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현의 문화
수현의 문화
고화등은 수현의 일종의 민간 가무 형식이다. 주요 반주악기는 고화이기 때문에 고화등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청나라 광서년 동안 수현 지역에는 등롱을 하고 정월대보름을 보내는 풍습이 있었다. 사람들의 예술 감상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화고등 예술은 더 이상 사람들이 비비적거리며 노래하고 부르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1946 년 수현 와포호 서부 지역에서 화고등사가 스토리를 연출하는 화고등 프로그램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건국 후 이런 민간 가무는 이 현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남녀노소 모두 노래와 춤을 실어 인민이 해방을 축하하는 기쁨을 표현할 수 있다. 이후, 원래 연예인들은 대부분 아마추어 극단에 참가했고, 화고등 같은 민간 가무 형식은 무대로 옮겨져 상급자가 개최하는 회의와 공연에 참가해 공연상과 창작상 (예: 화고등' 치차차',' 송랑상제방',' 솜 따기' 등) 을 모두 지역과 성의 상을 받았다. 화고등, 주로 가무, 주로 우산손잡이, 북틀, 어릿광대, 난초 (왁스라고도 함). 우산자루는 포크 우산 (우산 모양의 소품) 을 들고 포크 우산의 교환으로 무대에서의 공연을 지휘한다. 남자 코너는 북틀이라고 하고, 여자 코너는 난초라고 합니다. 그들은 전체 화고등 공연의 주역이다. 해방되기 전에 난초는 모두 남자들이 놀았고, 색실크로 만든 가짜 머리띠와 구슬꽃을 쓰고 이마에 머리를 묶고 가지각색의 가운과 치마를 입고 검은 분홍색이 나타났다. 어릿광대는 주인공은 아니지만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다. 공연할 때 약간의 단락, 쾌판, 입에 맞는 말이 그를 즐겁게 하고 공연 분위기를 활발하게 했다.
쑤저우 징과 북
Shouzhou 징과 북은 주변 현시와 성 안팎에서 선호하는 유명한 아마추어 문예팀이다. Shouzhou 타악기와 드럼의 악보는 18 팬, 피닉스 3 끄 덕 임, 토끼 구운 둥지, 긴 물, 크기 낯선 사람 등 JAC 지역의 전통적인 타악기와 드럼의 본질을 통합 합니다. 공연 효과는 중국 남부, 특히 저장 일대의' 십전징고' 가 부드러움을 완화시키는 특징과 북방 중원' 웅장징고' 가 격앙된 특징이 있다. 앞서 안후이 () 성 화고등 () 회의에서 수주 징고 () 의 공연은 전문가와 동행의 호평을 받으며 상을 받았다. 초유왕묘
초유왕묘는 수현에서 남동쪽으로 25km 떨어진 주가집 (지금의 장풍현) 부근에 위치해 있다. 발굴하기 전에 이 3 주 팀이라고 합니다. 포위토는 지면보다 2 미터 이상 높고 지름은 약 100 미터, 일주일에 약 400 미터이다.
