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CS 세부 소개
CS 세부 소개
1. 게임 CS 개요
중국어명: Counter-Strike
영어명: Counter-Strike
게임 제작: Valve Software
게임 유형: 1인칭 슈팅 게임(FPS)
유사한 게임: "Half-Life", "Half-Life: Team Fortress", "Victory Day", "Counter- 스트라이크' :오리진', '하프라이프 2', 'Tit for Tat', '블루 비등점'(블루 작전), '제로 포인트 작전', '자연 선택' 등
시스템 구성: P166, 32MB 메모리, 3D 그래픽 가속 카드(권장),
출시일: 1999년 6월 19일
2. 게임 CS의 유래
1998년 이전에는 세상에 Valve라는 게임 개발팀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1998년 E3 여름을 경험한 후에는 그 이름인 "Halfjou"를 모르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alf-Life"가 가져온 충격적인 느낌으로 인해 일부 선택자들은 이 게임이 매우 전염성이 강한 게임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Half-Life"는 만장일치로 "올해의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받았습니다. 40 미디어. "서사적이고 뛰어난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음 - Half-life는 오늘날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액션 게임 시장에서 Quake 시리즈 및 Unreal 시리즈와 함께 3각 경쟁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퀘이크 시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은 '토르 3: 아레나'를 출시하고, 언리얼 시리즈 '언리얼 토너먼트'가 강세를 보이자 밸브의 천재들은 또다시 바빠진다. "Half-Life: Team Fortress"는 뛰어난 팀 협력 모드로 대다수 플레이어의 "마음"을 얻었지만 이전 세대의 "고전적인 걸작"과 "Half-Life: Tit for Tat"는 플레이어에게만 허용됩니다. 게임 내에서 역할 변환이 완료되었으며 게임 자체에는 큰 혁신이 없습니다. "Team Fortress II"는 여전히 수수께끼의 베일에 싸여 있으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베일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Half-life의 충성스러운 팬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TFC가 출시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Valve는 실제로 일부 재능 있는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팀 협력 모드와 스쿼드 전술을 결합한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Half-Life"의 게임 엔진인 "Counterattack"은 시뮬레이션, 근접 전투 등 다양하고 뛰어난 게임 디테일을 갖춘 액션 게임입니다.
Valve는 "Counterattack"을 개발할 때 매우 인기 있는 "개방형" 개발 모델을 채택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다운로드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베타 버전의 게임을 출시합니다(게임 내 일부 회사에서는 개발 90% 완성되면 베타버전을 공개하는 것조차 너무 인색한 것 같아요!) 게임은 원래 버전 1.0에서 현재 버전 6.0(파일 크기 약 43MB)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alve는 게임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해 여전히 '미완성'인 것으로 보이며 개발에 대해 어떠한 홍보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과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자체는 CS("Half-Life: Counterattack"의 약자, 아래 동일) 집단의 자발적 테스터(물론 저자 자신도 포함)로부터 극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흥행 매력"이 뛰어난 게임 모드
"Team Fortress"와 마찬가지로 게임 CS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여전히 두 팀이 서로 경쟁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목적은 더 강한 것 같습니다. TFC에서는 블루 팀과 레드 팀의 구성원이 전통적인 깃발 캡처 모드에서 끝없이 서로를 "죽이는" 반면, CS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합니다. 용감하고 용감한 법집행의 선구자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 - 당신이 충분히 "무자비하고" "나쁘다"면, 또는 당신의 "범죄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대테러 특공대 팀의 일원이 되십시오.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절대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극악무도한 테러리스트 그룹에 합류하여 경찰의 심장부에서 영원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 강도, 폭발, 납치가 일상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무장깡패로서의 삶!
게임은 '하프라이프'의 게임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의 빛과 그림자 효과, 그림의 디테일, 음악과 음향 효과에 대해 너무 많이 소개할 필요는 없다. CS의 게임 모드는 유명한 경찰 시뮬레이션 게임 "Thunderbolt" 시리즈(최신 대표작은 Ogilvy Electronics에서 최근 출시한 "Thunderbolt III: Close Room Combat")와 매우 유사하지만 본질적으로 둘 사이에는 여전히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Thunderbolt III"의 각 임무 장면에서 SWAT 팀원은 컴퓨터 인공 지능에 의해 제어되는 갱스터와 마주해야 하는 반면, CS에서 정의를 대표하는 대테러 특공대는 "인간 갱스터"에 직면합니다. .
