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진흙 장의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급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누가 진흙 장의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까? 급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천진 진흙 장은 청대 장명선이 창건한 것이다.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작품은 취재가 광범위하고, 생동감 있고, 가소와 그림의 결합이 작품을 더욱 생명력 있게 한다. 그것의 예술적 지위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여러 세대의 전승을 거쳐 진흙 장장은 이미 중국 진흙 조각 예술의 또 다른 고봉이 되었다.

소개

천진 진흙 장채소는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민간 예술이다. 유포가 발전하다 180 년. 그 사이 창설, 심지어 세계로부터 인정받기도 했다. 인기가 많아요. 토인 장' 의 채색 플라스틱은 전통 토인을 원형 조각 예술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색상과 소품을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원대 유원에 이어 중국 점토 예술의 또 다른 최고봉이다. 그 작품은 예술이 정교하고, 전 세계적으로 영향이 심오하며, 중국 민간 예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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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으키다

천진 진흙 인간 장

장명선 (1826- 1906) 은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점토 제작에 종사해 절묘한 솜씨를 연마했다. 18 세, 예명' 진흙 투사 장', 가족형식으로 점토 작업장을 운영하고 고재를 조각한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앉아서 사람들과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고, 손으로 때리고, 조용하고, 순간적인 것이다. 얼굴이 생동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생동감이 있다.

수상

19 15 년, 장명선의 컬러플라스틱 작품' 직녀' 가 파나마 엑스포 1 등상을, 장옥팅의 작품은 파나마 엑스포 명예상을 수상했다. 4 대 전승을 거쳐 장옥정, 장경복, 장경희, 장경명, 장명은 중국 북방의 진흙 성형 예술의 대표가 되었다.

이후의 상속

1949 이후 인민정부는 토인 장채소에 대한 보호, 지원, 발전 정책을 채택하여 천진 토인 장가제를 대대로 전수하도록 마련했다.

예술가로서 2 세대 후계자 장옥정은 천진문사관 관장으로 초빙됐고 민간 컬러 조형예술은 대학당에 들어갔다. 제 3 대 전인 장경좌는 중앙미술학원, 중앙공예미술학원에서 임임용하고, 천진에 진흙 장채소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연이어 다섯 무리의 연수생을 모집하여 국가를 위해 대량의 컬러 조형예술 전문가를 양성했다. 제 4 대 후계자 장명은 화실 교학 기예와 교학 20 여 년 동안 힘쓰고 있다. 그 이후로, 진흙인 장채소의 예술은 가족 작업장에서 사회로 나아갔다. 곽모로는 "어제 한 사람만 만들었는데, 오늘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라는 제사를 보냈다. 천진 진흙 장은 근대의 유명한 민간 공예 유파이다. 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예술의 꽃은 고대 진흙 조각 예술의 전통 토양에 뿌리를 두고 과감한 혁신을 거쳐 오늘날 금문예술림 중의 기묘한 한 가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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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진 진흙 인간 장

토인 장' 창작 제재는 민속풍이나 민간 이야기, 연극, 또는 직접' 수호전',' 홍루몽',' 삼국연의' 등 고전 문학 명작에서 취재한 것이다. 조형작품은 모양뿐만 아니라 모양도 신처럼 형상신을 겸비한 경지에 이르렀다. "진흙 장" 컬러 플라스틱은 간단하고 우아하며 명쾌하며 재료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그것이 빚은 진흙은 역사가 유구하고, 깨지지 않고, 생동감 있고, 세상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진흙 장채소는 실내 전시 조각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부피가 작고 높이가 약 40 센티미터이다. 책상 위에 놓을 수도 있고 선반 위에 놓을 수도 있기 때문에 선반 조각, 컬러 조형 예술이라고도 하는 것은 각종 환경 장식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예술 형식으로 서비스 사회와 미화 환경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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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진흙은 모래 함량이 낮고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점토로 만들어졌다. 풍화, 박동, 여과, 탈수, 솜솜으로 반복적으로 연화되어' 익은 점토' 가 되어 부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보조 재료에는 목재, 대나무 등나무, 납, 종이, 견화가 포함됩니다. 성형된 작품은 직사광선을 피하거나 불 주위에 놓아야 하며, 올바른 공기 건조 방법은 자연 건조해야 한다.

