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술 가라데 전통 유파 경기 규칙.
무술 가라데 전통 유파 경기 규칙.
송유는 가라테의 일종으로 그의 아들 천월 1 호와 각종 무술에서 발전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통합한 전통 문파와 가라테의 경기 규칙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제 1 종 경기장
1. 경기장은 평평하고 위험하지 않아야 합니다.
2. 경기장에는' I 형 경기' 가 계속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3. 경쟁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안정적이고 공정한 경쟁 환경이 필요하다. 전반적으로 이불이 있는 운동장이 잘 어울린다.
두 번째 정장
1. 선수와 심판은 반드시 규정된 옷을 입어야 한다.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실격될 것이다.
3. 반 시합에서 너의 가라테복을 벗지 말아라.
옷차림이 부적절한 선수는 1 분 동안 보완할 것이다.
세 번째 유형의 경쟁 조직
1. 경기는 단체전과 개인전 두 가지로 나뉜다. 단체전 3 인조로 남녀 조로 나누다. 개인경기도 남녀 그룹으로 나뉜다.
예선은 부활전에 적용된다.
3. 플레이어는 반드시 사태와 토퀘벡 두 가지 유형으로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참가 유형은 반드시 WKF 가 지정한 학교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강유, 동방, 송도, 화도. 앞의 두 라운드에서 선수는 부록 4 와 아래 부록에 나와 있는 지정 유형을 사용해야 하며 유형 내용은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1 라운드와 2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지정된 유형만 선택할 수 있고, 유형의 내용은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처음 2 라운드 이후 플레이어는 부록 7 에 나와 있는 토쿠이카타를 선택할 수 있다. Tokuikata 는 이런 차이가 학교 간에 변하는 것을 허락한다.
6. 매 라운드마다 선수는 스코어데스크 스태프가 자신이 선택한 유형을 미리 알려줘야 한다.
각 경쟁자는 다른 모델을 사용해야합니다. 쓰기만 하면 반복할 수 없다. 참가자 수 때문에, 때로는 개최가 필요하다 (예선 예선 예선). 따라서 사용된 모델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단체결승전, 결승전의 두 팀은 부록 7 의 TOKUI 표에서 선택해야 하고, 또 3 분 동안 동작을 분해하여 이 유형의 의미를 연기해야 한다.
제 4 조 심판 팀
1. 경기 전에 심판팀은 심판위원회나 경기장 심판이 임무를 수행하도록 지정한다.
2.A 형 주심은 경기장 가장자리에 앉아 선수들을 마주하고 있다. 다른 두 명의 보조 심판은 왼쪽 및 오른쪽 경기장 가장자리에 앉아 중앙선에서 2 미터 떨어진 선수의 입장 위치를 마주하고 있다. 세 명의 심사위원이 모두 붉은 파란 깃발을 들고 있다.
제 5 조 판단 기준
1. 개인이나 한 단체의 공연을 판단하는 관건은 한 단체의 공연이 완전하고 명확해야 하며, 그 안에 들어 있는 전통적 이치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심판은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A. 실제로 유형의 의미를 보여줍니다.
B. 이 기술의 응용 이해 (BUNKAI).
C. 좋은 타이밍, 리듬, 속도, 균형 및 KIME.
D.KIME 은 정확하고 적절한 호흡과 결합됩니다.
E. 정확한 목표 농도 (CHAKUGAN) 와 의지 농도.
올바른 발놀림과 적당한 다리 장력. 착실하다.
G. 적절한 복부 장력 (HARA). 동시에 움직일 때 엉덩이를 위아래로 흔들지 마세요.
H. 각 학교 (기본 훈련) 의 올바른 기본 동작을 보여줍니다.
I 형 공연에서 심판은 선수들이 다른 유형의 요점을 이해하는지 여부도 평가해야 한다.
J. 그룹 유형을 실행할 때 외부 작업을 통해 권고자를 암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관성).
2. 앞의 두 라운드에서 선수가 지정된 유형의 내용 변경, 중도 중단 또는 공연이 불린 유형명과 다른 유형을 하면 실격된다.
I 형은 춤이나 연극이 아니라 전통 가라테의 가치관과 원칙을 보여줘야 한다. 실제 전투 상황도 있어야 한다. 기술적으로, 우리는 의지, 힘, 잠재력의 집중을 보여야 한다.
둘. 팀 유형에서 세 선수는 경기장에서 같은 방향과 주심에 직면해야 한다.
셋. 팀 선수들은 반드시 경기의 각 방면의 특징과 일관성을 보여야 한다.
넷. 시작 및 종료 비밀번호, 발을 동동 구르며 손바닥으로 가슴, 팔, 가라테복을 때려서 소리를 높이거나 부적절한 숨을 내쉬는 소리를 내나요? 등은 모두 외적인 암시이다. 심판이 반드시 고려해야 할 가짜 공 현상이기도 하다.
제 6 조 경쟁의 운영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출석을 불러서 선수가 틀림없는지 확인하세요. (참고: 빨간색은 심판 중심선 오른쪽에 있고 파란색은 왼쪽에 있으며 필드 가장자리에 들어갑니다. ) 홍방 선수 (AKA) 와 남방 선수 (SHIRO) 가 경기장 안쪽 가장자리에 나란히 서서 심판을 마주하고 경례를 했다. 블루 선수가 먼저 퇴장하다. 홍방 선수는 심판 앞의 중앙선 지점으로 이동하고, 먼저 심판에게 경례를 하고, 무술의 출발선에 경례를 하며, 자신이 참가할 유형명을 명확하게 보고한 후 (주: 심판은 휘파람을 불지 않고, 선수는 스스로 무술을 시작한다). 무술 공연이 끝난 후 심판에게 경례를 하고, 내장 가장자리로 후퇴하고, 다시 경의를 표하고, 장변으로 물러나 청사랑을 대신했다. 남측 선수 사랑도 평소 경기를 마친 뒤 홍방 선수는 다시 입장해야 한다. (참고: 이때 남측 선수는 심판 중심선 왼쪽에 있고, 홍방 선수는 오른쪽에 있다) 양측은 경기장 가장자리로 돌아가 심판단의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2. 선수 참가 유형이 규정에 맞지 않거나 기타 위반이 있을 경우 주심은 다른 심판을 소집하여 만장일치 판결을 내릴 수 있다.
3. 만약 선수 한 명이 실격되면 심판은 깃발을 넘어 내려놓는다. (한 경기에서 토리마슨 신호의 비교법처럼).
양측 선수들은 각자의 스타일을 연기한 뒤 경기장 가장자리에 함께 서 있어야 한다. 그리고 재판장은' 한대' 를 외치며 두 차례 휘파람을 불었고, 세 명의 심사위원이 동시에 깃발을 올렸다.
5. 심판은 또 짧은 호루라기를 불며 함께 깃발을 내려놓았다.
6. 만약 판결이 승패를 가리지 않는다면 반드시 승자를 결정하고 기자가 승자를 발표해야 한다 (주: 재판장이 선포한 것이 아님).
7. 승자가 발표되자 선수들은 서로 경례를 하고 심사위원단에 경례를 한 후 떠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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