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허난 북부의 고대 실링 방문
허난 북부의 고대 실링 방문
청명 별 잡기 플랫폼?
나는 항상 허난 북부의 여러 작은 현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허슈오 고대 기록 방문", "허슈오 고대 유물" 및 기타 자료를 읽으면 고대 건물, 비문 및 석판의 보물 창고가 점차 눈앞에 열립니다. Heshuo라는 두 글자만으로도 사람들에게 다른 종류의 고대 문화 생태를 과장하여 높고 엄숙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남쪽의 고대 건물은 복잡하거나 절묘할 수 있으며 학자 관료의 분위기가 더 강할 수 있지만 이것이 빠진 것입니다. 일종의 밝기.
청명절 기간에 Qi'ao를 방문하면 Qishui가 지금 Qi County를 통과하지 않고 동쪽 미닫이문을 통과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청명절의 보기 드문 청명한 바람이 우뚝 솟은 별을 잡는 단상에 불어오는데, 마치 나팔 잔치부터 둘, 셋의 덕행까지 시경의 '몽'의 슬픈 이야기를 속삭이는 듯하다. Xia, Shang 및 Zhou 왕조 프로젝트는 Qixian의 고대 도시인 Chaoge에 대한 전통적인 관점을 부정합니다. 그러나 역사는 Yin 및 Shang의 왕궁에서 Weidu의 유명한 도시에 이르기까지 일종의 시학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역사의 민감한 지역을 걷다 보면 한 명씩 아이들을 셰치(Sheqi)로 보낸다는 이야기가 있다.
아오수이의 경우 골수검사를 한 곳이 멀지 않은 지산강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따지와 주왕의 관계는 권력의 상속이자 지대추구의 일종이었다. 이것은 무엇보다도 일종의 재능이자 특권이었다. 그의 머리 위에 매달려 있는 힘. 희미한 별빛이 제공하는 영적인 인도. 적어도 중국에서는 골수검사가 통제를 이용한 최초의 해부학적 실험이라는 블랙 유머가 있다. 사실 현대 기술은 자연의 법칙과 효율성, 유용성의 이름으로 이미 약해진 별빛을 끊임없이 쓸어버리는 것이 아닌가. ? 단순히 별을 향해 가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의 충성심과 조언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과 같지 않을까요? Star Reaching Platform의 가장 높은 지점에는 Xinxing Pavilion이 있습니다. 이름이 참으로 훌륭합니다!
Xinxing Pavilion의 네면에는 4 개의 대련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련은 '불안한 관리인 조조가 열 손가락으로 제자들의 눈을 가리고 기장은 점차 마이 슈의 노래를 영원히 부릅니다. ." 첫 번째 쌍은 공자가 전국을 여행하며 조거를 지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두 번째 쌍은 Jizi가 희망없이 반복적으로 간증했다고 말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전자를 인위적이라고 비난하지만, 예절이 무너지고 음악이 무너진 시대에 원시 유교의 높은 기준은 여전히 도덕성을 납치해 정신적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Xinxing Terrace 앞에는 Zhonglie Square가 있으며, Lingnan 문화에서 태어난 위대한 학자 Rao Tsungi가 쓴 비석 "Bigan's topping"이 있습니다. 무자비하지 않고, 중용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진나라 시대 이후, 북주 조위(曹魏)와 무제(吳帝) 시대에 일시적으로 현으로 승격된 것을 제외하면, 제현은 점차 강한 생활감과 합리적인 배치를 갖춘 작은 허숴현이 되었다. 요컨대 마이슈우게는 특별한 마이슈우게를 제외한 신들의 목록에서 돌아왔다.