기술 및 특징

"진흙 사람" 은 완전히 건조해야 하며, 700 C 안팎의 가마에서 구워 갈아야 색을 칠할 수 있다. 컬러 플라스틱 조각의 색채 운용은 과거보다 크게 향상되었다. 이전의 물감은 모두 수분홍색으로 커버성이 좋지 않아 쉽게 터지고, 벗겨지고, 퇴색되어 오래 보존할 수 없었다. 과학과 기술의 발달로, 지금은 아크릴 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커버력이 강하고, 터지지 않고, 떨어지지 않고, 퇴색하지 않고, 물에 녹지 않고, 물세탁을 할 수 있는 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완전한 작품은 보통 30 일 정도 걸립니다.

이 예술의 기원을 편집하다

창립자 장 창린 (워드 명나라 산; 1826- 1906) 국내외에 명성을 떨친 것은 중국 미술사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고도의 사고와 예리한 통찰력으로 당대 예술의 풍토와 인정을 재현했다. 장명선은 절강 사오싱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장 Wanquan 는 공식 문서 입니다; 나중에 천진에 가서 작은 석두 동물과 문구류를 만들어 생계를 꾸렸다. 장명선 13 세 사립학교를 떠나 점토를 창작하다. 당시 천진은 이미 중요한 항구 도시로 상업무역이 발달했다. 묘회를 쫓는 것은 매우 유행하고, 외국 오페라가 자주 있는데, 대부분 유명 배우들이 공연한다. 장명선은 종종 그 속에서 인물과 의상을 관찰한다. 유명한 배우 여삼승이 천진에서 공연할 때 장명선은 그를 위해 황학루와 같은 옷을 만들어 주었는데, 묘묘하게 일거수일투족으로 유명해졌다. 그때 그는 18 살이었습니다. 1947 년 2 월 20 일 (민국 36 년), 대보' 천진인' 에는 장명선을 기념하는 문장 한 편이 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하지만 한 편의 연극을 볼 때, 나는 무대 위의 캐릭터를 모델로 삼아 외모를 연구하고 특징을 골라 소매에 있는 밧줄을 무의식적으로 베꼈다. 끝나지 않은 가수는 성공한 것 같다. 집에 가서 가루와 물감을 바르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 중국 진흙 조각 예술은 원시 사회의 하임도 문화 유적지에서 발견되었다. 새로 출토된 한 가지 역사가 유구하며, 형제가 완비된 채색 진흙 짐승은 전문가를 통해 춘추 초기의 진귀한 유물로 감정되었다. 중국 조각 예술의 발전은 기원전 475 년경, 진한시대의 조각품이 풍부하고 간단하며 유창한 풍격을 나타냈는데, 예를 들면 진의 병마용과 한호의 호거병묘와 같이 웅장하고 간단하며 함축적인 예술 모양을 보였다. 한대 이후 불교의 도입으로 인해 사람들이 낙토에 가기 때문에 사원과 석굴을 지었기 때문에 대동운강, 낙양용문, 돈황, 맥적산 등 불절벽이 나타났다. 서기 7 세기부터 9 세기까지의 수당 시대는 우리나라 고대 조각 예술 발전의 전성기인 돈황 맥적산의 진흙 플라스틱, 당대 18 릉의 돌 조각, 낙양 용문석불 모두 정교한 예술 조형을 구현했다. 5 대 10 국에서 청말까지, 도시 공업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조각품은 조형예술로서 점차 세속화되었다. 성당 시대의 조각과 그림은 보기 드물다. 경변' 을 주제로 한 조각과 그림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송후의 조각상은 쓰촨 대발의 석조든 산시 진사, 쌍림사의 진흙소, 맥적산의 송조각 등 현실 세계를 충분히 표현했다. 명청 희곡 소설은 대부분 세속적인 인정을 묘사한다. 이 시기의 조각상은 진나라와 한, 위진, 당 시대의 번영보다 못하다. 진흙 플라스틱과 작은 조각품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그들은 세계와 가정에 들어가기 때문에 아름다움 전체가 매우 다르다. 인간의 신화화, 상위 탈속, 우아하고 럭셔리한 고귀한 격조, 친근하고 통속적으로 이해하기 쉬워졌다. 청말 북방의 대표 조각품은' 진흙 장'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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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틱" 과 "그림"-진흙 장 컬러 플라스틱의 예술적 특징

