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애니메이션 소개 (줄거리, 애니메이션, 만화가 각각 몇 회, 끝났나)

애니메이션 소개 (줄거리, 애니메이션, 만화가 각각 몇 회, 끝났나)

1. 저승사자 < P > 영화소개: < P > 영을 볼 수 있는 것 외에 평범한 고등학생인 15 세 소년 흑사키 일호로서 한 소녀와의 만남, 운명으로 큰 변화가 일어났다. 허무함' 이라고 불리는 악령을 쫓기 위해 갑자기 호호 앞에 나타난 죽음의 신이라고 주장하는 소녀-썩은 목루키아가 가차없이 영력이 높은 일호를 먹기 위한' 허허' 를 공격했다. 간호를 위한 루키아는 중상을 입어 악령을 진압할 수 없었다. 결국 어쩔 수 없이 죽음의 능력을 1 호에게 나누어 주기로 했다 ... < P > 썩은 나무로키아 (1 월 14 일생/144cm/33kg)

시신계 출신의 죽음. 거의 모든 것을 죽음의 힘으로 섭취한 루치아는 임시 육체인 의해로 들어가 한 간호의 고등학교로 옮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힘이 회복될 때까지 보호력을 빌려 대허에 대한 제재를 계속해야 한다. 죽음의 신을 양도하는 능력은 중죄이다. 이 일이 폭로될 때, 그녀는 시신계에 의해 다시 데려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정상직희 (9 월 3 일/보형/157cm/45kg)

타고난 발랄한 거유의 같은 반 친구. 간호와 접촉한 적은 거의 없었지만, 3 년 전 형이 허공에 맞아 사망한 후, 직희는 이 사건으로 한 간호와 밀접한 교제를 시작했다. 그 사건을 계기로 한 번 만났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이 비밀을 지켰다. 앞으로 일호의 영력의 영향으로 순방패와 육화를 발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이시다 우롱 (11 월 6 일생/AB 형/171cm/55kg)

일호인 같은 반 동창생. 학년 1 위 수공예부의 수재. 반에서 눈에 잘 띄지 않고 말을 많이 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가상 특화 된 퇴마, 2 여 년 전에 멸종된 멸장사 일족의 마지막 사람을 상대하는 가족이다. 시체 혼계와 멸장사의 과거 관계로 죽음을 미워하고, 허탈을 없앨 때, 바꾼다, 건건?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Lt; Br> < P > 차도태호 (4 월 7 일생/AO 형/197cm/112kg)

