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질문 1: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란 무엇입니까?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그래픽 디자인은 일시적인 침체를 겪었다. 1950 년대에 이르러 연방 독일과 스위스에서 마침내' 스위스 디자인' 이라는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간결하고 명료한 스타일과 정확한 전달 기능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영향력 있고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디자인 스타일로' 국제 그래픽 스타일' 이라고도 불린다.

국제주의의 뿌리는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 특히 바우하우스와 네덜란드의' 풍격파' 운동과 일맥상통하다고 말해야 한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운동과 현대주의 디자인 운동의 두 핵심 인물 테오? 바모어 (1902- 1965) 와 맥스? 빌 (1908-) 은 스위스 그래픽 디자이너로 바우하우스를 졸업했습니다. Barmor 는 그래픽 디자인과 건축에 최초로 완전하고 절대적인 수학적 방식으로 종사한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맥스. 빌은 디자인의 일관성과 통일성을 중시한다. 빌은 65438 년부터 0950 년까지 독일 연방공화국 고등교육대학원의 첫 학장을 역임했다. 울름 대학은 전쟁 전 바우하우스 디자인 학원과 일맥상통하다. 가장 큰 점은 디자인을 사회공학의 일부로 보고 미국의 단순한 디자인의 상업적 경향을 피한다는 것이다. 울름 디자인 학원은 국제주의 디자인 스타일 구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1950 년대에 형성된 국제주의 스타일의 핵심은 안감 서체의 발전과 광범위하게 채택된 것이다. 차세대 그래픽 디자이너는 단도직입적인 새로운 무세리프체를 사용하여 고도의 은폐되지 않은 시각적 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1954, 파리에서 일하는 스위스 그래픽 디자이너 아드리안? Froutig (1928-) 는 2 1 의 글꼴 크기로' Univers' 라는 새로운 sans-serif 본문을 만들었습니다. 50 년대 초, 아민? 호프만과 또 다른 스위스 디자이너 막스? 메딩거는 합작하여' 새로운 하스 그로테스케이체' 를 만들었다. 196 1 년, 새 하스바디는 연방 독일에서 정식 생산되며 새 이름은' Helvetica' 입니다. 이 서체는 완벽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50-70 년대에 가장 유행하는 서체가 되었다. 헤르만. Zaf (19 18-) 1940 년대와 1950 년대에 설계된 몇 가지 글꼴은 "Palatino 1950" 과 같은 글꼴 디자인의 주요 발전으로 간주됩니다 。

제 2 차 세계대전 전후 가장 중요한 그래픽 디자인 센터 중 하나인 스위스의 두 도시인 바젤과 취리히는 국제주의 스타일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디자인 중심지가 되어 에밀과 같은 모습을 드러냈습니까? 루터 (19 14- 1970), 아민? 호프만 (1920-) 은 이런 중요한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스위스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진짜 성형된 것은 1959 년 스위스에서' 신그래픽 디자인 잡지' 를 출판했을 때였다. 이 간행물은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의 기본 진지, 센터, 발원지로 그래픽 디자인 역사상 중요한 지위와 의의를 가지고 있다.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은 미국에서 큰 진동을 일으켰고, 미국에서 급속한 발전과 광범위한 응용을 받았다. 로르가 먼저 국제주의의 미국에서 발전을 촉진시켰는가? 마틴 (1922-). 65438-0947 은 미국 신시내티미술박물관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는 당시 미국에서 유행했던 사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버리고 국제주의를 이용하여 박물관의 전시, 간행물, 포스터를 설계했다. 국제주의 스타일을 미국에 도입하고 보급한 또 다른 사람은 로스엔젤레스의 그래픽 디자이너 루돌프이다. 덕? 할락 (1924-). 스위스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은 1950 년대부터 미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2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미국이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한 후, 미국 과학 기술 간행물의 보급과 보급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미국의 과학기술과 공업 생산에 큰 긍정적인 추진 작용을 하였다.

질문 2: 국제주의 스타일과 국제적 영향?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현대주의는 국제건축의 표준스타일과 국제주의의 디자인 풍격이 되어 20 세기 전체의 건축 면모에 영향을 미치고, 전 세계의 도시 면모를 변화시키고, 도시 스카이라인의 형태를 바꾸며, 그 영향력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강하다.

사상의 쇠퇴로 현대주의 디자인이 점차 활력을 잃고 * * * 의 길로 나아가게 되었다. 1970 년대에는 국제주의라고 불리는 현대주의 디자인 스타일이 거의 끝나가고 있으며, 대신 일련의 새로운 스타일과 패턴으로 다채로운 디자인 국면을 드러냈는데, 이는 개성과 다양성을 숭상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질문 3: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바우하우스는 이른바 국제주의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인가요? 소위' 바우하우스 스타일' 은 사실' 현대주의 스타일' 의 별칭이다. 바오하우스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것은 바우하우스에 대한 곡해이며, 일종의 사조이지 완전한 스타일이 아니다. 바우하우스는 디자인 체계로서 그해 전 세계를 휩쓸었다. 현대 산업 디자인 분야에서는 그 사상과 심미적 재미가 세대 전체에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포스트모더니즘의 출현은 옳았지만

바우하우스의 디자인 사상은 충격과 진보이지만, 바우하우스의 사상과 이념 중 일부는 현대 산업 디자인과 기술 미학, 특히 개발도상국의 산업 디자인 방향에 대해 여전히 깨우침이 있다.