따라서 게임은 인기 있고 "흥행 가치"가 높은 대테러 활동을 게임 테마로 선택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유일한 게임 모드로 사용하며 Half-life의 강력한 게임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첫 체험 느낌"은 이 게임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일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사느냐 사느냐
모든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게임에 입장하고 나면 곧바로 눈앞에 치열한 전투 장면이 나타날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와 반대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나는 것은 쇼핑 모드입니다. 각각의 새로운 플레이어는 일정 금액의 돈을 받게 되며, 이 돈을 사용하여 가장 적합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입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는 선택한 진영에 따라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경찰은 "악명 높은" AK-47 돌격 소총을 거리에서 휴대할 수 없습니다. 돈이 많으면 헬멧이나 방탄복 같은 방어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테러리스트 대열에 합류하기로 선택한 경우 테러리스트의 머리에 착용하는 검은색 스타킹은 물론 무료입니다).
최신 CS 1.6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모드로 세 가지 미션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인질"이라는 첫 번째 장면에서 대테러 특공대 팀은 테러리스트가 붙잡고 있는 인질 그룹을 구출해야 합니다. 인내심과 배려가 부족하다면 테러리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질은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 행동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미션 시나리오는 '폭탄 설치/해제'다. 테러리스트들은 폭탄을 설치해놓고 정해진 시간 안에 폭탄을 해체해야 한다. 물론 테러리스트들은 가만히 있을 수 없다. 당신은 자신의 폭탄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사실, 세 가지 게임 시나리오 중 저는 개인적으로 "암살"이라는 세 번째 시나리오가 가장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즉, 대테러 특공대가 정치 고위 인사(VIP)를 대피 지점으로 안전하게 호위해야 하는 임무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이 불쌍하고 매우 중요한 돼지를 "종료"시키는 것입니다. 게임은 양쪽에 여러 개의 저격총을 제공하기 때문에 임무는 "저격수 전투"가 되었습니다. 동시에 목표물이 안전하게 추출 지점에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 대테러 특공대는 철저한 수색을 수행해야 합니다. 각 방의 - - 치열한 '근사전'이 불가피하다. 탈출 모드도 있는데, 도적 두 명이 지정된 위치에 도착하면 도적들이 승리한다. 물론 이것도 도적들에게 유리하지만, 좋은 무기를 사더라도 다음 라운드에는 자동으로 사라진다. 하지만 3라운드 때마다 경찰과 강도가 뒤바뀌게 된다.
PK도 돈을 벌 수 있을까?
CS게임은 게임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게임의 진정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치열한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신체의 중요한 부분(가슴, 머리)이 총알에 맞으면 즉시 사망합니다. 방탄복과 헬멧을 착용하더라도 가능하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한 번의 운명"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죽은" 후에는 게임에서 "리스폰"할 수 없습니다. 게임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방관자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즉, 한쪽의 모든 멤버가 제거되면 다른 쪽이 자동으로 승리합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아직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미션 장면에 입장하거나 방금 게임 장면을 반복합니다.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금액은 (에 따라 다름) 플레이어의 현재 전투 성과), 패배한 쪽은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은 파티는 자연스럽게 더 좋은 무기, 장비, 방어구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돈이 적은 파티는...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진다"라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감하고 경쟁적인" 사람들 플레이어는 맹목적으로 돌진하고 헛되이 죽는 대신 게임에서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여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과 전략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켜야 합니다.
소형무기 전시회!
CS는 원래 Half-life 게임 엔진을 사용하지만 Valve는 여전히 일부 핵심 부품을 신중하게 "연마"했으며 무기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서 가장 눈부신 하이라이트입니다. CS의 플레이어는 일부 전통적인 FTP 게임에 설정된 다양한 이상한 "미래 무기"를 볼 수 없습니다. 모든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나옵니다. 또한, 게임 캐릭터가 손에 쥐고 있는 무기는 빛나는 총몸의 금속광택, 강선 끝의 검은 차가운 빛, 날카롭고 선명한 총몸 구조, 그리고 총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들은 '총애호가'들을 흥분시킨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 구성과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게임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격수가 되거나 방화범이 되는 것은 플레이어의 팀 정신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Valve Software는 아직 게임의 최종 출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시장에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고 TFC 플레이어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음) 출시 방법(많은 사람들이 추측함) Valve는 TFC와 마찬가지로 "Half-Life" CS 미션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는 기타 요소가 공식 성명을 발표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멀티플레이어 팀 게임 모드가 온라인 게임의 발전 추세로 자리잡아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TFC는 이미 이를 잘 입증했으며 CS는 영화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 게임 모드는 "이월"되었습니다.
