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록 음악의 구체적인 분류를 구하다
록 음악의 구체적인 분류를 구하다
1 .. 전통 록. 리듬 브루스와 서부 시골 음악 틀이 정해져 있다. 물론 재즈와 복음 음악도 그 초석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동적 R & amp;; B ",그 출현은 음악의 방향에 영향을 미쳤다.
2. 민요록. 초기의 민요록은 민요와 전통 록 음악의 결합이었다. 은은한 하모니카, 맑은 기타, 감동적인 후렴구가 그것의 기본 요소이다.
3. 차고 록. 록 음악의 반항적인 면의 첫 표현. 젊은이들의 기세, 우렁차고 매끄러운 리듬을 보여주다.
4. 환각록. 복잡하고 정교한 편곡, 심하게 왜곡된 기타가 그 상징이다. 많은 뮤지션들이 환각제를 복용하면서 이런 자기중심적 음악을 연주한다.
5. 컨트리 록. 컨트리 음악과 전통 록의 결합의 산물. 시골 바위는 많은 민요록을 물려받았다. 시골 록과 민요록은 독창 부분이 비교적 길고 즐거운 것이 많다.
예술 록과 아방가르드 록. 착각에 가까운 청각체험을 해 로큰롤을 더 엄숙하고 예술적으로 만든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7. 재즈 록. 쓸데없는 소리 그만해, 혼혈아.
8. 중금속. 기타 주변에서 답장을 보내 악기가 최대한 큰 소리를 내도록 했다.
9. 음악을 틀다. R & amp70 년대 이후; B 영향이 크다. 그것은 리듬을 위주로 드럼과 저음으로 구성된 리듬 부분을 강조한다. 보통 리메이크는 각 절의 1, 3 박자 (노래의 4/4 박자) 에 떨어지는 반면 기타는 리듬을 위주로 멜로디를 보좌한다. 또한 전통적인 영혼의 독창과 합창의 수는' 미친 크리' 의 리듬 기능을 돋보이게 한다.
10. 펑크. 마음, 행복, 분노를 표현하는 음악. 간단하고 직접적이며 부드럽습니다.
1 1. 포스트 펑크 시대. 펑크보다 더 예술적이고, 더 어둡고, 곳곳에 신경질적인 귀를 찌르는 말투가 드러났다.
12. 새로운 물결. 펑크 붐 이후 사람들은' 안전한' 음악을 찾고 있다. 혁명은 필요 없다. 참신하기만 하면 된다. 이것은 팝송과 같은 새로운 물결이다.
13. 하드 코어 및 채찍질 (hardcore & amp;; 채찍질). 이것은 록 음악의 가장 극단적인 부분이며, 너에게 가장 철저한 환기를 해준다. 문신처럼 아프고 즐겁다.
14. 얼터너티브 록. 각종 록 음악의 잡동사니
15. 랩. 많은 사람들이 Rap=Hip-Hop 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힙합에는 DJ, 랩, 낙서, 힙합의 네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DJ 는 Hip-Hop 의 리듬 부분을 가리킨다. 이곳의 rap 음악은 DJ 와 Rap 가 혼합된 음악을 가리킨다. 팝 음악의 일부 청중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록 유형일 수 있습니다.
16. 전자음악. 전자음악은 가장 텅 빈 음악으로, 너의 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다. 나는 미래 음악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17. 팝 록. 선율로 이긴 록. 아마도 팝 음악과의 유일한 차이점은 음악에 대한 솔직한 태도와 작가의 자기표현에 있다.
구체적인 소개:
하드 록 (하드 록)
브루스가 60 년대 초에 발전한 록 음악 스타일로 기타는 왜곡이 강하고 기타는 복잡하며 납기타 성분이 많고 브루스의 풍미가 짙다. 롤링 스톤, 세계보건기구, 피땀 & 찢는 사람, 그리고 나중에 레드 제플린, AC/DC, 값싼 계략 등. 하드록 밴드라고 할 수 있어요. 하드 록과 중금속은 보통 구별하기 쉽지 않고, 사람마다 다른 구분 방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70 년대 이전에는 하드락, 70 년대 이후에는 중금속이라고 불렀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왜곡이 적은 기타는 하드록이고, 왜곡이 많은 기타는 중금속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긴 머리가 하드 록이고 긴 머리는 중금속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미국 밴드가 하드록 밴드 (미국인 METALLICA 하드록 밴드) 이고, 다른 나라들은 중금속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하드 록은 리듬 기타의 약한 표현력, riff 는 리듬 기타의 강한 표현력, 중금속은 노래의 주도력이다. 그러나 이렇게 명확하게 구분할 필요는 없다. 딱딱하고 무거운 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적 기질이다.
