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양절 오언절절

중양절 오언절절

1. 중양절에 관한 다섯 단어

중양절에 관한 시: 5 자 1. 중양절에 관한 고시 다섯 구절

1. 중양절에 관한 오언고시가 많아서 지금도 몇 곡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1, 란산 가을 올라오세요

저자: 맹호연 왕조: 당나라

산등성이에 하얀 구름이 날아다니면서, 나의 이 은둔자는 마음껏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쪽의 산을 오르려고 하면, 너의 마음은 날아갈 것이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관광객들은 산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휴식과 휴식을 취했다.

지평선에는 나무가 한 줄의 풀과 같고, 강은 한 차례의 달과 같다.

나는 네가 술 한 바구니를 가지고 나를 만나러 왔으면 좋겠어? * * * 취한 중양절.

2.9 일 서원연에 가서 형제들과 함께 일하기를 희망합니다.

저자: 바이 주이 왕조: 당나라

병은 베개를 베고 추위를 깔고, 날이 높으면 잠을 이루지 못한다.

형제, 나를 깨워라. 오늘은 중양절이다.

서쪽을 바라보며 같은 차이를 안고 있다.

자리를 국화 덤불로 옮기고, 전을 술 앞에 나열하다.

실크나 파이프는 없지만 노랫소리와 웃음소리는 감정이 동반된다.

날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염전의 귀는 이미 뜨거워졌다.

술로 사방을 둘러보니, 육합이 텅 비었다.

천지가 이렇게 오래 되었는데, 사람이 언제까지 살 수 있단 말인가?

원촌을 보세요, 마을 사람들은 영원히 평안할 수 없습니다.

일촌 사십 가구, 빈 달 없이 울다.

서로 격려하고, 아름다운 시간과 즐거움을 뜻하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9

저자: 상관왕조: 당

딜리 중양절, 상원이 백방으로 왔다.

층층층나무를 치료하여 장수국화를 바치고 잔을 건네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탑이 하늘을 받치고 솟아오르고, 문이 부처를 의심하다.

신랄한 말이 일월 속에 걸려 다시 자랐다.

4, 9 일

작가: 왕보 왕조: 당나라

구구중양절에는 문을 열면 국화가 있다.

나는 술을 배달하는 것을 모른다, 만약 도가라면.

둘째, 중양절에 대해서

중양절 (일명 노인절) 은 한족의 전통 명절로 매년 음력 9 월 초 9 일이다. <역경>' 6' 은 음수로,' 9' 는 양수로, 9 월 초 9 일, 일월이 하나로 합쳐져 중양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이다. 중양절은 일찍이 전국 시대에 형성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중양절은 정식으로 민간 명절로 정해져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이날 등산하는 민속이 있어서 중양절은' 등산절' 이라고도 불리며 산수유절, 국화절 등 다른 설이 있다. 사람들은 보통 중양절을 경축할 때 등산을 하고,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고, 산수유를 꽂고, 케이크를 먹는다. 또 9 월 초 9' 99' 의 해음은' 오래' 으로 오랜 기간 새로운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이날도 조상, 효도 행사를 자주 한다. 중양절과' 초',' 청',' 유' 의 세 명절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 중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4 대 명절이기도 하다. 20 12 년 2 월 28 일,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표결은 노인의 권익보장법을 통과시켰다. 법률은 음력 9 월 9 일 (중양절) 이 노인절이라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2006 년 5 월 20 일, 중양절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셋째, 오언시에 대해서

오언시, 고대시의 장르 중 하나. 매 구절마다 오언의 시를 가리키는데, 시 전체는 다섯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오언시는 민요를 흡수하여 형성된 것이다. 오언시는 더 많은 단어를 수용할 수 있어 시의 용량을 확대하고, 더욱 유연하고 세밀하게 감정과 서사를 표현할 수 있다. 음절 방면, 패리티 일치, 더욱 음악적. 따라서 한나라 이후 발전한 사회생활에 더 적합하여 사언시의 정통적 지위를 점차 대체하고 고전시의 주요 형태 중 하나가 되었다. 초당 이후 근체시가 나타났는데, 오언시와 오언절구를 포함한다. 당 이전의 오언시는 일반적으로' 오언고체시' 또는' 오언시' 라고 불린다.