3. 게임 CS의 개발 역사
Counter-Strike의 개발은 다음과 같은 시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개발과 창업
p>- 베타 기간
- 공식 버전
- Steam
- CS:S
출처:
Counter-Strike는 창립자 CLIFFE에 따르면 "주역을 맡은 팀을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한 팀은 테러리스트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역습 역할을 합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과 장비는 서로 다른 기능을 갖고 있으며, 지도에는 인질 구출, 암살, 지뢰 제거, 산적 탈출 등 다양한 목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1999년 여름에 Jess Cliffe와 Minh 'Gooseman' Le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성장 중인 Valve 팀의 일원입니다.
Jess Cliffe
는 Steam과 Valve에서 더욱 활발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Counter-Strike의 두 창립자 중에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 제작에 있어 Cliffer의 주요 책임은 관리자, 2D 그래픽, 언론 대변인, 테스트, 음향 효과, 게임 디자인 등입니다. 그러나 STEAM과 Condition Zero가 출시된 이후 Valve 팀의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은 점점 더 활발해졌습니다.
민 '구스맨' 르
CS의 아버지라고도 알려진 Counter-Strike 듀오의 두 번째 멤버는 1999년 6월 19일 LIFE-에서 공연했습니다. VIND에서 그는 컨퍼런스에서 베타 1.0이 디트로이트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해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Gooseman은 모든 무기 모델과 플레이어 메커니즘을 만드는 게임 모델 관리자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Minh Le는 또한 프로젝트 리더이자 프로그래머이며 현재 Valve 팀의 전문 선수입니다. 그의 과거 프로젝트에는 Navy Seals 및 Quake Action 2와 같은 Quake 시리즈의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뷰어의 관점에서 보면 Counter-Strike는 Half-Life 엔진을 사용하여 MOD를 만들어 다른 게임과 경쟁합니다. 그의 목표는 플레이어를 온라인 게임 환경으로 데려와 실제 무기의 사격 상태를 시뮬레이션하고 역동적인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Counter-Strike는 현실을 시뮬레이션하는 정확한 지도와 다양한 게임 레벨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Counter-Strike는 초기 테스트를 거쳐 1999년 6월 19일 미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일련의 베타로 시작된 것이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게임에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각 버전의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세부적인 핵심 정보를 탐색하고, 각 버전의 대략적인 개요를 그리는 방식으로 전체 베타 버전의 이력을 검토합니다.
베타 1.0
이것은 1999년 6월 19일에 출시된 Counter-Strike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게임에 단독으로 존재하는 맵은 매우 적습니다( cs_siege, cs_mansion, cs_prison & cs_wpndepot). 이 시기의 게임에는 캐릭터 모델, 무기, 고객 시스템에 매우 명백한 버그가 있었습니다.
Counter-Strike에는 인질 구출 레벨만 있으며 이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4의 경우 DE_로 시작하는 맵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여기에는 USP, Glock, Shotgun, M4A1, MP5 Navy, TMP, AWP 및 M249 Para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Counter-strike 베타가 출시된 지 약 일주일 후, 같은 달에 두 번째 베타가 출시되었습니다. 27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에는 BUG 수정의 첫 번째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로 인해 게임이 매우 세련되었습니다). 출시 후 1주일이 지난 후 현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보면 다음과 같은 수정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 증가 서버 안정성 - 시스템 충돌 감소
- 탄약 및 방어구 재설정 버그 수정
- 현재 매우 인기 있는 "mp_friendfire" 명령 추가
- 지도 오류 수정 회전 오버플로
- cs_siege cs_wpndepot 맵 부분 오버플로 오류 수정
- 새 맵 추가: cs_assault cs_desert
베타 1.2
정보 이전 버전이 출시된 지 한 달 뒤, 이 버전은 1999년 7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BUG 수정 시리즈에 비해 이번 베타 버전은 "최적화 및 업그레이드" 내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다른 업그레이드와 달리 이번 버전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맵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 돌진 전술을 방지하기 위해 각 라운드 시작 시 5초 호버 시간 추가
- 서버 관리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킥 추가 휴먼 옵션
- 케블라 사격 지점 추가
- 점프샷의 정확도를 낮추는 메커니즘 도입
- 화폐 시스템 최적화
- 섬광탄 효과 범위 증가
베타 2.0
베타 2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1.2의 두 번째 버전에 불과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인접한 버전. 이 버전은 첫 번째 버전 이후 약 두 달 뒤인 같은 해 8월 13일에 출시됐다. 이 베타는 현재 인기 있는 AK-47 및 Deagle의 추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무기 구현으로 인해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또한 모델 최적화만큼 인기가 높은 USP 및 M4A1 소음기의 도입도 확인했습니다.
