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최고 사령관 2" 플레이어 경험: 군단 작전을위한 즉각적인 전략

"최고 사령관 2" 플레이어 경험: 군단 작전을위한 즉각적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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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PC 에서 인기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인 Supreme Commander2' 최고지휘관 2' 는 Xbox 36 버전을 동시에 출시했고, Halo Wars' 별환 전투' 가 Xbox 36 핸들에 맞게 만든 조작 인터페이스는 간단한 기지시설과는 달랐다. 최고지휘관 2' 는 여전히 PC 판과 같은 다분기 R&D 노선과 맞춤형 기지 건물 구성의 자유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초대형 확대 시야, 다양한 특색을 지닌 거대한 실험병기, 수많은 대군단 작전 등의 아이디어를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게이머들이 홈 호스트에서 심도 있는 전통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 < P > 적의 거대한 실험병기가 서로 폭격하고, 전쟁 후기 실험병기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왼쪽 아래에는 아군의 ACU (전투지휘부), 정중앙에는 아군 일반 장갑부대로, 각 무기의 협동작전은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 P >' 최고지휘관 2' 에서는 국가마다 처음부터 ACU (전투지휘단위) 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 단위는 전지지휘관의 역할과 비슷하며 생산 가능한 건물도 싸울 수 있다. 관련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면 ACU 의 육공무기 성능과 자체 보호장치, 심지어 순간이동이나 탈출선 등을 개발해 ACU 를 고급으로 끌어올린 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강력한 영웅 캐릭터와 비슷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부대 바다로 상대 기지를 침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군 ACU 와 함께 상대기지로 돌진해' ACU 무쌍' 을 할 수 있다.

? < P > 이것은 UEF 진영의 테크놀로지 트리로, 테크놀로지 나무는 5 페이지로 되어 있으며, 이 그림에는 ACU 속공을 위해 개발된 ACU 기술이 나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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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 1 의' ‘ACU 무쌍' 예. ACU 기본 무기와 보호막을 성공적으로 개발한 후 가능한 한 빨리 병사를 데리고 적영으로 돌진했다. 이 수법은 작은 지도의 기습작전에 적합하다. 상대방이 우리측이' ‘ACU 무쌍' 으로 싸우는 것을 발견하면 적들이 대량의 포탑과 공군의 반제를 배치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 P > 가정용 호스트에서의 전통적인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조작이 원활하지 않고 부대가 많을 때의 지연 문제가 가장 두렵다. 최고 지휘관 2' 는 다양한 조작 기교로 마우스 동그라미와 키보드 단축키 설정을 대체해 병기 이동이 느린 설정으로 부대가 많을 때의 지연이 눈에 띄지 않게 하고 PC 판의 작전 재방송 녹화 기능을 생략하여 메모리 부담을 덜어준다. 많은 부대가 서로 발포할 때 발생하는 대량의 연기 잔해 효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 지휘관 2' 를 통해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시간에 실시간 전략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 게임의 특징과 재미를 공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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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메인 메뉴.

? < P > 1, 전투 모드 < P > 전투 모드는 세 진영 (UEF, Illuminate, Cybran) 의 이야기 과정을 제공하며, 처음에는 UEF (The United Earth Feder) 만 먼저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실시간 애니메이션과 음성 자막을 통해 3 대 진영이 직면한 문제와 서로의 이해관계를 알 수 있다. < P > 게임에서 각 진영은 각각 6 대선이 있고, 관문을 깨고 나서야 다른 진영의 전투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고, 3 개 진영 * * * 은 18 대선이 있다. 최고 지휘관 2' 는 전투 모델을 통해 게이머가 얕은 깊이에서 게임의 조작 인터페이스와 병종 특성을 익히도록 하고, 각 대관문은 주요 임무를 줄거리 애니메이션의 트리거점으로 삼고, 플레이어가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2 차 임무를 제공하고, 2 차 임무를 완수하면 R&D 포인트나 자원상을 받을 수 있다. 전투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병종과 전쟁 규모는 점차 확대될 것이며, 각 진영의 마지막 관례에 따라 총검수 () 를 진행할 것이다. 예를 들어 UEF 마지막 관문은 처음에는 기존 부대를 데리고 아군 지휘관을 구출할 수밖에 없었고, 가까스로 전선기지에 도착한 후, 조수처럼 많은 적군이 끊임없이 밀려오는 것을 막아야 한다