단어도 독특한 시 문체로 남조에서 싹트며, 수당 시대에 출현한 새로운 문학 문체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단어는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 본명은' 곡사' 또는' 곡사' 로 불리며, 근체악부, 장구, 곡사, 악장, 즐거움, 방과후 시와 같은 다른 이름도 있다. 장단에 따라 짧은 멜로디 (59 자 이내), 중간 멜로디 (59~90), 긴 멜로디 (9/Kloc-0 이상)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절 음악으로 가득 찬 노래와 시입니다. 품사는 단어의 성조의 명칭이다. 다른 비문은 총 글자 수, 글자 수, 말마다 어조를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고시는 다섯 마디밖에 없고, 고어는 다섯 마디도 없다.

2. 중양 오언고시

1. 중양절에 관한 오언고시가 많아서 지금도 몇 곡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1, 덴란산 추래장 작가: 맹호연 왕조: 당은 백운 사이의 북봉에서 당신의 귀은소를 찾았습니다. 다른 쪽의 산을 오르려고 하면, 너의 마음은 날아갈 것이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관광객들은 산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휴식과 휴식을 취했다.

지평선에는 나무가 한 줄의 풀과 같고, 강은 한 차례의 달과 같다. 나는 네가 술 한 바구니를 가지고 나를 만나러 왔으면 좋겠어? * * * 취한 중양절.

2, 9 일 야연 서원망과 형제 작가: 백거이 왕조: 당병은 베갯자리를 좋아하고 불면의 밤. 형제, 나를 깨워라. 오늘은 중양절이다.

서쪽을 바라보며 같은 차이를 안고 있다. 자리를 국화 덤불로 옮기고, 전을 술 앞에 나열하다.

실크나 파이프는 없지만 노랫소리와 웃음소리는 감정이 동반된다. 날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염전의 귀는 이미 뜨거워졌다.

술로 사방을 둘러보니, 육합이 텅 비었다. 천지가 이렇게 오래 되었는데, 사람이 언제까지 살 수 있단 말인가?

원촌을 보세요, 마을 사람들은 영원히 평안할 수 없습니다. 일촌 사십 가구, 빈 달 없이 울다.

서로 격려하고, 아름다운 시간과 즐거움을 뜻하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 구중천작가: 상관왕조: 당제 중양절, 성사.

층층층나무를 치료하여 장수국화를 바치고 잔을 건네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탑이 하늘을 받치고 솟아오르고, 문이 부처를 의심하다.

신랄한 말이 일월 속에 걸려 다시 자랐다. 4, 9 작가: 왕보 왕조: 당대의 중양절, 국화로 문을 열다.

나는 술을 배달하는 것을 모른다, 만약 도가라면. 둘째, 중양절 (일명 노인절) 에 관해서는 한족의 전통 명절로 매년 음력 9 월 초 9 일이다. <역경>' 6' 은 음수로,' 9' 는 양수로, 9 월 초 9 일, 일월이 하나로 합쳐져 중양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이다.

중양절은 일찍이 전국 시대에 형성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중양절은 정식으로 민간 명절로 정해져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이날 등산하는 민속이 있어서 중양절은' 등산절' 이라고도 불리며 산수유절, 국화절 등 다른 설이 있다.

사람들은 보통 중양절을 경축할 때 등산을 하고,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고, 산수유를 꽂고, 케이크를 먹는다. 또 9 월 초 9' 99' 의 해음은' 오래' 으로 오랜 기간 새로운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이날도 조상, 효도 행사를 자주 한다.

중양절과' 초',' 청',' 유' 의 세 명절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 중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4 대 명절이기도 하다. 20 12 년 2 월 28 일,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표결은 노인의 권익보장법을 통과시켰다. 법률은 음력 9 월 9 일 (중양절) 이 노인절이라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2006 년 5 월 20 일, 중양절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셋째, 오언시 오언시, 고대시 장르 중 하나.

