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좋은 업무 태도가 있습니까?

어떤 좋은 업무 태도가 있습니까?

질문 1: 중국의 우량한 작풍에는 어떤 내용이 있습니까? 세 가지 좋은 작풍은 이론이 실제와 연계되는 작풍을 말하며, 인민 군중의 작풍, 비판, 자기비평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품을 가리킨다.

질문 2: 당의 훌륭한 작풍이란 무엇인가? 세 가지 좋은 작풍은 이론이 실제와 연계되는 작풍을 말하며, 인민 군중의 작풍, 비판, 자기비판과 밀접한 관계를 맺는 작풍을 가리킨다.

질문 3: 당의 우량한 태도는 주로 어떤 방면에 반영됩니까? 첫째, 이론이 실제와 연계되는 작풍은 실사구시를 견지하고, 모든 것을 현실에서 출발하여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는 것이다. 즉 마르크스주의의 입장, 관점, 방법을 이용하여 중국 혁명의 실제 문제를 분석, 연구 및 해결하는 것이다. * * * 이론을 실제와 연결시키기 위해' 어떤 화살' 을 형상적으로 비유한 적이 있다. "목표", "화살표" 및 "조준" 은 화살표가 목표를 겨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론이 실제와 결부되는 것은 바로 마르크스주의의' 화살' 을 이용하여 중국 혁명의' 실실' 을 쏘는 것이다. 이론 연계 실제는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이론을 파악하는 것은 마르크스 레닌주의 이론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하며, 이론 원리를 유연하고 창조적으로 운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이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단지 혁명 이론의 어구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둘째, 현실에서 출발하여, 천시, 지리,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셋째, 조사 연구에 치중하고, 조사 연구를 통해 변화하고 있는 새로운 상황,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고, 사물의 발전 법칙을 총결하여 지도 이론으로 상승해야 한다. 이론과 실천을 결합해야만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할 수 있다. 비로소 중국 혁명의 객관적 법칙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야 각 혁명 단계에서 당의 노선, 방침, 정책을 제정할 수 있다. 비로소' 왼쪽' 이나' 오른쪽' 의 잘못을 바로잡을 수 있어야 당의 사업이 끊임없이 승리할 수 있다.

둘째, 대중과 밀접하게 연락하는 작풍은 대중을 신뢰하고, 대중에 의지하고, 대중을 존중하고, 대중으로부터 배우고, 대중에게 책임을 지는 것이다. 즉, 역사는 대중이 창조한 역사 유물주의 관점과 군중이 주체를 인식하는 변증 유물주의 인식론이며 당의 대중 노선과 관점을 견지하고' 군중 속에서, 군중 속으로' 를 실시하는 작업 방법을 시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당이 잠시도 군중을 이탈해서는 안 되고, 잠시도 군중을 풀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대중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야 당이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을 가질 수 있어야 진정으로 인민에 대한 지도력을 실현할 수 있다.

셋째, 비판과 자기비판의 작풍은 당내와 동지 사이의 사상적, 작풍적, 업무상의 결점과 실수에 대해 진실하고 엄숙한 비판을 하여 잘못을 범한 동지가 인식을 높이고 진보를 이루도록 돕는 것이다. 자신의 부족과 잘못을 진지하게 자찰하고, 시정방법을 제시하고, 깊은 교훈을 얻다. 비판과 자기비판은 반드시' 단결, 비판, 단결' 을 원칙으로' 교훈을 얻고 생명을 구하라' 는 방침을 채택해야 동지를 단결시키고, 잘못을 바로잡고, 진전을 이룰 수 있다. 비판과 자기비판의 작풍을 진정으로 견지하려면 반드시 해야 한다. 첫째, 자주 자기비판을 전개하고, 당의 자기비판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정책 오류와 그에 따른 손실을 스스로 비판하는 것이다. 둘째, 당의 비판과 당 조직에 대한 당원의 비판을 장려하고, 당을 국민의 감독하에 두는 것이다. 셋째, 법률과 법규를 통해 비판과 자기비판이 자주 전개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넷째, 비판의 방식에주의를 기울이고, 원칙을 고수하고, 사람들을 설득한다.

질문 4: 군인의 훌륭한 태도는 무엇입니까? 세 가지 좋은 작풍: 이론은 실제 작풍과 밀접하게 연계되어 인민 군중의 작풍, 비판과 자기비판의 작풍을 밀접하게 연결한다.

