위치, 4번 위치, 치명타의 경우 6번 위치) 박스걸의 혈액 회복 스킬의 전제 조건은 2회전 후 체력이 60% 미만이 되므로 부활 CD를 새로 고치는 것은 체력과 동일합니다. 또한, 반야가 조종할 때 실드를 깨뜨리는 것은 팀 전체가 매우 위험합니다. 종종 디스펠링을 놓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싱글 보조 박스걸이라면 포지션 2, 속도, 포지션 4, 체력, 포지션 6, 치명타, 2차 속성, 치명타 저항(메인스택 저항은 왜 안되나요? 결국 팀에는 여전히 Rain Girl이 있고 박스 걸은 그것을 가장 두려워합니다) Prajna의 제어권은 Rain Girl에 의해 해제될 수 있습니다.

박스 안의 소녀의 임무는 상대를 조종하는 영혼의 약화 효과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풀 크리티컬 히트와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협동전 중후반에서 아웃풋 역할을 한다. 부활과 생명연장은 초기에는 효과가 있지만, 중기에는 체력이 조금 남아도 부활이 가능하지만 후기에는 효과가 없다. 우리 팀의 식신 컨트롤이 인기가 많기 때문에 저항이 없더라도 한냐의 상대 우선순위는 박스 안의 소녀가 아닐 것이다.

다섯 : 눈물을 흘리는 지장우비소녀 버전

식신비소녀가 약해지더라도 백핸드 라인업에서는 여전히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First Mover) Control the Team) 상대 박스 안의 소녀의 음주를 해소할 수 있는 핵심 BUFF, 박스 안의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제거할 수 있는 상대 박스의 소녀의 수동성 완벽하고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모두가 비소녀의 역할을 알고 있지만, 불을 구하는 기술을 얻으려면 더 자주 시도해야 합니다. , 반대편 사슴인간이 상태가 안 좋을 때 불을 두 번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식스: 투계의 패턴을 바꾼 소녀 카구야

이 식신은 히간바나보다 더 강력하고 절제된 존재입니다. 모든 백핸드 팀의 생존 여부는 카구야에게 달려 있습니다. 환상의 세계에서는 카구야가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조개 정령을 가져오지 않는 한, 카구야의 생명은 기본적으로 누구도 때릴 수 없기 때문에 2위의 속도를 강조해 왔습니다. 불을 차단했다는 비난을 받을 때 속도를 위한 추가 생명. 이 상황에서 먼저 달려가 사격하는 것은 팀, 특히 저처럼 불을 많이 소모하는 강력한 통제 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카구야 자신도 저항해야 합니다. 포지션 2의 속도, 포지션 4의 저항력, 포지션 6의 체력의 경우, 그녀의 체력은 투계 밖에서는 약 26,000입니다. 이는 거의 죽일 수 없는 상태입니다(팀은 조개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비원). 카구야의 임무는 내내 귀엽게 행동하고 상대가 당신을 때리지 않고 불이 꺼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세븐 : 대체 천상의 자존심 지장조투

박스걸의 강력한 활약으로 인해 뱀파이어 소녀와 마주할 때만 조투의 입장이 압박당하는 게 안타깝다. 내 아름다운 피부에 나타날 기회를 얻으려면 그냥 류마티스 마늘 가리비를 정직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버전의 공통 라인업 대결:

1: 개런티 5개와 뱀파이어 퀸 1개 팀, 개런티 4개와 뱀파이어 퀸 2개 팀

이번 버전에서는, 눈소녀의 약화로 인해 항상 얼음 위에 떠 있는 뱀파이어 소녀가 출력의 깃발을 차지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오투의 어머니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다. 뱀파이어퀸 팀의 공통 구성은 레인걸, 소승, 노인, 복숭아꽃, 자오투, 뱀파이어퀸이다. 컨트롤이 있는 팀은 거의 본 적이 없다. 자신의 늑대 같은 컨트롤 세 개에 대해). 게임이 시작되고, 개는 천천히 불고, 사슴은 비소녀를 바라보며 힘을 발휘합니다. (자신의 고추 그림의 사슬이 열렸습니다.) 악랄하게 불면 작은 스님이 있습니까? 초반 공격력이 높지 않고, 중기에는 아버지가 작은 스님을 돌봐주기 때문에 반사신경이 계속 남아있습니다. 노인은 깃발을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쨌든, 나머지는 자동 쇼로 볼 수 있습니다.

