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리지치가 김치를 만들었다는 이유로 한국 네티즌들에게 포위당했습니다. 김치가 한국산이라는 게 웃기지 않나요?

리지치가 김치를 만들었다는 이유로 한국 네티즌들에게 포위당했습니다. 김치가 한국산이라는 게 웃기지 않나요?

맙소사, 세상에는 많은 김치가 있는데, 한국 김치는 그저 평범하고 값싼 부분에 불과합니다. 역사와 문화의 빈곤으로 인해 일부 한국인들은 극도로 낮은 자존감을 감추기 위해 강력하고 예민한 공격성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꿈을 꾸면 기분이 좋아진다면 잠을 더 많이 자세요.

만두 만드는 영상을 다른 나라 사람들이 올려주면 좋겠어요. 우리 문화가 외국으로 나가고, 한국인들은 본질적으로 문화적 자신감이 없거든요! 어쩌면 그들도 자기 나라가 쓰레기이고 대부분이 표절이라는 걸 마음 속으로 알고 있어서 예민한 게 아닐까. 대한민국의 역사는 우리의 말로 쓰여졌습니다. 수도의 옛 이름은 서울이었다. 한국인들은 그들의 과거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가? 당신의 신분증은 모두 한자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명과 책 제목도 모두 한자를 잘 쓸 수 있습니다.

가진 것이 많으면 한두 가지를 잃어도 개의치 않지만, 한두 가지밖에 없으면 가진 몇 가지를 꼭 붙잡고 싶어진다. 때가 되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는 두려움. 이것은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극도로 가난한 나라인 한국의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광대한 땅과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면 때로는 흥분하고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들의 짧은 역사는 축적과 축적이 부족하여 마치 세 개의 멜론과 두 개의 대추야자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거대하고 화려한 접시처럼 보기 좋지 않아서 남은 공간은 다음과 같은 헛된 것들로만 채워질 수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자유” 그렇습니다. 이곳은 미국입니다.

남조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이른바 한국의 냉면이 하나인 것처럼, 그들이 부르는 소위 김치도 남북에 있는 수많은 김치 중 하나일 뿐이라는 사실이다. 오만하고 편협한 역사를 지닌 작은 나라에서 왜 바늘귀만큼 큰 풍습을 민족문화로 승격시켜야 하는가?

사람들은 한자도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 대화 시스템에서 한자는 동이에게 아버지를 알아보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한자는 모두 자신의 것입니다. 의견 우리가 전시하는 전통문화는 어느 정도는 그들의 전통문화이고, 그렇지 않으면 4대 발명품이 그들의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중국 문화는 모두 그들의 것이 되었고, 사용하지 않는 것은 소위 중국 문화라고 계산했습니다. , 몇 년이 걸리지 않더라도, 한국에서 전해진 것을 학자가 나와서 빨리 중국의 성으로 만들자. 그들의 사상은 중국이 되어야만 실현될 수 있다.

처음 본 한국인 댓글은 '중국인은 이것까지 훔치려는 걸까?'였다. 그러다가 제가 잘 알아듣지 못하는 욕을 하더군요. 발음으로 보면 굉장히 불쾌한 말이었을 텐데, 좋아요를 많이 받았어요. 더 아래로 내려가면 매운 양배추가 한국식이라고 하는 분들이 많고, 어떤 한국 댓글에서는 "중국인들도 저렇게 먹나요?"라는 댓글도 있는데, 외국인을 보면 정말 연약하고 예민한 것 같아요. 만두와 찹쌀떡을 만드는 사람들도 있는데, 우리 남서부 지역과 매우 유사한 소시지와 베이컨을 만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실로 김치는 겨울에 야채를 저장하는 방법이기도 하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자연발효식품을 생산하는 것도 농민들의 지혜입니다. 중국과 한국의 문화는 서로 더 가깝습니다.

한국은 본질적으로 중국문화에서 파생된 하위문화이다. 한국(베트남 등)에는 궁극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수백,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직접 통치를 받아왔고, 나머지 기간은 기본적으로 중국의 종속국으로 존재했기 때문에, 한자를 배우고 배울 수 있다면, 한복을 입고, 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당신은 순수 중국인과 무엇이 다를까요?

따라서 문화가 그들의 문화와 유사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더 많이 공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신의 어떤 것도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마치 군대 냄비처럼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물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냥 영상 올려서 중국에는 이런 음식이 있었다고 하세요.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 쓰여진 『시경』에 나오는데, 각 지역마다 똑같지는 않습니다. 중국 김치, 그리고 앞으로는 더 많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런 수준의 포위 공격과 저주에는 분노를 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단지 냉정하게 대응하면 됩니다. Tiantian Shangxiang은 이전에 한국인을 초대했는데 많은 한국인이 사천 김치나 다른 산둥 김치는커녕 이런 종류의 김치도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광동 등.. 응답할 때 절인 야채를 사용하는 전 세계 국가를 나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운남서쪽 남자가 야채에 싸인 고기를 먹었을 때 그를 비난하기도 했고 운남서쪽 남자의 반응은 괜찮았지만 이런 야채에 싸인 고기를 먹는 방법이 동남아 전역에 있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 동남아시아 전역에 걸쳐 화력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우리는 동남아시아 전체와 이 식사 방식을 공유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김치를 국민의 정수로 여기나요? 이렇게 유지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김치가 엄청 맛있거나 고급스럽다는 것도 아니고, 복잡한 솜씨나 대단한 지혜가 있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초라한 느낌이 드는 평범한 김치입니다. 김치를 만든 최초의 한국인이라 해도 정말 자랑할 게 없을 것 같아요. "보세요! 우리가 처음으로 김치를 배웠어요! 다들 따라했어요!" 제가 볼 때 저는 정말 역사에 있어서 가난한 학생인 것 같습니다.

역사상 주권국가의 영향을 많이 받은 속국으로서 민족국가 시대에 독자적인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한다면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편집증을 선택하기 쉬우며, 심지어 그것을 강조하는 극단적인 방법도 자신의 독특함과 독창성을 사용하여 종주국의 영향력, 심지어는 모든 것을 부정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독립적인 자기 이해와 정체성을 달성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종주국의 문화적 영향력에 쉽게 녹아들게 됩니다. 동남아 여러 나라를 포함해 동아시아 전체가 중국을 바라보면 이렇다. 물론 이러한 편집증적, 심지어 극단적인 접근은 의심할 바 없이 국가 간의 관계를 악화시킬 것입니다.

부적절하게 비유하자면, 여러 가지 이유로 원래 가족과의 관계가 끊어진 아이들이 의도적으로 원래 가족과의 독립과 분리를 강조하고 원래 가족을 은폐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족. 가족이 가져오는 영향력과 사실상의 지속. 물론 오늘날의 국제사회에서는 종주국과 피속국의 관계보다는 국가간의 평등이 중요합니다.

이전 인터넷에서 일본 네티즌이 이런 심리를 아주 생생하게 표현한 메시지를 본 적이 있다. 그는 문화적으로 동아시아 국가에 대한 중국의 영향력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가 유럽 국가에 미치는 영향과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동아시아 국가의 가장 큰 문제는 중국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