중금속 (중금속)
1960 년대 후반에 브루스와 하드록에 의해 발전한 록 음악 스타일. 금속 질감을 지닌 기타 왜곡과 반복되는 기타 즉흥 반복은 중금속의 주요 특징으로, 적용 범위가 넓고 종류가 다양하다. 그것은 70 년대 이래 록 음악의 가장 큰 가지이자 가장 정통적인 록 음악이라고 할 수 있다. 전형적인 밴드는 블랙 안식일 (제 1 중금속밴드), 오토바이머리, 철낭자, 살육자, 바스리, 죽음, 어둠의 왕좌 등이다. 중금속과 하드록은 종종 혼동된다. 하드 록을 참조하십시오. "중금속" 이라는 단어는 한동안 남용되었다. 1980 년대 많은 유행금속과 심지어 유행록이' 중금속' 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오도되었다. 우리의 예에서 중금속은 더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때때로 "중금속" 이라는 단어는 오즈 오스본, 수용, 유다 목사 등 가장 전형적인 중금속 밴드를 가리킨다. 그들은 보통 어떤 파벌로 나누기가 어렵기 때문에 단순히 중금속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금속 (금속)
1980 년대 유행금속과 팝 록의 범람으로' 중금속' 이라는 단어가 과도하게 사용되었다. 중금속을 언급할 때 사람들의 첫 반응은 본초비, 총화 같은 밴드였다. 마치 중금속 음악을 대표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많은 밴드와 팬들은' 중금속' 을 싫어하기 시작했고, 더 핵심적이고 탄력적인 중금속 음악을' 금속' 음악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즉' 금속' 은' 중금속' 보다 더 무겁고 강인하다. 하지만 이 단어는 점차 기질의 상징이 되어 더욱 추상적이고 설명하기 쉽지 않은 사상, 이미지, 음색, 편곡의 복합적인 특징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초기 METALLICA 가 매우 강한 금속 냄새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80 년대에 유행하는 금속 중 WASP 가 비교적 금속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블랙 안식일을 금속 밴드라고 부를 수 있고, 레드 제플린 기껏해야 중금속 밴드라고 부를 수 있다. 유다 목사, 철낭자, 오버킬은 모두 강한 금속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AC/DC, DEF LEPPARD, SLAYER 금속 기질이 약하다 (각각 강한 블루스, 유행, 펑크 의미). 죽음의 금속은 극단적인 금속 중 가장 금속이다. 왜냐하면 Grindcore 는 펑크 냄새가 짙고, 흑금속의 음색은 너무 더럽기 때문이다. 요컨대 확실히 말할 수 없는 말이다.
환각록 음악
즉, 60 년대 중후반에 성행하던 환각록은 히피운동의 산물 중 하나이다. 그것의 음악적 특징은 귀청이 터질 듯한 강한 리듬과 한두 사람이 연주하는 우렁찬 일렉트릭 기타이다. 중금속 록과는 달리 환각록은 일정한 곡식이 없고 즉흥적인 성분이 많고 멜로디가 없는 음색의 변화가 다양해 종종 멋진 공연으로 가득 차 있다. "산" 이라는 단어는 LSD 의 비속어이며, 산록은 그 열광적인 환각적인 음악적 특징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아트 록
클래식 음악을 녹여 보려고 하는 록 음악. 구조가 방대하고 화음 언어가 복잡하여 클래식 음악의 주제를 소재로 자주 차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술록' 은 1960 년대 영국의 일부 고전음악의 영향을 받은 록뮤지션에서 일어났다. 비틀스 컨셉 앨범' 페퍼 상사의 외로운 클럽 밴드' 는' 아트 록' 의 선구자로 꼽힌다. 1970 년대 중반에도 미국도 비슷한 추세가 나타났다. 에머슨, 레이크, 팔머는 무솔스키의 전시회를 록 음악으로 각색했다. Yes 밴드는' 변두리 근처' 에서 클래식 소나타를 사용했다. 다른 유명한 미국 밴드는' 뉴욕 인형',' 루 리드',' 패티 스미스' 이다. 그들은 록 음악과 클래식 음악의 표면 관계를 강조하지 않고 음악 논리의 엄밀함과 음악 소재의 간결한 통일성을 중시해 펑크 음악과 신파 음악의 출현을 자극했다.
