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쌀가루의 대표작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쌀가루의 대표작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하나, 미완의 대표작으로는' 다경루시',' 홍현시',' 연구산명',' 경중악명첩' 등이 있다. -응? < P > 2, 미탄 (151 ~ 117), 초명, 후개진, 문자장 북송 서예가, 화가, 서화 이론가는 채향,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사가' 라고 부른다. 교서랑, 서화 박사, 의부 원외랑을 역임한 적이 있다. 본적은 산시 () 로, 후베이 양양 () 으로 이사한 후 윤주 () 에 정착한 적이 있다. 시문, 서화, 정감, 서화가 일가를 이루며' 쌀점 산수' 를 창설했다. 서화가, 감정가, 수집가를 한 몸에 모으다. 그 성격은 이상하고, 행동거지가 광란하고, 돌을 만나면' 형' 이라고 부르고, 경배해 마지못해' 미영' 이라고 부른다. 송휘종조는 서화학 박사로 일명' 미향양',' 미남궁' 이라고도 불린다. < P > 셋, 미염예술성과 < P > 미염서화는 스스로 일가를 이루고, 고목죽석, 산수화는 독특한 풍격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서예에서도 조예가 꽤 있어, 예서 (), 시 (), 행 (), 풀 () 등의 서체 () 가 고대인의 서예를 모사하는 것보다 뛰어나다.

1, 서예 < P > 는 평생 서예가 가장 열심히 공부했고, 성취는 행서가 가장 컸다. 남송 () 이래 유명한 회문 () 중 대부분이 그 책을 새기고 널리 퍼지며 영향이 심오하여,' 북송 () 4 대 서가 ()' 중에서 실제로 첫손에 꼽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유 웨이는 "당언 구조, 송상의가 재미있다" 고 말했다. 송대 서예가는 의취와 개성을 강조하지만, 쌀은 이 방면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 P > 미전학습서는' 집고자' 라고 자칭한다. 웃음거리라고 생각하지만' 천자굴은 자랑할 필요가 없다. 집고는 결국 자립할 수 있다' (왕문치) 라는 칭찬도 있다. 이것은 미씨 서예가 성공한 이유를 어느 정도 보여준다. 미추의 자서전에 따르면, 소동포에 따라 진서를 공부하기 전에, 대략 그가 5 명의 당인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진청, 구양고, 추 수량, 심전사, 단계전. < P > 원풍 5 년 (182 년) 이후 그는 진인 법첩을 찾아 왕헌의' 추석첩' 을 받았다. 이 선입 위주의 대사첩 (왕희지 일곱 번째 아들, 관지중서령, 일명' 왕대령') 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천성적으로 얽매이지 않는 미탄은 왕헌의 글자에 만족하지 않고, 일찍이 소성년 동안' 노기노 책은 거위를 바꾸지 않는다',' 두 왕의 악찰을 씻는다' 고 외쳤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미탄 서예는 정형이 아니다. 그가 원우 3 년 (188 년) 에 쓴' 계첩',' 은령명 두타사비 발록',' 촉소첩' 은 한 달 반 동안 썼지만 풍격은 큰 차이가 있었다. 원우 6 년 (191 년) 후, 미추부 () 가 해악암 () 에 거주했을 때, 또 양신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늙어서 스스로 가정을 이루고, 사람들이 보고, 어찌 위주인지 모르겠다" 고 할 때까지 마침내 자신의 풍격을 확립한 것은 약 5 세 이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정형화된 서예작품은 쌀이 너무 얽매이지 않아' 기세' 가 좋다. 설령 작은 해서가' 태후만사' 와 같더라도 그렇다. 이 "잠재력" 은 본질적으로 장점이지만, 동시에 그의 결함이 되었다. 결국 일편실이다', 황정견의 평가는 좋고 나쁨이 분명하며 비교적 객관적이고 공평해야 한다. 송인 황장예는 서예를 평가했다. "하지만 행서를 할 수 있고, 정초는 일을 하지 않았다." 당시 소위 "정" 이라고 불렸는데, 확실한 뜻은 아니었다. 반드시 지금의 "정서" 일 필요는 없다. 만약 인감을 가리키면 오히려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미초 인감 예리, 확실히 그다지 일을 하지 않고, 초서도 평평하게 썼다. 그는 나중에 당인의 초서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했고, 또 진초에 대한 식견에 얽매여, 성적이 평범하고 자연스럽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베이징대 교수, 비석을 끌어들인 이지민은 "미제는' 초서가 진인격에 들어가지 않고, 하품만 된다' 고 평가했다. 