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에세이를 작성할 때 교실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에세이를 작성할 때 교실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초등 작문 교실 게임]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1. 교실 게임
이번에는 작문 수업 선생님이 작문을 쓰는 대신, 우리는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게임, 즉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을 하도록 안내합니다.
먼저 종이 한 장을 준비해서 세 부분으로 찢고 게임 규칙을 설명해 달라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첫 번째 종이에 이름을 써서 연단에 건네주라고 하셨습니다. 다음으로, 각자 종이 한 장을 그리고 그 종이에 누구의 이름이 적혀 있는지 알아보고, 종이의 주인을 찾아봅시다. 나는 생각했다: 만약 그 지폐의 주인이 남자라면, 그가 어떻게 용기를 내어 등을 두드리며 어깨를 끄덕일 수 있었겠는가? 내가 담배를 피울 차례였다. 쪽지를 열자마자 'Wei Xueqing'이라고 적혀 있었고 나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얼핏 보면 여자 이름이거든요. 하지만 나는 즉시 다시 긴장하게 되었습니다. Wei Xueqing은 누구입니까? 좌우를 살펴보던 나는 마침내 보라색 옷을 입은 소녀에게 시선을 돌렸다. 과연 그녀였다. 나는 너무 기뻐서 그녀의 손으로 서로의 어깨를 두드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내가 찾는 사람을 찾았으나 상대방은 아직 나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 사람은 누구일까요? 곧 장밍레이가 나를 발견했고, 우리는 서로의 등을 두드리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게임은 끝났고 나는 지금 이 순간에도 기쁨의 바다에 빠져 있다.
2. 교실에서의 게임
오늘은 해가 밝게 빛나고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습니다. 오후에 수업종이 울리자 학생들은 조용히 자리에 앉아 선생님이 수업에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문을 열고 연단으로 걸어가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오늘은 놀아요. 그룹별로 게임을 하세요." 마지막에 학생들은 즐겁게 다섯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게임의 규칙을 말씀해 주셨어요.
게임이 시작됐고, 다섯 조는 각각 대표자를 보내 가위바위보 방식으로 승부를 결정했지만 결국 승부를 가렸다. , 한 그룹이 패했습니다. 게임 규칙에 따라 한 그룹이 학생들을 위해 공연을 해야 합니다. 종달새 그룹 Gao Jie는 모두를 위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노래는 "앵초 풀"과 작곡 가이드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입니다. 따뜻한 박수 속에서 Gao Jie의 종달새 같은 노래는 학급 전체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연인의 손에 앵초..." 학생들도 따라 불렀다. 수업 분위기는 매우 활발했습니다. 나중에 두 번째 그룹의 코미디언 장길림은 모두에게 작은 농담을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경기가 진행되면서 박수가 연달아 터져 나왔다. 박수갈채 속에 두 번째 그룹의 젊은 무용수 왕얄리(Wang Yali)가 연단 위로 춤을 추었습니다. 두 번째 그룹의 모든 멤버가 부른 노래에 맞춰 춤을 춰보세요. 우아한 춤은 마치 아름다운 작은 나비가 꽃 사이를 오가는 것 같았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왕얄리의 춤에 매료되었고 모두 매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그룹의 똑똑한 Gui Gushouxu는 모든 사람에게 촌극을 선사했으며 그의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연기는 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박수를 받았습니다.
뜨거운 박수와 웃음이 터지는 가운데 게임이 끝났습니다...
3. 교실 '찾기 게임'
오늘의 중국어 수업은 작문 수업입니다. 매 작문 수업마다 재미있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 "통치자와의 줄다리기", "나는 나무 사람입니다" 등 선생님께서 오늘 우리가 'Zi Zi'라는 게임을 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선생님께서 '子'라는 단어를 쓰라고 3분을 주셨는데 시간이 너무 짧아서 저는 '맹자', '공자', '노자', '묵자', ''만 썼습니다. Zengzi" "아이", "어린이", "오리" 등 원래 글을 잘 쓴다고 생각했는데, '젓가락', '숟가락' 등 생활필수품을 쓰는 것을 잊어버릴 줄은 몰랐습니다. 아아, 우리는 1쿼터에 너무나 처참하게 패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선생님께서 '자'라는 단어를 몸에 써서 그룹별로 활동하라고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신이 나서 '배', '목', '창자' 등을 썼습니다. 우리가 글을 절반쯤 썼을 때 선생님은 "네 몸에 있는 장식은 네 것으로 간주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말하기를 마치자마자 그 과정은 폭발했습니다. 우리는 "팔찌", "신발", "양말"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단어를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뇌세포가 빠르게 돌아가고 있을 때 갑자기 세 그룹이 우리 뇌세포를 복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미친! 잠시 후 선생님께서 명령을 내리시고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수업은 뇌에 대해 이야기했고, 나는 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학급 전체가 "子"라는 단어로 50단어 이상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그 사람이 "미친 놈"이라고 말한 다음 "바보", "멍청이", "절름발이", "절름발이"라고 말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두를 웃게 만들었어요! ! "냄새나는 신발", "냄새나는 발", "냄새나는 양말", "썩은 양말" 등 재미있는 단어도 많이 있습니다.
