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자 피아노 코스 소개
전자 피아노 코스 소개
생활수준이 해마다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물질적 차원을 만족시키고 정신생활의 즐거움을 끊임없이 추구한다. 나는 여가 시간에 전자피아노를 배워서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싶다. 아래에 전자피아노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전자피아노 입문 자습서: 악보 1 전자피아노 입문 악보: 전자피아노 악보 전집.
생일 축하와 같은 전자 피아노 입문 음악 서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광장을 사랑합니다. 노를 젓고, 희고, 버섯을 따는 어린 소녀가 견우가 노래를 부르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흔히 생일 축하 또는 생일 노래라고 불리며 생일을 축하하는 팝송입니다. 기네스북에 따르면 생일 축하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영어 노래 세 곡 중 하나입니다.
2. 나는 북경의 천안문 광장을 좋아한다
나는 천안문광장을 좋아한다. 모 주석을 찬송하는 노래이다. 창작은 1970 에서 197 1 중국 인민방송국에서 정식으로 첫 방송된다.
3. "우리 획을 그자"
우리 저어라' 는 조우 씨가 작사, 유치 씨가 작곡, 유혜방이 부른 노래다. 이 노래는 아동영화' 조국의 꽃' 의 주제곡으로 1955 에서 촬영됐다.
4. 버섯을 따는 어린 소녀
버섯을 따는 소녀' 라는 노래는 1982 에 적혀 있다. 그것은 가수에 의해 최초로 노래를 불렀고, 김으로 노래를 부른 후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중국 고전 동요입니다.
5. "두 어린 견우를 부르다"
항일전쟁 시기에 허베이 () 성 원현 () 에 전국의 유명한 항일 영웅이 나타났다. 그는 성안, 명안 () 으로 마을의 아이의 왕이라 불린다.
당시 진차지 군구 제 1 군 사단 사령관 양성무 () 에 따르면 왕두소 () 와 제 1 군 구역 () 의 중대장 () 은 관계가 매우 좋았고, 원현 () 은 당시 제 1 군 구역에 속해 있었다.
왕두아가 죽었을 때 겨우 13 살이었다. 수천 명의 촌민과 간부를 엄호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생명을 돌보지 않고 적을 데리고 팔로군의 매복권에 들어갔다.
분노한 일본놈은 총끝으로 왕두소를 골라서 큰 돌 한 덩이에서 넘어져 죽었다. 간부와 마을 사람들이 위험에서 벗어났고, 왕 이소의 용감한 희생이 곧 해방구에 퍼졌다. 두 번째 시간, 모든 마을 사람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카우보이를 불렀고, 진차지 일간지는 1 면에 왕 2 소의 영웅적 사적을 보도했다.
진차지 변방의 문예전사 방병과 부절은 곧 중국에서 널리 알려진 동요' 두 시간 노래, 견우 연주' 를 창작했다.
전자 피아노 코스 소개: 악보 2 가 첫 번째: do, 악보는 1 으로 표시됩니다. 즉 피아노의' 중앙 C' 입니다. 아래' 라켓' 의 피아노 스펙트럼을 참고할 수 있다.
두 번째 음표: re, 표기법은 2 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 그림의 음악은 1 과 2 손가락으로 번갈아 연주하고, 이전 음표가 굳건히 서 있다가 다음 음표를 연주한다.
세 번째 소리: mi, 기보법은 3 으로' 메리가 어린 양 한 마리를 가지고 있다' 는 전설이 있는데, 연주할 때는 감정을 뿜어내야 하고, 리듬은 안정되어야 하며, 연주하면서 부르는 것이 가장 좋다.
네 번째 소리: fa, 표기법은 4 입니다. 우리의 네 손가락이 가장 약하기 때문에 연습을 많이 하고, 가능한 결단력 있는 버튼을 눌러 건반에 똑바로 서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 음은 솔이고 표기법은 5 입니다. 여기에 "트럼펫" 표기법이 있습니다. 우리의 다섯 손가락은 매우 약해서, 반드시 손가락으로 건반을 끝까지 눌러서 건반에 똑바로 서야 한다.