Zhaixingtai 층위 문화 관찰실 옆에는 원래 Bigan, Jizi 및 Weizi를 기념하는 Sanren Temple의 스크린 벽이었던 Qilin Wall이 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뿌리를 찾고 비간을 숭배하는 임씨를 제외하면 산렌사는 부사로 변모했고, 기린성벽은 원래 위치로 복원되지 않았습니다. 기린벽은 명나라 정덕시대에 조각되었지만 대부분의 명나라와 정덕석 조각의 넓고 둥근 선과는 달리 왼쪽의 작은 기린은 곧게 말려 서 있는 듯한 투박하고 가파르게 보입니다. , 중앙에 큰 기린의 자세를 모방한 작은 유니콘의 차분하고 장엄한 얼굴 특징은 일부 상징으로 추상화되는 경향이 있으며, 오른쪽 상단에 머리가 아래로 기울어져 있는 소나무 속의 신성한 새를 무시합니다. 새의 날개와 꼬리는 상징적인 십자가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전체 화면 벽에는 민속 설날 사진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관람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은 남문 바로 맞은편에 있는 진포(陳伯)가 제작한 반야심경 부조화로, 9년에 이곳으로 옮겨온 당나라 건물이라고 볼 수 있다. 카이위안. 탑은 가마 처마가 쌓인 정사각형 모양이며 청석으로 지어졌으며 7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층의 각 측면에는 작은 벽감이 새겨져 있고, 내부에는 불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탑의 심실 전면에는 반원형 아치가 있고, 문 턱에 동물의 머리가 조각되어 있고, 상인방에 사자 머리가 조각되어 있으며, 둘에는 각각 강한 남자가 조각되어 있다. 안타깝게도 아치는 보관을 위해 문화보존부에서 압수된 게 틀림없어요. 심실 뒷벽에는 부처님 한 분과 보살 두 분의 모습이 보이고, 두 개의 연꽃 꼬투리 위에 부처님의 발이 서 있는 모습이 많은 연꽃화상 중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당나라 시대의 불상. 불상 뒤에는 복숭아 모양의 역광이 있고, 역광 안쪽에는 6개의 불상이 새겨져 있습니다. 심실 오른쪽 벽에는 당나라 개원 9년에 쓴 '진포심경부도기'가 새겨져 있다. 일반적으로 노부인을 일컫는 진포(陳伯)는 돈을 기부하여 탑을 건립하고 심경을 탑의 심실에 보존하였다. 물론 중국 민속예배의 통상적인 실용주의적 목적을 담고 있지만 지나친 해석이 아닐 수 있다. 마음의 그림자가 투영된 것처럼. 신자의 몸은 부처님의 말씀을 담는 그릇인데 왜 특정 종교에만 국한되어야 합니까? 변경서의 Dui, Li에서 Xun에 이르기까지 Yin Yao의 유일한 가상 위치는 범성애적 의미에서 컨테이너로 존재합니다. 세 가지 헥사그램의 음선은 나이와 경험이 증가함에 따라 삶의 공간도 세속적인 세계로 채워집니다. 삶의 의지에 대한 더 깊은 질문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안개가 하늘의 별을 가릴지라도 개인의 삶 깊은 곳에서 나오는 빛은 게임의 규칙에 어긋나는 결정을 내릴 때 빛납니다.
명나라 만리 36 년 귀없는 사자에 비해 나는 여전히 산인 사 문 옆에 서있는 어머니와 아들 사자를 더 좋아합니다. 암사자가 모유수유를 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장엄한 머리와 목을 가진 암사자는 새끼 사자를 애무하듯 앞발로 짓밟았고, 다른 사자는 본능적으로 팔에서 머리를 빼내려고 애썼고, 그 아래에서 느릿느릿한 새끼 사자가 짓밟혔다. 암사자는 지금은 부주의한 것 같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모유수유를 하는 고양이와 개의 세심한 관찰이 없었다면 이런 표현적인 작업은 결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정원 전체의 나무들이 무성하고 작년에 남겨둔 황금빛 느릅나무 잎이 백자 구름 뒤에 앉아 있는 따뜻하고 맑고 푸른 하늘을 반영합니다. 멀리 오브 파고다(Orb Pagoda)가 보입니다.
헛소리야, 바보야? 엉터리?