매 구절마다 오언의 시를 가리키는데, 시 전체는 다섯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오언시는 민요를 흡수하여 형성된 것이다.

오언시는 더 많은 단어를 수용할 수 있어 시의 용량을 확대하고, 더욱 유연하고 세밀하게 감정과 서사를 표현할 수 있다. 음절 방면, 패리티 일치, 더욱 음악적.

따라서 한나라 이후 발전한 사회생활에 더 적합하여 사언시의 정통적 지위를 점차 대체하고 고전시의 주요 형태 중 하나가 되었다. 초당 이후 근체시가 나타났는데, 오언시와 오언절구를 포함한다.

당 이전의 오언시는 일반적으로' 오언고체시' 또는' 오언시' 라고 불린다. 단어도 독특한 시 문체로 남조에서 싹트며, 수당 시대에 출현한 새로운 문학 문체이다.

송대에 이르러 오랜 발전을 거쳐 단어는 전성기에 들어섰다. 단어 본명은' 곡사' 또는' 곡사' 로 불리며, 근체악부, 장구, 곡사, 악장, 즐거움, 방과후 시와 같은 다른 이름도 있다.

장단에 따라 짧은 멜로디 (59 자 이내), 중간 멜로디 (59~90), 긴 멜로디 (9/Kloc-0 이상)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절 음악으로 가득 찬 노래와 시입니다. 품사는 단어의 성조의 명칭이다. 다른 비문은 총 글자 수, 글자 수, 말마다 어조를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고시는 다섯 마디밖에 없고, 고어는 다섯 마디도 없다.

중양절에 관한 고시 전집

1,' 산거휴일사 산둥 형제' 위 인생지가 익숙하지 않아 명절마다 가족을 더욱 그리워하고 있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감상 감사: 이 시의' 외지에서 홀로' 는 고독한 환경을 은밀히 묘사하는데, 처음 집을 떠난 소년에게는 특히 민감하다.

"타향인" 은 타향인의 느낌을 강조한다. 한 편의 시에서' 독특하다' 와' 다르다' 의 결합은 주관적인 감정의 정도를 크게 심화시켰다.

두 번째 문장인' 명절마다 두 번 사친' 은 이전 정서에 대한 합리적인 발전이다. 이는 내가 평소에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고통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런 그리움은 명절 기간 동안 점점 깊어지고 강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차" 라는 글자의 묘용은 상하 정서를 연결하는 관건이다.

이 두 문장은 시 전체의 한 층을 형성하여 서정 주인공의 주관적인 느낌에서 향수의 정을 표현한다. 2, "취화음, 안개, 짙은 구름, 영일" 당 이청조 "안개, 짙은 구름, 영일, 서뇌소금수".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감상 감사: 이 단어는 저자가 결혼한 후 지은 것으로 중양절에 남편을 그리워하는 정을 표현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이청조는 이 단어를 조명성에게 선물한 후, 성심성의껏 분발하여, 그래서 3 박 동안 잠을 이루지 못하고 몇 곡을 썼지만, 조경의' 취화음' 보다 못하다. 3, \ "9 일 등산 \" 당나라 dumujiang 치우 그림자 거위 첫 비행, 손님과 함께 냄비 를 부담.

웃음거리가 되고, 국화가 만개할 때. 그러나, 나는 최선을 다해 명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고, 탑승할 때도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생명은 결국 짧은 역사인데, 왜 제경공처럼 뜨거운 눈물이 그렁그렁한가. 감상 분석: 전욱은 당시명문으로 서술과 의론을 담고 시인의 모순된 심경을 썼다.

"만나기 어렵다" 와 "꼭 끼어든다" 는 뜻은 현재를 파악하고 먹고 마시며, 공연히 한탄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것은 신중한 인생 태도이다. 국화는 중양절의 풍습이다.

4, \ "9 일 등산 \" 당나라 dumujiang 치우 그림자 거위 첫 비행, 손님과 함께 냄비 를 부담. 웃음거리가 되고, 국화가 만개할 때.

