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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매듭 땋기에 대한 구성

준비, 계획, 공식화(단일 구조만 하는 경우나 교사가 통일된 방식으로 수업을 준비하거나 책에 있는 시연 그림을 복사하는 경우 이 과정은 생략 가능). 계획에는 모양 디자인, 직조 순서, 액세서리, 구슬 삽입 순서, 구조의 길이, 색상 및 모든 재료의 준비가 포함됩니다. 중국 매듭을 엮어본 네티즌들은 개인적인 경험이 있다. 중국 매듭을 만들려면 부속품이 없어 다섯 번 이상 의자를 떠나야 하고, 잘못된 순서로 다시 시작해야 하고, 색깔이 좋지 않으면 다시 구매하고, 모양이 이상적이지 않거나, 귀가 너무 짧거나, 구슬을 꿰는 것을 잊어버리는 등의 이유로 원래 1시간만 걸리던 작업이 3~4시간이 걸리거나 그 이상이 되어 만족스러운 모양을 완성할 수 없게 됩니다. 작업을 효율적으로 완료하는 방법은 사전 준비가 완료되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시간이 예산을 초과하면 준비 시간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잘못된 수정, 누락, 부족으로 인해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것입니다. 재료나 도구의. 다음 제안 사항을 알려주십시오.

1. 예를 들어 목걸이, 자동차 장식, 벽 장식 또는 헤어 액세서리 등을 만들 계획입니까?

2. 얼마나 크고 길어야 하나요? 예를 들어 자동차 장식이 시야를 가리면 안 되고, 길이도 너무 길어서는 안 돼요.

3. 심플한 옷을 입는다면 면실이나 경마실을 사용하는 것이 서로 보완하는 효과에 중점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피>

4. 스케치 그리기: 만들 매듭을 종이에 스케치하고 순서를 표시합니다.

5. 재료준비 : ①실의 종류, 색상, 길이.

6. 액세서리의 크기와 로프가 구멍을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 모든 자재를 수집하고 확인하여 용기에 담아야 합니다.

7. 도구 사용: 기본 도구 외에 특정 도구가 필요한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지 않는지.

8. 주의사항: 뜨개질을 할 때 가장 놓치기 쉬운 단계는 무엇인지, 소재의 낙하 방지는 어떤 것이 필요한지 등.

뜨개질

초보자는 먼저 연습실 2개(각각 120cm의 4호 흰색 및 분홍색 능직실을 준비하고 실의 끝을 묶어서 연결해야 합니다.) A와 B. 다양한 색상; 도표에 따라 기본 매듭을 연습하고, 쉬운 실수를 기억한 다음, 작업을 깔끔하고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정식 매듭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선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뜨개질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프리핸드 뜨개질과 플랫 스윙 뜨개질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긴 매듭과 변형이 큰 매듭을 제외한 대부분의 기본 매듭은 그림 순서대로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팬 길이 매듭의 자유형 편직 과정은 상대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학습 효과를 얻으려면 초보자는 먼저 평면 팬 길이 매듭을 익숙해진 후 단계별로 배워야 합니다. 땋기와 그림 그리기의 기본을 손으로 짜는 법을 배우면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뜨개질의 이론 기반 개념은 당신을 전문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롱노트 땋기는 어렵고 복잡하며 연장 폭도 넓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다양한 길이로 다양한 스타일의 매듭을 디자인할 수 있어 롱노트 시리즈의 스타일은 모두 전문가가 제작합니다.

학자들이 사랑하는 물건. 과거 전시회에 전시된 대규모의 복잡한 조합 조합은 장기적인 연구 환경이 없는 아마추어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난해한 기술이었다. 이는 중국 매듭의 구성 요소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적 분석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실제 뜨개질 기술은 이론적인 근거가 부족하고, 긴 매듭이 늘어나는 핵심 요소를 누구나 보기가 어렵습니다.