질문 5:* * * * 어떤 훌륭한 업무 스타일이 있습니까? 아군의 일련의 우수한 전통은 장기 혁명과 건설 실천에서 형성되고 발전하여 내용이 매우 풍부하고 의의가 깊다. 당이 군대에 절대적으로 이끄는 군혼과 같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 내부 고도로 단결되고 집중되다. 의식에 근거한 엄격한 규율 열심히 노력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치적 본질;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사상 작풍; 대중 노선과 민주주의 체제; 정치 활동의 생명선 상태; 엄밀하고 실전에서 출발하는 군사 훈련을 실시하다. 덕과 재능을 겸비한 원칙을 견지하고 간부를 선발하는 등.

60 년대에는' 삼팔작풍가' 가 있었는데, 매우 간결하다. 그것은 임표 원수가 총결산한' 네 가지 첫 번째' 와' 삼팔작풍' 이다. 그 중에서도 가사는 다음과 같이 노래한다.

붉은 깃발이 나부끼며 나팔이 불다.

인민 자제병이 큰 소리로 노래하다.

38 스타일은 가보입니다.

* * * 사상은 금이다.

올바른 정치 방향을 확고히 고수하고,

고난과 소박함,

유연한 전략과 전술

세 마디를 기억하다.

단결, 긴장, 엄숙하고 활발하다.

여덟 개의 큰 글자는 힘이 있다!

질문 6: 당의 3 대 우량 작풍의 기본 내포는 무엇입니까? 당의 세 가지 우량한 작풍은 1 이다. 이론은 실제 스타일과 연결되어 있다. 군중의 작풍을 밀접하게 연계하다. 비판과 자기비평의 작풍. 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론과 실제를 연결하는 것은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여 사상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것이다. 대중과 밀접하게 연락하는 것은 모든 일이 대중에게 믿고 의지하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비판과 자기비판은 당내와 인민 내부의 상호 조언과 진실한 비판을 통해 나쁜 사상의 침식을 극복하고 당의 전투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질문 7: 중국의 3 대 우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1, 이론은 실제 스타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2. 인민 군중의 작풍과 밀접하게 접촉한다.

비판과 자기 비판의 스타일.

질문 8: 중국의 우량 전통과 당의 3 대 우량 전통과 작풍은 무엇입니까?

이론은 실제와 연계하고, 인민 대중, 비판, 자기 비판의 작풍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기타 우수한 전통:

당을 공적으로 세우고, 집권을 국민으로 하는 집권 이념.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일의 원칙;

중국의 실제, 예기 개혁, 예리하고 진취적인 실무에 입각하다.

자력갱생과 완강한 분투정신.

질문 9: 중국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당의 3 대 우량 전통과 작풍은 이론과 실천이 결합된 작풍, 인민 군중의 작풍, 비판, 자기비판의 작풍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타 우수한 전통: 당을 공립하고, 집권을 민으로 하는 집권 이념;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일의 원칙; 중국의 실제, 예기 개혁, 예리하고 진취적인 실무에 입각하다. 자력갱생과 완강한 분투정신.

질문 10: 중국의 훌륭한 태도는 무엇입니까? 중국 * * * 의 훌륭한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론이 실제와 연계되는 작풍은 실사구시를 견지하고, 모든 것을 현실에서 출발하여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을 결합하는 것이다. 즉 마르크스주의의 입장, 관점, 방법을 이용하여 중국 혁명의 실제 문제를 분석, 연구 및 해결하는 것이다.

둘째, 대중과 밀접하게 연락하는 작풍은 대중을 신뢰하고, 대중에 의지하고, 대중을 존중하고, 대중으로부터 배우고, 대중에게 책임을 지는 것이다. 즉, 역사는 대중이 창조한 역사 유물주의 관점과 군중이 주체를 인식하는 변증 유물주의 인식론이며 당의 대중 노선과 관점을 견지하고' 군중 속에서, 군중 속으로' 를 실시하는 작업 방법을 시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당이 잠시도 군중을 이탈해서는 안 되고, 잠시도 군중을 풀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셋째, 비판과 자기비판의 작풍은 당내와 동지 사이의 사상적, 작풍적, 업무상의 결점과 실수에 대해 진실하고 엄숙한 비판을 하여 잘못을 범한 동지가 인식을 높이고 진보를 이루도록 돕는 것이다. 자신의 부족과 잘못을 진지하게 자찰하고, 시정방법을 제시하고, 깊은 교훈을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