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줄다리기 경기 활동 방안

줄다리기 경기 활동 방안

줄다리기 경기 행사 방안 (일반 8 편) < P > 은 일이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미리 방안을 마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방안은 하나의 문제나 공사, 한 과제의 상세한 과정이다. 방안을 쓸 때 어떤 형식에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줄다리기 경기 활동 방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있으니 모두 함께 한 번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줄다리기 경기 행사 방안 편 1

1, 경기 목적: < P > 대학생 체육 단련의 의식 강화, 대학생 문화 체육 자질 강화, 인문이념의 대학 캠퍼스 구축, 대학생 캠퍼스 생활 풍성, 학생 간 우호 교류 촉진, 캠퍼스 분위기 활성화, 각 반 학생들 간 교류 강화. 줄다리기를 통해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높이고, 많은 학우들을 위해 서로 교류학습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학생들이 조직적이고 규율있는 집단력을 체득할 수 있게 하였다. < P > 2, 경기 원칙: < P > 공평, 정의, 공개, 우정 1 위, 경기 2 위. < P > 3, 경기 장소: < P > 미정 서운동장 < P > 4, 경기 규정:

1, 줄다리기 경기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경기 전에 선전을 진행한다.

2, 경기 종목: 토너먼트, 준결승전, 결승전 등 세 가지 경기 일정 < P > 5, 행사 단위: < P > 주최: 컴퓨터 과학 기술학과 체육부 < P > 6, 참가 대상: < P > 대 1 반 < < P > 8, 경기 일정:

1, 참가 팀: 반 단위, ***1 개 참가 팀, 참가 팀당 남자 7 명, 여자 7 명, 총 14 명.

2, 경기당 1 분 전 참가팀은 출전 명단을 주심에게 넘긴다.

3, 경기 순서: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 < P > 9, 경기 세칙:

1, 경기 조별 및 경기 첫 입석 선택은 각 팀의 인솔자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2, 3 이닝 2 승점수제를 채택하여 누적 포인트가 최고 총 챔피언이다.

3, 경기 전 1 분짜리 이름 검록, 3 회 출석할 수 없는 대표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된다.

4, 참가자는 대리인을 사칭하면 안 되고, 치어리더는 출전을 허락하지 않고,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참가 자격을 취소한다.

5, 심판의 심판 및 직원의 지휘에 따라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6, 경기 과정에서 참가자는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에 의지해 승리에 이르는 부정행위와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경기가 자동으로 패배를 인정할 것이다.

7, 경기 중 양측이 모두 힘껏 잡아당겼기 때문에, 한 판을 뽑은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는 안 된다. 상대팀이 다치지 않도록, 각 인솔자는 명심해서 각 선수에게 전달한다.

8, 승리팀이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 현장을 떠나지 말고, 경기 현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 준비를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9, 시합은 심판의 첫 번째 호루라기를 호령으로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심판이 두 번째 호루라기를 불었을 때 경기가 이미 승패를 거두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 경기는 끝났다. 첫 경기를 마쳤을 때 쌍방은 경기장을 교환하고 두 번째 경기를 진행했다.

1, 행사 요구 사항 < P >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경기 수준, 경기 스타일.

2, 경기 전 책임자가 경기 세부 사항을 해석하고 적절한 데모를 실시하여 참가자들이 각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한다.

3, 현장 위생 유지, 현장 위생 유지. 줄다리기 경기 행사 방안 편 2

1, 행사명: < P > "우정 1 위, 경기 2 위" 줄다리기 경기 < P > 2, 행사 목적: < P > 줄다리기는 중국의 전통 스포츠 행사로, 경기에서 < P > 가 잘 할 수 있다 학생 간의 연계를 강화하고 학우들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기 위해 이번 줄다리기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였다.

3, 참가 대상:

모든 재학생

4, 경기 시간:

2xx 년 11 월 14 일 오후 16 시 분

5, 경기 장소:

학교 운동장 가운데 선은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다. 참가 팀 인솔자, 직원, 선수를 제외한 다른 인원은 모두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2, 각 반 단위로 출전, ***6 팀. 1 학년 대 2 학년, 3 학년 대 4 학년, 5 학년 대 3 6 학년. 각 참가팀은 인솔자 1 명, 출전자 1 명 (그 중 남자 선수 6 명, 여자 선수 5 명) 으로 구성돼 즉석에서 경기 선수를 바꿀 수 없다.