요약
첫째, 손의 모양은 라디안이 있어야 하고,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엄지와 검지손가락의 끝은 둥글고, 손바닥 전체는 손끝이 건반과 거의 수직인 자세에 있어야 하며, 손가락이 인접한 건반에 떨어질 때 손끝의 거리는 적당해야 한다.
첫 번째: 도, 악보법은 1 으로 표시됩니다. 피아노의 중앙 C 입니다. 두 번째 소리: re, 표기법은 2 로, 세 번째 소리: mi, 표기법은 3 으로, 네 번째 소리: fa, 표기법은 4 로 표기한다. 과감하고 단호하게 버튼을 누르면서 버튼 위에 굳건히 서도록 노력해야 한다. 마지막 음표는 sol 이고, 표기법은 5 입니다. 손가락으로 건반을 끝까지 누르고 건반에 똑바로 서다.
전자 거문고 약보 입문 과정 3 손가락은 반드시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구부리고, 활은 건반에 올려야 한다. 건반과 음계를 알아야 피아노를 칠 수 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일곱 가지 소리는 Xi 입니다. 건반에는 두 개의 검은 건반이 함께 있고, 세 개는 함께 있다. 두 개의 검은 버튼이 붙어 있고, do 음은 왼쪽에 있다. 이런 식으로, 다른 음표는 모두 인접해 있다. 그런 다음 음계 부분이 있고, 나머지는 흰색 건반이며, C 장조에 속한다. 구체적인 표기법은1234567171입니다. 즉,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Xi 는 Xi 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규모이다.
일단 네가 기본적인 음계를 장악하면, 너는 연주를 시작할 수 있다. 피아노를 치는 손가락은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하지만, 힘이 있어야 한다. 몸 전체가 구부러져 건반에 놓여 있다. 네가 하고 싶은 대로 눌러라.
피아노 치는 기교와 기술을 익히려면 두 가지 지법, 천자, 타임슬립을 익혀야 한다. 손가락 천자와 손가락 교차는 피아노 연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지법이다. 손지수 1, 2, 3, 4, 5 를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전자피아노를 배우고 지법을 능숙하게 연습하는 데 더 쉽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먼저 음계 연습에 대해서
음계는 곡조의 소재이며, 조식의 개괄이다. 서로 다른 음조를 바탕으로 서로 다른 종류의 음계를 연습하면 손가락의 손재주를 높이고, 진보적인 음악 조각을 연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조와 음악 스타일의 느낌을 높이고, 음악 어휘를 축적할 수 있다.
"다중 스타일 음계" 연습에서는 다양한 크기의 음계 외에도 다양한 민족 및 민간 음계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 급으로 7 급강하하는 브루스 음계입니다. 심지어 그들 자신의 음계까지, 예를 들면 전음계와 같다. 이런 음계를 연습할 때, 합리적인 지법 배치와 각종 조식의 충분한 연습을 통해 우리의 음악적 사고력과 지법 능력을 발전시켜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나 즉흥 창작을 연주할 때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음계의 연습을 더욱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전자금의 다음 기능을 결합하여 음계를 연습할 때 다른 음조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속 바이올린 음색으로 "집시 음계" 를 연습하십시오. 삼미선의 음색으로' 일본 음계' 를 연습한다. 환상의 의미를 지닌 우주 음색으로 전음계를 연습하고, 심지어 연습에 구부림, 주무르기 등과 같은 음향을 첨가하기도 한다. 음계를 연습하는 동시에, 우리는 터치키의 기교에서 이런 악기의 연주 방식과 음향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즉흥 창작은 전자피아노 전공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며, 기본 지법 연습에 각종 음계의 변화를 적절히 추가하여 즉흥 창작에 적응해야 한다. 음계의 연습을 생동감 있고 흥미롭게 하기 위해 즉흥 연주에서 화음의 편성에 적합하기 위해, 우리는 각 계층의 음계에 전통, 유행, 재즈 등 서로 다른 화음을 배합할 수 있다. 전통지법 연습에서 얻을 수 없는 내용으로, 다양한 민악음계와 현용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음계지법 연습에서는 일정량의 다른 음계를 추가해 전자금의 다양한 기능과 결합해 연습하면 기초훈련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이전 연습의 단조로움과 무미건조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둘째, 화음 연습에 대해서
화음의 기본 연습은 음계의 연습보다 더 복잡하다. 따라서 기본 연습에서는 화음 유형과 적절한 화음 연결 연습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손가락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훈련에서 각종 화음의 구조, 기능적 의미, 맥락을 파악할 수 있다. 전통 지법 연습 과정의 화현은 대삼화현, 소화현, 칠화현, 소칠화현, 음의 칠화현으로 제한되며 전자금 연주와 즉흥창작에는 충분치 않다.
