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명함 디자인의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명함 디자인의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1. 텍스트 디자인 퍼포먼스

텍스트는 인간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시각 매체 중 하나이자 학술 문화의 전달자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글꼴 디자인은 단어의 정신을 기술로 변화시켜 단어의 형태와 매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 산업에서 텍스트를 활용하는 경우에는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장식][감상]의 기능과 인상을 높이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광고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으로 인해 광고회사나 개인이 디자인 작업을 하든, 상업적인 필요를 위해서든, 개인적인 디자인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서든, 인쇄용 글꼴 외에도 장식적, 변화적 특징을 지닌 참신한 글꼴도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손으로 그린 ​​글꼴]은 글쓰기의 가벼움과 창의적인 재미를 강조하고... 기타 전제를 강조하며, 기존 글꼴과는 전혀 다른 특별한 글꼴을 교묘하게 디자인합니다.

명함을 디자인할 때 업계에서는 텍스트 모양이 표현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펜 글꼴은 찻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텍스트 디자인의 소스에는 회사의 전체 이름(중문 및 영문), 중문 및 영문 이니셜, 단어 로고 등이 포함됩니다. 글꼴에는 디자인 글리프, 각인 글리프, 전통 글리프를 포함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글꼴과 글씨의 조화에 주목하여 레이아웃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브랜드 이름을 또 다른 새로운 시각적 언어로 만들어 보세요.

2.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표현

기획 내용이나 테마 표현이나 제품의 핵심 포인트 등을 그림책 형태로 표현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내용을 설명하고 원래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완전한 독립성을 갖춘 시각적 모델링 도면을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상업광고가 빈번한 현대사회에서는 광고성을 지닌 거의 모든 인쇄물에 일러스트레이션이 활용되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와 내용, 기법 역시 광고효과의 핵심 중 하나가 되었다.

일러스트의 선정은 [현실적]과 [추상적]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디자이너는 작품을 만들 때 보편성이나 대표성을 고려해야 하며, 그래야만 데이터를 분석하고 요소를 선택하여 본질을 제거하고 형태와 색상의 조합을 만들어 소비자의 시각을 유도할 수 있으며 강한 감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밍의 마음 상태.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은 명함 구성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로서 캐릭터를 형성하고 시각적 주목을 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러스트가 회사의 구조나 산업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여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읽기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 색의 디자인 표현

색은 기쁨, 분노, 슬픔, 즐거움을 표현하는 복합적인 언어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은 산을 연상시키고, 부드러운 색은 촉각을, 향기로운 색은 후각을 연상케 합니다. 따라서 색상이 인간의 심리 및 생리에 미치는 영향은 명함 디자이너가 색상 조합에 참여할 때 먼저 각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색상은 조합에 속하는 매체입니다. 색상의 강도는 영역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지 않고 규칙적인 구성의 영향에 따라 색상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톤의 크기와 위치에 관한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더 이상 색상의 금기를 신경 쓰지 않고, 소비자가 느끼는 강한 감성과 결합될 수 있는 한, 명함 색상의 적용을 성공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으면 사람에게 미치는 색상의 힘이나 잘못된 색상 조합은 아무리 내용을 잘 정리하더라도 명함 내용에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함의 원본 컬러 종이 라벨 색상을 선택할 때에는 디자인 창의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명함이 개인 또는 기업 이미지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4. 테두리 장식과 음영의 디자인 표현

테두리 장식과 음영은 그래픽 디자인의 구성요소로 명함 디자인에 있어 필수적인 소재는 아니며, 주로 장식용.

명함 디자인은 상대방이 명함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먼저 상대방의 관심을 끌어야 하기 때문에 명함에 명확한 선을 쓰거나 음영을 넣는 것은 때로는 방어적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도전적입니다. 장식틀을 예로 들면, 배열에서 장식틀의 역할은 상대방의 시야를 조절하고 내용을 이해하려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지만, 장식틀의 모양이 너무 강하면 계속해서 자극을 주게 됩니다. 독자의 눈을 움직여 독자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린다.

따라서 명함 프레임은 저항감이 없어야 하며, 부드러운 선으로 시선을 인테리어 테마로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식틀과 베이스 원단의 주된 목적은 장식이기 때문에 색상 적용은 반드시 문자의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하며, 주관계와 부차관계를 구별해야만 명확한 명함작업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텍스트와 텍스트가 영향을 받지 않아 장식 프레임과 음영이 혼합되어 읽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5. 컬러 블록의 디자인 표현

일반적으로 [컬러 블록]은 [얼굴], [모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때 이 사각형은 아직 우리 의식 속에 표면의 인상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사각형을 검은색으로 채우면 표면에 대한 의식이 점차 커지기 때문에 표면을 [채우기]는 그 자체의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다. 이 확장으로부터 우리는 형태의 의식이 앞쪽에 있고, 표면의 의식이 뒤쪽에 있으며, 둘 사이, 즉 뒤쪽에 상호 의식의 움직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형태를 보면 표면이 나타나고 마지막으로 컬러 블록이 자연스럽게 존재하게 됩니다.

컬러 블록은 기하학적인 형태와 비기하학적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하학적인 색상은 단순하고 간결하며 밝은 느낌을 주지만, 그 조합이 너무 복잡하면 이러한 특징이 쉽게 사라지게 됩니다. 기하학적 컬러 블록은 유기적 모양과 우연한 모양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연에 존재하는 물체를 유기적 모양이라고 하며, 우연히 형성된 것을 자연 모양이라고 하며 우연한 모양이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