펌프

펌프를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와인딩 후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매듭을 엮은 후에는 남은 실이 느슨한 모양으로 남게 됩니다. 남은 실을 끝까지 당기는 드로잉 단계를 수행해야 전체 매듭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매듭 모양의 기준은 개인의 미관에 따라 측정해야 하는데, 예를 들어 매듭 귀를 크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본체의 무게감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며, 곡률에 다양한 변화를 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듭 귀에. 그러나 세 가지 가능한 표준이 있습니다:

1. 구조물의 견고함은 균일해야 하며, 네 변의 너비가 동일해야 대칭이 됩니다.

2. 각 회전 선 사이의 거리는 수평 및 수직으로 동일하고 대칭입니다. 각 매듭 사이의 간격은 깔끔하며 크로 셰 뜨개질 후크 끝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앞면의 매듭 솔기가 뒷면의 매듭 솔기와 일치해야 합니다. 매듭을 빛에 대고 잡으면 매듭 솔기를 통해 빛이 보입니다.

이판장매듭의 예를 들면, 판장매듭을 '그리는' 과정은 최소한 3번 이상 이루어져야 합니다.

처음으로 모든 매듭을 풀어주세요. 구슬 바늘을 잡고 있는 매듭 귀, 느슨한 공간을 매듭으로 옮기고 깔끔한 모양을 유지하면서 바깥쪽 매듭을 방사형으로 당겨서 매듭이 미리 결정된 크기가 될 때까지 천천히 수축되지만 "단단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각 라인 공백 사이의 거리는 표준적으로 라인 너비의 약 절반입니다.

두 번째는 매듭의 좁은 공간을 매듭 러그로 옮겨서 매듭 러그가 더 길게 나타나 인접한 러그와 거의 얽힐 뻔했습니다. 끝까지 매듭 러그의 길이.

세 번째로 전체 구조가 형성되었으나 양쪽 귀의 비대칭, 구조의 간격이 고르지 않은 등 여전히 조정이 필요합니다. 밤색매듭, 희망매듭, 대부분의 조합매듭의 경우 도안과 뜨개질의 단계가 인터리브되어 있으므로 모두 엮은 후 실을 그릴 필요가 없으므로 일부 작품은 따로 엮어서 엮어야 한다. 인터리브 방식.

수리

긴 매듭으로 묶인 옥 펜던트와 같이 간단한 작품이라도 완전한 구조가 제대로 기능을 발휘하려면 '수리'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두 개의 실 꼬리가 남게 되는데, 이를 목걸이 머리에 연결하거나 매듭으로 만들어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편집과 편집이 결합되어 교차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것이 먼저이고 어떤 것이 뒤따르는지는 정해진 순서가 없습니다. 단계를 잘못 설정하여 분해하고 다시 작업하는 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작품을 디자인할 때 원래의 계산대로 전체 길이가 완성되어야 하는데, 실제 엮을 때 늘어진 귀의 길이도 포함하지 않아서 20cm 정도의 길이 차이가 나고 모든 노력을 다한 느낌이 듭니다. 낭비되었습니다. 이때, 배선기법을 이용하여 미완성된 부분을 계속해서 땋아주면 되는데, 작업이 끝나면 좀 더 긴 실꼬리가 남게 되는데, 이 역시 '수리' 방법이다. 매듭을 만든 후 매듭을 더 견고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수정하여 술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 끝이 매듭의 하단에 바로 있는 경우 술을 만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매듭을 먼저 묶은 다음 이중선, 단일선으로 분리합니다. ① 단실인 경우에는 8자 매듭으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② 쌍실인 경우에는 단추매듭, 쌍실매듭, 사각매듭, 케이슨으로 묶을 수 있습니다. 실이 꼬인 로프이거나 플랩 로프인 경우, 실을 직접 풀고 풀어서 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② 먼저 단추 매듭을 만든 다음 매듭에 일부 선분을 숨깁니다. 포장 방법: 양모 주위에 여러 개의 실 조각을 배치한 다음 다른 실로 묶고 단단한 매듭으로 묶습니다. 완벽한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정 방법에는 4가지가 있습니다. ① 스레드 숨기기. ②술을 만들어 보세요. ③구슬을 박아넣는다. ④5개의 고리를 돌립니다. ⑤ 블라인드 솔기 등 실 숨기기: 코트에 실을 흔적 없이 매끄럽게 숨기고 싶다면 단추 매듭, 긴 매듭 또는 양단 매듭을 묶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단추 매듭의 꼬리 부분을 잘라냅니다. ② 작은 주머니처럼 긴 매듭을 만들고, 머리핀을 이용해 작은 주머니에 실을 통과시킨 후 잘라냅니다. ③ 비단 매듭을 묶고 매듭 중앙에 실을 감습니다.

