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삼교 중 어느 것이 가장 먼저 시작되었습니까?

삼교 중 어느 것이 가장 먼저 시작되었습니까?

불교의 기원 불교가 창립되었을 때 인도는 이미 봉건 영주가 통치하는 농노 사회에 들어갔다. 당시 인도의 전통 베다 천계, 보편적 희생, 브라만의 3 대 신앙, 브라만의 독점 지혜와 대표신권의 지위가 흔들리기 시작했고, 뭇사람의 표적이 되었다. 자유사상가에는 각종 반전통 사모아 사상이 있다. 불교는 살모넬라 사상 중 하나에 속한다. 창시자 석가모니는 네팔 카피로비에서 태어나 석가모니족의 왕자이다. 그의 생졸년이 남북으로 전해지는 불교에는 여전히 다른 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가 기원전 6 세기부터 5 세기에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소년 시절에 그는 세상일이 변덕스럽다고 느꼈고, 인생의 고난에서 벗어나는 방법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 스물아홉 살에 출가하다. 성불 (불, 자유번역가) 이후 인도 갠지스 강 유역 중부에서 대중에게 자신이 깨달은 이치를 선전하면서 신도들이 많아지면서 종교단체를 조직하여 불교를 형성했다. 그는 나가에서 8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불교의 진화는 불교가 창설된 이래 인도에서 몇 차례 진화를 겪었다. 부처와 그의 직제자가 선양하는 불교를 근본불교라고 한다. 부처가 죽은 후, 그의 제자들은 사제 (), 팔도 () 및 기타 기본 교리를 따르고, 사교의 생활 속에서 그의 생전의 설정과 수행을 유지했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각기 다른 장소에서 서로 다른 대상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제자들은 이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했다. 부처가 도착한 후 약 100 년, 불교는 두 가지 주요 유파, 즉 상좌파와 대중파로 나뉘어 근본파라고 불린다. 100 년 후, 분열은 계속되고 18 또는 20 개 부분으로 나뉘며, 이를 기술 단말기라고 합니다. 부처가 나누는 시간, 시대, 이름, 지역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당시 불교는 북쪽의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남쪽의 키슈나트 강 (크리시나 강) 으로 전해졌다. 일반적으로 상석에서 직접 분리된 가장 큰 부분은 모든 것이 일부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상북 (만물로 대표됨) 과 대중부는 교리상 크게 다르다. 두 부의 주요 차이점은 ① 법칙 (사물과 존재) 에 대한 이해이다. 대중부는' 과거와 미래가 모두 진실이 아니다',' 현존하는 몸은 명실망할 수 있다', 즉 모든 현실이 인연에 따라 소멸되고, 과거가 소멸되고, 실체가 없고, 미래가 무생무실체이며, 현재만이 합법적인 몸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각 부처는 법신이 영원하다고 생각하는데, 법신은 과거, 현재, 미래에는 모두 진실이라고 한다. 즉' 법신은 영원하다',' 법신은 미래에는 진실이다',' 나는 법에 대해 비어 있다' 고 한다. ② 부처님에 대한 이해. 미사부는 세상에서 태어나 죽은 부처님 석가모니가 도성육신이지 진신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부처의 진신은 장기 수행이 축적되어 형성된 것이다. 그는 무한한 생명과 힘을 가지고 있다. 모든 말은 무작위적이다. 그는 한 목소리로 모든 법칙을 말한다. 만물이 석가모니를 도성육신으로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부처가 하는 말을 다 가르치는 것도 아니고, 단번에 하는 것도 아니다. (3) 소리와 보살에 대한 이해. 공공부는 보살의 폭에서 모든 중생의 자비와 의지력을 강조하며 귓속말로 보살을 주목한다. 