그러나, 나는 최선을 다해 명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고, 탑승할 때도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생명은 결국 짧은 역사인데, 왜 제경공처럼 뜨거운 눈물이 그렁그렁한가.

감상 감상: 선묘사 수법으로 기러기 남비 청산녹수의 아름다운 그림을 싣는다. 단 7 자 만에 강남의 가을색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시인은' 한' 으로 이 강을 묘사하는데, 마치 가을의 경치가 모두 그의 품에 포함되어 있는 것 같다. 강영' 이라는 단어는 강물의 맑음을 교묘하게 전달하고,' 추영' 은 포용성을 지녔으며, 기러기 그림자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손님과 주전자를 들다' 는 당우이며, 동시에 산과 물이 있어 인생의 큰 즐거움이다. 추산 대신' 청미' 는 눈앞의 경치에 즐거운 느낌을 보였다.

5.' 만강홍 Xi 여중양' 장청송 Xi 여중양, 오늘 더 잘 양조하고 있습니다. 단산은 푸른 물을 보고, 황루는 쓴 대나무를 본다.

머리에 백발을 더하고 귀밑머리에 황허리를 더해 보세요. 당신들의 형제애가 길기를 기원합니다. 금처럼 옥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승냥이, 어연, 지휘, 군위를 통일하다. 소망 속에서 평륙은 나라를 보호하고 국민을 보호한다.

일월은 늘 충용을 달고, 먼지와 먼지는 악을 막는다. 천왕이 편지를 보내길 바라며, 나는 하루빨리 행복하다.

감상 감사: 영웅들이' 마음껏 마시자' 송강은 분명히 더 멀리 생각했다. 먼저 형제애를 강조한 다음 모두의 미래를 걱정하고 생각하다.

중양절에 술을 마시며 국화를 감상하다. 이때 송강은' 항복' 을 외치며' 장안' 은 당연히 영웅들의 비극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송강은 쉽게 양로공황을 명절로 흩어지게 하는 상쾌한 느낌으로 폭풍우 전의 평온함이다. 6, \ "의사 등정 구일산 \" 당의 9 일 황주, 등고는 반드시 들어야 한다.

군대의 일반적인 관리, 그런 엄함은 늘 한기를 느끼게 한다. 피리 소리가 소슬하게 남쪽을 놀라게 하고, 아름다운 노래가 변두리에 도취되어 구름이 끼었다.

한편, 다행히 전쟁이 없었고, 폐하의 은총을 받아 수비군이 오락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취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감사: 이 시는 기원 755 년 (천보 14 년) 에 쓰여졌다.

\ "9 일 쌀 와인, 높이 올라갈 때 꼭 들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국경이 막혀서 별일 없다. 중양절에는 사람들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술을 마시며 높이 오르는 즐거운 광경이 펼쳐졌다.

"서리가 내려 아시아를 쫓고 중국군을 죽인다." "전욱" 이라는 말은 풍장청치군이 단호하여 평소에 항상 신중할 수 있다는 뜻이다.

"피리 소리가 기러기를 놀라게 하고, 애교가 구름 사이로 떨어진다." 목걸이 대련' 이라는 시는 시인이 명절에 병사들의 즐거운 활동에 대한 충실한 묘사이다. 이른바' 타향에 있다,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는 이 피리 소리와 노랫소리에는 깊은 향수가 담겨 있다.

"다행히 변변에는 별일 없어, 나도 술에 취해 남편과 춤을 추었다." 마지막 문장은 풍청청의 영명한 지도하에 변관태평, 중양절 전사들이 목청껏 노래하고 큰 소리로 술을 마실 수 있다는 것이다.

7, "9 일 용산 음료" 당나라 이백 9 일 용산 음료, 노란 꽃 웃음신. 눈은 가을바람이 내 모자, 달, 달, 달을 날리는 것을 보고 있다.

