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천귀 전술의 상세한 설명과 대단한 점?
천귀 전술의 상세한 설명과 대단한 점?
(b) 하늘과 땅 쌍귀신의 특징
먼저 하늘과 땅 쌍귀신의 능력을 살펴보자-
좀비: 석상귀신:
훈련비-12 금, 2 인구 훈련비-185 금, 3 원격 대 지상 (대 지상) < P > 지상 공격-평균 13.5(17.5) 지상 공격-평균 19.5(27)
공중 공격-공중공격-평균 65.5 (82) 3 (대지 < P > 갑옷 유형-중갑 (6) 갑옷 유형-무갑 3(9)
이동 속도-중간 (27) 빠른 (35) 이동 속도-빠름 황무지
훈련장소-지혈훈련장소-지혈
훈련시간-18 초 훈련시간-35 초
낮시야-14 낮시야-14
밤시야 구울이 격앙된 후, 사악한 후광에 맞춰 지상에서 그 속도는 거의 어떤 병종도 대적할 수 없고, 공격과는 거리가 멀다. 단지 기세에서만 적을 압도하는 우세를 가지고 있다. 특히 거미와 총사 등 포메이션 요구가 매우 엄격한 장거리 병종에 직면했을 때, 열광적인 구울군은 더욱 빠르게 그 포메이션을 돌파하는 무기가 되어 이론적으로 금 1, 15 만 쓰는 것과 같다 석상귀신 자체도 기동성이 높은 항공병종에 속한다. 항공병종의 대다수가 기동성이 높지만, 사악한 고리의 가속작용은 UD 만의 큰 장점이다.
2, 저렴한 가격. 구울은 4 대 종족 중 농민을 제외한 가장 저렴한 병종으로, 12 금, 목재가 필요 없고, 18 초의 건설 시간, 여가 시간에는 집단적으로 나무를 채집할 수 있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목재를 많이 쌓을 수 있으며, 항공력으로서 석상귀신의 가격도 인족 용독수리와 수족 비룡보다 훨씬 낮으며, 쌍지혈의 경우 돌상귀들을 양산하기 쉽다.
3, 저인구 점유. 시체귀신과 석상귀신은 모두 2 인구를 점유하고, 저인구 점유는 같은 인구를 차지하는 경우, 비교적 높은 인구가 차지하는 적보다, 너의 부대는 매우 쉽게 대량에 도달할 수 있다. (HUM 폭발 헬리콥터를 보면 대량의 저생명값 단위도 매우 무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세에서 먼저 적을 놀라 쓰러뜨리고, 자주 귀가하여 인구를 보충하는 고민을 덜어준다.
4, 공격 유형 보완. 일반적으로, 원격병종은 천자공격, 중형호갑이고, 일반공격, 중형호갑의 구령에게는 공격이나 호갑에서 장거리 병종에 어느 정도 자제를 초래할 수 있으며, 중갑의 구령은 마법부대를 두려워한다. 비록 법사의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중갑부대에 부딪히는 가합효과는 작지 않다. 특히 구령에게 그러나 일반적으로 포메이션의 마지막에 숨어 있는 것은 시신이 포메이션을 뚫고 그들을 소멸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공중천자로 공격하는 석상귀신은 무갑의 법사 부대에 효과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 P > 와 동시에 천지쌍귀신도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다.
1, 저생명가치. 어두운 밤 요정 궁수 이외에, 좀비의 생명값은 초급병종 중 가장 낮지만, 석상귀신은 4 대 종족 중 생명값이 가장 낮은 공중단위이다. (호랑이 계집애 9 혈의 무적부엉이도 계산할 수 없다면 어쩔 수 없다 ...), 저생명값 단위 작전은 수량의 우세에 의존해야 하는데, 이렇게 많은 위력 있는 면살마법은 눈보라와 화염호흡 등이다.