다음은 매우 중요한 베타 업그레이드의 변경 사항 목록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대로 Sig 522 Commando, AK -47 및 Desert Eagle의 3가지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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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SP.45 및 M4A1에 소음기를 추가했습니다.
- 각 게임에 타이머와 점수표를 추가하는 매우 유용한 업그레이드
- 야간 투시 장치 도입
- 최적화된 캐릭터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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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 바인딩 기능 추가
베타 2.1
이 업그레이드 버전은 베타 2 이후 5일 만에 출시되었습니다. 몇 가지 버그만 수정되었습니다.
- cs_assault의 새 버전 추가(hlserver.exe와 호환)
- hlserver.exe에 과학자 캐릭터 모델 추가
- TV의 조각 오류 수정 화면(cs_alley에는 더 이상 TV 화면이 없습니다.)
- 무기 드롭 버그 수정
- AK-47 가격 수정
Beta 3.0
2.1 베타가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베타 3이 출시되었습니다. CS는 수많은 개선과 버그 수정을 통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개선 사항은 무선 시스템이 추가된 것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대테러 관련 용어를 사용하여 더욱 현실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전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칼이 추가됩니다.
이 버전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수류탄의 영향력이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이번 초기 베타에서는 수류탄이 사람들을 현혹시켰을 뿐만 아니라 수류탄 파편으로 인해 약간의 피해도 입혔습니다. 업그레이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갑옷과 투구 통합 보호 기능 추가
- 인질 보행 인공지능(AI) 대폭 향상
- 플래시 폭탄에 파괴적인 힘을 생성하기 위해 파편을 발사하는 기능 추가
- 새로운 무기 추가: P90 기관단총
- 무선 시스템 추가
- 수정 스코어보드
- 수정된 샷건(내부 용어, 스카우트를 지칭함)
베타 4.0
3.1베타 취소 및 기타 "임시 업그레이드" 후 "기다린 후 중간 링크, 가장 흥미로운 베타 4 버전은 1999년 11월 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변경 사항, 개선 사항, 수정 사항 및 업그레이드도 포함하는 원활하고 중요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무기 중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현대 플레이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흔한 장비인 고폭 수류탄(HE)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중요한 변화는 아닙니다.
이번 베타 버전에서 CS의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은 지뢰 제거 작업 또는 "de" 시스템이 추가된 것입니다. 이제 게임 레벨에 새로운 작업이 생성됩니다. 인질이 없고 대신 T 또는 CT 팀이 C4를 설치하거나 해체합니다. 이는 결국 Counter-Strike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쟁 모드가 되었으며, 이것이 아마도 이 게임이 그토록 인기를 끄는 이유일 것입니다.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Sig P228 권총과 Steyr Scount 소총이 추가되었습니다.
- C4 폭발물을 해체하는 새로운 게임 임무 추가
- 고폭탄(HE) 수류탄 추가
- 인질 구출 임무 수정
- 투표 및 추방 시스템을 수정했습니다.
- 인질 구출에 대한 금전적 보상 가치를 변경했습니다.
- 4개의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cs_station, de_nuke, de_dust, de_prodigy
- 완전 자동 flashbang.wav 재생.
- cs_ship, cs_siege, cs_tire 맵에 새로운 인질 지점을 추가했습니다.
베타 5.0
버전 4.1부터 서버 측에만 많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소한 수정을 위해 소개를 생략하고 더 큰 변경 사항이 있는 다음 부분인 베타 5로 이동했습니다. 이 버전은 1999년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이전 버전과 유사한 변경 사항이 있는 버전입니다. 베타 5에는 원래 시스템에 대한 여러 가지 간소화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새로운 C4 임무를 개선하고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고 플레이 가능성을 높입니다.