이미지 표현 문자

진흙 장' 채소 예술은 신화, 연극, 소설 및 현실 생활에서 취재되었다. "모양" 과 "그림" 을 통해 인물과 "색채" 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현대 생활의 정취를 보여주며 일상생활에 가깝고 중국 문학 전통의 서정과 라인 예술을 융합했다. "360 줄" 은 현실적이고 평범한 삶을 묘사합니다. 1 세대 장명선, 2 세대 장옥정, 4 세대 장월도 잇따라 이 주제를 만들었다. 어부문답' (쓴) 은 소옹의' 어부문답' 과 구멍의' 도화팬' 의' 어부문답' 을 생각나게 한다. 전자는 어부문답으로 천지의 이치를 밝히고 있다. 후자는 유경정과 수쿤생의 대화로 국가의 흥망으로 인한 슬픔을 표현하여 인생의 허황된 느낌을 드러낸다. 인생의 목적과 의미는 어디에 있는가? 그래서 결국 외진 어목으로 귀결된다. 플라스틱과 그림을 통해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일반 생활의 어목이 아니라 두 가지' 진 진흙장' 과' 하이선' 이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야야의' 은퇴' 문인.

캐릭터 리메이크.

"진흙 장" 컬러 플라스틱은 캐릭터의 성격을 형성하고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로댕과 그젤의 대화는 이렇게 말했다. "중요한 비밀을 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너는 우리가 어떻게 이 비너스 조각상 앞에서 현실 생활의 인상을 얻었다고 생각하니? --'형성' 에서 배우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이런 인식은' 진흙 파이터 장' 의 작품에 반영되어 있으며, 이는' 진흙 파이터 장' 작품이 생명의식이 강한 이유 중 하나다. 그들은 인물의 순간적인 동태를 포착하고 인물의 내면적 성격을 묘사하고 색채를 더하려고 시도했다. 장명선의 엄진과 안인파 조각상 속 인물은 매우 정확하다. 1933 년 서비홍은' 대륙잡지' 에서 이 두 작품에 대해' 색채가 단아하고 소박하며 비율이 정확하고 뼈가 단정하며 함축적이다' 고 평가했다. 북방에서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역대 송태조와 태종의 이미지만 비교할 수 있다. 조각이라면 양혜지가 부족하긴 하지만. " 진흙 파이터 장' 채색 플라스틱은 시정생활에 대한 묘사에 치중하고, 간단한 색채로 작품의 진실과 감동을 느끼게 한다. 장옥팅의' 설탕부는 사람',' 설탕파는 사람' (360 줄 인물) 처럼 당시 시장의 실생활이었다. 형성에서 작가는 인물의 성격 특성과 순간적인 역학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거친 선으로 캐릭터 옷의 질감을 표현하고, 은은한 청록색을 발라 이 작품에서 생명의 활력을 볼 수 있게 했다. 이런 작품에 대해 서비홍은 "빵을 파는 두 명과 설탕을 사는 사람, 현실주의의 걸작을 믿는다" 고 칭찬했다. 그가 관찰한 정확하고 실천적인 민감성은 오늘날 세계 최대 조각가 러시아 왕자 (1867- 1938) 와 맞설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타텔 왕자는 사람보다 귀족과 유명인을 더 많이 썼다. 프랑스 19 세기 조각가 루원 (1838- 1902) 이 파리의 작은 궁전에 많은 원고가 숨겨져 있다면, 그는 그것들보다 열등해 보인다. 만약 저자가 그것의 부피를 확대하고 구리로 주조할 수 있다면, 왜 Biguomeniere (1831-1905) 와 하루 다투지 않을까요? "

플라스틱과 그림의 결합

"진흙 장" 의 작품은 조형과 그림의 결합이다. 먼저 모양을 만든 다음 색칠하다. 진흙 성형 과정에서 조각이 관건이다. 먼저 인물의 거대한 몸을 역동적으로 조각한 다음 의류 라인을 그려서 뼈를 다치지 않고 질감을 표현한다. 중국 회화 중의 공필 서예는 자주 채화에 사용되어 작품에 빛과 색을 더했다. "모양" 과 "그림" 의 교묘한 결합은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강력한 삶을 보여 주며,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아름다움을 보고, 디테일과 단편에서 무한함을 볼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선

