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물 흑백 크리에이티브 일러스트레이션-흑백 장식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동물 흑백 크리에이티브 일러스트레이션-흑백 장식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이야기 1: 늑대 아줌마
이야기 내용: 소녀는 재빨리 나무에 올라가 늑대 아줌마를 피해 먼 어른에게 도움을 청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5-6 시간.
이야기 2: 여우가 사냥꾼을 물리쳤다
이야기 내용: 여우는 늑대의 가죽을 걸치고 떡갈나무 잎과 대나무 통을 입에 물고 늑대로 가장하여 사냥꾼을 놀라게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5-6 시간.
이야기 3: 고양이 낚시
이야기 내용: 고양이 엄마가 여동생과 동생을 데리고 강가로 낚시를 갔다. 고양이 형은 낚시에 전념하지 않고 나비를 잡으러 강가의 개구리에게 비웃음과 놀림을 당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5-6 시간.
이야기 4: "작은 잉어 물고기 점프 갠트리"
이야기 내용: 오래된 돌다리 밑에서 한 무리의 물고기가 잉어 한 마리가 돌다리를 뛰어넘는 것을 보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5-6 시간.
이야기 5: 보금자리 학교
이야기 내용: 새들은 모두 까마귀 씨가 운영하는 보금자리 학교에 가서 둥지를 짓는 법을 배운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2 시간.
이야기 6: 자랑스러운 수탉
이야기 내용: 자랑스러운 수탉 한 마리가 야외에서 허풍 떠는 귀뚜라미 두 마리를 먹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2 시간.
이야기 7: 먼 백조
이야기 내용: 멀리서 날아오는 백조 두 마리가 어린 소년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들은 이 어린 남자아이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2 시간.
이야기 8: 장미와 눈사람
이야기 내용: 겨울에는 눈이 오고, 곧 피는 월계화는 겨울의 눈사람을 안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2 시간.
이야기 9: 작은 쥐가 휘파람을 불다
이야기 내용: 장난꾸러기 쥐가 여기저기서 호루라기를 불어 다른 작은 동물을 겁주어서 그는 매우 기뻤다.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도구: 연필, 시간: 2 시간.
그 해의 교과서 삽화를 기억하시나요? 서문: 초등학생들의 사고방식 때문에 교과서에는 정교한 삽화가 많이 들어 있어 중학교에 들어가면 문단이 된다. 학창시절 교과서에는 항상 인상적인 삽화가 있었다. 돌이켜 보면, 나는 항상 그 편안한 캠퍼스 세월을 떠올린다. 변쇼는 내가 학교에 다닐 때 어떤 교과서 삽화가 있는지 너와 함께 나눌 것이다.
첫째, 토양을 비약합니다
현재 초등학생의 교과서에는 노신의 문장 () 가 없지만, 많은 노신의 문장 (예:'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소년달리기') 는 모두 90 년대 이후 학생들의 머리 속에 숨어 있다. 윤토 사진에서 우리는 포크로 음식을 포크하는 잘생긴 윤토를 보았다. 마찬가지로 노신의 윤토에 대한 묘사도 매우 생동적이다. 마치 생동감 있는 윤토가 우리 옆에 서 있는 것 같다. 이 문장 을 읽을 때마다 노신의 그 소년에 대한 동경을 항상 느낄 수 있다. 이 그림을 보면 항상 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둘째, 까마귀는 물을 마신다
초등학교 1 학년 교과서에는 까마귀가 물을 마시는 사진이 있는데, 현재 00 년대 이후의 국어 교과서가 모두 수정되었다. 이 우화가 없었다면, 우리는 똑똑한 까마귀 한 마리가 석두 위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입으로 석두 한 마리를 병에 던져서 마침내 물을 마시는 데 성공했다. 이 까마귀는 또한 실생활에서의 까마귀가 얼마나 똑똑한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까마귀는 사랑받지 못하지만 지능이 높다. 까마귀는 감사하는 동물이다.
셋째, 사마광이 독을 깨뜨린다
사마광이 항아리를 부수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초등학생들이 생각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해 이 본문은 그들의 교과서에 추가되었다. 지금의 교과서에 사마광이 항아리를 부수는 이야기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영리한 사마광이 그의 작은 파트너가 물에 빠진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석두 항아리를 깨뜨리는 방법을 떠올려 마침내 그를 성공적으로 구했다. 많은 곳에는 사마광이 항아리를 깨뜨린 조각상이 있어 위대한 사마광을 기념한다.
흑백 장식 일러스트 일러스트 (그림) 를 그리는 방법은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은 가능한 선명하고 발랄하여 제작에 편리하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상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는 동물의 의인화가 상품 분야의 확장이며 의인화된 상품은 일종의 친근감을 준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상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어지게 한다.
분류
상품의 인격화에 관한 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 의인화, 즉 상품을 과장하고 상품의 특성과 조형 구조를 이용하여 의인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 범주는 반 의인화, 즉 상품과 무관한 손, 발, 머리를 의인화된 특징원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성형 기술은 상품을 인간화하고 개인화한다. 애니메이션의 형식을 통해 상품의 특성을 강조하고, 그 동작과 문자는 상품과 직접 연관되어 있어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잡지, 신문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직업 민감도와 새로운 형식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Cg 애니메이션의 소프트웨어 기능은 그들의 창작 재능을 더욱 큰 역할을 하게 했다. 간결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판화 스타일, 디지털 그래픽 등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든 새로운 변화, 새로운 재미를 더욱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디지털 촬영은 사진의 최신 발전이다. 사진사는 디지털 카메라로 물체를 촬영하거나 스캐너를 통해 기존의 포지티브 필름을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를 조정, 결합, 만들고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