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상의 형벌을 묘사한 책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지팡이만 있으면 죽을 수 있다. 징역이나 고문에 중점을 두다. 대단히 사의를 표하다.

역사상의 형벌을 묘사한 책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지팡이만 있으면 죽을 수 있다. 징역이나 고문에 중점을 두다. 대단히 사의를 표하다.

원시사회의 순우 통치 기간 동안 처벌에 관한 습관을 많이 확인했다. 《상서》. 순전' 에는' 징역으로 오형을 유유하는 것 같다' 는 내용이 실려 있다. 채찍을 관형으로 하고, 교수로 덤벼들고, 금을 속죄로 하다. 재난을 무릅쓰고 사면을 하고, 종적을 견딘다. 흠야! 흠야! 그러나 형벌의 티셔츠는 참으로. " 당시의 처벌 습관은 부정물 (잉크) 행위와 약탈 (혼미) 살인 행위를 병행하여 당시 사회가 이미 행정인원에 대한 정비와 관리에 치중하고 독직, 횡령 행위를 엄중히 제재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상서. 여형' 은 원시 사회 말기의 처벌 방식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묘민버가 영을 쓰고, 형벌을 가하며, 왕학대의 형벌을 법으로 삼는다." "음탕을 배경으로 하고, 도려내고, 비방하고, 교활하다." 또 \ "후한서 \" 에 따르면. 형법지' 는 "(우) 덕쇠로 고기형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 P > 하대는 점차 잉크, 배경, 필수, 궁, 대군주 오형제도를 확립했다.

상대 형법이 가혹합니다. 반경은 "불비지디, 영국 불공, 일시적으로 간신을 만나, 나는 파노라고, 소멸의 남김없이 육아한다" 고 규정했다. 사형은 참수 외에 설탕, 가슴살, 소각, 단면심, 목, 진드기 등 형벌 살인 수단이 있다. < P > 서주 () 는 토지제, 가석제 () 라는 이름으로 징역, 구속 등 형벌, 구속형, 류형 등 제도를 5 형으로 보완해 노예제 형벌의 성숙단계다. < P > 춘추전국시대는 여전히 오형을 위주로 하고, 잔혹성은 변하지 않고 상양이 처형될 때, 즉 차분열의 형벌을 사용했는데, 이 시기는 노예제 형벌을 봉건제 형벌로 전환하는 단계였다. 진 형벌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는데, 주로 지팡이, 행, 유배, 고기, 죽음, 굴욕, 경제, 그루연 8 대 범주가 있다. 그중 상위 5 종은 현대의 주형에 해당하며, 하위 3 종은 현대의 부가형에 해당한다. 진법은 아직 완전한 체계를 형성하지 못했고, 뚜렷한 과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 P > 한대는 형벌을 개혁했고, 한문제는 13 년 동안 육형을 폐지하고 형제 개혁에 착수했다. 구체적으로: 언제 끝날까지, 신단으로 마무리된다. 교활 할 때, 집게는 신단이다; 때 장면, 삼백 대나무 지팡이; 왼쪽 발가락을 자르는 사람, 5 을 채찍질하는 사람, 오른쪽 발가락을 자르는 사람, 도시를 포기할 때. 이것은 원래의' 오형' 제도를 바꾸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1, 오른쪽 발가락을 자르고, 버려진 도시로 바꾸고, 사형의 범위를 넓힙니다. 둘째, 형벌 대신 채찍질을 하고 왼발가락을 베면, 그 결과 수형자는' 비율이 많이 죽는다' 고 한다. 그 후, 한 황제 는 두 번 더 칙령 감소 대나무 지팡이 수, 첫 번째는 대나무 지팡이 5 마이너스 3, 대나무 지팡이 3 마이너스 2 입니다. 두 번째는 3 에서 2 으로, 2 에서 1 을 뺀 것이다. 개혁 이후, 사형 외에 사형이 있었고, 궁형은 변하지 않았다. 동한 초 에, 명나라 황제 차오 는 오른쪽 발가락 컷 을 언급 하고, 버려진 도시 대신 이 형벌 을 설명 할 때, 황제 원 총리 는 무거운 하나 에서 다시 올 때, 지금까지, 한 고기 형벌 궁전 과 오른쪽 발가락 을 잘라.