키가 2 미터에 가까운 거인 같은 반 동창생. 떨어진 철골에 눌리거나 오토바이와의 정면 충돌이 경상을 입은 무적의 불멸의 몸을 가지고 있다. 항상 자신이 일반인과 다른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지만, 항상 함께 지켜온 주변 때문에 자신의 몸에 대한 비밀에 대한 답이 점점 더 드러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허와의 전투에서 감춰진 능력이 발동되었다. 작은 동물을 좋아해요. < P > 남자 주인공: 흑사키 일호, 15 세, 고등학생, 오렌지색 단발머리. 원래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영혼을 보는 특질이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허무' 로 변한 악령이 눈을 떴다. 동시에 여주인공인 죽음의 썩은 나무를 만나 전투에서 음차양이 잘못 드러나는 사신 능력을 얻었기 때문에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전개됐다 ~ 아, 이 줄거리 소개는 내가 보기엔 지루해 ... 죽음아, 영아, 영아, 어떤 것도 진부한 설정이고 이야기 자체도 가지고 있지 않다 BLEACH' 는 전투, 파트너, 우정, 본연의 애정, 상대, 주인공의 끊임없는 연습급, 불행한 과거 ...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다리들은 이 이야기에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그 자체로는 전통 소년 만화 모델의 완강한 생명력을 잘 반영하고 있다. 혁신은 없지만 가능한 한 범위 내에서 전통을 최상의 수준으로 발휘하고 캐릭터와 극의 균형을 병행하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장점 1: 화풍은 작가가 미전과 무정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화풍은 간결하고 상쾌하며 인물은 유형적이지만, 일부 괴물과 캐릭터는' 데자뷰' 라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비교하면 구보가 좀 더 중용하고, 주요 캐릭터의 미형 문제에 대해서는 여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리고 나는 그가 거울의 유창성에서 미다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장점 2: 캐릭터 이것은 만화의 핵심이다. 먼저 주인공을 말하자면, 소만주인공이 모두 같은 일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열심, 의리, 모든 일은 직감만으로 하고, 몸은 뇌보다 빠르다. ect 흑사키 () 도 예외가 아니다. 특별한 점은 거의 찾을 수 없다. 유일한 특징은 그가 두 여동생의 형이라는 점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특함, 독특함, 독특함, 독특함, 독특함, 독특함) 큰형이기 때문에 일을 할 때 다른 사람을 배려할 수 있고, 다른 소만주인공처럼 머리가 없어 보이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이 만화의 반짝임은 이 주인공에게 전혀 없다. 매번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지만 ~ 다음은 주인공의 파트너다. 거짓말을 하지 않고 바느질을 좋아하는 눈남, 마음씨가 착하고 체구가 우람한 근육맨, 단순히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미소녀, 수려한 영혼, 여주인공 썩은 나무, 각 그러나 단점도 분명하다. 그들은 모두 합쳐도 주인공과 균형을 이룰 수 없다. 간단히 말해서 주인공의 잠재력치가 너무 높게 설정되어 다른 캐릭터의 발휘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소한 문제입니다. 나는 항상 힘이 균형 잡힌 팀이 주인공보다 독보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금은 그 해의 유유 4 인조처럼 균형 잡힌 조합을 찾기가 어렵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주인공과 균형을 이루는 것은 주인공의 적수뿐이다. 이것이 내가 이 만화가 가장 멋진 곳이라고 생각하는 곳이다. 만화 초반에는 흑사키가 해야 할 일은 요괴 제거와 비슷한 일이다. 그의 상대는 모두 괴물 같은 악령' 허허' 다. 이 단계에서 그 괴물들은 당연히 인기가 없고, 역할을 하는 것은 모두 주인공의 친구들이지만, 그들의 흡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첫 인물 투표에서 절대다수의 표가 남녀 주인공에게 집중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흑사키와 썩은 나무의 상대는 썩은 나무가 속한 시신계의 죽음의 조직이 되었다. 썩은 나무는 강제로 인간에서 시체신계로 끌려와 사형에 처해졌다. 그래서 그녀를 구하기 위해, 흑사키와 그의 동료들은 사신 조직의 13 번 팀에 직면해야 한다. 각 팀의 대장과 부대장을 합치면 26 명, 단순한 러닝맨 캐릭터는 하나도 없고, 모두 뚜렷한 개성과 정성을 다해 만든 인설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들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극의 긴장감을 크게 더해 주인공 연습급 때 무미건조한 지경에 빠지지 않도록 했다. 그리고 이렇게 개성이 판이한 캐릭터들도 인기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면 웃음 속에 칼을 숨긴 시환은, 강직하고 다정한 아산정이 연차, 우아하고 냉막 있는 썩은 목백야 등 팀 대장들이 2 차 인기투표에서 주인공의 동료들을 밀어내고. < P > 장점 3: 줄거리 전반부가 비교적 가볍고 활발하고 장난스러운 곳도 딱 맞아서 쉽게 연극에 들어갈 수 있다 후반부의 줄거리가 펼쳐지는 리듬이 좋다. 이중선이 삽입된 디자인은 독자들이 줄거리가 꾸물거리지 않도록 한다. 선정적인 부분의 분수는 아주 잘 짜여져 있다. 큰 놀라움은 없지만 은은한 감동도 있을 것이다. 어떤 면에서는 자연 열혈이 OP 보다 훨씬 못하며, 줄거리 디자인이 사냥꾼보다 못하며, 인물의 인상도 불그림자만큼 좋지 않을 수 있지만, 작품 전체가 자연스럽게 읽혀질 수 있고, 복선이 자연스럽고, 줄거리 일관성이 강하며, 현재 작가의 창작능력은 여전히 상승 단계에 속하는 것으로 보인다. 장점 4: 싸우는 것은 장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항상 칼대결이야말로 왕도라고 생각합니다. 칼을 휘두르는 한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죽음들이 사용하는 초혼칼을 매우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리고 저자가 디자인한 싸움은 깔끔하다. 전투견인극은 거의 없다. (이는 측면에서 줄거리 자체가 풍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 < P > 각 죽음의 초혼칼 < P > 흑사키 일호월 < P > 포원이 홍화 < P > 썩은 목백자이 6 번 팀장과 천본체리 < 마담 샤랄라? < P > 어린 센도 오번대 부대장 비매 < P > 시신계 순령정 사신반팀 멤버 < P > 한 팀 대장-산원원 류재중국 < P > 2 번 팀장-벌벌 < P > 삼배 팀장-시환은 부대장-길량정학 < 차차 < P > 7 번 팀장-여우촌 부대장-사격장 철좌위문 < P > 8 반 팀장-경락춘수 부대장-이세 7 서 < P > 구번팀장-동선요부장-향조목수병 < P > 십번대 대장-일 P > 십삼대 대장-부죽십사랑 < P > 시신계 < P > 죽음과 고인의 영혼은 사는 지역으로 내외, 순령정, 유혼거리로 나뉜다. 순령문 4 문은 모두 전문가가 지키고 있어, < P > 전체 < P > 혼백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없다. 하나는 정수라고 하고, 하나는 평범한 영이다. 한 간호가 죽음이 되기 전에 본 것은 모두 이런 < P > 가상 < P > 의 또 다른 혼백이다. 낯선 사람이나 죽은 사람에 대한 공격이다. 잃어버린 마음을 채우기 위해 생전에 가장 좋아했던 것을 먼저 찾을 것이다. < P > 죽음 < P > 은 영혼을 시체계로 인도하고, 허황된 것은 인간의 < P > 의골 < P > 죽음을 해치지 않도록 승화시켜 정화하는 것이다. 죽은 사람은 몸이 약해서 영력을 회복하기 위해 들어온 몸 < 그 사람의 영혼은 육신으로 돌아갈 수 없다. 즉 죽은 < P > 영락 < P > 시각화된 영혼의 숨결, 상위 죽음에서야 < P > 영혼을 개조하는 < P > 가 죽어서 영혼을 잃은 인육에 전투용 영혼을 주입할 수 있다. 영혼을 주입하는 것에 따라 육체의 어떤 부분이 초인간적인 강화를 받을 수 있다. 죽음의 신은 허정화를 하고 멸장사는 소멸한다. 석전우룡은 멸장사 일족의 마지막 사람