새로운 무기와 새로운 지도가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모델, HUD와 같은 향상된 시각 효과 및 기타 게임 변경 사항도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이것이다: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작은 변화들의 집합일 때, 그것은 게임 전체에 있어서 큰 변화라는 것입니다.
- Benelli XM 1014 전자동 소총 추가
- 새로운 인질 모델과 2개의 새로운 캐릭터 스킨 텍스처
- 새로운 CT 캐릭터 모델(SAS) 추가
- CS_BACK 및 de_train 추가
- 새로운 HUD 아이콘
- HUD 영역을 매핑하기 위해 구매 영역 및 폭탄 대상 추가
- C4 캔 특수 폭탄 배치 구역에만 설치해야 합니다.
- CT에는 기폭 장치가 없으며 폭탄을 해체하는 데 10초가 걸립니다.
- CT의 경우 폭탄을 해체하는 데 5초만 걸립니다. 기폭 장치
- 폭탄 해체를 나타내는 진행 표시줄을 추가했습니다.
- Ts의 폭탄 설치를 나타내는 진행 표시줄을 추가했습니다.
- 성공 해체는 또한 이 게임에서 대테러리스트의 승리를 의미합니다.
- C4는 다른 팀원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무선 정보 및 무선 키 세트
- 다른 플레이어가 총알을 다시 장전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베타 6.0에서 6.6으로
BETA5 이후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만 적용한 BETA 5.2가 있으며, BETA 6에서 일련의 업그레이드가 이어지며 일련의 베타 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설명을 위해 베타 6.0부터 6.6까지 함께 모았습니다. 베타 6.0은 2000년 3월 3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는 Counter-Strike 개발의 새로운 이정표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변경으로 인해 원래 게임에서 소수의 BUG가 더욱 제거되어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변경 사항과 관련 특정 콘텐츠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무기 시스템 변경:
6.0-6.6에서는 몇 가지 무기 유형만 추가되었습니다.
- MAC-10 추가
- Steyr Aug 추가
- 연막탄 추가
- 야간 투시 거울이 다시 강화되었습니다.
캐릭터 모델 및 맵 변경:
- 왼손과 오른손에 총을 쥐는 기능 추가
- 새로운 팀원 레이더 추적 및 위치 지정 기능 추가
- 새로운 bandit Arctic 캐릭터 모델 추가
- 새로운 경찰 GIGN 캐릭터 모델 추가
- as_oilrig, as_riverside, cs_747,de_cbble.bsp, de_aztec.bsp 추가, cs_italy 지도
베타 6.0과 6.6 사이에 게임 전체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고, 새로운 캐릭터 유형이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의 시각적 경험이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인기 지도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사람들은 CS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베타 - 7.1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개선 끝에 베타 7.1의 최종 완전 설치된 버전이 2000년 9월 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우리가 본 주요 변화 중 하나는 사격 정확도였습니다. 단발 및 기총 사격 후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양쪽 모두 개선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준경도 개선되어 양쪽 모두 게임의 균형이 향상되었습니다.
정식 버전
버전 1.0
2000년 9월 11일 대중에게 다운로드 가능하게 제공되었습니다. CS가 널리 노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도 합니다.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이 버전부터 중국 CS시대가 시작됐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정품을 구매한 중국 플레이어가 거의 없었고, 중국에는 전용 CS 서버도 없었기 때문에 당시 CS는 근거리 통신망에 국한되어 중국에서 대중화되기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버전 1.3이 출시된 2001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게임의 출시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을 많이 추가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큰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VALVE는 세 가지 새로운 총을 출시했지만 플레이어는 이 세 가지 총이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 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 Five Seven Pistol
p>- USP.45
- SIG SG-550 저격소총
파이브세븐 권총의 본래 장점은 거리에 관계없이 어느 정도 정확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인데, 사실은 실제로는 근거리에서만 꽤 정확하지만 장거리에서는 "USP"나 "Glock"만큼 좋지 않고 데미지도 "USP"나 "Glock"에 비해 낮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높은쪽에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총이 되었습니다.
UMP.45 이 총은 경찰과 조폭 모두가 구입할 수 있는 MP5의 대안이지만 가격은 MP5보다 200위안 더 비싸고 발사 속도도 더 높다. MP5보다 느립니다. UMP.45의 명중률은 MP5에 비해 중거리에서는 좋지만, 소형 기관총 구매 메뉴에 기재되면 주로 근거리 사격용이어야 하므로 거의 근접 사격용 총이 되었습니다. 아무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SIG SG-550 저격소총은 경찰이 사용하는 특수무기다. , 결국 점차 인기가 줄어들었습니다.