만우절이 막 지나갔네요. 이곳을 방문했을 땐 정말 시간 여행이 아닌, 역사에 기록된 청나라 초기의 묘비였습니다. 비석 상단에는 "Bullshit"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으며, 비석의 이마와 몸체 사이에는 아래쪽에 "Never Come Again"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독특하고 신비한 문화 유물 중 하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표준 설명은 "태극 선인이 뼈를 흘린 비석"이어야합니다. 이 비석은 원래 Qi County의 North Circle Gate 외부에 세워졌다는 것이 인터넷에 널리 퍼졌습니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1980년대에 관광적 가치가 발견되어 현 중심의 자이싱타이(Zhaixingtai) 공원으로 옮겨 보호되었습니다. 그러나 좀 더 신빙성 있는 정보에 따르면, 청나라 말기, 민국 초기 소흥 출신의 유명한 애서가이자 금석학자인 구세광이 민국 제8판에 『치현현사기』를 간행했다고 한다. 당시 북관 외곽 길가에 기념비가 있었다고합니다. Gu는 또한 Taiji Immortal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일곱 글자 "Weng Tuo Gu Chu"(현재 "Chu"라는 단어는 존재하지 않음) 양쪽의 작은 글자가 꽤 있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한 노인이 건립했다는 추측도 있다.
잘 살펴보면 이 기념물에는 아직도 수수께끼가 많다. 예를 들어, 비석의 음 윗부분에는 "비음"이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데, 이는 불필요해 보이고 뭔가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선을 행하는 것이 가장 즐거운 일이다'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고, 오른쪽에는 '세 가지 빛을 따르며, 남을 따르며, 귀신과 신을 괴롭히지 말고 행하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을 괴롭히지 마세요." 왼쪽에는 "누군가 나에게 가상 정신에서만 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자연의 방". 이것은 승려들이 사용하는 관용어이므로 소위 '선행'이라는 말은 아마도 윤리적인 의미로 해석될 수 없을 것입니다. 현재 점검 결과 오른쪽은 아직 거의 식별이 불가능하고, 왼쪽은 완전히 침수된 상태다.
더욱 신비로운 것은 북양의 작은 글자들이다. 얼핏 보면 세상에서 물러나는 스님의 광란처럼 보이지만, 본문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면 여전히 몇 가지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묘주인은 명나라 말기 운몽산(雲孝山)에서 도교를 방문하고 도교를 실천한 무씨(수무씨) 가문이다(비석이 처음 세워진 정확한 기록은 없다). , 그러나 Yunmeng Mountain 기슭에서 여러 번 이동되었습니다) ). 시대적 배경에 비추어 왕조교체 과정에서 경기도의 대격변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믿지 않는다면 더 이상한 일이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그 행위는 Jiashen (Chongzhen 17 년)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므로 다시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묘 주인이 비문을 쓸 때 말도 안 되는 내용을 다 쓰지 않고 『가신기』에 자세히 기록할 수 있었다면, 그는 명나라 권력 체계에서 비범한 지위를 차지했음이 틀림없다. 비문에 "더 이상 반복하지 마십시오"라는 숨겨진 의미가 있습니까? 이는 이 사람의 신원을 더욱 특이하고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스님은 자신의 장수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후손이 조사해 보면 아마도 12세기(144년)를 살았을 것입니다." "Four Sky"에서 음악, 체스, 서예 및 그림을 연주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도교 수련에 전념하고 이 세상의 수명에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세상의 부침이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고 당신이 소중히 여길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느낀다. 다시는 오지 마세요.”, 당신은 왜 당신의 삶의 흔적을 세상에 남기기 위해 이 기념비를 세우려고 합니까? 그리고 은폐와 현현, 존재와 비존재의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정보가 미래세대에게 드러나는가? 이것에 어떤 종류의 마음이 없습니까? 아니면 명나라 말기 노인의 이루지 못한 업적이 그 이면에 얽혀 있는 것은 아닐까? 손하봉(孫夏峰)은 백취안(白泉)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은둔하여 강의를 했으나 마음에 들지 않았다.
