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양 관현악기에는 그 악기들이 있나요? 프로필을 첨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요구 사항: 완료.

서양 관현악기에는 그 악기들이 있나요? 프로필을 첨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요구 사항: 완료.

1, 트럼펫의 발전 < P > 은 트롬본이라는 오래된 관악기의 발전 과정에서 스트레칭을 이용하여 음의 높낮이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처음 발견해 컵 모양의 트럼펫, 스트레칭, 나팔의 조합으로 가장 원시적인 트럼펫을 발명했다. 트롬본 (트롬본) 이 가지고 있는 신축관 체계로 인해 트롬본 (트롬본) 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다른 관악기 발전과는 다른 길을 걷고 있는 것도 바로 트롬본 (트롬본) 의 발전이다. 발전과정에서 트롬본 자체의 가족시리즈를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발성 방법, 음색 매력 (트롬본은 아름다운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의 목소리의 특성과 음역이 풍부하다. 연주되는 소리는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약한 소리처럼 들릴 수 있고, 폭풍우, 사람을 감동시키는 가장 강한 소리, 강한 소리와 약한 소리의 음색 대비가 감탄, 경이로움), 음높이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연주 특성과 특별한 연주 기교가 마련되어 현대 고전 교향악단에서 다른 관악기들이 대체할 수 없는 성부를 형성하며 실내악, 재즈, 그리고 점점 더 사랑받는 독주를 연주한다 < P > 트럼펫은 금관악기 중 가장 오래된 정형과 밴드에 들어가는 관악기로, 11 ~ 12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때 우리가 사크부트라고 부르는 옛 트롬본이 있었다. 고 대 트롬본은 주로 교회, 법원 코러스 음악 반주에 사용 됩니다 (고 대 음악의 총 스펙트럼은 보컬 코러스와 악기 * * * 사용, 어떤 악기 또는 코러스 보컬, 종종 기 악 및 보컬 혼합 사용 표시 되지 않습니다). 독일 음악사전에서 명사' Posaunechor' 는 트롬본 합창/합주로 직역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시 교회와 궁중 음악에서 트롬본의 역할과 지위를 증명할 수 있다. 르네상스 시대 (15 세기 후반과 16 세기) 에 이르러 현대 금관악기와 비슷한 구조의 트롬본이 등장해 밴드 연주에 사용되었다. 특히 바로크 시대 (16 세기 말 ~ 17 세기) 에는 특유의 바로크 트롬본이 밴드 연주에 널리 사용되었다. 현재 유럽에서 클래식이나 바로크 클래식 밴드 (모두 중소형 밴드) 가 바로크 시대 음악을 연주할 때 트롬본은 모두 바로크 트롬본을 사용한다. 또한 거의 모든 독일, 오스트리아 음악학원 트럼펫 전공 수업에는 바락트호가 클래식 밴드나 오르간과 함께 연주하는 학습 계획이 마련돼 있다. < P > 2, 트럼펫의 가족시리즈 < P > 는 15 세기 지금까지의 관악기 발전에서 음악 연주의 필요에 부응하기 위해 트롬본도 다른 금관악기처럼 개혁과 발전을 거쳤다. 예를 들어, 트럼펫을 코러스 성부처럼 분류합니다. 선후 개혁, 고음 트롬본 (bB 톤-고음 스펙트럼 사용), 중음 트롬본 (bE 톤-중음 스펙트럼 사용), 부중음 트롬본 (bB 톤-중음, 중음, 저음 스펙트럼 사용), 저음 트롬본

악기 본조: c 조.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조정 스펙트럼 없음.

