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포스터 디자인-고전 상속 문화의 포스터를 그리는 방법

전통 포스터 디자인-고전 상속 문화의 포스터를 그리는 방법

나를 놀라게 한 국풍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나의 이해;

평소 영화 선택 선호도를 예로 들어 포스터의 디자인 아름다움이 나를 끌어들이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나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좋은 포스터에는 관객들이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은 강한 욕망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포스터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에 대한 깊은 파악과 시각적 수단을 통해 영화 뒤에 있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만약 그가 영화의 음조와 줄거리를 파악해서 매우 교묘하게 표현한다면, 나는 이것이 성공적인 포스터라고 생각한다. 국제 비주얼 디자인 전문가인 홀고 마티스는 "좋은 포스터는 글이 아니라 그래픽 언어로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고궁 문화 창조적 조류의 출현은 어느새 중국과 5 천년 역사 문화의 거리를 좁혔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전통, 고박, 우아함, 심오하고 심오한 문화적 내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잠시 멈추어 동양미학 디자인이 있는 이 영화포스터를 맛보겠습니다 ~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요고양이 전설의 포스터이다. 화면이 막 눈가에 들어서자 짙은 손으로 그린 섬세한 기운이 눈에 들어왔다. 서예가 선보이는' 요고양이 전설' 이라는 세 글자는 냉색과 중국 미학 요소가 가득한 배경에서 눈에 띈다. 화면 구도가 대칭이고 화면 위의 봉황이 푸른 물안개 속에 반쯤 숨어 있어 표정이 경미하다. 화면 주체의 용얼굴은 사실 고양이라는 생물의 꼭대기에 있는 고루로, 양쪽의 파란 모란꽃이 비치고 있는데, 마치 고양이와 모란이 대표하는 여성과 여성이 이 고루로 인해 파란만장한 운명을 암시하는 것 같다.

예능 프로그램' 우리 왔다' 포스터에는 치파오에 현지 자수를 클로즈업한 사진이 한 장 있다. 이렇게 금실로 짜여진 아름답고 우아한 드레스를 통해 치파오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여성 게스트들의 우아한 자태를 엿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감을 자아내고 끝까지 탐구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아름다움명언)

나는 이 괴물 사냥 포스터에 깜짝 놀랐다. 우선 화면 전체의 분위기는 매우 자의적이어서 수묵화의 공허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요괴잡이는 바람에 채찍을 휘두르며 두려움 없이 산 앞에 서 있었다. 곧은 등골이 우리로 하여금 악전을 준비할 수 있게 해 주었는데, 쌍방은 마치 칼을 뽑는 것 같았다. 이런 장면은 사람들이 생각하게 한다.

고궁에서 문화재를 수리하고 있다' 는 포스터는 급히 수리해야 할 고화를 사용한다. 그림 바로 아래에 문화재가 부서진 흔적이 선명하게 보인다. 강박증이 있는 사람은 이렇게 좋은 작품을 파괴된 상태로 보지 않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다큐멘터리에서 문화재를 복구한 노동자들이 문화재를 섬세하게 대하는 정도는 의사가 환자를 수술할 때와 같다고 생각한다. 문화재의 모든 흔적은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새롭게 수리해야 한다.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고, 마치 그림이 찢어진 상태에 있는 것처럼 다시 살아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구한 후 그림 속의 대나무 숲이 바람에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고, 두루미 두 마리가 다음 단계에서 날개를 펴고 바람을 맞으며 날 수 있다 ~

백사전' 의 국제 포스터는 국제 시각 효과와 중국 전통 심미 사고의 결합인 것 같다. 전체 화면은 빈 방식으로 분위기를 잘 부각시켜 흰 뱀의 눈에 초점을 맞추는 장면으로 이끌었다. 뚝뚝 떨어지는 눈물 한 방울은 눈에 은은하고 아름다운 기억 속에서 슬픈 분위기를 띄우지만, 추위 속에는 약간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이 가슴을 감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스포일러가 필요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내가 마음을 학대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동안 불을 지른 곽만 대표작' 나타' 은 정말 태을실인에 대한 포스터를 골랐다. 마치 모두가 영화관에서 나와 침을 뱉는 것 같았다. 이번에 등장한 태일실인은 정말 신선하고, 모두의 마음 속에 있는 신선 모습과는 크게 다르다. 대신 돼지를 타고 타고 타고 타고 개처럼 마시는 어리석은 선녀였다. 전체 포스터는 손으로 그린 선과 색상입니다. 태을은 돼지 등에 한가롭게 누워 입을 크게 벌리고 술을 마시는 실물이다. 그의 어깨 위에는 각종 과일, 금은 장신구, 문화재, 아래에는 각종 금원보가 있다. 이 배경도 인물의 취미를 돋보이게 한다. 오른쪽에 있는 녹색 연꽃은 나타 은유인 것 같다.

