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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스테이크 하우스

식당은 사람들이 밥을 먹는 곳이다. 외식업계에서는 식당의 형식이 매우 중요하다. 식당의 형태는 식당의 규모와 스타일뿐만 아니라 식당의 경영 특색과 서비스 특색도 반영했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식당이 크게 중식당과 레스토랑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양식이라는 단어는 그것의 특정 지리적 위치에 의해 결정된다. 양식은 일반적으로 나이프와 포크를 식기로, 빵을 주식으로, 긴 테이블과 식탁을 테이블 모양으로 한다. 레스토랑은 손님에게 서양식 요리, 재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양식은 일반적으로 서유럽과 동유럽으로 나뉜다. 서유럽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하다. 항저우 인테리어 회사도 영국, 이탈리아 등이 있다. 동유럽은 체코와 러시아를 대표합니다. 서양인 자신도 명확한' 양식' 개념이 없다. 중국과 다른 동양인의 개념이다.

양식 종류:

1, 스테이크 하우스:

헛간은 5 성급 호텔의 필수 식당이다. 호텔 전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식당입니다. 기본적으로 서비스가 일류이고 음식도 등급이 올라갑니다. 지금 스테이크 하우스는 프랑스식입니다. 음식 한 테이블입니다. 그것의 위치, 디자인, 인테리어, 색깔, 조명, 음식, 서비스는 모두 매우 신경을 쓴다. 헛간은 주로 스테이크, 양갈비, 돈까스, 양식, 특색 식사를 제공한다. 서양식 연회도 할 수 있다.

2. 커피숍

사교 모임 장소인 카페는 사람들이 모여 커피를 마시거나 차를 마시거나, 음악을 듣고, 책을 읽고, 바둑을 두거나, 서양 쌍육기를 하는 곳이다. 디자인 형식에 따라 커피룸, 커피 복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급은 주로 서양 음식입니다. 중국에서는 국수, 죽 등과 같은 중국식 간식도 첨가할 수 있습니다. 보통 손님이 도착하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공급은 반드시 빨라야 하며, 손님들이 매우 편리하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다년생 품종 외에도 레단은 매일 특색 있는 식사가 있다. 품종은 좀 적을 수 있지만 품질 요구는 좀 높다. 손님은 여기서 정식 양식을 먹을 수도 있고 커피와 차가운 음료를 마음대로 마실 수도 있습니다. 커피숍은 영업시간이 길어서 보통 아침 6 시부터 밤 1 까지입니다. 가격은 비교적 싸지만 거래량은 매우 크다.

3. 바

손님이 술을 마시고 쉬는 곳이니 인테리어와 가구시설에 주의해야 합니다. 호텔 인테리어 수준을 반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로비 근처에 있습니다. 술집 궤에 진열되어 있는 각종 술은 반드시 충분해야 하며, 명주와 명품은 눈부시게 진열되어 있고, 호화롭고 풍부해야 한다. 바텐더와 서비스는 매우 신경을 써서 호텔 수준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지금 좋은 술집은 분명히 디자인이 잘 되어 있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고 불빛이 좋고 분위기가 좋아요.

4. 찻집

찻집이라고도 하는 우아한 식당으로, 보통 정문 로비 근처에 위치하며 호텔 스타일도 구현합니다. 손님 데이트, 휴식, 사교적인 곳입니다. 외식 서비스는 커피숍과 비슷하지만 중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커피숍 문을 닫는 시간보다 조금 빠릅니다. 조시는 더 고급스러운 서양식 뷔페를 공급할 수 있다. 조만간 피아노나 밴드 반주를 배정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상업적 관점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각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홀의 장소가 너무 붐비거나 너무 넓어도 좋지 않다. 면적은 식당에 오는 고객 수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질서는 식당 그래픽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지의 음식문화 교류에 따라 각종 풍미의 레스토랑들이 다투어 개업하여 새로운 국면을 형성하였다.