비문의 글꼴을 보면 그것이 사실이고 공식적인 것임을 알 수 있으며 Gu Xieguang은 특히 공식적인 스타일을 칭찬했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작가의 나른하고 여유로운 모습은 한 사람이 쓴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북양에는 실제로 연마 및 변경된 흔적이 있으며 원래 필기체는 여전히 한두 개로 추적될 수 있으며 베어링이 깊을수록 탐색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비문을 쓴 사람이 무덤의 주인이라는 설도 많으며, 메이산에서 죽지 않고 허숴에서 유배 생활을 했던 충전황제의 묘비라는 설도 있다. 하지만 증거만으로는 입증되지 않으며, 명백히 주관적인 의도를 가진 '연구'는 사실상 속임수에 불과합니다. 한때 장다이의 자필 비문을 읽고 그의 뛰어난 재능에 대한 진정한 반성과 연민을 한탄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헛소리 기념비"를 문지르고 자필 비문을 쓴 "무 가족"이 더욱 흥미롭고 귀여워졌습니다. 나라가 바뀌면서 학자들이 내린 어려운 선택과 윤리적 갈등은 말할 것도 없고, 동시에 그가 허난에서 태어났는지, 결국 주량공이 되었는지, 당빈이 되었는지는 사실 역사적 부조리입니다. '패괴함이 없이는 인간이라 할 수 없다'는 명나라 말기, 낡은 도덕 조항은 통합하고 통합하는 힘을 잃은 지 오래였고, 자신의 세계를 잃은 선비들은 격동의 흐름에 직면했다. 시민문화 그리고 이별은 자신의 땅으로 돌아갈 수 없다. 故유홍 선생의 말처럼 땅과 세계 사이에 매달려 있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외국을 고향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짓'이다. 당시 그들의 마음속에 고향에 대한 기준틀이 아직 남아있다면 그것은 터무니없는 타국에 대한 최후의 터무니없는 일격이다. "다시는 안 돼", 하지만 이 보랏빛 유머는 "조숙한 아기들"의 입에서 나오며, 마치 어린아이가 불평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백취안, 백취안
100km 이상 떨어진 백취안에 가보고 싶었는데 몇 년 전 쑨샤펑 씨에 대해 알게 된 후부터 가고 싶었습니다. 그의 유해를 방문하기 위해 , 의외로 명승지가 너무 낡고 관리가 잘되지 않았습니다. 단오절 연휴라 수멘산 북서쪽 기슭에 있는 백천호텔에는 영업 흔적이 없어 가져온 빵이 도움이 됐다. 후시 소부자사(Shao Fuzi Temple) 남쪽에 있는 안뜰은 특정 문화 유물 부서의 사무실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베란다에는 손치봉(Sun Qifeng) 사건이나 손치봉(Sun Qifeng) 건축을 기록한 명확한 기념물이 많이 있습니다. 측면이며 이곳은 한때 Sun Qifeng의 조상 홀이 있었던 것으로 의심됩니다.
역사의 황폐함과 쇠퇴가 나를 주의깊게 음미하게 하느니라 역사의 구름과 연기가 흩어지려고 할 때 재능있는 영혼들이 뒤섞여 산천에 솟아오른다 수백 개의 샘.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면 바람과 모래가 만연한 허난 북부의 작은 마을에 아직도 맑은 물이 흐르는 호수가 있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동화문(Donghua Gate)으로 들어가 케상정(Kesang Pavilion)을 지나 난후호(Nanhu Lake) 기슭을 따라 걷던 현지인이 매우 높은 수질을 요구하는 물고기인 커다란 은잉어를 잡았습니다. 북쪽으로는 길고 좁은 다공성 다리에서 청회각까지, 2층은 처마와 타일이 무너진 언덕 건물이고, 네 귀퉁이에 자란 큰 편백나무를 어루만질 수 있다. 천년 이상 동안 파빌리온을 유지하고 여러 사람이 포옹해야하며 넓은 물을 바라 보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물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고 청회색 제방, 다리, 정자, 기암으로 덮여 있었고 반사된 빛이 맑은 광채를 걸러냈습니다. 호북의 수문산은 푸르고 푸르고, 알려지지 않은 건물의 유약 타일이 때때로 빛나고, 전체 백 샘이 광대하고 장엄하여 마치 쇠퇴하는 귀족처럼 북방 정원의 스타일을 보여 주며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특별합니다.
