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모 또는 전통 레슬링? 정말 몸매 비율에 따라 결정해야 하나요?

스모 또는 전통 레슬링? 정말 몸매 비율에 따라 결정해야 하나요?

1. 전통과 스모에서 엉덩이 관절 구조가 힘과 편안함에 미치는 영향은 키와 팔다리 길이보다 훨씬 큽니다.

2. 개인의 강점과 단점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전통이나 스모를 더 어렵거나 단순하게 만드는 것은 없다.

3. 스모 하드 당김과 전통적인 하드 당김의 엉덩이는 거의 같다. 전통적인 딱딱한 당김은 대퇴사두근에 대한 요구가 낮고, 스모는 등 힘에 대한 요구가 낮다.

4.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하드리프트 방식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두 달간의 훈련을 한 다음, 두 번째 큰 부하 하에서 강도가 가장 크고 가장 편안한 것을 견지해야 한다. 이 방법이 최대 부하에서 약하다면, 너를 방해하는 구체적인 약점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저는 항상 제 몸의 비율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예: 키와 팔 길이). 몸통 길이, 종아리 길이 등. ), 어떤 신체 비율이 전통으로 억지로 당겨야 하는지, 어떤 사람이 스모로 억지로 잡아당겨야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

제 생각에는, 두 하드 풀 모두 좀 더 편안한 하드 풀 방식을 선택하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하드 풀 훈련을 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허튼소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정확한 데이터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훈련 외에는 어떤 것이 당신에게 더 적합한지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공부명언) 한 가지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X-레이가 촬영한 엉덩이 관절 구조이지, 팔 높이를 측정하여 얻은 몸의 비율이 아니다.

고관절 굴곡을 통해 스트레칭하는 것이 더 전통적인가, 아니면 엉덩이 관절 바깥이 더 필요한 스모그라가 더 많이 필요한지는 엉덩이 관절 구조에 크게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관절,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엉덩이)

여기서는 해부학 용어를 말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1. 골반의 모양과 크기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비구는 골반의 앞이나 뒤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이 비구는 더 얕거나 깊을 수 있습니다.

대퇴골과 골반 사이의 각도가 바뀝니다.

5. 대퇴골과 골반이 교차하는 지점에서도 회전 방식이 다릅니다.

이 다섯 가지 변수는 엉덩이가 견딜 수 있는 운동 범위와 다른 엉덩이 위치에서 생성할 수 있는 근육 장력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요소 중 하나를 설명하기 위해 다음 그림은 대퇴골축에 대한 대퇴골의 각도 변화를 보여 줍니다.

그림 1 은 "일반" 기울기 각도를 보여줍니다. 그림 2 는 엉덩이 안쪽을 보여 주고 그림 3 은 엉덩이 바깥쪽을 보여 줍니다.

거의 확실한 것은 두 번째 사람이 전통적인 딱딱한 당기기 (비구가 깊으면 더 적합) 를 해야 하고, 스쿼트를 할 때 좁은 서 있는 거리를 선택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엉덩이 관절이 너무 많이 펼쳐지면 대퇴골의 상단과 골반이 모두 허용되지 않는다.

세 번째 사람이 분할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모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고관절이 바깥쪽으로 펼쳐질수록 내접근 (특히 내접근) 이 긴장될수록 장력이 더 높아진다.

어떤 사람들은 스모가 더 쉽다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스모가 부정행위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여정이 더 짧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이 타당합니까?

확실히 스모는 거리가 더 짧다. 스모 중 한 경랍비의 전통은 20 ~ 25% 짧았다. 그러나, 여정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예, 이것은 전통적인 하드 당기기를 사용하는 데 20-25% 의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극단적인 하드페인팅은 완료하는 데 5 초 이하의 시간이 걸린다. 가장 느린 하드 풀조차도 10 초에 잠긴다. 당신의 근육에는 충분한 ATP 와 인산근산이 저장되어 있어 8- 10 초 동안의 최대 출력이 에너지 생성의 제한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두 가지 하드 풀 간의 차이는 최대 수의 도전을 할 때만 나타나지만 1rm 을 논의할 때는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자세의 폭은 1 분에 400 파운드를 40 번 당기는 능력에 영향을 주지만 한 번만 당기는 최대 무게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당기기의 최대 무게는 다를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열심히 당기는 모든 위치에서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에 열심히 당기는 데 실패했다고 생각하지 말고, 가장 약한 점을 통과하면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즉, 당신의 성패를 결정하는 것은 여행의 수가 아니라 관건이다.