실용 범위: 작은 그룹 b-작은 단어 세 그룹 F. < P > 구조 구성: 호루라기 (이중 리드), 관체 (상하절과 나팔 포함) 및 음키. 재질 사용: 튜브는 특별히 처리된 경목으로 만들어집니다. 악기 특징: 음색이 부드럽고, 갈대피리 소리가 있어 전원풍광과 우울한 서정적인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오보에는 원래 17 세기 중엽에 형성되어 18 세기에 널리 사용되었다. 오보에는 밴드에서 자주 주요 멜로디의 연주를 맡는데, 뛰어난 독주악기이자 합주와 반주에도 능하다. 또한 교향악단의 조율 기준 악기이기도 하다. 오보에 음색은 코소리 같은 노편소리를 띠고 서완가의 곡조를 잘 연주하며' 서정 소프라노' 로 불린다.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중 우울하고 아름다운 백조의 주제는 오보에에 의해 연주된 것이다.

악기 본조: B 조를 낮추다.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키 큰 2 도 표기법으로 이동합니다.

실용 범위: 작은 그룹 d-작은 단어 세 그룹 F. < P > 구조 구성: 호루라기 (단일 리드), 작은 통, 주체 (두 개), 나팔, 기계음키 시스템. 소재 사용: 일반형: 딱딱한 고무, ABS 플라스틱, 페놀수지 등 전문형: 특수처리된 흑목, 자단, 마호가니, 유기유리 등.

악기 특징: 고음 지역이 맑고 명랑하다. 바리톤 지역은 표정이 풍부하고, 음색은 순수하며, 맑고 아름답다. 저음 지역은 낮고, 두껍고 풍만하며, 목관족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악기이다. 클라리넷은 일명' 흑관' 이라고도 하는데, 음역이 넓은 리드 악기이다. 그 뿌리는 나팔과 백파이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클라리넷과 같은 단일 리드 악기인 루피리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진다. 현대의 클라리넷은 독일 피리 프로듀서인 존 데나가 169 년에 발명한 것으로, 이후 여러 차례 개선되었으며, 결국 독일 플루트 연주가 테오발드 폴에 의해 정형화되었다. 클라리넷은 B 조를 낮추는 것 외에도 일반적으로 E 를 낮춰 클라리넷과 음역을 아래로 확장하는 중음 클라리넷, 바르셀로나 클라리넷, 저음 클라리넷, 최저음 클라리넷 등이 있다. 전통적으로 클라리넷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우아한 클라리넷은 한때 상아로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클라리넷의 성능은 매우 유연하여 여러 음계를 스쳐가는 장음을 쉽게 연주할 수 있으며, 연달아 부음을 불어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독주가 매우 표현력이 풍부하다. 모차르트는 교향곡에서 클라리넷을 채택한 최초의 작곡가로, 사람 소리에 가장 가까운 악기라고 생각했다. < P > 피닉스의 역사 < P > 피닉스는 일본의 대정금에서 유래한 것으로, < P > 개혁 후의 피닉스는 외형이 다양하다.

