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카오 다산바 아치웨이의 역사를 누가 알려줄 수 있나요~~? 전문가 답변~
마카오 다산바 아치웨이의 역사를 누가 알려줄 수 있나요~~? 전문가 답변~
개요 성 바울 성당 유적은 마카오를 대표하는 유적지로 1580년에 완공된 성 바울 성당의 정면 벽입니다. 이 교회는 유럽 문학과 예술이 결합된 곳입니다. 르네상스와 동양 건축 양식은 동서양 예술의 혼합을 반영합니다. 조각품은 정교하고 웅장합니다.
Ruínas da Antigua Catedral de S?o Paulo)
마카오의 상징 - Ruínas da Antigua Catedral de São Paulo
Ruínas da Antigua Catedral de S? o 파울로 300년 전만 해도 그 가격은 은화 3만냥에 달했고 당시 동남아시아에서는 매우 귀하고 유명했습니다. 그 후 1595년과 1601년에 두 번이나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세 번째 건축은 이탈리아 예수회인 스피놀라 신부가 설계했으며, 1602년에 기초석을 깔고 1635년에 완공했는데, 당시 극동 지역에서 가장 큰 가톨릭 석조 교회였다. 이후 1835년 다시 화재로 소실되어 교회 앞 68개의 돌계단과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전면 벽만 남았다. 아치형 입구는 높이 약 27m, 폭 23.5m로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이상한 모양의 진주' 스타일의 건물로, 꼭대기에는 '십자가'가 있고 이를 상징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성령이 박혀 있습니다. 비둘기 조각상은 성모 마리아의 임신 순간을 상징하는 태양, 달, 별의 돌 조각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청동 비둘기 아래에는 "영원한 불"이 있는 성자 조각상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조각상, 오른쪽에 '생명나무' 조각상, 3층 중앙에는 모란과 국화로 둘러싸인 성모상이 있고, 후자는 중국을 상징한다. 일본을 상징하며 동상의 왼쪽에도 "영원한 군중"이 새겨져 있습니다. 4층에는 '포르투갈식 범선'과 '사나운 모습의 악마'가 있으며, 3층과 4층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전통문화의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동물-사자; 1층은 삼면의 문으로, 현관문 상인방에는 포르투갈어로 "신의 성모"를 뜻하는 "MATERDEL"이 새겨져 있습니다. 측면에는 예수의 상징 "HIS"가 새겨져 있습니다.
세인트 폴 대성당 유적의 다양한 조각상은 실물과 같고 전통을 유지하면서 더욱 혁신적입니다. 이는 유럽 건축 양식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동양 문화 전통을 계승하여 결합의 특징을 구현합니다. "입체성경"이라고 부를 수 있는 중국과 서양 문화의 극동 지역의 유명한 석조 종교 건축물입니다.
1990년대 초반 고고학 조사를 통해 당시 건축 유적이 발견됐는데, 현재는 일부 마카오 교회 문화 유물과 함께 전시돼 있다***. 반환 전 마카오-포르투갈 정부는 아치길을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언하려 했으나 정치적, 기술적 요인으로 인해 실패했다. 2005년 중국 정부는 유네스코에 세계문화유산 신청을 성공적으로 신청했고, 성 바울 성당 유적은 마카오 역사지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교회는 매너리즘 양식이다. 전면 벽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상하 5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부터 좌우 9개 그리드로 나누어질 수 있습니다. 정면 벽 오른쪽에 돌 깃대가 있고
세인트 폴 성당 유적
(왼쪽 쌍의 쌍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 아래 68층, 평행 교회의 위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층
윗층은 삼각형의 산꽃으로 성령을 상징하는 청동 비둘기와 좌우에 해와 달과 별이 그려져 있다. 상단에 십자가가 있습니다.
2층
중앙에는 아기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을 때 사용했던 고문 도구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외부는 4개의 혼합된 기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옅은 부조가 있습니다. 기둥 사이와 기둥 양쪽에 곡선 박공이 있습니다.