듣고, 느끼고, 보살이 뿌리를 닦고, 도를 지키는 능력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부처와 듣고, 느끼는 것은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양력 시대쯤에 불탑 숭배가 불교도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최초의 대승 사교인 보살이 형성되었다. 그들 중 일부는 대승경, 비모문경, 묘법련화경 등에 근거하여 대승의 사상과 실천을 실천하고 선전한다. 중파 (공종) 와 요가파 (유종) 의 두 가지 큰 체계를 형성하여 초기 불교를 소승으로 몰아넣었다. 부처가 죽은 지 약 500 년 만에 대승 불교가 일어났다. 이 학파의 창시자 용수는' 빈',' 중도',' 이진진' 등의 사상을 천명했고, 그 제자 티보는 계속해서 용수학설을 발양하여 대승 불교를 더욱 발전시켰다. 나중에 청의와 악설 등은 중관의 사상을 다른 각도에서 천명하여 자지지파와 응응파를 형성했다. 한편 소승 불교는 만물이 있고 경부 등이 있으며 계속 발전하고 있다고 말한다. 부처가 죽은 지 약 900 년 만에 요가 학파가 일어났다. 이 종파의 제사는 작품도 없고 가족도 없다. 무는 모든 비구가 일부분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비구의 교리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대승 교리를 천명하는 것이다. 그의 동생은 그의 가족과 매우 친하다. 원래 그는 제자가 모두 그 학과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는데, 나중에 그는 다시는 대승으로 바꾸지 않고' 천계사' 라고 불렸다. 무세속 친족은' 만법' 과' 삼계 유심' 의 이론을 발양하고, 이어 전승된 주된 것은 남타, 안혜, 호법 진나, 그리고 성계 친광이다. 7 세기 후 인도 밀교가 유행하기 시작했고, 8 세기 후 힌두교에 접근했다. 보로왕조는 나란타사 밖에 또 초불사를 건설하여 밀교를 연구하고 전파하는 중심지로 삼았다. 9 세기 이후 밀교는 더욱 흥성했고, 금강승, 전생승, 시륜승이 잇따라 형성되었다. 1 1 세기부터 이슬람의 영향은 점차 동인도 각지로 접어들었다. 13 세기 초까지 조걸사 등 많은 중요한 사원이 파괴되고 승려가 흩어지고 불교는 결국 남아시아 아대륙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불교의 전파는 처음에는 인도 중부의 갠지스 강 유역에서만 유행했다. 공작왕조 시대에 아유왕은 불교를 국교로 여기고 불탑을 광범위하게 건설하고 절벽과 돌기둥에 법령과 교리를 조각하여 남아시아 아대륙의 여러 곳으로 전해졌다. 동시에 교사를 주변국에 파견하여 선교하고, 동쪽에서 미얀마, 남쪽에서 스리랑카, 서쪽에서 시리아와 이집트에 이르기까지 불교를 점차 세계적인 종교로 만들었다. 불교는 아시아 각지로 전파되는데, 대략 두 가지 노선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남쪽에서 스리랑카로, 그리고 스리랑카에서 미얀마,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등으로 전해졌다. 파미르 고원을 거쳐 북쪽으로 중국으로, 중국에서 북한, 일본, 베트남 등으로 전해졌다. 불교는 기원전 3 세기 공작새 왕조 시대에 스리랑카로 전파되었다. 아육왕은 일찍이 그의 아들 모츠타를 스리랑카에 보내 불교를 전수한 적이 있다. 기원전 1 세기에 스리랑카에는 대사파와 두려움 없는 산사파의 두 가지 주요 불교 유파가 있었다. 대승 불교는 3 세기 상반기에 스리랑카에 도입되었고, 남사파는 두려움없는 산사파로 나뉜다. 5 세기 초, 감음용 발리어로 삼장을 교정하고 주석을 달아 완전한 상좌교법 체계를 세웠다. 대서학파는 남전 불교의 정통 학파로 여겨진다. 미얀마 캄보디아 라오스 등의 불교는 스리랑카 사찰학파의 법률제도를 물려받았다. 12 세기 이후 외국인과 식민지의 침입으로 스리랑카의 불교가 두 차례 파괴된 뒤 미얀마와 태국에서 다시 전해졌다. 불교는 4 ~ 5 세기에 스리랑카에서 미얀마로 전해졌다. 1 1 세기 중엽에 보간 왕조의 아누루타 왕은 미얀마 최초의 통일봉건 왕조를 설립하여 한때 대사파 불교를 국교로 추앙했다. 이후 왕조는 불교를 보호하기 위해 18 세기에 세워진 양곤대금탑과 같은 웅장한 불탑을 많이 건설했다. 