중국선의 예술 전통은 줄곧 중국 조형예술의 주요 심미 요인이었다. 희곡과 소설이 발전함에 따라 이런 시민문예는 명중엽 이후 순수한 시각예술이 되었다. 명청시대에 진노련의' 원앙갑',' 비서 서사랑기' 는 명대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위엄 있고 엄숙한 조형과 소박하고 소박한 선묘사 예술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또한 상관주의' 만웃음당 화전' 은 우아하고 소탈하다. "진흙 장" 색 플라스틱은 중국 전통 예술 라인을 흡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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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명선의' 합이선' 은 한산과 실덕 (합이선) 신화 에서 취재한 것이다. 국민들은 고훈으로 조화와 화목의 뜻을 취한다. 작가는 밝은 색채를 보고 이런 효과를 달성하는 것이 아니라, 성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선웃음의 얼굴을 묘사하는 것 외에, 작가는 의류 라인의 처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옷라인이 웃고, 두꺼비가 웃고, 손에 모란이 웃고 있고, 단아한 색채가 더해져 유쾌하고 상서로운 광경을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장경작' Xi 봄' 의 회화 구도는 완전하며 인물의 우아한 자태와 의류 라인의 질감이 모두 조형에서 드러난다. 화려하고 우아한 색채와 인물의 감정이 어우러져 입체적인 꼼꼼한 인물화라고 느끼게 한다. 스타일링에 대해 그의 그림' 진흙 파이터 장' 에서 "진흙의 색채 조형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쉽게 빚는 흙으로 만들어졌으며, 안팎에서 전체 조형을 뼈에 붙이는 근육 운동, 의류 패턴의 변화, 얼굴 표정으로 점차 만들어졌다" 고 썼다. 스타일링을 통해 관찰할 수 있는 모든 색조, 볼륨, 모양, 표정이 종합적으로 반영되어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배색' 방식으로 인물의 풍채를 묘사하여 침묵의 조각상을' 문자 응시' 의 생동감 넘치는 조각상으로 만들었다. " "색상을 그릴 때는 스케치, 렌더링, 대비를 통해 힘, 아름다움, 아, 품질, 아름다움을 달성하기 위해 회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우아하고, 아름답고, 화려하지 않고, 평평하고 늙지 않는 효과를 표현하다. " 진흙 파이터 장' 의 작품은 소성에 기반을 두고 있고, 그림은 조각상을 몸, 빛, 색의 통일에 이르게 하는 것으로, 현실에 더 가까운 사람들은 각기 다른 소재에 대해 서로 다른 창작 방법을 채택한다. 문학가 쇼장경은 찰랑찰랑찰랑하고 무사쇼호등이 있다. 장월의' 스스로 즐기다' 는 유아하고 자랑스러운 문인을 표현하기 위해 얼굴 표정과 손동작을 그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옷의 라인이 간결하고 색채가 단아하여, 매우 우아하고 천진난만한 문인 풍격을 드러낸다. 조각가는 자신의 감정을 이 작품에 맡기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초연하고 낙관적이며 진취적인 인생관을 보였다. 게다가' 미장장' 작품에도 많은 미녀 이미지가 있다. 장옥팅의' 어부' 는 소색이나 연색으로 그린 여인의 그림과 매우 흡사하다. 전체 조형은 간결하고, 선은 매끄럽고 명쾌하며, 연한 색은 조각상을 간결하고 소박하며 거룩하게 보이게 한다. 동시에, 그녀의 부드럽고 정숙한 자세는 그녀가 중국 고대의 전형적인 미녀라고 생각하게 한다.