선택은 도움이 된다. 그것의 원칙과 개념은 모든 산업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다. 바우하우스는 현대 공업 디자인, 특히 그 디자인 교육에 큰 공헌을 했다. 그것의 교수법은 이미 세계 많은 학교 예술 교육의 기초가 되었으며, 그 걸출한 건축가와 디자이너는 현대 건축과 디자인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질문 4: 국제주의 디자인 운동의 쇠퇴는 20 분이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전쟁 전 독일에서 발전한 국제주의 디자인이 서방 국가의 주요 디자인 스타일이 되었다. 국제주의 디자인 운동은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유행해 디자인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쳐 건축 설계, 그래픽 디자인 및 제품 디자인에서 주도적인 디자인 스타일이 되었다. 국제주의는 전포스트모더니즘 디자인의 발전이며, 디자인 스타일은 일맥상통하다. 전쟁 전 모더니즘 디자인과 전후 국제주의 설계는 모두 간단한 형식, 반장식, 강조 기능, 고도의 이성화, 체계화, 합리화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형식에서 국제주의 디자인은 미스의 영향을 받습니까? 범드로의' 적은 것이 많은 것' 의 깊은 영향은 50 년대 후반에 일종의 복원론 특징으로 발전하여 점차 기능 우선 강조에서' 적은 것이 많은 것' 으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형식상의 복원론을 달성하기 위해 기능상의 요구 사항까지 무시하기 위해 모더니즘 디자인의 기본 원칙을 배신하기 시작했고, 형식상으로만 모더니즘의 일부 특징을 유지하고 과장하기 시작했다.

영어에서는' Post Modorn' 과' Post Modori ***' 의 내용이 다르다. 포스트모더니즘' 은 디자인상 현대주의 디자인이 끝난 후의 기간을 가리킨다. 기본적으로 1970 년대 이후의 각종 디자인 탐구는 포스트모더니즘으로 요약될 수 있고, 포스트모더니즘은 건축 설계에서 발전한 풍격이 뚜렷한 디자인 운동으로, 개념과 형식상 매우 명확하며, 디자인의 포스트모더니즘 운동은 80 년대 후반부터 쇠퇴하기 시작했다. 바로' 포스트모더니즘' 의 시간 개념과' 포스트모더니즘' 의 디자인 스타일 개념이 혼동되기 때문에 일부 이론가들은 최근' 포스트모더니즘 * * *' 을' 포스트모더니즘' 의 시간 용어로 대체하기 시작했다. 전형적인 예는 존입니까? 사카라의 포스트모더니즘 디자인에 대한 문선 (존 타카라: 모더니 * * *, 템즈강과 허드슨, 1985) 과 브라이언? 현대주의 이후 예술 (Brian Wallis: 예술예술가 근대성 * * *: 뉴욕 현대예술신박물관, 데이비드 R. Godine 출판사, 보스턴,199/Kloc-0 최근 점점 더 많은 이론가들이' 포스트모더니즘' 대신' 포스트모더니즘' 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포스트모더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이 각종 모호한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이다.

포스트모더니즘의 디자인 내용과 의미는 비교적 명확하다. 디자인의 모더니즘과 마찬가지로, 디자인의 포스트모더니즘도 건축 설계에서 발전했다. 포스트모더니즘 디자인 스타일은 복잡하지만 포스트모더니즘 문화 현상에 비해 목적이 일치하고, 스타일이 비슷하며, 면모가 온전하다. 이데올로기적으로 볼 때, 디자인의 포스트모더니즘은 현대주의와 국제주의 디자인의 장식적인 발전이며, 그 중심은 미스를 반대하는 것인가? 반드로의' 적으면 많음' 의 단순화주의 스타일은 장식수단을 통해 시각을 풍부하게 하고, 단조로운 기능주의 센터가 아니라 심리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주장한다. 포스트모더니즘은 디자인에 역사 장식을 대량으로 사용하고 타협하여 여러 해 동안 국제주의의 독점을 깨고 새로운 장식의 새로운 단계를 열었다. 포스트모더니즘은 대량의 고전 장식을 동력으로 하기 때문에 뚜렷한 상징 추구가 있어 문화가 뒤섞인 포스트모더니즘에 비해 매우 간결하고 명료하다고 할 수 있다. 이론가 존? 사카라는 중요한 포스트모더니즘 디자인 논문' 현대주의 이후의 디자인' 에서 모더니즘 디자인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그의 의견으로는, 모더니즘은 1960 년대 말까지 발전했다 ... >; & gt

질문 5: 제 친구의 영어 이름을 바꿔주세요 ~ ~:) 잠시 홀리라고 불러주세요. 신성하다는 뜻입니다.

질문 6: 스위스 그래픽 디자인과 국제 스타일의 배경과 디자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친구, 저는 충칭 교통대학입니다. 이 질문에는 표준 답이 없다. 나는 단지 내가 수업할 때 한 필기를 너에게 줄 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저는 바람입니다. 가산점 주세요 ~ ~

스위스 그래픽 디자인과 국제 스타일의 형성 배경

1950 년대에는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이 결국 연방 독일과 스위스에서 형성되었는데, 이 스타일은' 스위스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간결하고 명료한 스타일과 정확한 전달 기능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영향력 있고 국제적으로 유행하는 디자인 스타일로' 국제주의 그래픽 디자인 스타일' 이라고 불린다.

디자인 특징: 1. 간결하고 명료한 스타일, 정확한 소통 기능, 엄밀한 기하학 추구. 밝은 레이아웃, 완벽한 모델링, 그리드 기반 디자인으로 고도의 기능화, 이성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2. 디자인은 사회공학의 구성 요소로서 미국의 단순한 디자인의 상업적 경향을 피한다.

단풍은 20 1 1 년 7 월에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