불교는 기원 12 세기경 스리랑카에서 태국으로 전해졌다. 13 세기에 태국 소코타이 왕조는 불교를 국교로 선포했다. 18 세기 방콕 왕조의 왕들은 모두 불교를 신봉했다. 19 세기 중엽 이후 라마 4 세는 불교를 개혁하여 신구 두 파를 형성하여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19 19~ 1927 모든 sanzo 노트 및 티베트 고전을 출판합니다. 태국은 현재 동남아 불교가 흥성하는 나라로,' 승려의 나라' 라고 불린다. 기원 5 세기와 6 세기에 불교는 부남 (초기 캄보디아) 으로 전해졌는데, 불교는 이곳에서 대승과 대승이 모두 전파되었다. 6 세기 복남개명 진라, 종교신앙은 대승 불교와 힌두교가 동시에 존재하는 것으로 9 ~ 12 세기 앙코르굴의 종교의식과 많은 궁전 건축물에서 뚜렷하게 드러난다. 14 세기 중엽 이후 캄보디아는 태국의 속국이 되어 불교가 전해졌다. 나중에 라오스는 캄보디아에서 불교로 전해졌다. 5 세기부터 불교는 인도네시아의 수마트라, 자바, 발리 등지로 전해졌다. 중국 승려 이경 () 에 따르면 7 세기 중엽에는 소승 불교가 인도네시아의 여러 섬에서 성행하였으며, 이후 각 왕조는 대승 불교와 힌두교를 믿었다. 이슬람은 15 세기에 성행하기 시작했다. 서기 전후에 불교가 중국에 전해졌다. 한대에서는 일종의 선술로 여겨진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전국에 널리 퍼져 많은 유파가 나타났다. 수당 시대가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중국 민족의 특색을 지닌 많은 교파가 형성되었다. 송대 이후 불교 각 유파가 융합되는 경향이 있어 유석도 갈등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불교는 7, 8 세기에 인도와 한족 지역에서 중국 티베트로 전해졌고, 10 세기 중엽 이후 티베트 불교를 형성한 뒤 쓰촨 청해 간쑤 몽골 러시아 부랴트 몽골인들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전파됐다. 2 세기 말에 불교는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전해졌다. 그것은 4 세기와 5 세기에 널리 퍼졌다. 10 부터 14 세기까지 베트남 불교는 번영기에 접어들었다. 태국과 미얀마의 불교도 베트남의 불교에 영향을 미쳤다. 불교는 4 세기 후반에 중국에서 북한 고구려로 전해졌다. 기원 7 세기 신라 왕조가 한반도를 통일한 이후 중국에서 들어온 화엄종, 법가종, 선종이 모두 성행하였다. 특히 그 이후였다. 주니어는 14 년 말에 발표됐다. 이조는 14 세기에 배불숭유 정책을 채택했지만 북한 불교는 발전하여 17 세기 중엽 이후 쇠퇴하기 시작했고 근대에 이르러 다시 부흥했다. 서기 6 세기에 불교는 중국에서 북한을 거쳐 일본으로 전해졌으며, 이후 줄곧 일본의 주요 종교였다. 7 세기 초 성덕태자는' 17 조 헌법' 에서 모든 신민들에게' 삼보에 귀의하라' 고 요구했다. 중국 수당 이후 일본은 중국에 대량의 승려를 파견하여 유학을 했고, 중국 불교의 주요 교파는 모두 일본에 전해졌다. 12 세기 이후 일본 불교는 많은 민족화 종파를 형성했다. 불교는 아육왕이 인도를 통치할 때 시리아, 이집트 등 나라로 전해졌다가 나중에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으로 전해졌지만 영향은 크지 않았다. 19 년 말, 20 세기 초 불교가 처음으로 유럽과 북미에 전해졌다. 1906 년 영국 불교협회가 영국에 설립되었고 유럽 불교도들은 자체 조직을 갖기 시작했다. 나중에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스웨덴, 체코슬로바키아, 헝가리 등의 불교 승려와 연구기관이 있었다. 불교는 미국에 들어온 뒤 북쪽으로 캐나다로, 남쪽으로 브라질 페루 아르헨티나 등으로 전해졌다. 현재 불교는 이미 세계 각 대륙으로 전파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주로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 집중되어 있는데, 그곳의 불교 신도 수는 다른 종교보다 훨씬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