버전 1.1
베타 버전의 업데이트와 달리 이러한 공식 버전은 업데이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V1.1은 2001년 3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6인칭(관전 모드) 시청 시점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이 버전은 모두가 기대하는 버전인 동시에 HLTV의 미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개발하다.
또 다른 반가운 변화는 AWP가 발 위치에 닿아도 죽지 않고 AWP가 스코프를 열지 않으면 정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기 모드 추가
- C4를 들고 있는 갱스터 뒤에 배낭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 모듈 변경 512*512 해상도로
- 경찰 해체 키트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공중 사격 정확도가 다시 떨어졌습니다.
- 표적 저격총이 켜지지 않으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 저격총이 발사한 발은 한 발로도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 캐릭터 모듈에는 수영 자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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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른쪽 상단의 캐릭터 사망 표시가 경찰측과 조폭측 색상이 다릅니다(CT는 파란색, TS는 빨간색)
- 문자열 파일이 추가되어 있으므로 무기 이름 변경(예: AK47에서 CV47로)
- 게임 종료 시 게임 화면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맵 추가 cs_thunder, de_rotterdam, de_inferno, de_dus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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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부 인기 지도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버전 1.3
2001년 9월 19일. 이것은 지금까지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공식 버전입니다. 이 버전에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이더넷 연결 기능을 통해 중국 플레이어는 불법 복제된 CS를 사용해도 인터넷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2001년 9월에는 중국 플레이어가 CS를 진정으로 인정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많은 목표를 달성했고, 버니 호핑(연속 점프)이 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또 다른 큰 변화는 마이크 시스템의 추가입니다. 이 시스템은 베타 버전부터 많은 플레이어들이 빠르게 전략을 발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추가되기를 기대해 온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이 처음 등장했을 때 마이크 통신은 네트워크 리소스를 많이 소모했습니다.
게다가 버전 1.3에는 Radio(무선 통신)를 사용하여 적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작가 본인도 매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며, CS에서도 매우 창의적인 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더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레이어 측과 서버 간 사격 위치 정보가 동기화되지 않는 버그가 개선되었습니다. 측면
- 일부 CONFIG 문제 개선
- 두 번째 스크린샷이 첫 번째 스크린샷을 가리는 "스크린샷" 버그 해결
- 버퍼 오버플로 동작 수정
- "condump" "cmdlist" "cvarlist"는 게임 폴더에만 기록됩니다.
- 1인칭 시점 버그 수정
- 가장 중요한 것은 HIT BOX(히트 영역) 문제 수정
- 야간 투시경 버그 개선
- "slot10"의 비정상 동작 수정
p >버전 1.4
버전 1.4에서는 엄청난 발전이 있었지만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듈의 움직임과 서버 측 판단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총알이 발사됩니다. 공중에서 권총 사격의 정확도와 이동 중 권총 사격의 정확도에 대한 조정이 있습니다. 단, 점프와 사격을 동시에 할 수는 있지만 점프 후 착지가 지연되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이 설정은 또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설정이 되었습니다.
6인칭에는 1인칭의 시야각을 전환하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HLTV 연막탄 문제, 각도 선택 문제 및 일부 디스플레이 문제도 개선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버전에서도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막탄 문제 수정
- 무선 명령(무선 메시지)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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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GP에서 반복 무기 표시 개선
- 달리는 소리가 더 정확하도록 개선
- 물 속에서의 행동은 유지됩니다. 같은 속도 (이전에는 물속에서의 움직임이 빠르고 느려집니다)
- 각종 폭탄 사용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문제 개선
- 의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탄창의 총알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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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갱스터와 경찰 모듈 교체 문제 수정
최종 버전 1.5
이것이 마지막입니다 Steam 이전 버전. 1.5와 1.4의 차이는 사실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단지 몇 가지 세부적인 수정을 더 완벽하게 했을 뿐입니다. 이는 원래 베타 버전이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이기도 합니다.
"Steam & Version 1.6"
Steam은 2003년 9월 CS1.6과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Steam은 매우 풍부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CS는 Steam A의 뒤를 따릅니다. 모두가 매우 논리적이라고 생각하는 부분. 하지만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점, 플레이어들의 목소리가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점 등을 느끼며 스팀에 대해 상당히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은 이로 인해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이제 대중들에게 점점 더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