하모니 사고는 음악의 발전에 따라 점점 더 복잡해지고, 하모니 어휘도 점점 풍부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칠화현, 부가화현, 현현, 9 번, 11 번, 13 번 화현 등 기초연습에 많은 새로운 내용을 추가해야 한다.
전통적인 관행과 화음 연결도 비교적 간단하다. 예를 들어,' 하농' 의 음계 연습 종료에서는 정삼화현과 칠화현, 그리고 2 차 7 을 더하는 것이 매우 전통적인 종료 모드일 뿐이다.
많은 지법 연습 자습서의 화현에는 주화현, 각 조의 주도 칠화현, 감소 칠화현 등이 있다. 화음의 연습은 고립된 항목이며, 화음 기능과 연관된 연습은 없습니다. 전자 거문고의 지법 연습은 이러한 한계를 돌파하고, 화음과 화음을 연결하는 연습을 많이 해야 더욱 조화로운 의미를 느낄 수 있다.
화음의 기초연습에서는 악기 원리에 따라 전자금의 음색에 따라 서로 다른 화음 연주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악기의 발음 특징을 생동감 있게 구현하여 화음 연습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기명언) 예를 들어 적절한 음역에서는 둥근 음색을 화음 배경으로 연주하고 첼로 독주를 모방하는 개현 연주법 등이 있다.
전자금의 화음 연습을 풍부하게하고, 화음에 대한 이해와 화음 연주 기교를 풍부하게 하며, 앞으로의 시주, 연주, 즉흥 창작 등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셋째, 아르페지오 연습에 대해서
아르페지오는 일정한 멜로디를 가지고 있어 음악 작품에서 종종 멜로디 단편으로 나타난다. 부음은 화음의 또 다른 가로방향 표현으로, 자주 반주 배경으로 주요 멜로디를 돋보이게 한다. 그래서 아르페지오는 지법 기초훈련에서도 매우 중요하다. 화현지법 연습에서 만지는 각종 화현은 부음 연습에서 모두 접촉해야 한다.
아르페지오 연습에서는 전통적인 고립화현조식을 최대한 돌파하고, 조식과 전자금의 연주 특징을 결합해 다양한 방법을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 조정식에 맞춰 각종 상용칠화현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연습의 흥미를 강화하기 위해 전자금 중 피아노, 하프, 종금의 음색을 이용하여 부음 연주를 더욱 선명하고 아름답게 할 수 있다.
전자진의 즉흥 교육에 적응하기 위해 아르페지오 연습에 다양한 변주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fm7 화현은 화현 분해를 통해 연주할 수 있고, 인화현의 부음 변주를 연습할 수도 있다. 이런 훈련이 어느 정도 진보했을 때, 우리는 화음 부호에 따라 각종 부음 변주를 연습할 수 있는데, 이는 즉흥 연주에 도움이 된다.
- 관련 기사
- 수공예품 사진 모음
- 북경에는 어떤 특색 있는 수공예품이 있습니까? 제발, 여러분, 3Q
- 2011년 산둥성 전문대학 입학 시험 시간이 공개되었나요? 2011년 것만 원합니다.
- 복건의 다분야 '14차 5개년 계획'이 여기에 있습니다.
- 유치원 식품 안전 지식 PPT 코스웨어
- 무게 | 사람과 회사? 세계 선발 3 세대 4.5K 쌍안 시각 인식 엔진의 아키텍처.
- 보정에는 어떤 좋은 식당이 있습니까?-온라인 등.
- 일본에는 유명한 남자 가수가 있습니까?
- 비파가 전해 내려오면서 지금까지 무엇을 겪었습니까?
- 중국의 전통 명절과 민속에는 어떤 문화 정신의 내포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