백천이 '제로봄'이 된 게 아쉽다. 우리는 호북의 "사옥정"과 "용진정"이라는 이름에서 따온 새벽구름이 샘물을 덮고, 떠다니는 빛이 금빛 사이로 뛰어오르던 명청나라의 장엄한 장면만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태항에서 800마일 떨어져 있으며, 잠시 지하에 가라앉았다가 땅에서 솟아오르는 수멘산(穆门山)이며, 수문산 아래에는 많은 학자, 학자, 학자들이 있다. 대평원에서 이곳 수멘산에 정착했습니다. 용진각 네 모퉁이에서 비치는 희미한 빛을 바라보며 우리는 소식이 쓴 '수문산 용진각'과 원나라의 대학자 서형이 쓴 석판을 발견했다. 한 시간이 넘은 후 산길을 따라 산 중턱에있는 용정각까지 걸어갔습니다. 강희의 은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인근 여러 군의 곡식 수집을 면제해주었습니다. 1990년대에는 플랫폼 기반과 큰 비석만 남았다. 누각 전체를 목재로 재건축한 매우 복잡하고 정교한 괄호구조로, 케이슨에 나무 용머리를 걸었지만, 바깥쪽에는 돌기둥을 세워 내부 원의 나무기둥과 조화를 이뤘다. 이런 이상한 조합은 명승지 개발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 왕조를 모델로 한 남화문과 마찬가지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스크린 벽은 웅장하지만 다소 설명이 없는 구룡벽입니다. 갑자기 먼 곳에서 천둥소리가 들렸는데, 이유는 없지만 충격적인 효과가 있었습니다. 갑자기 큰 비가 내리면 땅의 모든 구멍, 돌, 풀, 산의 나무들이 빛을 발하고 수백 개의 샘이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터질 것입니다.
산기슭에 비가 내리지 않은 것이 축복이었습니다. 백천은 고대부터 인문학이 풍부했다. 기록에 따르면 무왕은 주(周)를 정벌할 때 해질녘에 백천(白泉)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웨이회(魏想)의 무예(穆峯)로 출발했다. 역사적으로 바이취안은 많은 시적 추억을 담고 있는 위강의 발원지로 여겨졌는데, 위원사 본당은 바이취안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건물이어야 하며 내부에는 산 모양의 벽화가 있습니다. 허보. 긴 대련이 새겨진 돌기둥을 지나 문득 한여름의 에어컨과 으스스한 기분이 들었다. 본당의 이름은 청회(靑會)로 회현현 이름의 유래이기도 하다. 현재 웨이위안사는 배고픈 사람의 묘, 삼비각, 석탑과 마찬가지로 회현문화관리청 소재지이다. 많은 보물이 보존되어 있는 수멘산 동쪽 기슭에 있는 비석 갤러리입니다. 본당의 차가운 공기는 안뜰 문에 있는 자물쇠를 풀고 들어가야 느낄 수 있습니다. 산을 오르다.
수멘산의 가장 높은 곳에 올라 남녀노소 문인들의 동경을 불러일으킨 순덩샤오 테라스를 만나보세요. Yuan Shikai가 자신을 찬양하고 은둔을 요구하는 초시를 모방 한 대련과 명나라 시인 Li Mengyang이 쓴 비문을 읽은 후 Xiaotai에 올라가서 Lin Tao의 새소리가 가득한 Sumen Mountain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귀가 휘파람을 불고 싶었습니다. Ruan Ji가 시험하러 왔습니다. Sun Deng의 포효가 고대 그리스의 오르페우스처럼 산 전체를 황홀경에 빠지게 만들 수는 없지만 여전히 Mr. Sir의 광기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어쩐지 30~40분 뒤에 싼칭사에 도착했을 때 실제로 동굴에 살면서 인간의 폭죽은 신경 쓰지 않고 야생과일을 먹는 손선인과 산발적인 관광객에게 입장료 3위안을 받고 묵고 있는 이모를 실제로 연결시켜줬다. 밤에 성전이 일어났습니다.