? < P > 전투 모델은 각 하위 임무를 완수할 때마다 연구 보상 포인트를 받고 다음 사건을 트리거하는 진행을 통해 플레이어를 통해 새로운 부대의 조작과 줄거리를 익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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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F 6 위 대관의 격렬한 전투, 오른쪽 위 적군이 끊임없이 공격해 왔으며, 후방의 기지에 파급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전선을 안정시켜야 하며, 대형 보호막을 설치하면 아군의 사상자를 줄이기 위해 일부 저항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지면의 까맣게 탄 부분은 이전의 격렬한 작전이 남긴 흔적이다. < P > 전투 모델은 보통 일파 컴퓨터의 맹공격을 견뎌낸 후 우리측이 대량의 무기를 가지고 적을 반격해야 한다. 기소병이 좋지 않거나 병종 구성이 잘못되면 전력이 손상되어 반격할 힘이 없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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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2, 대전모드 < P > 대전모드는 독립대전 (skirmish) 과 연결대전 (Xbox live) 으로 나뉘어 AI 최대 ***4 명의 게이머를 포함했다. 규칙 설정은 1 대 1, 2 대 2, 심지어 1 대 다, 각 컴퓨터 AI 는 난이도와 진영을 설정할 수 있으며, 속공 금지도 설정할 수 있다. < P >' 최고지휘관 2' 의 대전 유형 (type) 은 assassination (암살), supermacy (종결전), infinite war (무한전) 의 세 가지가 있다. Infinite war 은 단독 진영이나 AI 를 설정해 함께 할 수 있어 AI 가 꺼지더라도 게임이 끝나지 않아 각 R&D 노선과 무기의 특성을 익히는 데 적합하다. -응?

? < P > infinite war 를 통해 기술 발전 노선과 병기 특성에 익숙하다. 아군 (Cybran) 의 실험병기는 대부분 표면이 매끄러운 외관과 Cybran 의 국장 도안이 서로 어우러져 있다. 비행접시는 영화 ID4 처럼 거대한 에너지 빔을 아래로 발사할 수 있고, 오른쪽 위에 있는 발톱형 무기가 열리면 인근 적군 부대를 흡입할 수 있어 점 방어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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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플레이어 온라인과 협력하여 2 명의 컴퓨터 상대와 맞섰다. 임무 모델은 암살이다. 적군의 ACU 가 파괴되면 승리한다. 협력 모델은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고 거북이가 집에서 첨단 기술이나 중포를 개발하는 데도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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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 관점을 통해 전정 발전을 이해하다. 왼쪽 위와 왼쪽 아래는 우리 측 동맹 진영으로, 오른쪽 컴퓨터 AI 를 함께 상대해 왼쪽 아래에 많은 포탄이 적진을 향해 끊임없이 쏘는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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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우군은 적군을 상대로 대량의 포진을 사용했고, 모든 자원을 거포에 투자하는 것도 전략이었다. UEF 는 기술을 발전시켜 모든 건물이 방공능력을 갖추게 하고, 각 건물은 방공망과 대지공격을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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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셋, 조작의 편리함 < P > 방대한 수의 부대를 빠르게 생산하고 조작하고 과학기술과 건축기지 시설을 개발하기 위해' 최고지휘관 2' 는 플레이어가 손으로 쉽게 부대를 선택하고, 이전 그룹을 선택하고, ACU 를 빠르게 찾고, 망상할 일이 없는 건물과 생산 단위를 찾고, 부대 이동 경로와 순찰선을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단축키를 설계했다 손으로 이러한 바로 가기 기능을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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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가기 키 1: 단일 부대를 연결하여 화면에서 같은 단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 > 단축키 2: RB 를 누르면 화면에 있는 모든 부대를 한 번에 순환할 수 있고, 지도의 시야를 넓히면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는 부대도 많이 늘어납니다.

바로 가기 키 3: a 키를 누르고 있으면 원형 영역이 나타나고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원형 영역을 이동하는 부대가 선택됩니다.

바로 가기 4: 먼저 임의 단위의 프로덕션 인터페이스를 열고 LB 또는 RB 를 눌러 지도의 다양한 병영과 건축 단위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유휴 단위는 기호로 표시됩니다.