참박칼

죽음의 영력으로 만든 칼이고, 보호용 칼은 초월

2. 운명의 밤

이' fate/state' 를 언급했다 TM 사의 양대 영혼인물 극본 작가 나이와 원화의 무내숭이 타이핑먼의 향후 스타일을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자소설 형식을 채택한' 월희' 게임, 교묘한 문자편성 및 이야기설정은 모두 이 동인단체에 괄목할 수 있다. 23 년까지 JC.STAFF 가 각색한 애니메이션' 진월담월희', Type-Moon 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다. 애니메이션 자체가 원작을 크게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24 년, Type-Moon 이 상업회사로 변신하는 데 성공했고, 그들의 첫 상업작품도 바로 이때 나왔다. 이 감동적인 게임은' Fate/Stay Night' 였다. "당신의 부름에 따라 왔습니다. 그 이후로 제 칼은 당신의 생사와 * * * * * 24 년 1 월' Fate/stay night' 의 횡공은 그해 상반기 갤럭시 판매량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고, 25 년까지 여전히 아마존 3 위, 25 년 1 월 속작' Fate/hollow ataraxia' 에 올랐다. < P > 미스터리 남자 나이슈씨: < P > 나이슈대신 본인의 자료가 많지 않아 미스터리 인물에 속한다. 그의 생년월일은 알려져 있지 않다. 생일이 1973 년 11 월 28 일로 전해졌다. 남성은 본인이' 웅' 만 자처했기 때문에 많은 성별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줄곧 독특하고 은밀한 문필로 소설, 극본을 썼는데, 각 작품 뒤에는 방대한 세계관 (기회가 있을 경우 학생들은 반드시 나이쉬의 신작' 빈 경지' 를 읽어야 한다) 을 세웠기 때문에 나중에는 TM 작품을 연구하는 단체들도 많이 나타났다. 그는 Type-Moon 사에서 극본 집필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의 국중 친구, 원화가 무내숭 두 사람은 모두 Type-Moon 의 핵심 인물이다.

구별해야 할' 마술' 과' 마법':

나이쉬가 만든 이 마술사와 악마를 만드는 세상에서' 마술' 과' 마법' 은 구분해야 할 두 명사다. 나이시 세계의' 마술' 은 우리의 통상적인 의미의 마법을 가리키고,' 마법' 은 기적의 대명사이며, 마법의 힘으로 도달할 수 없는 재능을' 마법'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원판임 등은' 마술사' 가 아니라' 마술사' 라고 불러야 한다.

다음 본문

TV 애니메이션 26 년 1 월 7 일 일본 시간 오전 1 시 3 분부터 24~26 회

staff:

원작 힐 준구

사진감독: 코토 신중과

음향감독: 차곡경작사

음향제작: DACS Production

음악: 가와이 헌차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사버: 가와청아야코

원판린: 식물전 가나이

간통벚꽃: 하옥측자

아처: 사부순일

후지무라 대하: 이토미기

; Aster: 다나카 둔자

간통신 2: 신곡호사

위궁체사: 소산력도

류동 1: 진전광조

갈목종 일랑: 중도와 매크로

미점 아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