Xiaotai에서 Sanqing Temple로 갈 때 나무와 곤충 떼가 가득한 서쪽으로 곧장 향하는 길을 감히 택하지 못하고 대신 먼저 북쪽으로 향하는 돌길을 택했습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돌아섰습니다. 똑같이 험난하고 고르지 못한 곳이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삼청사의 명나라 건축 단지는 수멘산 전체의 정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청사는 명나라 용경(龍淸) 원년에 지어졌는데, 오추(吳秦)라는 사람이 이곳에서 도교를 행했다고 하는데, 도교에 집착했던 가경황제의 아들이자 첩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엄숙하고 엄숙한 석조 건물은 모두 코믹한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사찰에는 삼원당, 삼관당, 조사당, 삼청당, 현무당, 관성당, 태후당이 있는데, 기둥 하나, 들보 하나, 도리 하나 없이 모두 돌로 지어졌다는 점이 귀중합니다. 서양 건축의 아치와 매우 유사한 케이슨은 겹쳐진 청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점차 높아지고 작아지며 마치 사람들의 에너지와 정신을 층층이 삼국지의 높은 곳으로 인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Sanqing Temple의 돌담을 따라 서쪽으로 계속 가면 Xihua Gate 맞은 편 Shao Fuzi Temple을 연상시키는 Shaoyong Anlewo 유적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소용이 수멘산에서 수년 동안 은거하며 강연을 했던 유물에 별로 관심이 없다. 우주의 나이. 깊은 산과 울창한 숲 속에 남아 있는 산문과 베란다, 향전 토대 유적은 마야 유적지를 발견한 탐험가가 된 듯한 느낌을 준다. 이곳은 원나라 때 이곳에 은둔생활을 했던 야록초차이(Yelu Chucai)를 숭배하기 위한 사당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상전이라고 불립니다. 영예루공안락어사당에 새겨진 석판이 눈길을 끕니다. 비석의 표면이 매끄럽고 투명한 것으로 보아 최근에 조각된 것으로 보입니다.
재단의 잔해는 잔해로 뒤덮여 있고, 최근 향을 태운 흔적도 남아 있다. 나뭇잎에서 비스듬히 비치는 빛이 오후를 가리킨다.
대공산 가을 여행
경전을 지나면 새로 조각된 천수천안불의 각 손의 눈도 통과하게 됩니다. 북가을의 높고 맑은 하늘. 갑자기 천녕사 대불이 열려 있었지만 여전히 손을 놓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unxian County는 허난의 유일한 현급 국가 역사 문화 도시입니다. 오후에는 구도시의 Ming City Wall과 Yunxi Bridge에 가서 Junxian County가 Dalong Mountain에 있다는 느낌이 점점 더 커졌습니다. 다롱산(Dalong Mountain)은 대불(Giant Buddha) 안에 있습니다.
장건당은 명나라 말기에 '군현기'를 편찬하고 기록했다. 따라서 대불의 창건연도에 관해서는 전통적인 십육국의 후조론은 근거가 부족하지만 단정적으로 부인할 수는 없다. 전문가들은 천녕사에서 출토된 북위초기의 석수들이 "타오바위가 무거운 누각으로 덮었다"는 기록을 확인했음을 입증했으며, 이미 그 당시 불상 개조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중국에서는 십육국시대의 거대 석불상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천녕사불의 가치는 자명합니다.
대형 석불은 비율이 맞지 않는 삼각형 모양으로 초기 조각 기술의 서투른 모습을 반영합니다. 다양한 수련 시대의 미적 스타일이 혼합된 미륵은 항상 황하의 옛 길, 장엄한 조각상, 용맹한 물개, 맑은 바다와 강을 마주하고 있으며 중국 역사상 가장 어둡고 격동적인 시대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친절하고 성스러운 인물을 탄생시킨 것은 적어도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어제는 막연히 바랐지만 전혀 낯설지 않은 곳으로의 여행을 생각하면 늘 테이블을 떠나 산책을 하고 싶었던 오늘 정오를 바라보았다. 잠시 대불을 본 후 재빨리 천녕사를 나와 뒷산처럼 구불구불하고 가파른 돌계단을 올라갑니다. 절벽 위의 큰 문자인 "Da Wan Wei Guan"은 이 큰 불 건물의 북쪽 절벽에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며 Yan Lugong Magu 불멸의 제단과 Zhongxing Ode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원 왕조에서 원 왕조까지에 새겨 져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나는 이중정이 있는 대불탑 처마 옆에 서서 리양의 전경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마치 한 시간쯤 지나서 내가 태산의 팔각형 기둥과 첨탑 아래에 섰을 때와 같았다. Lu Zu Temple의 Chi Palace. 나에 따르면 나는 이때 Dagong Mountain의 주요 정상에 도달했을 것입니다.