2, 높은 운영 요구 사항. 일반적으로 생명값이 낮을수록 갑옷이 약해지고 기동성이 높은 단위일수록 조작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수록 요구가 높아진다. 천지 쌍귀신의 조합은 의심할 여지 없이 뛰어난 조작 수준에 의존해야 본래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P > (3) 천지쌍귀신의 전투 과정 < P > 1, 천지쌍귀신의 시작. < P > 일반적으로 이 전술의 시작은 특별한 점이 없다. 기지 훈련 두 명의 시승, 시신 채목, 시승이 각각 지혈, 영매탑, 제단 (BCBZBA 시작) 을 짓고, 또 다른 시작은 지혈, 제단, 영매탑 (BCBABZ 시작) 이다. 지혈 건설이 완료된 후 즉시 구울을 훈련시키기 시작했다. 영웅이 제단에서 나오기 전에 구울을 보내 초기 정찰을 할 수 있고, 나머지 구울은 목재를 채집하고, 인구가 상한선에 다다르려고 할 때 심령탑 (보통 상한선과는 4 ~ 6 명 차이가 날 때 심령탑을 만들어야 한다. 구울훈련 시간은 18 초이고, 영매탑은 5 초),,,,,,,,,,,,,,,,,,,) 영웅이 제단에서 나올 때, 이미 4 ~ 5 개의 구울을 훈련시켰을 것이다. 이 구울들을 데리고 초기 MF 를 진행할 수 있으니, 구울이 21 목재를 가득 채운 후에 다시 외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MF 과정에서 금은 325 시에 기지를 제때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고, 이로써 시작이 완성된다. 영웅을 위해 요술 요괴봉, 즉 속칭 스켈레톤 스틱을 사서 초기 병력의 부족을 메우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MF 또는 괴롭힘과 억압 과정에서 묘지를 내려놓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묘지는 천지 쌍귀신에게도 중요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둘째, 천지쌍귀신의 조기 전투. < P > 초기의 이른바 천지쌍귀신은 초기 전투로 운영상 포위와 이중선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전략적으로는 MF, 괴롭힘, 쌍지혈, 개 RUSH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 포위 공격. < P > 천지 쌍귀신 전술의 초기에는 실제로 구울과 같은 병종의 존재일 뿐, 구울은 강아지라고 불리는데, 왜 강아지라고 불리는지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성간 중충족 강아지 제글링, 제글링이 3 권까지 되면 난폭할 것 같다고 추측했다. 불사족의 게이머로서, 모든 사람은 개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개 예술로 가장 두드러진 표현은 포위를 하는 것이다. 포위의 장점은 목표물의 행동을 제한하는 데 있다. 한 단위를 공격할 때, 공격받는 대상이 도망가면, 공격하는 단위는 추격 중에만 간헐적이고 단편적인 미약한 공격을 할 수 있고, 추격 공격 과정에서 다른 적단위는 자기 부대에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포위를 하는 기교가 생겨난다. 목표물을 공격한 이상 목표물을 죽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포위 공격은
(1) 속도 이점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자신의 행동 속도가 상대보다 빠르며, 불사족에게는 일반적으로 사악한 후광, 시신 광신, 얼음탑 감속, 서리별 감속, 얼음갑감속, 수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속도가 상대방보다 낮을 때, 그를 따라잡을 수 없을 때, 어찌 포위를 할 것인가?
(2) 수량 이점. 일반적으로, 단위 수가 많을수록 목표물을 포위하는 것이 더 쉬워지며, 포위된 단위의 하한은 일반적으로 4-5 개 (포위 대상의 충돌 볼륨에 따라 다름) 이며, 일반적으로 6 개 단위는 포위를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때로는 나무, 깊은 물, 고지대, 건축 등과 같은 지형상의 장점을 이용하여 술집 입구 3 개가 중립영웅을 포위하는 것과 같은 더 적은 단위로 포위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 P > 일반적으로 포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를 공격하지 않고 목표 뒤로 직접 이동합니다. 이동 중에 구울은 불규칙한 모양의 방진을 형성합니다. 이때 수동으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울을 포위하고 목표물이 방진에 있을 때 M 키를 누르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 목표물을 클릭하면 먹을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 P > 포위된 부대는 일반적으로 빠져나가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저급 영웅들이 포위 공격에 직면했을 때 회성 두루마리를 이용해 목숨을 보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반대로, 영웅의 지위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상대방은 지나치게 경험 많은 노도를 조작하기만 하면 보통 새들에게 쉽게 포위되지 않기 때문에, 이때 포위된 목표물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예를 들어, ORC 가 FS 를 선발하고 3 개의 큰 G 를 이끌고 당신 앞에 올 때, 급하게 FS 를 포위하지 마세요. FS 는 원격 영웅입니다. 포위하기가 근전 영웅보다 더 어렵습니다. FS 를 에워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가 당황할 때, 위치가 좋지 않은 큰 G 를 에워싸고, FS 를 에워싸고, 아마 죽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경우 공포마왕은 일부 플레이어의 조기 전투에 선호되는 경우가 많다. 