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국 간호사 협회 미국 재단은 몇 년 동안 설립되었습니까?
미국 간호사 협회 미국 재단은 몇 년 동안 설립되었습니까?
미국 재단 역할의 진화;
1. 기초는 견고하고 취약합니다. 금융시장이 위축될 때 재단은 다른 비영리 단체나 기업처럼 경제 폭풍에 취약하지 않아 자신의 재산을 손실로부터 보호한다. 개인 및 자체 갱신 이사회 구성원은 공개 투표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시장 규칙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매우 낮은 정부 규제와 감독만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연약하다.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기관들이 자신의 법적 지위를 지켜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종종 축재, 비밀 결정, 경멸 전문가, 유토피아식 사회개혁가들로 의심을 받는다. 이번 세기에 정부 부처와 시장의 지위와 역할이 바뀌었고 재단은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고 자신의 역할을 재배치해야 한다. 비영리 부문의 규모와 형태가 바뀌었기 때문에 (보통 재단이 주도하는 결과) 재단은 새로운 운영 방식을 찾아야 한다. 재단이 채택한 방법과 전략에 있어서, 미국 재단은 고정적인 기관 형식이 아니다. 더 깊은 것은, 그들은 다른 시대에 자신의 합법적인 지위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이유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2. 19 세기 후반, 사회문제를 생각하는 사람들은 세균이론을 질병의 구체적인 근원을 찾는 희망으로 볼 뿐만 아니라, 이를 사고하고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의학말로 본다. 세균의 이론은 자선가와 사회개혁가들을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사회문제는 과학적 조사 방법을 통해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구적으로 근절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많은 사람들이이 새로운 생물 의학 담론을 사용합니다. 록펠러의 고문, 전 침례회 목사인 프레드릭 T 게즈 (Frederick T. Gatz) 는 이런 논술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열정적이고 자신감이 있다. 1897 의 여름, 그는 대부분 윌리엄 아우슬러의 교재에 몰두했다. 나중에 그는 휴가의 이상한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 책을 읽으며 "처음부터 코에 끌려가 한 페이지씩 내려다보았다" 고 말했다. 게이츠는 곧 록펠러에게 파리 파스퇴르 연구소와 베를린 당코 연구소를 모델로 한 미국 연구기관을 설립할 것을 촉구했다. 그곳에서 연구원들은 질병의 원인을 충분히 탐구할 수 있다. 록펠러 의학연구소 (190 1, 현재 록펠러 대학 설립) 와 갈고리병 근절 건강위원회는 유명한 이야기이다.
5. 대공황의 공격은 사회과학 연구에 대한 사람들의 신뢰를 더욱 타격했다. 1934 년에 록펠러 재단이 임명한 위원회가 재단 프로젝트를 평가했다. "엄격하게 정의한다면 지식의 진보는 매우 제한적이고, 범위는 좁고, 목적성은 매우 강하다." 이 재단 주임인 레이몬드 포스딕 (Raymond Fosdick) 은 기회주의 정책, 특히 인류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할 때 의문을 제기했다. 사실, 1960 년대 초에 새로운 은유가 재단이 사용하는 말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당시 사람들은 갑자기 몸이 불편한 정신 장애와 시스템 균형의 원인을 탐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이러한 은유는 대부분 물리학과 비교적 새로운 심리학 원리에서 비롯된다. 1965-1938+1930 년대 초반, 이러한 조정과 균형에 대한 은유는 재단 작업 패턴을 정의하는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특히 록펠러 재단의 사회과학 프로젝트에서는 균형과 조정이라는 두 단어가 끊임없이 사용되고 있다. 재단의 에드먼드 데이의 말에 따르면 경제 주기의 기복은 "신체적 통증, 질병, 정신착란, 가족 분열, 범죄, 정치적 격동, 사회적 불안정의 주요 원인" 이다.
6. 1934 에서 록펠러 재단의 평가위원회는 "재단의 프로젝트와 조직은 적응성이 있어야 재단이 외부 변화에 대해 시기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다" 고 호소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일을 낡지 않게 하고 싶다면, 우리가 좌절과 침체를 피하려면, 우리의 프로젝트는 유연성, 혁신, 활력, 그리고 광범위함을 유지해야 한다. " 균형과 조정의 이념은 경제 위기와 제 2 차 세계대전 중 재단의 태도를 결정한다. 특히 자원이 감소할 때 일련의 정부 긴급 지원 프로젝트로 전향해 결국 연방정부가 결정한 역할로 전향한다.
7.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몇 년은 또 다른 자선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대규모 재단은 1965- 1940 년대 후반에 프로젝트를 재평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포드 재단도 이 오래된 재단에 가입했다. 포드 재단은 1960 년대 이후 미시간의 지역 자선사업에 주력해 왔다. 그러나, 이때 그들은 포드 자동차 회사의 거액의 주식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론 게더가 포드 재단이 어떻게 1948 에서 인류의 복지 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목표를 추구했는지에 대해 토론하라는 초대를 받았을 때, 재단은 이미 전후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록펠러 재단은 1945 와 1946 의 프로젝트 평가에서도 전쟁의 영향과 자선사업이 직면한 도전을 보았다. "그것은 사회 조직, 지식 기관, 인류의 신앙과 규칙을 실질적으로 크게 손상시켰다. 전쟁 전 모든 분야에 존재하는 수많은 자기조정 균형점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광범위한 분야에서 인간관계를 조절하는 공식적이고 비공식적인 규칙도 역할을 하지 못했다. " 록펠러 재단은 인간의 행동, 민주주의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 국제적 이해를 심화시키는 방법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
8. 자선사업의 공사 시대는 1969 세법 개정안이 통과됨에 따라 1973- 1974 의 금융시장이 붕괴되었다. 특히 대규모 정부 참여에 대한 신뢰가 상실되면서 끝났다. 우리는 이 시대에 너무 가까워서 그것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그것이 끝나는 조짐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의 두드러진 특징들을 상세히 설명할 수 있다. 첫째, 세기의 교분을 가진 재단 자선사업은 정책 개혁을 연구하고 평가하여 정치적 갈등을 뛰어넘는 도구인 것 같다. 일부 펀드에 대해 자선은 이미 강한 자기의의를 지닌 이데올로기 행위가 되었다. 명백한 이데올로기 경계는 전문 지식의 정의와 대학 기반 연구에 대한 재단 단체의 지원에 더욱 큰 영향을 미쳤다. 적어도 사회와 경제 분야에서는 재단이 과거의 지식 축적에서 보수적인 법과 정치 전략을 통해 정치적, 경제적 권리 (좌익이든 우익이든) 를 부여하거나 많은 분야에서 공공 정책을 로비하여 사회 정의를 촉진하는 방법으로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