스타일과 특색 서양식 식당은 일반적으로 외국 (주로 유럽과 북미) 음식을 맛보고 이국적인 음식 분위기를 체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식당을 말한다. 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중국의 서양식 식당은 주로 프랑스식, 이탈리안식으로 대표되는 유럽식 식당이 있지만, 더 많은 식당 인테리어가 어느 나라를 대표하는 스타일인지 명확하지 않다. 서양식 레스토랑과 중국식 레스토랑의 가장 큰 차이점은 국가와 민족의 문화적 배경으로 인한 외식 방식의 차이다. 유럽과 미국의 식사 스타일은 식사의 프라이버시를 강조하며, 일반 단체 식사 습관은 매우 적다. 그래서 식사 단위는 보통 2~6 명 위주로, 식탁은 직사각형입니다. 식사할 때 식탁 위의 식기는 중식보다 적지만, 식탁 위에는 종종 아름다운 꽃과 정교한 촛불이 장식되어 있다. 유럽과 미국의 식당은 식사할 곳일 뿐만 아니라 사교적인 공간이기도 하다. 따라서 단아한 색채, 부드러운 빛, 하얀 식탁보, 럭셔리한 발면, 정교한 식기, 평화로운 분위기, 우아한 행동 등이 모두 서양식 식당의 특색이 되었다.

2. 평면 레이아웃과 공간 특징 서양식 식당의 평면 레이아웃은 종종 비교적 규칙적인 방식을 채택한다. 바는 서양식 레스토랑의 주요 매력 중 하나이며, 레스토랑마다 없어서는 안 될 시설이자 서양인 생활방식의 구현이다. 게다가, 모양이 정교한 세 다리 피아노 한 대도 서양식 식당 배치를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작은 서양식 식당에서는 피아노가 너무 많은 유효 면적을 차지하지 않도록 구석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 서양식 식당에서는 피아노가 식당 전체의 시각적 중심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중심감을 강화하기 위해, 종종 지면을 올리는 방식을 채택하고, 어떤 사람들은 맨 위에 프레임 제한 공간을 추가하기도 한다. 피아노는 공간의 시각 효과를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한 피아노 소리도 레스토랑에 필수적이다. 서양식 식당은 보통 키가 크기 때문에 넓은 면적의 녹화를 공간의 장식과 포인트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우산처럼 식탁 몇 장을 가리는 것도 있어 공간을 한정하는 역할을 한다. 냉식은 양식의 주요 부분이기 때문에 냉식 식탁도 서양식 식당에서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가 되었다. 원칙적으로 비교센터에 위치해 있어 식당 각 부위에서 식사를 용이하게 한다. 물론 서양식 식당도 있고, 차가운 테이블도 없고, 서비스 직원에게 음식을 배달하는 것도 있습니다. 서양식 식당은 식사할 때 식사 단위의 프라이버시에 특히 신경을 쓰는데, 이는 평면 레이아웃에 충분히 반영되어야 한다. 프라이버시를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1) 바닥을 올리고 천장을 낮추면 사적인 밀도가 약하지만 면적이 제한되어 있음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2) 소파 좌석의 등받이를 이용하여 뚜렷한 식사 단위를 형성한다. 이런 U 형 소파자리는 등받이자리와 함께 자주 사용되며 레스토랑 특유의 좌석 배치 중 하나입니다.

(3) 조각 유리와 녹색 홈으로 칸막이를 형성하여 둘러싸인 프라이버시의 정도는 유리의 스크럽 정도와 높이에 달려 있다. 보통 이런 유리는 모두 높지 않고, 땅 1200- 15 oomm 사이에 있다. (4) 빛의 강도를 이용하여 식사 환경의 프라이버시를 창조한다. 때때로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식탁 위의 촛불은 강한 구심력을 만들어 프라이버시를 만들어 낼 수 있다.

