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자기의 발전과 도자기가 외국에 소개된 영어 작문에 대해.
도자기의 발전과 도자기가 외국에 소개된 영어 작문에 대해.
도자기의 출현은 지금으로부터 약 1 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은 신석기 시대로 접어들면서 생활, 물, 일상생활의 대상에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도자기의 발명을 촉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 도자기는 분포가 비교적 넓어서 주로 장강과 황하 유역에 있다. 그 중에서도 양사오 문화는 신석기 시대 문화에서 비교적 대표적인 유형이며, 채도기를 특징으로 하며,' 채도문화' 라고도 불리며, 이로 인해 반포와 사찰 밑구 두 가지 유형의 장식 도안이 파생되어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마가마문화는 신석기 시대 말기의 문화 유형으로, 양사오 문화보다 조금 늦었고, 지금으로부터 약 5000 년 전이다. 흑타오는 채색 도자기에 이어 또 다른 위대한 발명품으로, 약 4000 년 동안 용산 문화시대부터 독특한 달걀껍데기 도자기 공예가 있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둥 허베이 일대에는 모조품이 많아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진한도용은 중국 고대 조각의 최고봉인물로 도자기 기술과 예술을 매우 높은 위치에 올려놓았다. 또한 당나라, 명, 청 3 대 이흥 등의 채색 도자기도 중국 문화재의 중요한 측면으로 소장하고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도자기 (Ceramics), 도자기와 도자기의 총칭. 도자기는 전통 개념에서 점토 등 무기 비금속 광물을 원료로 한 모든 인조공업 제품을 말한다. 그것은 점토나 점토를 함유한 혼합물로 반죽, 성형, 소성하여 만든 각종 제품이다. 가장 거친 흙에서 가장 정교한 도자기와 도자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있다. 그것의 주요 원료는 천연 규산염 광물 (예: 점토 장석 석영 등) 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 그리고 유리 시멘트 도자기 내화재 등 공업은 모두 공업규산염 (규산염 공업) 분야에 속한다.
도자기의 역사는 중국 문명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중국은 4 대 문명고국 중 하나로 인류 발전과 사회 진보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으며, 그 중 도자기의 발명과 발전은 더욱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역사상 왕조는 각종 다른 예술 풍격과 다른 기술적 특징을 대표하였다. 영어에서' China' 는 중국뿐만 아니라 도자기라는 의미도 있어 중국이' 도자기의 고향' 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상애은
유럽인들이 도자기 제조 기술을 소유한 1000 여 년 전부터 중국인들은 이미 매우 정교한 도자기를 만들었다. 중국은 세계에서 최초로 도자기를 응용한 나라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온 도자기는 매우 높은 예술성과 실용성으로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세라믹이란 플라스틱 그릇과 도자기 토양 채석장으로 기질, 석영과 장석, 그리고 기타 원료 유약을 만들어 성형, 건조, 태운 제품으로 주로 일상생활, 예술, 건축 도자기 세 개에 쓰인다. 고고학적 발견은 중국인들이 일찍이 신석기 시대 (기원전 8000 년경) 에 도자기를 발명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원시 사회의 출현과 선진 농업 생산으로 중국인의 조상은 비교적 고정적인 생활을 하게 되었고, 객관적으로 도자기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사람들의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더 쉽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점차 불타는 점토 도자기를 통해 태워진다.
현대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지난 100 년 동안 많은 새로운 도자기 품종이 출현했다. 그들은 더 이상 작은 점토, 장석, 석영 등 전통 도자기 재료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다른 특수 재료를 사용하며, 심지어 비규산염, 비산화물의 범위까지 확장하며 많은 신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과 일부 유럽 국가의 문헌에서는' 도자기' 를 각종 고체 무기 비금속 재료의 총칭으로 해석한다. 따라서 도자기의 의미는 실제로 과거의 편협한 전통 개념을 훨씬 뛰어넘었다.
지금까지 도자기의 정의는 대략 다음과 같이 묘사될 수 있다. 세라믹은 실리콘산 알루미늄 등 광물의 산화물이나 주요 원료로, 사람들의 뜻에 따라 특정 물리적, 화학적 과정을 통해 고온에서 일정한 온도와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만들어진 암석 공예이다. 유약은 표면이나 유약이 될 수 있으며, 자기는 다양한 정도의 투명성과 반을 가지고 있으며, 종은 하나 이상의 결정체와 무정형 또는 시멘트와 클링커와 구멍 틈이나 잡동사니 (예: 미시 구조) 로 이루어져 있다.
규산염 도자기 공업은 공업의 주요 분기 중 하나로 무기화학공업의 범위에 속한다. 그러나 현대 과학의 고도의 융합과 상호 침투는 도자기 공업을 하나의 전체 제조 과정으로 분석한 것으로, 그 내용은 복잡하고, 광범위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무기화학 이론으로만 요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세라믹 제품은 종류가 다양하고 화학 성분이 많다. 광물 성분, 물리적 성질 및 제조 방법은 종종 서로 엇갈려 경계가 없고 응용에는 큰 차이가 있다. 따라서 이를 몇 가지 딱딱한 시스템으로 요약하여 다양한 관점을 상세하게 분류하기 어렵고, 국제사회는 지금까지도 통일된 분류가 없다.