3, 경기당 2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방의 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위반이 발견되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경기 때 주심 1 명, 감독관 2 명이 있습니다.

5, 경기는 반별로 진행되며, 마지막에 이긴 세 팀은 각각 반 집단상을 받았다. < P > 7, 경기 방식:

(1) 매 경기마다 3 이닝 2 승으로 경기를 진행하는데, 경기 쌍방은 각자 추첨에 의해 결정되고, 각 팀은 한 인솔자를 선발하여 본 팀의 통지작업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1 명당 1 개 종대로 서 있는 자세로 준비한다

(3) 매 경기 기간은 심판이 승부를 가릴 때까지 시간이 아니다. 매 이닝 승부 판정: 중심 마크가 한쪽의 2m 흰색 선으로 끌려갈 때, 밧줄이 한 쪽으로 2m 움직이면 경기가 끝난다. < P > 8, 경기 주의사항:

(1) 각 참가팀은 1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해 워밍업 운동을 해야 하고, 경기 시작 1 분 동안 출전팀이 현장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 기권으로 처리해야 한다.

(2) 각 팀의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 P > 경기 때 사칭이 있어서는 안 되고, 치어리더는 출전하여 도움을 줄 수 없다. 발견하자마자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참가대원들은 일률적으로 스파이크나 맨발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장갑을 끼면 안 됩니다. 심판이 승부를 판정하지 않을 때까지 손은 밧줄을 풀 수 없다.

(4)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정신에 따라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동해야 한다. < P > 경기 중 양측이 모두 힘껏 잡아당겼기 때문에, 한 경기를 마친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는 안 된다. 상대 선수가 다치지 않도록, 각 인솔자들은 각 팀 참가자들에게 전달하도록 명심한다. 줄다리기 경기 행사 방안 편 3

1, 행사 목적: < P > 는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경기를 조직하는 형식으로 평소 체육단련이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운동 기회를 만들어 개인적, 집단적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줄다리기를 통해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의 응집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집단의 힘을 체득할 수 있게 하다.

둘째, 이벤트 주제:

"열정적인 여름, 노래 카운트 "< P > 3, 행사 취지: < P >" 적극적, 상향적, 단결, 분진, 운동, 건강 "< P > 4, 주최 단위: < P > 수계 총지단 총계학생회 < P >

2, 반당 2 명, 15 남 5 녀 등록.

3, 각 반은 참가인원 명단을 4 월 23 일 (월요일) 정오 이전에 동아리 부장에게 제출한다.

4, 각 반 책임자는 4 월 23 일 (월요일) 오후 8 시 4 분부터 241 분까지 그룹 추첨을 진행한다. < P > 경기 규칙 < P > 1, 보고: < P >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 리더는 경기장에 가서 사인을 하고 참가 선수를 데리고 경기 지역으로 가서 기다려야 한다. (서명표는 뒷부분 참조) < P > 2, 경기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3 이닝 2 승제 원칙, 먼저 2 경기에서 이기고 다음 라운드로 진급한다.

2, 로프의 표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중심 눈금 영역 로프의 중심 빨간색

(2) 흰색 눈금 영역은 로프 중심에서 약 2m 의 위치인 흰색 (중심 눈금 영역에서 흰색 눈금 내부까지 측정) 입니다.

(3) 파란색 눈금 영역은 흰색 눈금 영역 내부 5Ocm 의 위치 파란색입니다.

(4) 로프 로고는 심판이 로프의 길이나 적절한 위치를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컬러 스티커나 로프 로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5) 기호 선가중치는 5lOcm 이고 파란색 눈금 폭은 5cm 입니다.

3, 위반 및 처벌:

(1) 각 반은 용병 사용 또는 경기 중 여러 명 사용을 엄금한다.

(2) 각 반 치어리더들은 상대 경기 선수를 괴롭히거나 상대 치어리더와의 불화를 엄금한다.

(3) 본 규칙이나 기타 문명화 현상을 위반하면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4, 불만: < P > 경기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경기가 끝난 지 1 분 이내에 경기 주심에게 불만을 제기해야 합니다.

5, 주의사항:

(1) 매 경기 12 시 1 분에 시작하며 각 대표 팀은 12 시에 경기장에 도착해야 한다.