3층
중앙에는 성모 승천이 있고, 천사들이 축하 음악을 연주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모란과 국화(중국과 중국의 기독교 기술자를 상징함)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일본).
4층은 10개의 코린트식 기둥과 3개의 창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틀에는 7개의 장미꽃이 부조로 장식되어 있고, 측면의 두 기둥 사이에는 야자수가 있다. 중앙 창문은 나무로 장식되어 있으며 측면 창문 양쪽 기둥 사이에는 네 명의 성인에게 바쳐진 대칭적인 벽감이 있습니다. 5층: 아치형 입구 바닥에 3개의 입구가 있고 벽을 지지하고 장식하는 10개의 이오니아 기둥이 있습니다. 정문 양쪽에 3개의 이오니아 기둥이 있고 옆문 양쪽에 2개가 있습니다. MATER DEI'라는 문구가 정문에 적혀 있습니다. (이 교회가 하나님의 어머니께 봉헌되었다는 뜻이며 천국으로 들어가는 문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옆문 상인방에는 예수회 "슬로건" IHS(인류의 구세주를 의미)라는 문구가 양각 패턴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예술적 가치
마카오에는 서양식 가톨릭 교회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성 바울 교회는 건축 시대가 가장 오래되었으며 가장 유명합니다. '빅 3'라고 부르곤 했어요
p>Ba". 세인트 폴 교회는 1637년에 건축되었으며 당시 동양에서 가장 큰 가톨릭 교회였습니다. 이 명승지는 마카오의 다바 거리(Daba Street) 근처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성 바울 교회의 전면 벽 유적이자 마카오의 명승지이기도 합니다. 이 교회는 건축 초기부터 유일하게 남아 있는 전면 벽의 아치형 통로까지 불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맺고 있으며, 세 번의 화재를 겪으며 거듭 재건되면서 마카오의 역사를 증언하고 있습니다. 1835년 1월 26일 황혼 무렵, 세인트 폴 교회는 화재로 소실되었으며 현재의 전면 벽만 남아 있습니다. 그 모양이 중국의 전통 아치형 입구와 비슷해서 '세인트 폴 기념비 유적'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세인트 폴 성당 유적을 방문할 때는 장엄한 전면 벽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벽에 있는 절묘한 부조와 그 의미에 대해서도 생각해 봐야 합니다.
아치 길 꼭대기에서 한 걸음 한 걸음 위쪽에 높은 십자가가 있고 아래쪽으로 세 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층의 벽감에는 동상이 숨겨져 있습니다. 초기 마카오 공장. 십자가 아래에는 성령을 상징한다고 하는 비둘기 모양의 동상이 있고, 그 옆에는 성모 마리아의 임신 순간을 상징하는 해와 달, 별의 돌조각이 있다. 아기 예수. 이제 성 바울 성당 유적은 마카오의 상징 중 하나이자 마카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이 되었습니다. 많은 마카오 사람들은 결혼할 때 기념품으로 이곳에서 웨딩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섹션 편집] 건축적 특징
세인트 폴 대성당 유적은 5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아래 2개 층은 동일한 직사각형이고, 3~5층은 삼각형 피라미드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글은 주로 세 번째 층의 조각상을 연구한다. 이 층의 일련의 조각상은 중앙의 무염시태 조각상으로 구분되는데, 높이, 폭, 너비가 다르지만 좌우에 대칭적인 돌기둥이 있다. 그리고 관련 형식적 내용은 각각 6쌍의 조각상을 형성합니다. 다음은 왼쪽과 오른쪽 안쪽부터 각 쌍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첫 번째 쌍: 왼쪽과 오른쪽 모두 중국 불교식 돌사자 흉상입니다.
두 번째 쌍: 왼쪽에는 둥근 공 위에 날개를 펼치고 있는 비둘기가 있고, 오른쪽에는 왕관을 가로지르는 한 쌍의 화살이 있습니다.