이는 감옥을 베고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고 평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원장 초서가 새로운 것을 보지 못한 까닭은 고대인의 울타리를 돌파할 수 없다. < P > 쌀은 서예로, 체세 준마를 논하면 1 등이다. 그 서예를 증명하고, 스물네 살의 임계룡은암제 명마애로, 약간 기세가 있어, 자기 일가의 그림자가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른 살 때의' 보태도' 의 발문은 또한 천부적인 자질과 실신 학력을 깊이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서른이 되었을 때 장사에서 관직을 맡았을 때, 왕위 기슭사비를 본 적이 있고, 이듬해 루산에 가서 동림사비를 방문했고, 모두 제목을 붙였다. 원우 2 년 (187 년) 은 장 () 으로 6 점, 서호서 2 첩, 석이경 () 을 이용 () 의' 다열 갈분첩' 으로 바꿨다. < P > 쌀이 책을 쓰는 것은 매우 진지하여, 어떤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처럼 생각없이 한 번 휘두르면 된다. 쌀은 스스로 말했다. "여서' 해대시' 를 서너 번 쓰고, 사이에 한두 글자가 있으면 편지도 어렵다." (명범명태' 미양양외기'). 시 한 수는 서너 번을 썼는데, 한두 글자만 자신이 만족하고 있는데, 그 중 고달프지 않은 가운데 전문가가 손쓸 수 없는 것도 그의 창작 태도의 엄밀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쌀에는' 문' 자 오른쪽 모서리의 둥근 회전, 갈고리의 가파른 상승, 게갈고리 등 특별한 필법이 많이 있습니다. 외형이 깎인 체세는 유럽 글자의 모방을 통해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언어명언) 쉔 chuanshi xingshu 얼굴 또는 추 suiliang 과 유사; 쌀대자학절 시즌전,' 독특한 사방',' 브러시' 는 아마도 이것에서 유래한 것 같다. 추 suiliang 펜 가장 풍부한 변화, 매듭 또한 가장 생생한, 함께 mitian 비장과 위, 한 번 그 단어를 짱, "예를 들어, 배열 말, 사람, 다른 오만 을 다루는 요리." < P > 쌀은 서예의 분포, 구조, 펜에 대한 그의 독특한 체험을 가지고 있다. "안정, 위험, 늙지 않음, 윤비" 를 요구하는데, 강원이 기억하는 "수축도 없고, 걷지도 않고, 걷지도 않는다" 는 뜻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변화 속에서 통일이 요구되고, 포장과 소장, 비료와 날씬함, 소홀함과 밀밀, 간결, 번잡함 등 대립요인을 융합하는 것, 즉' 골근, 살살, 지택, 풍신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좋은 사와도 같다' 는 것이다. 장법상 전체적인 기운을 중시하고, 디테일의 완벽을 겸비하며, 성죽이가 가슴에 있고, 글을 쓰는 과정에서 상황에 따라 변하며, 독창적인 기교를 발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미초의 펜 특징은 주로 정측, 우양, 등, 꺾임, 좌절에서 하늘하늘한 기세, 침착하고 통쾌한 스타일을 형성하는 데 능하다. 글자의 필치는 왕왕 상당히 무겁고, 중간까지 약간 가벼워서, 전환점을 만났을 때 펜을 들어 옆으로 똑바로 돌려서 내리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날치기의 변화도 많다. 붓쓰기의 중점은 붓을 올리는 경우도 있고, 펜을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고, 한 획의 중간에 있는 경우도 있고, 긴 가로획에 대해서는 또 한 번의 3% 할인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체크도 특색이 있다. < P > 미담의 서예에는 늘 옆으로 기울어진 체세가 있어 좌우를 좌지우지하고, 먼저 억제하고 싶어 하는 것은, 모두 기복 점프하는 풍조, 준이 빠르게 날리는 기풍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수십 년 동안 고대 글자의 두터운 공로를 전제로 하기 때문에 천진난만하고 자연스러움에서 결코 꾸밈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쌀가루를 배우는 사람은 물마루에 가까운 사람이라도' 험난한 광기' 를 잃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송 (), 원 () 이래, 쌀책 () 을 논하면, 아마도 두 가지 태도로 구분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는 칭찬이고, 하나는 비하하지 않고, 추앙하는 것이다. 