번역
"도자기" 는 통칭으로, "도자기" 와 "도자기" 는 질감과 물리적 성능에 큰 차이가 있다. 중국은 도자기를 만들고 도자기를 발명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이다.
도자기의 출현은 약 6 억 5438 만 년 전이었다. 중국은 신석기 시대에 접어들면서 정착하기 시작했다. 물 저장, 물 저장 등 일상생활의 필요성은 도자기의 발명을 촉진시켰다. 중국 도자기는 분포가 광범위하여 주로 황하 유역과 장강 유역에 있다. 양사오 문화는 신석기 시대의 대표적인 문화 유형으로, 채도기를 특징으로 하며, 일명' 채도문화' 라고도 하며 반경사와 절을 파생한다. 장식 패턴은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마가마문화는 신석기 시대 말기의 문화 유형으로, 양사오 문화보다 약간 늦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약 5000 년 전이다. 흑도는 채색도에 이어 또 다른 위대한 발명이다. 지금으로부터 약 4000 년 전의 용산 문화시대에 공예가 독특한 달걀껍질 도자기가 등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둥 허베이 모조품이 비교적 많아 비교적 높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도자기는 중국 고대의 인물이다. 도기 기술과 예술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또한 당대의 삼채도기와 명청의 자사도기는 모두 중국 도기 문물의 중요한 내용으로, 진일보한 수집과 연구가 필요하다.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의 총칭. 전통 개념의 도자기는 점토 등 무기 비금속 광물을 원료로 한 모든 인조공업 제품을 말한다. 여기에는 점토 또는 점토가 함유된 혼합물이 혼합, 성형 및 소성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가장 거친 토도에서 가장 정교한 도자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 범위에 속한다. 주요 원료는 규산염 광물 (예: 점토, 장석, 시기 등) 이다. ) 자연에서 가져온 것이므로 천연물과는 다릅니다.
도자기의 발전사는 중국 문명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중국은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로 인류 사회의 진보와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했는데, 그중에서도 도자기의 발명과 발전은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중국 역사상, 왕조마다 서로 다른 예술 풍격과 서로 다른 기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영어 단어' China' 는 중국의 의미와 도자기의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어 중국이' 도자기의 고향' 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일찍이 유럽인들이 도자기 제조 기술을 장악한 1000 여 년 전에 중국인들은 이미 정교한 도자기를 만들었다. 중국은 세계에서 최초로 도자기를 응용한 나라 중 하나이며, 중국 도자기는 고도의 실용성과 예술성으로 세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도자기란 가소성 자토와 자석 광석을 기초로 장석과 응시를 원료로 하여 성형, 건조, 구워 만든 제품으로, 주로 일용, 예술, 건축용 도자기를 포함한다. 고고학적 발견은 중국인들이 일찍이 신석기 시대 (기원전 8000 년경) 에 도자기를 발명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원시 사회 말기의 농업 생산은 중국인의 조상들로 하여금 비교적 고정적인 생활을 하게 하고, 객관적으로 도자기를 갖게 하였다.
현대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최근 100 년 동안 많은 새로운 도자기 품종이 출현했다. 그들은 점토, 장석, 시기 등 전통 도자기 원료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고, 다른 특수 원료를 사용하며, 심지어 비규산염, 비산화물의 범위까지 확장해 새로운 공예가 많이 등장했다. 미국과 유럽의 일부 국가의 문헌은 이미' 도자기' 라는 단어를 각종 무기 비금속 고체 재료의 총칭으로 해석하였다. 그래서 도자기의 의미는 이미 편협한 과거를 훨씬 뛰어넘었다.
지금까지 도자기의 정의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세라믹은 알루미늄 규산염 광물이나 일부 산화물을 주요 원료로 하고, 일정한 온도와 분위기에서 사람들의 의도에 따라 특정 물리적, 화학적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표면에 유약을 바르거나 유약을 바르지 않을 수도 있고, 어떤 도자기는 반투명의 정도가 다를 수도 있다. 전체는 하나 이상의 결정체 또는 무정형 접착제, 구멍 구멍 또는 클링커 소포체로 구성됩니다.
도자기 공업은 규산염 공업의 주요 분기 중 하나로 무기화학공업에 속한다. 그러나 현대 과학은 고도로 종합적이고 상호 침투적이다. 전체 도자기 산업의 제조 공정 분석에서 분명히 복잡하고, 관련면도 광범위하며, 무기화학 이론만으로 요약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세라믹 제품은 종류가 다양하며, 그 화학 성분, 광물 성분, 물리적 성능, 제조 방법은 종종 서로 가깝고 뚜렷한 경계는 없지만 응용에는 큰 차이가 있다. 그래서 그것들을 몇 개의 체계와 상세한 분류 방법으로 요약하기가 어렵고, 국제적으로 통일된 분류 방법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