스모는 더 작은 엉덩이 확장 토크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또 다른 관점으로는, 뻣뻣하게 당기는 데 필요한 엉덩이 관절의 스트레칭 토크가 크게 다르기 때문에 스모가 더 쉽다는 점도 알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엉덩이 스트레칭, 엉덩이 스트레칭, 엉덩이 스트레칭, 엉덩이 스트레칭, 엉덩이 스트레칭)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 이 그림을 찍었습니다.

역학을 배운 적이 있다면, 이 그림을 보면 스모가 정말 쉽다고 느낄 것이다. 엉덩이는 벡터 표면 (전후) 의 움직임으로 정의됩니다. 모멘트는 힘 팔에 힘을 곱한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스모 운동에서는 엉덩이 팔 (엉덩이와 바벨 사이의 수평 거리) 이 짧기 때문에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엉덩이 관절의 스트레칭 모멘트가 적습니다.

그러나 엉덩이 스트레칭은 측면 사진뿐만 아니라 3 차원 공간에서 발생합니다. 엉덩이가 바깥쪽으로 회전하면 엉덩이의 스트레칭이 시상면 (앞과 뒤) 과 이마면 (왼쪽과 오른쪽) 에서 모두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엉덩이 관절의 외전 및 회전에 관계없이 힘 팔의 길이는 기본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엉덩이 관절의 스트레칭 토크는 동일합니다.

사실, 전통적인 하드 당기기와 스모 하드 당기를 비교할 때, 어떤 동작 포인트 (그가 관찰한 것은 바벨이 착지한 점, 바벨이 무릎을 가로지르는 점, 바벨 꼭대기의 점) 의 엉덩이 관절 스트레칭에도 큰 차이가 없다. 또 다른 연구에서, 두 가지 뻣뻣한 유형의 엉덩이 대근과 끈근육의 EMG 판독값이 동일하다는 것이 이 관점을 검증했다. 실험을 통해 2D 및 3D 시뮬레이션을 비교 및 분석한 결과 2D 분석이 예상대로 스모 하드그래프의 결과를 크게 왜곡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둘 다 연습하는 것이다. 두 달 동안 훈련을 통해 어느 것이 더 단단하게 당길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가장 강하고 훈련이 가장 편한 변부하 (두 번째로 큰 무게 (1rm 의 70-80%) 를 선택합니다.

동시에, 이런 훈련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찾아낼 수 있다. 만약 전통이 스모보다 강하다면, 너의 대퇴사두근이 약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스모가 전통보다 강하다면, 너의 등이 약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2 분 변종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면, 훈련을 오래 하면 점차 자신의 약점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역도 선수와 여자 역도 선수는 등과 몸통이 약하기 때문에 스모를 더 많이 사용하는 반면, 몸집이 크고 몸통이 두꺼운 운동선수는 보통 전통 당기기를 사용할 때 등 스트레칭을 유지하기가 더 쉽다.

오늘날 스모는 특히 인기가 있다. 90 년대 말, 운동선수의 70% 는 전통 하드를 사용했고, 그 중 83kg 이상 운동선수의 85% 는 전통 당기기를 사용했고, 83kg 이하 운동선수의 55% 는 전통 당기기를 사용했다.

하지만 성별, 체중, 체형 때문에 한 가지 변형만 선택하지 마세요. 어떤 경랍비도 없고, 또 다른 쉬운 것도 없기 때문에, 두 가지 경라가 모두 연습해야 더 강해질 수 있다. 만약 네가 지금 전통이 매우 무겁다면, 스모그라의 훈련 빈도를 늘리는 것보다 새로운 수확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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