3. 스타일 조형과 인테리어 디테일 서양식 레스토랑의 스타일 조형은 유럽 문화와 생활방식에서 비롯되지만 가장 직접적인 것은 유럽 고전 건축물에서 유래한 것이다. 유럽 고전 건물은 시기와 지역에 따라 스타일과 모양이 다르지만 서양식 식당은 고전 건축물의 내부를 완전히 그대로 옮길 필요는 없다. 따라서 유럽 고전 건물의 모든 스타일과 장식 세부 사항을 디자인에서 선별하고 유용한 부분을 선택하여 식당의 장식 디자인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럽 고전 건물의 요소와 구성요소를 단순화하고 정련하여 식당의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양 식당은 디자인에 다음과 같은 장식 디테일을 자주 사용한다.

(1) 실각, 유럽식 실각은 식당 디자인에 많이 사용되며, 주로 천장과 벽면의 모퉁이 (음선), 벽면과 지면의 모퉁이 (발길선), 천장, 벽, 기둥, 캐비닛의 장식선 (그림/KLOC) 에 사용됩니다. 데코레이션 선의 크기는 공간의 크기와 높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공간이 높을수록 해당 데코레이션 선 각도가 커집니다.

(2) 기둥은 서양식 식당에서 중요한 장식 수단이다. 독립기둥, 벽기둥, 어떤 효과를 위해 추가된 가짜 기둥은 보통 그리스나 로마기둥으로 처리한다. 예전에는 이 기둥들이 모두 현장에서 제작되어 시공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가져왔다. 현재 각종 기둥머리, 기둥몸, 기둥기초는 모두 일부 인테리어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유연성이 매우 크다. 원통과 네모난 기둥, 단주와 쌍주가 있다 (고대 그리스 로마주 참조).

(3) 아치권은 고대 로마의 특산물이다. 서양식 식당에서는 아치권이 벽, 출입구, 창문, 기둥을 연결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큰 아치권은 종종 상부 중앙에 쇄석이 있는데, 일부 작은 아치권과 단순화된 방법은 없다. 아치형 쿠폰에는 뾰족한 쿠폰, 반원형 쿠폰 및 아치형 쿠폰이 포함됩니다 (그림 17-26). 아치형 쿠폰은 위의 부분뿐만 아니라 천장에 붙일 수 있으며 반사광슬롯과 결합하여 광아치형 천장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는 서양식 레스토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본 장식 디테일로 변형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 산꽃, 깨진 산꽃, 꼬인 기둥 등도 있다.

4. 가구의 형태와 스타일은 바를 제외하고 서양식 식당의 가구는 주로 책상과 의자이다. 각 테이블은 2 인, 4 인, 6 인 또는 8 인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테이블 (일반적으로 원형이 아님) 입니다. 식탁 위에는 종종 흰색이나 분홍색 식탁보가 깔려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식탁의 형식과 스타일에 대한 요구가 별로 없고, 사용할 수만 있으면 된다. 의자와 소파가 주요 시각적 요소가 되어 범위가 넓고 수량이 많다. 의자의 등받이와 쿠션은 종종 가죽과 방직품과 같은 소파와 같은 원단을 사용한다. 식당 인테리어는 간단합니다. 서양식 식당의 식의자는 유럽풍만 있으면 됩니다. 인테리어가 복잡한 프랑스식 의자는 넓은 지역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런 복잡한 고전 가구는 종종 호화롭고 우아한 방과 심식 식당에 쓰인다.

5. 조명과 조명기구 서양식 식당의 환경조명은 빛이 부드러워야 하므로 직사광선을 너무 많이 피해야 한다. 식사 단위의 조명 요구 사항은 식사 단위의 프라이버시와 결합할 수 있으며, 식사 단위를 사용하는 조명은 환경 조명보다 약간 강합니다. 레스토랑은 무광택 전등갓과 함께 한 번 이상 2 차 반사광 또는 분산 라이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서양식 식당에서 자주 사용하는 등기구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천장은 클래식 수정등, 주철등, 현대금속 스크럽 등을 많이 사용한다.

(2) 벽은 유럽 전통 주철등과 간단한 반구형 반사벽등을 자주 사용한다.