벨이 울렸을 때 우리는 재미있게 놀고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마지못해 교실을 떠났다.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성공적인 경험을 얻을 때까지 두려워하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2.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1. 교실 게임
이번에 작문반 선생님은 우리에게 글쓰기를 가르쳐주지 않았습니다. 작문이 우리를 이끌었던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서로 알아가는 게임을 만들어 보세요.
먼저 종이 한 장을 준비해서 세 부분으로 찢고 게임 규칙을 설명해 달라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첫 번째 종이에 이름을 써서 연단에 건네주라고 하셨습니다. 다음으로, 각자 종이 한 장을 그리고 그 종이에 누구의 이름이 적혀 있는지 알아보고, 종이의 주인을 찾아봅시다. 나는 생각했다: 만약 그 지폐의 주인이 남자라면, 그가 어떻게 용기를 내어 등을 두드리며 어깨를 끄덕일 수 있었겠는가? 내가 담배를 피울 차례였다. 쪽지를 열자마자 'Wei Xueqing'이라고 적혀 있었고 나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얼핏 보면 여자 이름이거든요. 그런데 나는 곧바로 다시 긴장하게 됐다. 웨이쉐칭은 누구인가? 좌우를 살펴보던 나는 마침내 보라색 옷을 입은 소녀에게 시선을 돌렸다. 아니나 다를까 그녀였다. 나는 너무 기뻐서 그녀의 손으로 서로의 어깨를 두드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내가 찾는 사람을 찾았으나 상대방은 아직 나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 사람은 누구일까요? 곧 장밍레이가 나를 발견했고, 우리는 서로의 등을 두드리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게임은 끝났고, 나는 지금까지도 기쁨의 바다에 빠져 있다.
2. 교실에서의 게임
오늘은 해가 밝게 빛나고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습니다. 오후가 되자 수업 종이 울리고, 학생들은 조용히 자리에 앉아 선생님이 수업에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문을 열고 연단으로 걸어가며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그룹으로 나누어 게임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즐겁게 다섯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게임의 규칙을 말씀해 주셨어요.
게임이 시작됐고, 다섯 조는 각각 대표자를 보내 가위바위보 방식으로 승부를 결정했지만 결국 승부를 가렸다. , 한 그룹이 패했습니다. 게임 규칙에 따라 한 그룹이 학생들을 위해 공연을 해야 합니다. 종달새 그룹 Gao Jie는 모두를 위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노래는 "앵초 풀"과 작곡 가이드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입니다. 따뜻한 박수 속에서 Gao Jie의 종달새 같은 노래는 학급 전체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연인의 손에 앵초..." 학생들도 따라 불렀다. 수업 분위기는 매우 활발했습니다. 나중에 두 번째 그룹의 코미디언 장길림은 모두에게 작은 농담을 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경기가 진행되면서 박수가 연달아 터져 나왔다. 박수갈채 속에 두 번째 그룹의 젊은 무용수 왕얄리(Wang Yali)가 연단 위로 춤을 추었습니다. 두 번째 그룹의 모든 멤버가 부른 노래에 맞춰 춤을 춰보세요. 우아한 춤은 마치 아름다운 작은 나비가 꽃 사이를 오가는 것 같았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왕얄리의 춤에 매료되었고 모두 매료되었습니다. 세 번째 그룹의 똑똑한 Gui Gushouxu는 모든 사람에게 촌극을 선사했으며 그의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연기는 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박수를 받았습니다.
뜨거운 박수와 웃음이 터지는 가운데 게임이 끝났습니다...