바로 가기 5: 이전에 일부 단위 이동이나 공격을 선택한 경우 조작 시야가 위성 화면으로 확대되면 흰색 원과 그 안에 있는 숫자가 많이 표시됩니다. 이들은 이전에 선택한 그룹이고 숫자는 해당 그룹의 단위 수를 나타내고 흰색 원을 클릭하면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6: 핸들의 왼쪽 조이스틱을 누르면 ACU 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7: x 키를 누른 채 건물을 공터로 끌어 같은 건물을 많이 짓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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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순찰, 금속 자원 재활용, 연속 주택 건설 또는 전술 이동을 위한 경로 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ybran 을 설치한 공사차가 지상 잔해를 회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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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부대 생산 인터페이스입니다. 아래에 LB 또는 RB 를 누르면 다른 생산 단위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느낌표는 현재 유휴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이런 방식으로 원하는 엔지니어링 단위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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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키를 계속 누르면 녹색 선택 영역이 나타나고 녹색 영역을 이동하면 더 많은 부대가 한 그룹으로 선택됩니다. 또 단일 부대에 대해 두 번 연속 화면에서 같은 부대를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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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71 개의 육공 단위가 선택되어 점 (일부 단위는 여전히 뒤에서 길을 가고 있음) 으로 이동하면 부대가 자동으로 이 그룹의 내용을 배열하고 기록하며 위성 관측점으로 전환할 때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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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측점이 위성 관측점으로 축소되어 그림 중앙에 숫자 71 의 흰색 원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흰색 원을 클릭하기만 하면 이전 그림의 육공 단위 71 개를 한 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그룹을 선택하는 방식은 키보드가 편리하지는 않지만 이미 선례를 세우는 선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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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식으로 위성 시각에서 각 그룹에 전략적 명령을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 각 흰색 원의 숫자는 해당 그룹의 단위 수를 나타냅니다. 중앙에서는 비교적 작은 핵폭탄 부호를 볼 수 있는데, 그것은 적을 향해 날아가고 있는 핵폭탄이다. 바로 위에 있는 적의 기지는 핵폭탄 방어 미사일이 없으면 중상을 입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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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4, 강점 및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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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도 배율은 큰 축척일 뿐만 아니라 가장 먼 위성 관측점과 가장 가까운 지면 관측점을 포함하여 임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지상 시각은 기울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비전과 근접성을 쉽게 전환할 수 있어 게임 과정에서 모든 각도에서 멋진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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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투 사운드 트랙과 사운드 현실감이 좋습니다. 지도에 열혈 음악이 울릴 뿐만 아니라 총포가 폭발하는 소리가 나오는데, 지도의 시각이 바뀌면서 거리가 위성 시각으로 멀어지면 전쟁터의 각종 병기의 작전 소리가 사라지고, 이때 핵폭탄이나 ACU 폭발과 같은 거대한 폭파의 소리가 여전히 흘러나와 플레이어 어딘가에 큰일이 발생했음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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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대전조건 설정 항목은 적지만 실용적입니다. 예를 들어 대전 인원수와 초기 기지 분배, 속공 금지 여부, 3 가지 대전 유형 설정 등이 있다.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는 것은 전략 게임의 중요한 기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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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ACU 는 각 진영의 독특한 작전 단위로서 건축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가 개발할 수 있는 ACU 전용 기술트리까지 갖추고 있어 전략의 변화를 더욱 다양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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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전략의 변동성과 게임 균형은 우수합니다. 3 개 진영의 기술나무는 모두 육군 공군 해군 건축 ACU 등 5 대 항목으로 나뉘지만 상세한 발전 내용은 최종 실험급 무기와 다르다. 같은 진영도 중점 연구개발 노선이 다르기 때문에 작전 전략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ACU 의 초기 개발, ACU 의 대공, 지대무장, 보호막, 심지어 순간적으로 무기를 이동하거나 소환하는 등의 기술을 개발하여 ACU 만으로 초중기의 적군 잡어 부대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우군 ACU 와 함께 출격하고 피를 보충하면 위력이 큰' ACU 무쌍' 이 되어 적의 기지를 쉽게 평평하게 할 수 있다. < P > 도 UEF 진영의 선수들이 초기에 중포노선을 개발해 모든 자원을 앞질러 여러 개의 장거리 포대를 건설하고, 모든 건물의 방공능력 (UEF 특유 기술) 을 업그레이드해 기지 전체의 건물을 방공과 포격진지로 만들었다. 한 무리의 중포로 무한한 거리로 적의 기지와 주둔병을 폭격하면 적의 건설 속도를 늦추고 심지어 모든 건물을 무너뜨릴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은 거대한 실험병기나 핵폭탄을 개발해 작전계획에 참여할 수 있어 전략적 변화가 다양하다. 각 전략부대의 상성이 매우 분명하기 때문에, 수시로 비행기를 파견하여 적군의 발전 전략을 정찰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며, 스스로 몰두하여 열심히 일하고 폐쇄적인 건국을 하면 멸망을 초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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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폭탄이 적의 기지에서 폭발하는 순간, 또 다른 버섯 구름은 적의 ACU 폭발과 함께 생겨났다. 회전 관측점은 자기 측 기지가 왼쪽 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런 원경의 시각은 상당히 독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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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시각은 대량의 부대를 조작하기 매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