피닉스:' 대정금' 이라고도 합니다. 일본 나고야인 삼전 우랑이 대정년 동안 만든 악기로 전해진다. 192 년대에는 대정금이 우리나라에 들어왔고, 유행지역에 따라 우리나라에는 또' 대중금',' 평화금',' 오락금',' 중산금',' 승리금' 이 있었다. < P > 봉황금은 구조가 간단하고 연주하기 쉬우며 음색이 맑고 밝으며 독주, 합주 또는 가무 반주에 특히 일반 민간 오락과 탄창 사용에 적합하다. < P > 우리나라가 봉황금을 제작한 지 이미 5 여 년이 되었다. 봉황금의 품종은 현수로 사현, 오현, 육현, 칠현으로 나뉘어 외형에서 직사각형, 병함형, 뚜껑, 뚜껑이 없는 다양한 스타일로 나뉜다. 개혁 후의 신품종은 재료가 적은 좁은 거문고 (거문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 * * 명나라) 식, 연미식, 각광식, 기타식 등이 있으며, 모양이 참신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발음이 맑고, 공예가 정교하다. < P > 피닉스의 구조 < P > 피닉스는 거문고, 절단판, 건반, 현축, 현과 같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 P > 봉황금은 거문고, 체음판, 건반, 현축, 현과 같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 P > 진은 평평한 직사각형 * * * 으로 패널, 프레임 및 후면판으로 접착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거문고 머리, 오른쪽은 거문고 꼬리다. 패널 꼬리 중앙에는 둥근 음구멍이 하나 있는데, 거문고의 머리 속에는 현축이 장착된 경재가 붙어 있고, 거문고 안에는 액판과 말을 지탱하는 나무 막대기와 나무 기둥이 붙어 있다. 거문고 밑부분에 거문고 네 개가 들어 있다. < P > 절음판은 패널 중앙에 가로로 붙어 있는 나무막대로 건반을 누르면 길이가 다른 현진동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절음판의 왼쪽 끝에 현이 박힌 산 입구입니다. 어떤 거문고는 절음판에도 금속제 음품이 박혀 있다. < P > 건반을 누르는 널빤지로, 표면은 거문고의 장식용이며, 아름다운 상표 도안을 칠한 것도 있는데, 그 밑면에는 건반을 놓는 데 쓰이는 실루엣판과 건봉을 잡는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다. < P > 건반에는 금속판으로 스탬핑된 키바와 키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키버튼에는 음명이 박혀 있고, 어떤 키버튼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건반은 일반적으로 23 개 또는 24 개로 두 줄로 나뉘어 있으며 피아노의 흑백 키와 마찬가지로 한 줄은 기본 음키이고 다른 한 줄은 반음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건반) < P > 현축은 거문고의 현못과 비슷하며 가는 쇠몽둥이로 스매싱과 롤 스레드로 만들어 거문고에 담아 조율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 P > 현에는 4 ~ 7 개의 현이 있으며 모두 와이어 현을 사용합니다. 안에 있는 한 현을 제외한 나머지 현들은 32 번 가는 철사를 사용합니다. 거문고의 꼬리에는 현이 있는 말과 현을 조절하는 현이 있다. 거문고의 액세서리에는 현축을 돌리는 데 사용되는 거문고와 현을 누르는 데 사용되는 발판이 있다. < P > 피닉스의 옵션 < P > 양질의 피닉스는 음계가 정확할 뿐만 아니라 음색도 좋고, < P > 재료와 공예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 P > 봉황금의 질 좋은 조건:

1) 음계가 정확하고, 음향이 크고, 음색이 명랑해야 한다.

2) 재료 및 공예 분야: < P > 는 거문고로 쓰이는 목재로 건조하고 결이 곧은 오동나무나 소나무가 좋으며 후면판에도 3 층 합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거문고 각 부의 접착제는 엄격하고, 표면이 평평하고, 모서리가 매끄럽고, 체형이 단정하여 책상 위에 놓인 기형소 현상이 없어야 한다. < P > 피리는 목관악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으며 피리의 좋고 나쁨은 연주되는 소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플룻을 교체하여 연습보다 새로운 플룻에 적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피리를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피리 하나만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 두 극단은 모두 좋은 일이 아니다. 서로 다른 플룻을 사용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지만, 플룻을 선택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말아야 한다. < P > 새 악기를 구입할 때 플룻이 붙어 있는데, 보통 학생들에게 비교적 좋은 플룻을 바꾸고 적응한 연주 습관을 일찍 배우라고 조언한다. 선생님이 조언을 해주지 않으면 먼저 이 피리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하지만 첨부된 피리는 작은 개구부가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 사는 것이 좋다.), 네가 피리의 좋고 나쁨을 분별할 수 있을 때까지, 적당한 피리를 골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떻게 하면 적당한 피리인지 나중에 얘기하자. 플룻 디자인 < P > 플룻의 다양한 내외 디자인으로 연주하는 음색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영향을 이해하면 플루트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명사 번역의 불균형은 외국 정보를 읽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 명사는 모두 * * * 같은 중국어 명사가 없으면 영어를 많이 사용한다.