3. 교실 '찾기 게임'
오늘의 중국어 수업은 작문 수업입니다. 매 작문 수업마다 재미있는 게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 "통치자와의 줄다리기", "나는 나무 사람입니다" 등 선생님은 오늘 우리가 "아들 찾기"라는 게임을 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子'라는 단어를 쓰라고 3분을 주셨는데 시간이 너무 짧아서 저는 '맹자', '공자', '노자', '묵자', ''만 썼습니다. Zengzi" "아이", "어린이", "오리" 등 원래 글을 잘 쓴다고 생각했는데, '젓가락', '숟가락' 등 생활필수품을 쓰는 것을 잊어버릴 줄은 몰랐습니다. 아아, 우리는 1쿼터에 너무나 처참하게 패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선생님께서 '子'라는 단어를 몸에 써서 그룹별로 활동하라고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신나서 '배', '목', '창자' 등을 썼습니다. 우리가 글쓰기를 절반쯤 했을 때 선생님은 "네 몸에 있는 장식은 네 것으로 간주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말하기를 마치자마자 그 과정은 폭발했습니다. 우리는 "팔찌", "신발", "양말" 등의 단어로 단어를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뇌세포가 빠르게 돌아가고 있을 때 갑자기 세 그룹이 우리 뇌세포를 복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미친! 잠시 후 선생님께서 명령을 내리시고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수업은 뇌에 대해 이야기했고, 나는 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학급 전체가 "子"라는 단어로 50단어 이상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그 사람이 "미친 놈"이라고 말한 다음 "바보", "멍청이", "절름발이", "절름발이"라고 말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두를 웃게 만들었어요! ! "냄새나는 신발", "냄새나는 발", "냄새나는 양말", "썩은 양말" 등 재미있는 단어도 많이 있습니다.
벨이 울렸을 때 우리는 재미있게 놀고 있었습니다. 학생들은 마지못해 교실을 떠났다.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 [초등학교 작문 교실 게임]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성공적인 경험을 얻을 때까지 두려워하는 일을 해보는 것입니다.
3. 교실 게임 구성
교실 게임 오늘 우리 학급에서는 "Paper Soldiers"라는 매우 흥미로운 게임을 했는데, "Paper Soldiers"라는 단어만 들어봤고 "Paper Standing"이라는 단어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 아주 이상한 이름이지만 물어보니 어느 그룹이 가장 많은 사람을 서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작은 신문 위에 서서 5초 동안 버티면 승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의 "발자국"을 최대한 줄여서 쉽게 승리할 수 있는 좋은 포메이션입니다.
우선 게임 이름을 '죽음의 전대'로 정했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더욱 집중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최강의 마자동을 찾아서 안아주세요. 가장 얇은 Guo Yi Xiao, 가장 중요한 것은 헤비급 동급생 Li Xingzhe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Suicide Squad"가 싸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살 분대')가 '전장 준비' 싸움에 뛰어 들었습니다. 먼저 Ma Zidong은 Guo Yixiao를 껴안고 나는 전체 그룹을 손으로 고정했습니다. 모든 '군인'은 중요한 임무가 있습니다. 한 사람이 잘하지 못하면 '전투'는 실패합니다.
모두가 멍하니 카운트다운만 듣고 있었는데, 5, 4, 3, 2, 1, 네, 최고 기록을 달성한 후 5명이 승리했습니다. 몸이, 어느 그룹도 기록을 깨지 못했다. 양 선생님은 잠시 생각을 하다가 가장 마른 사람들끼리 팀을 꾸리겠다는 생각을 했고, 한 명 더 모여서 학급 기록이 탄생했다. >
수업이 끝난 후 우리도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무한의 힘. 교실 게임 오늘 농구를 하고 숨을 헐떡이며 아버지 사무실에 왔더니 아버지가 이상한 것들을 많이 꺼내시며 말씀하셨습니다. 나, “준청 씨, 제가 재미있는 실험을 보여드릴까요? "나는 말했다: "좋아! 그런데 그걸로 무엇을 합니까? 아빠는 손에 들고 있는 물건더미를 가리키며 "바로 그거예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말했다: "어? 안 돼요!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어떤 실험을 할 건가요? 아버지는 “불 먹기 실험”이라며 사악한 미소를 지었다.
아버지가 북을 치며 실험에 필요한 도구들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더니 술이 담긴 병을 꺼냈다. , 그리고 껍질을 벗긴 배를 꺼내서 술에 담그고 초를 가져다가 불을 붙인 다음 술에 담근 배를 꺼내서 촛불로 불을 붙이고 중요한 순간이 왔습니다. 기적이 일어났어요! 아빠가 아직 불을 내뿜고 있는 눈배를 삼켰어요! 아빠, 죽고 싶어요? 두렵지 않나요? 맙소사! 곤경에 빠지면 안 됩니다! "기도하고 고민하면서 생각했어요. 몇 분 지나니 정말 신기했어요! 아빠는 괜찮았고, 행복하게 씹어먹더니 맛있다고 했어요. 참 이상해요! 아빠에게 "아빠, 무섭지 않나요?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이아몬드 입을 개발한 것은 아닐까? ”라고 놀라서 말했다.
아빠는 “괜찮아, 배를 입에 넣을 때 입을 꽉 다물고 숨을 쉬지 않으면 괜찮을 거야. 그거, 한번 해볼래? . "나는 말했다: "좋아! “아빠는 방금 그 행동을 반복한 뒤 타는 눈배를 나에게 가져다주며 “잠깐만 내가 먹으라고 하면 먹어도 되고, 씹으라고 하면 씹어도 되고,”라고 말씀하셨다. 기억하다! “나는 아직도 불이 붙은 눈배를 바라보며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말했습니다. “좋아요.