징역에 대해서는 한초에 진제를 사용하였다. 그러나 한대는 이미 명확한 형기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집게 성단, 다섯 살 형벌; 왕단, 네 살 형벌을 마쳤다. 유령 급여 흰색 이토, 세 살 형벌; 사구와 사구처럼 모두 2 세 형벌, 남벌작과 여복작, 모두 1 세에서 3 월 형벌이다. 또한 한나라에는 또 다른' 구산' 이 있는데, 여자범에게만 쓰이는 형벌이기 때문에' 여자만 구산' 이라고도 불린다. < P > 이 밖에 양한은 진나라와 이전의 벌금, 이주변 등의 형벌을 사용한다. 또 감금형이 있는데, 한은 관사 결당을 금지하기 위해, 당적 행위가 있는 관리와 그 친족에 대해 평생 금관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삼국 양진 남북조 시대 형벌체계가 전조보다 크게 바뀌었고 형벌의 전반적인 변화는 점차 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갈라놓고 팔다리를 해치는 형벌 수단이 점차 줄어 새로운 봉건제 오형으로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주로 다음과 같이 나타난다. 1, 궁형제도 폐지. 북조 서위는 대통 13 년 (기원 547 년) 에 궁형을 금지했다. "지금부터 궁형에 응한 자는 벼슬이 없어 형벌을 받지 않는다." 북제는 천통 5 년 (기원 569 년) 에도 궁형을 폐지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궁형에 응한 자는 관문으로 면제된다." 2, 채찍질과 장형을 규정했다. 이 형벌은 북위 () 에 기인하여 북제 북주 () 에 사용되었다. 3, 사형은 감사형으로 규정된다. 남북조 시대에는 유행을 사형의 관용 조치로 삼았다. 북주 () 에 규정된 유형 () 은 5 등 () 으로, 매 등마다 5 리를 차로 하여, 도성 2,5 리를 1 등으로 하고, 4,5 리를 한도로 하고, 동시에 채찍형을 부가한다. 4. 연좌범위가 달라졌는데, 이런 변화는 주로 여성연좌의 변화에 반영된다. 전반적인 추세는 범위를 좁히는 것이지만 사법실천에서는 훨씬 확대된다. 남북조 시대 내내 연좌의 범위도 반복됐다. "양율" 은 여성이 사형에서 면제되는 선례를 세웠다. < P >' 개황법' 은 가혹한 형벌 내용을 많이 삭제했다. 적지 않은 잔혹한 생명형을 폐지하고, 사형을 규탄하고, 두 가지를 참수하다. 유형과 채찍형을 모두 수정하다. 수문제는 "꼬아서 죽고, 참수하면 특수한 모양이고, 악을 제거하는 몸은 이미 극이다" 며, 모든' 올빼미' 와' 살피체' 의 채찍형은 폐지되지 않고 봉건제 오형을 확립했다. < P > 당형은 이전 세대보다 가벼우며 사형, 유형이 크게 줄었다. 사형은 단지 두 가지를 꼬고 잘라야 한다. 징역은 1 년에서 3 년밖에 되지 않는다. 지팡이 수도 크게 줄었다. 더 중요한 것은, 적용 가능한 형벌은 경량에서 도량화된다. 당율은 우리나라 고대 사회의' 고금의 평평' 의 형벌 중의 모범으로 여겨진다.