산길을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한참을 걸으니 천녕사에서 농구장 몇 개 크기의 돌밭 위에 구름 위로 우뚝 솟은 태극권 궁전이 보였다. 청나라 강희 건물 뒤에 있는 궁전은 수천 개의 도교 신이 내부에 있어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하지만 점점 구불구불하고 가파른 계단을 내려가니 피곤한 다리가 나에게 산 아래는 보지 말고 발 밑 틈새에 핀 들국화만 바라보라고 했다. 가끔 나비 한 마리가 날아와 그 길을 따라 눈을 돌리다가 하얗고 에메랄드빛 산의 경치에 삼켜질 뿐이었습니다.
산문으로 내려간 뒤 일부러 목욕용 거위 연못을 가로지르는 낙홍교를 건너 양명서원에 도착했는데 돌담 너머로 이름만 남았다. 말랐지만 돌담에 웅덩이가 있었다. 1942년 재난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을 받은 허난성 주지사 이페이지가 쓴 "카오를 바라보다"라는 글은 꽤 주목할 만하다. 그의 문체는 그의 세대의 관료들이 우아하게 암송하기가 매우 쉽다.
말하자면, 왕 듀오의 '루 타오 호슈'절벽을 어찌 언급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천녕사와 루조 사원 사이에는 용 동굴 명소입니다. '왕 듀오의 말이 길에 있습니다 옆에 있어요.” 차장이 나에게 말했다. 이번에 Wang Duo는 "Lu Tao"인 둥글고 활기차고 관대 한 8 점 서예 비약을 사용했습니다! Xiao Du의 "저녁 바람에 배나무가 떨어집니다"도 3 점 공물입니다. 처음 산에 들어가 대공산 광장에 도착했을 때 "대공산"이라는 세 글자 위로 흰 비둘기 몇 마리가 날아가는 것을 본 기억이납니다. " Li Naduo가 작성했습니다. , 유감스럽게도 "Gemo"라고만 부를 수 있습니다. 하, 나도 모르게 다 공산 광장으로 돌아 왔고, 더 걸어 가면 오늘 제가 방문한 첫 번째 명승지 인 태평 싱궈 사(Taiping Xingguo Temple)가 처음 지어진 연도를 알 수 있습니다.
왕다오의 풀은 천년 된 시든 덩굴과 같다고 합니다. 다롱산에는 덩굴이 많지만, 천년 된 덩굴은 고대 편백나무와 고대 메뚜기뿐입니다. 산에서 나오자마자 붉은 천으로 싸인 부부의 편백나무를 만났다. 희박하거나 촘촘하고, 촉촉하거나 침식된 연륜은 바깥쪽으로 갈라져 점점 더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대공산에서는 가벼워지고 준현현에서는 가벼워집니다. 마치 대대로 지어진 큰 석불과 같습니다.
후기: 저는 허난 북부 지역에 대해 늘 좋은 인상을 받아왔습니다. 북부 허난은 고대부터 웨이후이(Weihui), 화이칭(Haiqing), 장더(Zhangde) 3개 현은 허난성에서 상대적으로 경제적으로 발전한 지역일 뿐만 아니라 희귀한 문화 유적과 유적지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그 나라에서. 이 지역을 허난성(河南省)에 할당하는 불가분의 경향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홍수가 자주 발생하고 민생이 열악한 황하 이남에 공급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허난성 북부의 3개 현이 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명나라 초기에 하남성 병사들에 의해 정복되었습니다. 어쨌든 이곳은 태항산맥의 강물에 의해 형성된 선상지층에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투어 중 일부 여행 노트를 연결하기 위해 자막을 사용합니다. 허난 북부의 고대 방문은 간헐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