(3) 녹색 연못과 결합해 영구 정원등 또는 상부 반사등을 분할한다.

6. 장식품과 장식 패턴 서양식 식당은 서양 예술과 장식 패턴의 장식과 미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공간 크기가 다른 서양식 식당은 이런 예술품과 패턴에 대한 요구가 다르다. 호화스러운 인테리어의 큰 공간에서는 평면이나 입체적인 인테리어를 막론하고 면적이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며, 장식 도안도 많이 쓰인다. 공간이 크지 않은 서양식 우아한 방에서는 장식품의 크기가 비교적 작다. 장식품과 장식 패턴의 수는 반드시 실제 수요에서 출발해야 하며, 큰 벽면에 있는 공터나 시선의 일부 초점에 초점을 맞춰 장식하고 처리해야 한다. 특히 장식품과 도안이 많을수록 식당의 호화로운 정도가 높아지는 잘못된 생각을 피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적당한 정도를 파악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끊임없이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키고 미에 대한 감상과 감별능력을 강화해야 한다.

★서양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장식품과 장식 패턴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조각은 모든 서양 예술 중에서 가장 위대하고 영원하다. 서양식 식당은 종종 조각품으로 장식해야 하는데, 스타일링 스타일에 따라 고전 조각과 현대 조각품으로 나눌 수 있다. 클래식 조각은 전통적인 장식 스타일에 적합하고, 일부 서양식 레스토랑의 장식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므로 현대감이 강한 조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런 조각품은 종종 과장, 왜곡, 추상적인 형태를 채택하여 강렬한 형식미를 가지고 있다. 조각은 보통 칸막이, 벽, 정원 녹화와 결합되어 있다.

(2) 서양화에는 유화와 수채화가 포함된다. 유화는 두껍고 강력하며 교향악 같은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수채화는 로맨틱한 세레나데처럼 가볍고 명쾌하다. 유화와 수채화는 모두 서양식 식당에서 자주 사용하는 예술품이다. 크고 작은 유화에는 종종 서양식 액자가 배합되어 서양식 식당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인다. 수채화는 정교하게 조각한 서양식 액자가 적고, 단순한 나무틀과 정교한 금속틀이 더 많다.

(3) 수공업은 유럽과 미국의 전통 수공업 노동의 결정체이다. 현대공예미술운동, 신예술운동, 장식예술운동의 발전을 거쳐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공예품은 도자기, 은기, 가구, 조명 기구, 순수한 장식품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한다. 서양식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이 수공예품들이 식당 전체와 은촛대와 식기, 도자기 장식 펜던트, 식기 등 다양한 물품의 장식에 융합되는 경우가 많다. , 장식성이 강한 가구는 개인실로 사용하거나, 일부 지역에서는 장식으로 삼아 장식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4) 생활용품과 전통무기는 예술품과 공예품 외에도 대표적인 생활용품과 전통무기도 서양식 식당에서 자주 사용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생활용에는 물차, 비행기 삽입, 맥주통, 방향타, 밧줄 등이 있다. 이 일상용품들은 모두 서양인의 생활과 문화를 반영한다. 또한 서방은 전통적으로 승리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의 영웅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전통 무기는 서구의 역사 문화를 어느 정도 반영했다. 전통 무기에는 검, 도끼, 칼, 총이 포함된다.

(5) 전통 장식 도안은 서양식 식당에서 자주 쓰인다. 서양식 전통 장식 도안은 새로운 예술 운동의 추진으로 큰 발전을 이루었고, 새로운 예술 운동은 자연으로 완전히 나아가는 것을 제창하고, 자연계에 직선이 없다는 것을 강조하여 장식에 곡선과 유기적 형태를 두드러지게 하였다. 장식 도안은 식물 도안을 대량으로 사용하지만, 서양인들이 숭상하는 사나운 동물 도안 (예: 사자, 독수리) 과 서양인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동물 도안 (예: 소, 양 등) 도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심지어 소와 양의 두개골을 장식품으로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