수면 기술은 포위의 효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방금 설명한 바와 같이 FS 를 잘 수 있고, 다시 큰 G 를 둘러볼 수도 있다. 운이 좋으면 두 명을 둘러쌀 수도 있다. 운이 좋지 않으면 한 명을 포위한 후 다시 포위한 후 FS 를 에워싸면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명언) < P > 요컨대, UD 를 처음 배우는 새들은 UD 가 개를 사용할 것이고, 개로 포위될 것이며, 포위는 모든 UD 의 본능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2, 이중선 작업. < P > 일반적으로 이중선 조작은 단일 (이중) 영웅 괴롭힘 또는 삼배, 후방 단독 MF 의 작전 기교를 말한다. 전투 초기에 플레이어 수준의 높낮이를 보면, 주로 그의 포위와 이중선의 기교가 어떠한지를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UD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이중선 작전은 DK 앞의 삼배나 도농, 강아지가 MF 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중선을 처음 배우는 새들은 양쪽을 병행하기 어렵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서투른 이중선은 종종 영웅의 붉은 피를 흘리며 도망가고, 개도 큰 조각으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실제로 분리되어 보면, 앞의 DK 는-당신의 이중선이 아직 숙련되지 않았을 때-정말로 어떤 단위를 죽이거나 무언가를 빼앗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그의 행동을 감시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주로 후방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경험 많은 게이머 이중선 MF 는 모두 밤에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먼저 목표를 포위하고 다시 때릴 수 있습니다. 어떤 강아지의 혈액량이 줄어든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을 선택하고 E 키를 누르면, 그것은 스스로 나무를 메고 집으로 돌아간다. 만약 안심하지 않는다면, 아예 시체를 먹는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중상을 입은 강아지를 집으로 배불리 먹게 하는 것은, 특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시체귀신과 같은 저생명값 단위는 절대로 붉은 피가 다시 당겨질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 되고, 피가 누렇게 되면 철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점차 이런 조작에 익숙해지면 DK 는 경험을 적당히 빼앗고, 홍혈적 몇 명을 죽이고, 보배 같은 것을 빼앗을 수 있다. 이중선은 사실 이렇게 간단하다. (숭상적인 눈으로 나를 쳐다보지 마라, 사실 나는. 아니.), 다만 적당한 때에 MF 가 떨어진 보물을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나 만약 정말 자신이 없다면, 그래도 성실하게 단선으로 가는 것이 좋겠다.
3, RUSH
는 보통 가까운 RUSH 의 인종이 NE 인 반면, UD 의 RUSH 는 주로 도시 쌍지혈을 파는 개를 둘러싸고 펼쳐진다. 이런 RUSH 는 일반적으로 동족대전이나 NE 에 대한 전투에서 볼 수 있는데, 동족전시에 많은 사람들이 LICH 를 선발 영웅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고, 서리의 샛별은 연약한 시체귀신에게 그 살상력은 파멸적이다. RUSH 를 철저히 하려면 도시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UD 가 돈 있는 쌍병영이 개를 터뜨렸지만 초기에는 제 2 병영을 지을 충분한 경제능력이 없었고, 귀성한 돈을 팔아서 제 2 병영을 짓는 데 쓸 수 있었기 때문이다. 또 RUSH 가 실패하면 도시로 돌아가도 전세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쌍병영 RUSH 는 TR 과 같다. RUSH 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전술입니다. 우선 너무 위험합니다. 둘째, 현재 FL, 수왕 등과 같은 많은 부름류 영웅들이 값싼 소환생물을 이용해 돈으로 바꾼 병력을 소비하고, 다른 한두 개의 좋은 방어탑이 UD 취약한 강아지 부대에 대한 위협도 작지 않다. (나는 ORC 땅동을 언급하지 않았다. 아직 누가 강아지를 사용하여 RUSH ORC 에 간다는 말을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 UD 로 이런 상황에서 RUSH 는 별로 가치가 없다. 결국, RUSH 는 반드시 늦게 2 권, 심지어 2 권 (어떤 맹인은 전혀 2 권을 올리지 않을 것), 상대 2 권이 좋고, 중급 병종, 특히 공군, 수량이 적어도 지면에 대한 공능력이 없는 강아지 부대도 큰 위협이 될 수밖에 없다. UD 2 본은 상대보다 늦고, 거미줄이나 석상귀신이든, 그 출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결국 거미도 돌귀신도 없고 ... 공권이 상대의 통제 속에 떨어졌는데, 처음에는 산발적인 공군에 불과했고, UD 가 산발적인 공군을 시작한 후, 상대방 공군은 이미 기본적으로 형성되어, 눌린 후 UD 가 뒤집히기 어려웠다. 결론적으로 RUSH 를 생각하려면 심사숙고해야 한다. 결국 그것은 정말 기술적인 함량이 없다.
셋, 천지 쌍귀신의 중기 전투.
UD 는 세 권에 크게 의존하는 종족으로, 많은 병종이 세 권 전에 본래의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천지 쌍귀신의 강아지가 그 중 하나이며, UD 의 유명한 삼영웅조합도 세 권이 필요한데, 이는 천지 쌍귀신 전술을 사용하는 UD 가 반드시 세 권을 빨리 올라야 한다는 것을 결정하고, 2 권 이후에는 정체되지 않고 세 권으로 직접 기어가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이 시기의 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