2: 전통 용병 한냐 우메 컨트롤 킬링팀

팀 구성은 대개 용병 한냐 우메의 결과물(대 텐구, 리틀 쿠로 아라카와 토우지)로 구성된다. . 이런 유형의 팀은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우위를 점하고 샤오루에게 밀려나기 전까지 나를 1~2라운드 동안 통제할 것입니다. 게다가, 나 역시 세 가지 통제 직업을 모두 통제할 확률이 너무 낮습니다. 컨트롤이 하나만 있는 한 레인 걸이 있습니다. 직업을 놓치면 상대는 즉시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먼저 레인 걸이 맞거나 한냐가 맞고 나서 다시 빅 텐구가 시작됩니다. 이번 버전의 무적 반빙은 컨트롤 3개와 레인걸 1명을 상대할 때 매우 낮다는 점은 지난 이틀 동안 1200포인트에서 2400포인트로 올라간 느낌입니다. 내 꼬마 사슴의 저항력은 90 + 카구야의 저항력은 110인데, 이 부분이 가장 놓치기 쉬운 부분인데, 일단 꼬마 사슴을 놓치면 반대편 아메나 한냐가 조종당하게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초반에 이런 팀을 플레이한다면 반드시 패배할 것입니다. 시작 후 약 3라운드 후에 기회가 나타날 것입니다. ,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조개 정신을,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상자 소녀의 방패를 갖게 됩니다. 이제 반격할 시간입니다. 물론, 얼굴이 나쁘면 절망적입니다. 결국 100% 승리 라인업은 없습니다.

세 번째: Prajna 용병 램프 자매가 점화 라인업을 제어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중 램프를 장착한 Prajna 용병은 이 라인업을 치유하고 불을 붙입니다. . 이에 대처하는 방법은 고속도로 질주 한냐나 용병을 활용해 컨트롤을 깨뜨리거나, 상대가 컨트롤되지 않으면 돌아서서 몬스터 바람을 불어 상대방이 무너지는 것이다. 더 부끄럽습니다. 여러 번 승리했지만 팀의 전반적인 체력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상자 안의 소녀가 몇 라운드 동안 번갈아 가며 포격을 가했기 때문입니다.

넷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보너스 포인트 구성은 죽음보장과 상대방의 잠재파괴 꽃의 조합

일반적으로 레인걸 페퍼그림 복숭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꽃노인 파괴 가능성 꽃 이무 리안 (상자 속의 소녀), 통제력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면 Xiaolu와 맞서면 패배만 당할 것입니다. 2라운드에서 Yunv의 자신의 측면을 공격하기 시작한 Clam Spirit과 Girl in the Box가 Xiaolu와 Gouzi가 Yunv의 추진력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꽃을 봉인하는 반야. 상대의 3라운드에서 불발이 시작됐지만 그 이후에는 발사할 필요가 없었다.

5: 요괴파괴화대 출력조합

이 조합은 일반적으로 요괴파괴화화, 우비의 소녀, 반야, 출력, 치유, 불로 구성됩니다. 자신의 시작을 앞두고, 조개 정령 서큐버스 히간카는 한 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존재하지 않게 되고, 자신의 한냐는 그녀를 봉인할 기회를 잡습니다. 사슴 남자는 비 소녀에게 흩어질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3컨트롤 조합으로 비의 소녀는 하늘을 향해 소리칠 수 밖에 없습니다.

식스: 더블 풀, 더블 출력 컨트롤과 가벼운 조합

전통적으로 조합을 깨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작은 사슴 대신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싸워보세요.

세븐: 이상한 더블 스노우걸, 사슴푸셔 조합

여러 팀을 만났지만 이기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팀 구성은 일본 선수인 몬스터 스노우걸이었습니다. 눈 소녀, 사슴, 비 소녀, 그리고 히메를 위한 치료. 유키온나의 패시브 쉴드가 다이텐구에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 데미지가 증가하지 않는 경우 다이텐구는 반대편에 있는 유키온나는 쉽게 제어력을 잃고 밀려나거나 파괴됩니다. 그러나 반대편에 있는 상자에 있는 소녀는 반대편에 있는 눈 소녀의 영혼 제어 효과에 더해 이를 매우 잘 완화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 사슴도 한냐에 의해 굴복적으로 조종당했고, 결국 혈액량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차례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