(2) 경기 5 분 전 5 분명 검록, 참가 인원 확인, 출석을 부를 수 없는 대표 팀 세 번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된다.

(3) 심판의 심판 및 직원의 지휘를 따르고 경기 규율, 우정 1 위, 경기 2 위를 준수해야 한다. 경기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하는 것을 듣지 않고 지는 것을 판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경기) < P > 상 설정: < P > 우승팀 1 개 상장과 보너스 1 원 아시아군 1 개 상장과 보너스 8 원 분기군 1 개 상장과 보너스 5 원. 정신문명반 집단 2 개 반 치어리더 1 개 우수 조직상 3 개. < P > 예산: < P > 현수막 한 개에 1 원, 상금 1 원 보너스 23 원.

총 활동은 48 위안이 필요합니다. < P > 줄다리기 경기 구체적 인원 배치: < P > 1 위, 경기 구역당 심판 1 명, * * * 2 명 필요. < P > 둘째, 경기 구역당 2 명의 책임자가 있으며, * * * 4 명이 필요합니다. < P > 셋째, 각 반마다 세 명의 직원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치어리더 질서를 유지하고, 나머지 두 명은 출전 팀을 담당하고, 경기 때는 각각 팀의 양쪽 끝에 위치하여 부정행위를 방지한다. < P > 넷째, 심사위원은 의장단과 안에 있는 선생님의 싱크탱크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 * * 5 명이 필요합니다. 줄다리기 경기 행사 방안 편 4

는 교사 간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모두의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고 교사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단결, 분진, 건강한 정신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조는 이번 대회 행사를 특별히 개최했다.

1, 경기 시간:

x 년 9 월 1 일 15: 3

2, 경기 장소:

중학교 경기 장소: 운동장

센터 초등학교 경기 장소: 식당 앞 작은 운동장

3 초등학교 팀은 낮음, 중, 고, 종합팀 4 개 팀을 기준으로 한다.

2, 4 개 팀별 토너먼트, 경기 전 추첨 포지셔닝 (1 번 대 2 번; 3 번 대 4 번 승자는 1, 2 명을 다투고, 매 경기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는 복전에 들어가고, 패자는 탈락한다.

4, 조직기관:

팀장: 얀 x

부팀장: 담x

멤버: 진 x

총재판장: 역사 x

부총재: x <

2, 경기 전 심판장은 각 팀의 참가 인원을 점검하고 참가대원들은 심판 관리에 복종한다.

3, 각 팀은 심판의 초음을 들은 후에야 경기를 시작할 수 있으며, 출전하지 않는 선수는 도움을 줄 수 없다. 허위사실을 발견하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팀은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이유 없이 결석해서는 안 되며, 5 분 늦게 기권 처리를 해야 한다.

5, 경기는 반드시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 P > 6, 입학 순위 및 보상:

1, 경기 1 위, 2 위, 최우수성과상, 정신문명상.

2, 1 위: 배드민턴 라켓 2 벌, 배드민턴 1 통 2 위: 탁구 라켓 2 부, 탁구 1 타; 최우수 성과상, 정신문명상: 줄넘기 1 개, 줄넘기 1 개.

3, 각 참가자에게 보상 < P > 7, 경기기재: < P > 줄뽑기: 1 개; 로고통: 2 개

8, 경비예산:

안x, x

9, 각 팀 직원 배치:

중학교 팀:

9 학년 대표 팀:

캡틴: 얀 x 부장: x

멤버: 루 x

8 학년 대표 팀:

캡틴: 진 x 부장 : 주 x 부장: 레이 x

멤버: 주 x

초등학교 그룹: 별도로

1, 관련 업무 일정:

1, 시간은 9 월 1 일 오후 3 시 3 분에 열릴 예정이며 학생은 링운 선생님께 맡깁니다. 교사는 각 팀의 대장이 책임진다. 각 팀 부대장은 제비를 뽑아 순번을 결정할 책임이 있다.

2, 각 팀이 선수를 확정한 후 장갑을 받고 운동화는 스스로 준비한다. 줄다리기 경기 활동 방안 편 5

는 학우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동시에 모두의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단결, 분진, 건강의 정신모습을 드러내며, 교단위, 학생회, 체육팀이 특별히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

1, 경기 시간:

2xx 년 11 월 26 일 16: 5

2, 경기 장소:

중학교 운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