민국은 27 년 국민당 제 5 전구 부사령관 겸 제 11 군 총사령관 이령이 주수현 부대를 철저히 발굴하여 이번 조직적인 대규모 행동으로 관을 파냈다. 곽지의의' 전' 과 현장 목격자의 구두 증언에 따르면 묘바닥에 도착하기 전에 약 10 미터 깊이였다. 총 9 개의 묘실이 있는데, 중앙주실 양쪽에 각각 한 칸씩 있고, 목관은 중앙주실에 놓여 있다. 관 길이는 약 3 미터, 너비는 높이 1 미터, 주홍색은 새것처럼 밝다. 관 뚜껑과 4 벽 장식에는 용형 돋을새김이 있고, 관 뚜껑은 개봉한다. 내벽은 눈처럼 하얗고, 시신은 잿더미로 변해 머리카락 한 다발만 남았다. 관실에는 청동사제 30 여 명 (작은 편종일 수 있음) 이 있으며 각각 무게1.5-2kg 입니다. 70 여 개의 컬러 페인팅 석두, 길이는 약 25cm, 폭은 약10cm, 두께는 약 5cm 입니다. 관 양쪽에 각각 50-60kg 의 무게로 큰 동등이 놓여 있다. 관 앞에는 구리 삼각대 세 개가 있는데, 각 입의 무게는 100- 150 근이다. 중앙에는 1 청동검, 장약 1 미터가 있습니다. 칼자루에 용의 돋을새김이 있어 흙을 닦아도 여전히 빛나는데, 확실히 보검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1 직경 약 34cm 의 녹색 옥구가 있습니다. 주방 주변의 8 개 칸막이에는 그릇이 있지만 동쪽 양칸의 그릇은 더 많다. 이것들은 모두 초나라 왕의 장례제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이번 발굴에서 많은 문화재가 출토되었다. 최소한 4000 건 중 청동기 1000 건, 중요한 건 200 여 건. 안후이성 박물관이 소장한 문화재 중에는 초대정, 사수평정 등이 대표적이다.
채소후 묘
채 초선 소속국은 다르지만 문화적 특징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주로 춘추시대 강화이 한지제후들이 장기 정전과 잦은 왕래를 거쳐 문화교류가 증가하고 상호 침투해 점차 융합되어 결국 독특한 초문화 풍격을 형성했기 때문이다.
1955 년 5 월 수현 농민공이 서문 북쪽에서 흙을 채취하여 성벽을 보강할 때 두 개의 편종을 발견했다. 발굴 결과 이 묘는 성벽 발 아래 서쪽으로 약 40 미터, 서가 남쪽으로 280 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묘는 네모난 샤프트 구덩이로 묘도가 없다. 묘구 가운데에는 길이가 2.4 미터, 폭이 0.8 미터인 페인트 관 자국이 있는데, 그 위에는 주사로 덮여 있고 두께는 약 2 센티미터이다. 주사 아래에는 1 쌍옥페이, 옥비, 평옥고리가 있는데, 그중에는 원, 육각형, 삼각형, 직사각형 금엽이 있다. 동방에는 1 청동검이 있고 칼날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무덤 주인의 시신은 보존되지 않았다. 옥장식과 금엽의 배열 순서와 청동검의 위치를 보면 땅바닥에 누워 있는 인간형처럼 보이는데, 이는 머리가 북쪽을 향하고 발이 남쪽을 향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부장품은 정, 시계, 위, 두, 네모난 주전자, 칼, 접시, 존중, 편종 등이 모두 묘장 북쪽에 놓여 있다. 묘구의 남동쪽 구석에는 차와 병기 외에 작은 청동기와 뼈가 있다. 서양에는 많은 군사와 말이 있지만, 작은 청동과 뼈 용기도 있다. 묘실 남벽 바닥의 직사각형 구덩이 안에는 밧줄 모양의 도기 조각이 있는데, 아마도 매장자일 것이다.
부장품 584 건 중 청동기 486 건, 옥기 5 1 조각, 김기 12 건, 골기 28 건, 남은 칠도기 6 건, 광택석 1 을 정리했습니다. 청동기 중 큰 솥은 44 개에 달하는데, 그중 가장 큰 솥은 높이가 69cm, 지름은 62cm, 복부197cm 입니다. 일부 청동기들에는 비문이 새겨져 있어 약소한 곽재가 오추를 상대할 때의 어려운 처지를 반영하고 있다. 채후반과 존존의 비문에는 각각 92 자가 있는데, 채후반은 그 여동생과 왕을 시집갈 때 주조한 것이다. \ "guangjian \" 제목 단어 52 단어, 여자가 채와 결혼할 때 기증한 것이다. 채후충이 쓴 82 자 중' 초왕을 보좌하다' 라는 글자가 있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용병의 신분으로 오와의 혼인을 하고, 한편으로는 초국의 비위를 맞추려고 하다가 결국 초나라에 의해 소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