세 번째 쌍: 왼쪽에는 악마의 머리와 팔다리가 달린 여성의 몸이 있고, 오른쪽에는 "귀신은 유혹하고 있다"라는 한문이 있습니다. 악". 왼쪽에는 시계 방향으로 우회전하는 십자가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해골과 흰 뼈가 있고, 왼쪽에는 '죽은 자를 기억하는 것은 죄가 아니다'라는 한문이 있고, 오른쪽에는 반시계 방향의 왼손 십자가가 있다.
네 번째 쌍 : 왼쪽에는 바다에서 돛대가 세 개인 범선을 보호하는 처녀가 있고 오른쪽에는 일곱 머리의 용을 밟고 있는 동일한 처녀가 있습니다. "처녀가 용의 머리를 밟는다"라는 중국어 문장.
다섯 번째 쌍: 왼쪽에는 삼층 쌍용(? 또는 인간) 머리와 직사각형 연못이 있는 분수대가 있고, 오른쪽에는 생명(? 또는 보리수) 나무가 있습니다.
여섯 번째 쌍: 무염시태 동상 양쪽에 세 개의 대칭 천사가 있습니다: 위쪽, 중간, 아래쪽 천사.
위 6쌍의 조각품은 명백히 비전통적인 가톨릭의 형태와 내용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중 3개에는 중국어 설명문이 새겨져 있다. 마카오의 쉬신(Xu Xin) 씨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시 바로크 양식의 건물 중 한자가 새겨진 유일한 건물은 마카오의 성 바울 교회뿐이었습니다." 동시대 천주교의 조각상 중, 심오한 의미가 없는 우연한 고립된 한자가 아닌 심오한 의미를 지닌 일련의 한자 삽화가 있는 유일한 작품이다. 조각상을 중국어로 설명하는 독특한 현상은 이 조각상 시리즈가 중국에서 유래한 문화적, 종교적 기원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Coseiro는 또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한자이든 당시 유럽 종교 건축 예술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예술적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은 성 유적의 종교적 상징입니다. . 폴의 예술적 건축의 가장 독특한 측면.
예를 들어 악마와 죽음의 이미지, 상징주의 표현기법 등은 트렌토 공의회 이후 종교미술의 그래픽 방식과는 다르다.
이 예술적 걸작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혁신이나 전례 없는 현상은 분명히 새로운 예수회 중국 선교 방식의 결과, 즉 점진적인 적응 정책의 반영이라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당시 아프리카와 미국에서 사용하던 타불라라사(TABULA RASA)식 선교사와는 다른 화신선교방식이었다. 자비에르(Xavier)가 고안하고 판련(Fan Li'an)이 기획했으며 마테오 리치(Matteo Ricci)와 루오(Luo)가 성공적으로 실천했다. 밍젠.
따라서 당시로서는 의심의 여지없이 최전선에 있던 새로운 선교적 접근과 더불어, 전략적 성과이자 반성으로서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측면에서 해당 관계를 연구하는 것도 필요하다. 동화, 마카오와 중국의 예수회 예술 발전 상황.
위의 주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정확하고 매우 계몽적입니다. 이 글은 “전략적 결과이자 동화의 반영”으로 더 잘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성바울 성당 유적의 전반적인 견해에 동의한다. 즉, 중국 문화 자체를 동화한 결과이며, 이는 가톨릭 정통으로부터 소외된 것으로 간주되는 결과를 가져온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 결과 성바울 성당 유적은 폐허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묘지가 되기도 하였다.
세인트 폴 대성당 유적은 이제 마카오의 랜드마크로 꼽히고 있죠 ㅎㅎ. 성 바울 성당 유적 아래에는 마카오 특산품 아몬드 케이크를 파는 기념품 거리(Souvenir Street)라는 거리가 있습니다. 엄청난. 가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돼지갈비집도 있고, 돼지갈비빵도 아주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