1. Facing

Facing 은 대나무가 피리와 접촉하는 면입니다. 그림과 같이 facing 에는 개구부 크기와 개구부 길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포인터가 있습니다. Facing 의 최전방은 대나무와 피리 앞 (tip) 사이의 거리를 지배하며, 피리의 오프닝 크기 (tip opening) 라고 한다. Tip 에서 facing 곡선으로 시작하는 곳을 facing 길이라고 합니다. Facing 의 긴 플룻은 연주 변화는 크지만, 물림이 많고, 물린 위치가 얕고, 필요한 대나무 조각도 얇아 고음에 불리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Facing 의 길이가 짧은 피리는 변화성이 적고 음색이 얇고 저음이 폭발하며 연주는 쉽지만 변화는 적다. 큰 입구의 피리는 보통 얇은 대나무 조각을 매치해야 하는데, 가늘고 부드러운 소리를 잘 내지 못하며, 소리는 비교적 굵고 큰 소리로 들린다. 작은 입구의 피리에는 보통 두꺼운 대나무 조각이 배합되어 있는데, 소리는 비교적 섬세하고 고음은 비교적 날카롭다.

2. Baffle

대나무에서 피리 등까지의 공간은 Baffle 이라고 하며, Baffle 은 대나무가 진동한 후 진동파를 견디는 첫 번째 장소입니다. 너무 큰 배플은 반사되는 음파와 대나무가 진동하는 음파를 서로 방해하여 시끄러운 잡음을 일으키며 소리가 거칠어진다. 너무 작은 배플은 반사가 부족해 소리가 어둡고 힘이 부족해 불기도 어렵다.

3. Tip Rail

플룻 앞에 있는 것을 Tip Rail 이라고 합니다. 넓은 Tip Rail 은 비교적 보수적이며, 불기 쉽지만 변화는 크지 않으며, 음색 중 고주파 함량이 적다. 좁은 Tip Rail 은 비교적 위험하기 때문에 삐삐 소리가 나기 쉽다. 죽의 위치는 정확해야 한다. Tip Rail 이 너무 좁아서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크지 않아 통제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피리는 날카로운 음색을 좋아하는 연주자에게 적합하고, 어떤 연주자들은 연주 중에 무심코 삐 소리를 내는 것을 좋아하며, 이런 피리 머리에도 적합하다. 어쨌든 상당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있어야만 좁은 피리를 조절할 수 있다.

4. Chamber

Chamber 는 플루트 내부의 공간을 가리키며 * * * 소리를 생성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 설계된 Chamber 와 어떤 합리적인 facing 도 좋은 목소리를 낼 수 있다. Chamber 의 작은 피리는 큰 Chamber 의 목소리에 비해 직접적이고 볼륨이 크고 음색이 선명하다. 내벽이 평평한 Chamber 는 더 많은 고주파 음색을 유지하고 내벽이 곡선형인 플룻머리는 음색이 비교적 부드럽다. Chamber 에 대한 모양도 많고 일반화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시도해 봐야 약간의 차이를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악기 본조: c 조.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옥타브를 낮추지 않습니다. < P > 실용 음역: 작은 글자 2 조 C-작은 글자 5 조 C. 소재 사용: 일반형: 매끄러운 니켈 은관, 프로페셔널: 경질진은. < P > 악기 특징: 음역이 플룻보다 1 옥타브 높고, 밴드의 최고 한계에 도달하며, 음색이 날카롭고 투명하며, 동음구는 플룻이 풍만하지 않고 장식적인 악기로, 오케스트라와 군밴드에 쓰이는 독주가 거의 없다. 피콜로는 플루트의 변종 악기로 교향악단 중 음역이 가장 높은 악기로, 보통 두 번째 플루트 연주자가 연주한다. 음색이 날카롭고, 관통력이 풍부하고, 절제가 풍부하며, 신중하게 사용하면 밴드 전체의 음악 소리가 더욱 크고, 힘차고, 휘황찬란하게 될 수 있다. 승리의 개선, 열렬한 춤, 폭풍우 속의 바람소리를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