이 이야기와 전설을 편집하다

[진흙 파이터 장] 이야기 (인교판 국어 8 학년 하권) 사람은 솜씨 길에서 진흙을 빚는' 진흙 파이터 장' 이 1 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1 위, 2 위, 3 경은 십팔천리이다. 진흙 장씨의 존함은. 함풍이는 과거에 자주 가던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성동북각의 극장 대관루, 하나는 북관의 술집인 천경각입니다. 그곳에 앉아서 여러 가지 사람을 만나려면 여러 가지 사람을 빚어야 한다. 대관루 관람대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천경각에 가서 인간의 다양한 역할을 구경하다. 후자가 더 닮았다. 그날 비가 내리자 그는 혼자 천경각에 앉아 술을 마시며 주변 식객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였다. 이때 세 사람이 밖에서 들어왔다. 중간에 말쑥한 옷차림, 큰 머리, 중간 몸매의 남자가 배를 쭉 펴고 소의 자세를 취하고 횡설수설하며 들어왔다. 문을 마주보고 있는 탁자 위에 서서' 웅크리고 있는 사람' 을 힐끗 쳐다보며 재빨리 소리쳤다. "사진 속의 장 선생님, 모처럼의 손님, 귀한 손님입니다. 여기에는 항상 세 사람이 있습니다-들어오세요! 클릭합니다 이 홍보를 듣고 식객들은 대화를 멈추고 젓가락을 내려놓고 유명한 장을 바라보았다. 현재 소금을 팔아 금산을 벌고 있는 장금문은 도시 안팎에서 가장 분노한 사람이다. 그해 성경 장군 해어른에 의해 양자로 입양되어 5 위를 차지했다. 그래서 그것은' 장해오' 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사람들은 면전에서 그를 장이라고 부르고, 뒤에서 그를 장오라고 부른다. 천진위는 상업의 국경이며, 누가 돈이 있으면 누가 3 점을 이길까. 그런데 장인을 제외하고 장인들은 모두 손으로 밥을 먹는데 누구에게 물어볼 수 있을까요?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그래서 토인 장은 술과 음식에만 관심을 갖고, 두리번거리며, 해장무라는 사람을 완전히 무시했다. 하지만 얼마 후, 나는 해장무가 그를 말하는 것을 들었다. 한 작은 목소리가 말했다. "사람들은 연극을 보고 있고, 그들의 소매에는 흙인형을 들고 있다. 꺼내보세요. 마치 무대 위에 있는 것 같다. 그는 한번 꼬집었다. " 그런 다음 haizhangwu 의 큰 목소리가 말했다: "어디에서 꼬집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매에 꼬집으세요? 바짓가랑이에 쥐어라! \ "다음 또 다른 웃음, 진흙 장 의 재미를 확인 했다. 천정각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말을 들었다. 사람들은 뛰어난 기예와 담력을 가진 이 진흙꾼이 어떻게 해장무를 "보답" 할 수 있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진흙 덩어리가 지나가나요? 나는 다른 사람의 진흙 장이 게임을 듣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는 왼손을 책상 아래로 뻗어 신발 밑창을 두드려 진흙 한 조각을 파냈다. 오른손에는 술 한 잔을 들고 있고, 눈은 탁자 위의 술만 바라보고 있다. 왼손은 이 진흙 뭉치를 만지작거리고, 손가락 몇 개를 재빠르게 쥐고, 마술을 부리는 유보다 더 민첩하다. 해장무는 여전히 재미를 찾고 있는데, 진흙인 장은 틀림없이 그 글자들을 모두 손에 들고 있는 이 진흙 속에 가져갔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손을 멈추고 책상 위의 진흙 공을 찔러 일어나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였다. 식객들이 목을 길게 뻗어 보니, 이 진흙 인물은 정말 핍박이다! 장무의 목을 잘라서 책상 위에 놓는 것과 같다. 바가지 같은 머리, 드럼의 눈, 얼굴의 오만함, 바다의 장무보다 바다의 장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두 크기밖에 없어요. 해장무는 저쪽에 있는데, 두 장 밖에서는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문을 나서고 있는 진흙 장씨의 뒷모습을 향해 소리쳤다. "이 낡은 솜씨도 돈을 벌어야 하고, 싸게 팔아도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진흙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우산을 펴고 떠났다. 그러나 천진위의 장사는 이렇게 끝나지 않았다. 다음날, 한 줄의 바다 속 장무의 진흙이 북문 밖의 거리에 있는 잡화점 몇 개에 진열되어 시체 한 구를 더 추가했고, 그들은 이렇게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엎치락뒤치락, 대량 생산, 1,200 개. 노점에는 하얀색 쪽지가 한 장 더 있는데, 그 위에는 펜과 잉크로 적혀 있다. 저가로 옷을 팔면 거리에서 오가는 사람들이 즐거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재미를 찾은 후 지인을 찾아 보니 또 한 가지 재미가 생겼다. 사흘 후, 해장무파는 고가로 이 진흙 사람들을 모두 샀다. 그들은 점토 몰드도 샀다고 한다. 진흙은 없어졌지만,' 저가로 장오우를 팔다' 는 이야기는 오늘까지 1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천진 진흙 장-진흙 장 미술관 소개