송은 새로운 형벌 제도를 창설했다. 1, 가시 배급형. 송 태조 는 넓은 대출 잡범 사형과 입도배법, 가시면, 배류, 지팡이 능선, 특히 죽은 사람을 면제하는 대용 형벌이다. 그러나 나중에는 상용형종 중 하나가 되었다. 2, 링 지연 처벌. 송 () 은 5 대 법외형을 법정형종으로 늦추고, 초창기에는 가시호 () 의 땅 () 이 요술로 살인제를 바치는 범죄라고 불렀다. 하지만 이후 적용 범위는 점점 더 넓어졌다. 3, 폴딩 방법. 송태조는 중형의 대용 형벌로 접장법을 창설하였다. 그러나 존재가 부족하여, "양민이 간혹 위험을 무릅쓰고 팔다리를 다치게 하는 것은 평생의 치욕이다. 우매하고 완고한 자는 잠시 고통을 겪었지만, 결국 부끄러움이 없었다. " 따라서, Huizong 때, 다음 죄 의 접이식 장형 수 에 대한 무거운 조정, 경형수 에 대한 위험 을 줄일 수 있습니다. < P > 원법은 습관법으로 시작되었고, 칭기즈칸은 참수, 유배, 질책 등의 형벌이 있었고, 이후 한대의 오형체제로 점차 전환되어 최종적으로 시행되었다. 그러나 그 사형에는 교수형이 없고, 능히 법정 사형이다. 원나라 () 는 여전히 많은 상습법을 보존하고 있으며, 적지 않은 육형을 포함한다. 일반적으로 절도죄를 범하는데, 본죄를 끊는 것 외에, "초범은 왼팔을 찌르고, 다시 오른팔을 찌르고, 삼범은 가시를 범한다." "강도 초범은 반드시 찔러야 한다." 몽골인들만 이 형벌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승려의 특권을 지키기 위해, 원법은 "스바냐 스님을 때리는 자는 손을 가로채고 욕하는 자는 혀를 끊는다" 고 규정하고 있다.

위안은 경찰 기록인 제도를 가지고 있다. 강도 절도범은 복역 완료 후 원적' 경찰 행적' 을 지급한다. 그의 집 의 첫 번째 입립 붉은 진흙 분말 벽, 발행 이름, 범죄 의 이유, 이웃 이 그 행을 감독 하고, 6 개월마다 공식 수락 검사관 을 볼 수 있습니다. 5 년 동안 죄를 범하지 않는 자는 국적을 없애고, 재범자는 평생 국적을 구속한다. < P > 명청형벌은 새로운 발전변화가 있어 형벌이 더욱 잔혹해지고 육형을 대량으로 부활시킨 것이 특징이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형벌 변화는 다음과 같다:

1, 사형. 명 () 청 () 왕조는 법적으로 참수 () 를 재개하여 대중의 형벌을 보여 주었고,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더하여, 명나라와 청 왕조의 사형 집행에는 "껍질을 벗기고 풀을 벗기다", "1 족을 멸하다", "시체를 죽이는 것" 과 같은 좀 더 잔인한 방법이 있었다. 청나라는 사형에 대한 독특한 제도, 즉 참결과 감후제도를 가지고 있다.

2, 망명. "충군" 은 명대에 창제되었지만, 충군본죄는 아니다. 청나라의 충군은 유죄의 가중 형벌로, 그리고 충군을 본죄로 삼았다. 그리고 망명 항목도 명대보다 증가했다.

3, 송환형입니다. 이것은 충전군보다 무거운 형벌입니다. 명대 때는 장교와 군인으로만 제한되었고, 영원히 본적은 돌아갈 수 없었다. 청시에는 범행 이상의 문무 관리들이 포함되며, 돌려줄 기회도 있을 수 있다.

4, 차꼬호는 명나라 최초의 치욕형입니다. 명대에서도 치명적인 고문이 되었다. 청시에는 일부 윤리성과 풍화 범죄에 대해 이 방법을 사용한다.

명나라에는 법정 지팡이 제도가 있다. 전정 앞에서 황명을 거역한 대신에게 직접 장형을 가하는 법외 형벌을 일컫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