펑크록
1970 년대 중반 후기의 팝 음악 유파는 유명한 음악 운동이기도 하다. 그 주된 목적은 두 가지이다: 부유한 중산층과 상류층에 반대하고, 당시 주류의 록 형식과 상업 관례에 반대한다. 유명한 펑크 밴드는 영국의 성권총이다. 혐오스러운 공연, 얄미운 무대 행동, 손톱 모양의 헤어스타일, 찢어진 옷, 욕설, 정치적 불안정한 노래가 특징이다. 펑크 밴드에게 정신과 신념은 종종 음악 기교보다 더 중요하다. 당시 음악의 자만 경향은 음악의 질적 하락을 위협하고 있었고, 펑크 운동의 부상은 어느 정도 록 음악을 되살렸다. 본질적으로 펑크 음악은 항상 논평했던 것처럼 멜로디가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멋진 작품들이 후발자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가사는 반항적인 사상과 생활환경, 문화, 사회, 정치에 대한 불만을 전달하지만 음악은 조화성이 부족해 특정 스타일이 없다. 이것은 상당히 시끄러운 음악이다. 보통 악기 소리를 낼 수 있는 사람들이 펑크 밴드를 만들 수 있다.
연암
연록은 1970 년대 초에 생겨났는데, 처음에는 민요를 바탕으로 전기 악기가 없는 록 음악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멜로디가 아름답고 유창한 록 음악들이 전기 음향 악기를 사용했지만 소프트 록이라고도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런 음악은 미국 음반업계에서' 중간 노선' 이라고 불린다. 넓은 의미의 소프트 록은 소프트 록 리듬과 전기 음향 악기가 있는 모든 서정적 노래를 가리킨다. 대중음악과 마찬가지로, 항대 지역의 팝송은 대부분 소프트록으로 분류할 수 있다.
포크 록 (포크 록)
록 음악은 민요의 구조와 주제를 바탕으로 민족 악기와 기술 공연에 적합하다. 이런 음악은 밥 딜런의 작품에서 드러난다. 밥은 민간 음악에서 일렉트릭 기타, 드럼, 키보드 등의 악기를 사용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1960 년대 초에 그의 음악은 민간 순수주의자들의 강한 비판을 받았다. 또 다른 유명한 민간 록 밴드는 버드 밴드이다. 비틀스 발랄한 유행작품의 영향을 받아 초기 민가와 블루그래스 음악을 개조하여 독보적이다. 일종의 팝 음악. 주로 60 년대 말, 70 년대, 80 년대 초에 잘 알려진 주류 록스타의 음악을 가리킨다.
얼터너티브 록 (얼터너티브 록)
록 음악의 한 형태. 그것은 80 년대 중학교' 록그룹' 과' 중금속' 이 정체된 후 발전했다. 그것은 더욱 활기차고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의 외적 표현이 아니라 괴기 한 음악의 독창성을 강조한다.
록 (Rockabilly)
컨트리 음악의 현악 소리와 리듬 브루스 음악의 음악 구조와 서정적 스타일을 결합한 화이트 록 음악의 한 형태입니다. 1950 년대 중반과 후반에 유행했다. 주요 일렉트릭 기타의 소리는 통통하고 콧소리가 약간 나고, 바이올린은 손바닥으로 현을 두드리며 활발한 저음선을 연주하고, 리듬 기타는 또렷한 리듬 패턴을 연주하며, 간단한 타악기 리듬을 가끔씩 넣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노래에는 종종 교묘한 비명 소리와 간헐적인 딸꾹질 소리가 나며 코코넛 느릅나무와 풍자적인 어조가 섞여 있다. 프레스리는 1950 년대 중반에 피스의 태양음반사를 위해 산록의 풍격을 확립한 노래를 녹음했다.
레그 댄스 (서인도 제도의 춤과 춤)
자메이카 팝 음악은 스카곡풍과 록 음악에서 진화했다. 사실, 록스터드와 레게 사이에 선을 긋기가 어렵다.
다만 후자가 전자보다 더 정교하고 전자 음향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점점 국제화되고 있다. 스칼라 음악이 미국 팝 음악의 영향을 받는 라틴 아메리카 팝 음악일 뿐이라면, 레귀는 이미 유럽 주류 록 음악의 중요한 유파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