토인 장미술관은 토인 장의 후손들이 지은 사화미술관으로, 6 대 토인 장의 우수한 작품 300 여 채를 소장하고 있으며, 현재 전시된 것은 거의 100 건에 육박한다. 제 1 전시장 본 전시장은 주로 제 1 세대 진흙 장장의 일부 작품과 사료를 전시한다. 첫 번째 사진은 주석이 65438 ~ 0957 년 천진에서 진흙 장작품을 관람한 것으로, 두 번째는 1930 년대 천진구시가지의 북서쪽 코너에 있는 생가의 작업장 소재지, 세 번째는 선생의 초상화, 이어 선생의 아들, 장경복 씨의 아들 장경복, 장명 씨의 아들의 사진이다. 마지막으로 1930 년대 진흙 장시 가로작업장의 작업 장면입니다. 왼쪽은 대형 진흙인 제작을 담당하는 장옥정, 왼쪽은 진흙인 디테일 수리를 담당하는 장경복, 앞은 캐릭터 페인팅을 담당하는 장명이다. 장명선의 아버지 장만전은 절강 사오싱의 대가이다. 그는 하북 신현에서 관직을 따라 취임하여, 만인 후 사직했다. 고용주를 잃은 장만전은 천진 구시가지의 북서쪽 모퉁이로 이사를 가서 정착하여 사립학교에서 가르쳤다. 현지의 많은 이웃들은 모두 가마공이다. 장만전은 그들과 진흙 문구와 장난감을 빚어 보조금을 팔았다. 이런 환경에서 생활하면서 장명선은 어릴 때부터 접촉하여 진흙 플라스틱을 사랑했다. 처음 전시된 것은 장명선 11, 2 세 때의 작품이다. 인물의 크기와 페인트되지 않은 특징은 당시 민간 진흙 플라스틱의 특징을 보여준다. 장명선은 서양 예술 기법을 융합해 전통적인 큰 머리의 작은 몸을 버리고 인물을 실제 비율에 따라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를 바탕으로 회화 기교를 융합하여 자신의 조각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두 번째 전시장은 그 스타일의 대표 작품으로 인물 시리즈이다. 그로 인해 유명해졌습니다. 유명해진 후 장명선은 한 왕자의 초청으로 황궁에서 2 년을 살았다. 그동안 왕실 장인과의 교류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궁중 예술의 원소를 추가했다. 세 번째 전시장은 그의 만년의 작품이다. 그동안 그의 작품은 매우 적고 가격이 비싸서 대부분 외국인을 위해 맞춤 제작해 외국에서 촬영한 것이다. 완제품이 얼마 남지 않아 대부분 페인트를 칠하지 않은 반제품으로, 그중' 목란군' 은 내정대신이 자희칠생일을 위해 특별히 만든 반제품이지만, 장명선은 그 구도에 만족하지 않아 중도에 포기했다. 두 번째 전시실에서 종규가 여동생을 맞이하는 것은 진흙 장장의 대표작이다. 전설에 의하면 준수한 서생 종규는 시험 가는 길에 귀신동에 잘못 들어왔고, 귀신에게 놀림을 당하고, 얼굴이 못생겼다고 한다. 그 모습이 추악하고 낙방했기 때문에 종규는 이로 인해 죽었다. 그의 동료 친구 중 한 명이 시험을 치른 후 그를 변호했고, 결국 종남산 진사를 추수받았고, 종규의 언니도 이 친구와 결혼했다. 종규가 여동생과 결혼한 것을 보면, 이 이야기에서 종규가 여동생과 결혼한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저자는 당시 천진의 풍속에 따라 귀신의 이미지 앞에 사람처럼 보이는 의장대를 추가했는데, 이 이미지들의 원형은 당시 사회의 진정한 탐관이었다. 작가는 당시 암흑사회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초기 비판적 현실주의 작품으로서 러시아 자이레 등은 모두 이 작품을 자신의 우표로 출판한 적이 있다. 제 3 전시장 이 전시장은 진흙 장의 각종 제재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작품은 신화 인물 위주로 천진에서 유행하는 마조상, 상서로운 여운을 반영하는 팔선교차, 마고모헌수, 남극선녀옹 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전통 이야기를 소재로 한 작품은 역사적 인물을 제외하고 대부분' 홍루몽' 의 문학 인물이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현실생활의 주제를 표현한 작품들이다. 예를 들면' 설탕을 부는 사람' 이다. 작가는 주변 사람들을 소재로 당시 도시 하층 민중의 생활 상태를 사실적으로 기록했다. 우리나라 조각 역사상 처음으로 사실적인 수법으로 사실적인 인물을 표현한 것으로, 실용적인 기능을 벗어나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따라서 진흙 장 예술은 중국 본토 조각 예술사의 전환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