하나는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고, 칭찬의 성분이 많다. 첫 번째 태도를 취하는 사람은 수시를 대표할 수 있다. 기질, 의리 등에서 양자의 차이를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다. 그가 이른바' 법도에 새로운 것을 내놓고, 호방한 것 외에 묘리를 부린다',' 천조에 부합하고, 남에게 싫증이 난다' 는 등은 모두 전통적인 조예, 공력, 격법 기준으로 그림을 요구한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오래된 전통, 새로운 취미이다. 문입화의 조상인 미탄은 이런 조화를 하찮게 여기지 않는다. 미담의 성공은 어떤 먹극의 태도와 모제 선택을 통해 그가 인정한 문인의 재미를 얻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쌀은 전통적인 회화 프로그램과 기술 표준을 바꾸어 새로운 재미를 달성하는 목적을 달성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미염은 자칭' 브러시' 라고 자칭했고, 명리는 겸손하고 실실속 있게 정밀한 점,' 브러시' 를 통해 그가 붓으로 빠르고 힘차게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그의 서예 작품은 시첩까지, 자두까지, 발문은 모두 통쾌하고, 종종종변화, 웅건하고 상큼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세상을 간직한 거의 6 점의 쌀밥의 필적을 보면,' 솔' 이라는 글자가 쌀자의 광채를 생생하게 드러내고 있다.

2, 그림 < P > 쌀은 북송의 유명한 화가로서 문인화의 성숙기에 있으며, 그 회화 제재는 매우 광범위하며 인물, 산수, 송석, 매, 란, 대나무, 국화는 어디에나 그려져 있다. 쌀은 산수화에서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는 위태로운 봉우리와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인 북방 산수를 좋아하지 않고, 강남수향의 순식간에 변하는' 연기 운무경',' 천진난만하고 밋밋하다',' 교묘하게 굴지 않는다' 는 풍모를 더욱 감상한다. 그래서 미이가 예술 스타일에서 추구하는 것은 자연이다. 그가 창조한' 미씨 운산' 은 모두 신필로 만들어졌고, 연운은 가려져 있었다.

쌀밥의 그림은 동원에서 나왔다. 동씨의 그림은 강남산색을 많이 썼고, 쌀이 이미 가지고 있는 평론은 전체 분위기에서 착안하지만, 쌀은 표현에 적합한 것을 찾지 못했다. 쌀은 "섬세하지 않고, 뜻이 이미 있는 것 같다" 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는 "난리까지 분별할 수 없다" 는 기술을 모사했지만, "산수 인물을 그려 스스로 일가를 이룬다" 는 것에 더욱 열중하고 있다. 몇 가지 선택을 통해 미완은 동원이 사용하는 "점" 을 찾았다. 원래 동원의' 점' 은 망토 () 의 보조 요인으로, 자연의 질감을 표현하는 데 복종하며, 점은 다른 모델링 수단과 함께 어떤 종류의 프리 핸드 전체 분위기를 형성한다. 거연의 글, 특히 산꼭대기의 초묵점 이끼는 필묵 자체에 어떤 독립적 의미의 프리 핸드 효과를 가져왔다. 동과 거점의 점은 모두 조형 목적의 성격을 띠고 있다. 2 미터의 글에서 점은 이미 거의 조형의 전부가 되었으며, 상당한 수준의 자의성을 가지고 있다. 소위 "낙가" 는 사실 점대태로 쓴 의화법이다. "둥글고 무거운 가로점으로 엇갈려 줄을 잇고, 점으로 뭉치고, 한 조각으로 쌓고, 뿌리고, 깨뜨리고, 쌓고, 얼룩지고, 말리고, 축축하고, 산림을 표현하고, 산림을 표현하고, 렌더링을 보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갈고리 문지르는 전통적인 방법을 완전히 포기하다. 슬리퍼 센터 변화의 무작위적인 우연한 효과, 관례에 구애받지 않고, 먹줄을 가리지 않고 동시대의 시야를 훨씬 뛰어넘는 것도 당연하다. 당시에는 긍정적인 반응이 없었고, 심지어' 대중의 조롱',' 사람들은 왕왕 광생이라고 불린다' 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림 계승 헌관재현") < P > 미장화적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미자지의' 그림사' 는 그의 소장품, 품감 고화, 그림에 대한 선호도, 심미 정취, 창작심 등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