어렸을 때 항구판' 봉신리스트' 에서 나타 사고를 쳐 용왕 삼태자를 죽인 후 천병이 내려와 그를 질책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부모와 진당관 백성을 귀찮게 하지 않기 위해 그는 자살을 선택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사부인 태을은 연근을 뼈대로, 연잎을 근육으로 하여 마침내 나타 회생시켰다. 나타 연근을 시체로 부활한 장면이 기억난다. 그래서 그 후로 연근이나 연근을 보면 나타 생각이 난다.

하하, 결국 나타, 부활된 연근은 보물로 가득 찼어! 못 믿겠어, 봐

어떻게 고전 전승 문화의 포스터를 그릴 수 있습니까? 고전 전승 문화의 포스터를 만들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계를 고려해야 한다.

첫 번째 단계: 주제 결정

먼저 포스터의 주제를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중국 문화를 전승하기 위해 주제는 중국 전통 문화 요소, 유명인 또는 진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중국 전통 건축, 서예, 그림, 도자기 등이다.

2 단계: 재질 수집

주제와 관련된 자료 (예: 그림, 문자, 패턴 등) 를 수집하다. 인터넷에서 관련 자료를 검색하거나 도서관이나 박물관에 가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구조 설계

포스터의 전체 레이아웃과 구조를 결정하고 글꼴 크기, 색상, 조판 등의 요소 및 그래픽 결합을 고려해야 합니다.

4 단계: 그림과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포스터에 사진과 문자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디자인 구조에 따라 소재를 추가합니다.

5 단계: 설계 조정.

디자인을 검토하고 글꼴, 색상, 크기 수정 등 필요한 조정을 수행합니다.

6 단계: 포스터 완성.

포스터를 완성하면 인쇄하거나 출판할 수 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전통문화를 존중하고, 혁신적으로 표현해야 하며, 사람들이 그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6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포스터 스타일을 아십니까? 2020 년은 일러스트의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오랜만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마른 얼굴을 감동시킨 적이 있다.

최근 각종 휴가 브랜드 포스터까지

삽화를 볼 수 있어요.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리틀 A 는 이 문장 통과를 할 것이다.

일러스트 포스터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평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상 블록 위주, 기하학적 모양, 윤곽이 매끄럽고 정보가 더 직관적이어서 인터페이스에 전달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편평한 인터페이스도 그림의 전환을 더 잘 할 수 있어 웹 페이지 로딩 속도가 더 빠릅니다. 따라서, 평면 스타일 삽화는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획 스타일은 평면 스타일의 확장입니다.

평면 요소에 외곽선과 획을 추가하고, 선 그림의 윤곽선에 획을 추가합니다. 평면 스타일보다 입체적으로 귀엽습니다. 포스터, 가이드, 로고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무늬결 소음 스타일이라고도 하는 텍스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평면 스타일의 또 다른 분기입니다. 페이지에 결무늬가 겹쳐져 무광택 질감을 띠어 사화처럼 보이지만 사화보다 더 섬세하다.

주요 표현은 대량의 색상 블록의 사용이다. 요소는 깨끗하고 텍스처가 요소의 강조 표시와 그림자 위에 겹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자감을 통해 화면의 세부 사항을 증가시켜 화면이 자연스럽고 입체적이며 생동적이며 화풍이 가볍고 자유롭다.

부세화는 불교 언어에서' 번화하고 텅 빈 세계' 를 가리키며, 부세화는 그림 형식으로 세계의 기복을 표현한다.

부세화풍은 전통판화를 기초로 선과 색블록의 평면화를 강조하며 색채가 선명하며 새, 물고기, 파도를 주요 표현으로 한다.

MBE 일러스트는 Dribbble 의 디자이너가 만든 스타일이다. 그것은 두꺼운 검은 선으로 원소를 묘사하고, 화면에서 불필요한 원소를 제거하며, 색블록은 또렷하고 둥글고 사랑스럽다. 작은 요소와 함께 페이지, 시작 페이지, 로고 등을 안내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수채화 삽화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회화 방법이다. 깔끔한 라인, 부드러운 컬러,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라인 심플함. 수채화 삽화는 특히 창의적이어서 사실감, 추상, 판타지 등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삽화는 우리 생활에서 가장 흔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점차 포스터 디자인의 주류가 되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삽화는 사람들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준다.

너는 어느 것을 좋아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