그래서 눈배를 집어들고 아버지가 '먹으라'고 명령하셨다. 나는 곧바로 배를 입에 넣었다. 몇 분 뒤 아버지는 "씹어라. "그래서 먹기 시작했는데, 아!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 아프더라고요. 정말 이상하게 생각해서 아버지께 여쭤봤더니 "불이 공기에 의존한다는 건 다들 아시죠?" 화상을 입으면 즉시 입을 다물고 숨을 멈춥니다. 그러면 입에 공기가 없어 불이 자연스럽게 꺼지므로 괜찮습니다! "아! 세상에 이렇게 멋진 실험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 교실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음 방법을 참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으로 수업이 쉬워집니다. 많은 경우, 학생들은 교실에서 수업 계획을 완료하기 위해 여전히 교사와 협력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여전히 "추가" 역할을 하며 교사의 처분을 받습니다.
실제로 교사와 학생은 수업 중에 서로 다른 상태에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와 능력으로 인해 교사와 학생의 협력 활동은 활력과 활력이 넘치는 기계적이고 지루한 교실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습에 지치고 교사는 가르치는 것에 지치는 현상이 필요합니다. 우리 교사들은 이 문제를 학생들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이 과정을 전체 학급 활동으로 유연하게 구성하고, 스스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천지경마' 수업을 할 때 학생들에게 먼저 읽어보라고 한 뒤 파트너를 찾도록 했습니다. 이때 나는 평소 손을 들기 싫어하는 남학생 옆으로 걸어가서 함께 읽어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이 말을 하자 학생들이 손을 들고 함께 책을 읽어주겠다고 해서 교실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2. 교실 분위기를 동원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보세요. 심리적 관점에서 볼 때 초등학생은 호기심, 질문, 아름다움, 활기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로서 저는 이러한 측면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초등학생의 비지적 요인이 학습에 미치는 역할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학습하면서 "놀고" "놀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교실에서 학습과 "놀이"를 통합하는 교수법을 만듭니다.
교실에서 상황을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고 구체적인 콘텐츠, 생생한 형식, 참신하고 감동적인 것을 제공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진정으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절한 기술을 보여주세요. 예를 들어, "Remember a Game"이라는 작곡을 가르칠 때 그런 교실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학생들과 정면 대결 게임을 했는데, 당연히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었고, 학생들 모두가 진심으로 웃었습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에게 게임 과정과 캐릭터의 언어, 동작, 표정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동시에 자신의 경험이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수업 중에 학생들의 열정은 항상 높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의 '무엇을 쓸 것인가'와 '어떻게 쓸 것인가'라는 두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여 교실 분위기가 좋아질 것입니다. 더욱 활동적인. 3. 교실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공연을 활용하세요. 새로운 중국어 교육과정 표준은 중국어의 특징이 도구성과 인문학의 통합이라고 설명합니다.
중국어 교과서의 풍부한 내용은 교수법과 교수법의 선택에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며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더 직접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중국어 수업의 인문학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교실 분위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작은 마을의 아침'을 가르칠 때 '...농민들이 웃으며 자기네 농산물이 싸고 좋다고 친절하게 학생들에게 물어봤다'는 구절이 있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그 농부라면 당신의 제품이 저렴하고 고품질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갑자기 학생들의 열정이 동원되어 잇달아 소규모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학생들에게 '싸고 좋은 품질'의 의미를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런 방식으로 텍스트에 대한 지식이 구현될 뿐만 아니라, 텍스트 외부의 '가상'도 깊이있게 발전됩니다.
소위 '가상'이란 텍스트 콘텐츠 외부의 지식 포인트를 말하며 교사가 학생을 통해 표현할 플랫폼을 만들어야 합니다. 4.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수업 중에 학생들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은 추측이나 긴급 답변을 제시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상상하거나 이전에 나타난 새로운 현상을 상상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전통적인 '시험 중심 교육'의 장기적인 제약으로 인해 일부 교사는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기를 꺼리고 감히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지 않으며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한 사람은 끝없이 말을 하고, 아래 학생들은 고인 물처럼 조용하고 수동적으로 지식을 받아들인다. 때때로 학생이 어떤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손을 들었지만 그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는 학생의 직관적 사고를 '이단'으로 간주하고 그 학생을 '미친 생각'이라고 부르거나 그에게 소리를 지르기도 합니다. " '교란 질서를 어지럽히는 것'은 큰 꼬리표입니다... 5. 수업 중에 유행하는 농담을 실시간으로 넣거나,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