바느질

매듭이 강한 몇 개의 매듭을 제외하고는 구조가 별로 튼튼하지 않아 만든 후에 금방 풀리는 '중국식 매듭'도 있습니다. 변형되어 실용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매듭은 작은 장식품이지만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비교적 복잡한 매듭을 엮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듭 모양이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듭을 만든 후 바로 실로 촘촘하게 꿰매주어야 매듭이 변형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다. 목걸이 장식으로 사용하면 펜던트의 무게도 견딜 수 있습니다.

형태 완성

직조하고, 그림을 그리고, 꾸미는 과정을 거쳐 자신의 손과 정신, 예술적 성취가 이루어진 작품이 완성됩니다. 전체 구조 여전히 다른 사람의 손길을 견딜 수 없습니다. 즉각적으로 형성되지 않으면 언제든지 변형됩니다. 따라서 구조가 최상의 상태라고 간주되는 한 즉시 "형성"되어야 합니다. .

방법:

공간을 찾아 사용하지 않은 신문지를 바닥에 편평하게 눕힌 후(신문은 스프레이 페인트와 원재료가 식기에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흰 종이( 인쇄되지 않은 용지), 조정된 이상적인 작품을 "뒷면"(채색할 면)으로 돌려 흰 종이 위에 놓고 투명한 스프레이 페인트를 가져다가 흔들어 작품에서 5~10cm 떨어진 곳에 균일하게 만듭니다. , 작품에 뿌리고, 페인트가 와이어 본체에 침투하도록 하고, 쉽게 변형되고 느슨한 부분에 더 많이 뿌리되 너무 많이 뿌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구조물 전면으로 스며들게 됩니다(사용하지 않은 실로 스프레이를 테스트할 수 있음) 옆에 먼저). 뿌린 작품은 물에 젖어 색이 진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2~3시간 정도 기다리면 작품이 서서히 경화되어 4~5시간 정도 지나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완성된 구조는 특별한 주의 없이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단 "성형"되면 모양은 더 이상 변하지 않으므로 최상의 형태로 성형을 진행해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편집, 추출, 편집의 세 가지 과정에는 정해진 순서가 없으며, 전체적인 조합의 특성에 따라 제작 순서를 정해야 합니다. 생산 순서를 따르지 않거나 링크를 놓치면 완성된 구조를 해체하고 다시 조립해야 하므로 "계획" 과정에 더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소비하고 신중하게 설계하고 배열해야 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생산 프로세스를 달성합니다.

제작 시 참고 사항:

(1) 제작 주변 환경

1.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2. 유동인구가 많은 사업장에서는 시설을 정리하지 마세요.

3. 카펫 위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옥 펜던트와 찻주전자를 화장지나 부드러운 천으로 감싼 후 고무줄로 단단히 묶습니다(그림 1 참조).

5. 옥 펜던트는 매듭판 위에 놓고 구슬로 못을 박을 수도 있습니다(그림 2 참조).

6. 악세사리에 짧은 밧줄을 임시로 묶고 구슬로 고정합니다(그림 3 및 그림 4 참조).

(2) 제작 전 준비

1. 손을 씻으세요.

2. 실끝, 실꼬리, 수염을 각각 다루세요.

3인치 바 준비물 세트 전체가 별도의 용기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4. 다양한 긴급 상황으로 인해 중단되지 않도록 전체 작업을 한 번에 컴파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