감상 감사: 국화시에서' 용산의 회의' 와' 모자를 벗는 사람' 은 자주 인용되는 전고이다. 이백은 이 전고를 용산 여행과 밀접하게 결합시켜 마음속의 실의와 분노, 결달, 소탈한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8.' 여장안 9 월 9 일 양주로 돌아간다' 송강심은 남운이 북기러기를 따라 죽었다. 오늘 우리 고향의 울타리 밑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습니까? 감상 감사: 9 월 9 일, 가까스로 산에 올라갔는데, 아무도 술을 보내 상을 주지 않았다. 돌이켜 보면 고향의 국화는 아마 전쟁터 옆에 외롭게 열려 있을 것이다.

남조 시인 강씨. 첸 군인, 장안 에, 수나라 는 공식 으로, 사임 한 후 남쪽으로 돌아왔다. 이 시는 남방으로 돌아가는 길에 쓴 것이다.

시의 세 번째' 울타리 아래 국화' 의 전고에서 시인은 고향에 대한 미련과 지난 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면서 은둔 시골의 심정을 드러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양에서는 문인 묵객이 왕왕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진남 시인 강은 항상' 9 월 9 일 장안도 양주 미산정' 을 썼고, 당대 시인 센삼은' 3 월 9 일 장안고리' 를 썼는데, 이것은 중양의 두 편의 명작이다. 9. \ "구천촉중 \" 당 9 월 9 일 방문, 그와 함께 객잔을 보냈다.

인정이 힘들고 고생이 남인데, 기러기는 북쪽에서 온다. 감사: 시는' 9 월 9 일 귀향역역' 이라는 제목으로 시간이 중양절이고 장소는 현무산이라고 지적했다. 이곳은 현무산을 귀향역에 비유하여 향수를 표현하고 향수를 배가시켰다.

"그는 타향의 송별석에 앉았다." 이는 시인이 타향의 송별석에서 송별한 술을 마시며 마음이 매우 괴로웠음을 시사한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사람을 슬프게 하기 쉬운 환경을 그려냈다. 마침 중양절인데, 손님을 배웅할 때이기도 하다. 자연은 강한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므로, 자연히 홍암의 다음 두 마디가 이치에 맞지 않는 말을 불러일으켰다. "인정이 힘들어서 남과 홍암에 시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중양절시

중양절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다. 예로부터 많은 시인들이 그것에 경의를 표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탕이 쓴' 산거제 스루 형제' 로, 그는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기타: 중양절이라는 신성한 제도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곡강 야연' 은 당대의 최가 성세를 보고도 고마워하며 자신의 연약함을 부끄럽게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좋은 모든 좋은 모임은 청추의 날이다. 주전자에서 멀리 떨어져, 청란영차이 () 를 맑게 하다.

양고기 통조림은 풍성한 음식을 위해 준비한 것이고, 봉황호는 율동을 준비한다. 가난한 화장실 영웅, 즐거움을 잊다.

Gaoping 거위 아래, 숨어 주홍 아웃. 국화가 피면 서리 가지가 늘어진다.

천문학은 이미징을 보고, 황제의 근정자비. 탐험은 현주를 인도하고, 마음은 특실에 있다.

바람 속에서 노래하는 것처럼 거만하고 소탈하지 않나요? 중양연에서 백거이는 백국화를 할당받았다. 정원의 꽃은 황금색이고, 일부는 서리와 같다.

오늘의 잔치처럼 노인은 젊은이들이 가는 곳으로 갔다. 이재중양절에 소련 국서를 받았다. 당백행건이 항복하려는 의도는 무엇입니까? 9 월 초에 그는 매우 가난했다.

삼추 타향절, 한 오랜 친구의 책. 나는 술에 대한 사랑이 없어 마음이 충분하다.

시공간의 외로움을 느끼며, 나는 향수를 위해 망설였다. 기러기가 평사를 지나고, 사막의 연기가 텅 비었다.

타이난에 올라가 바라보며 물고기에게 눈물을 가리다. 그리고 shilang 쑤, 새로운 파빌리온 중양 연회 세트 당나라 독고와 청채, 두 크릭 맑은 얕은.

동산은 이미 즐겁고, 정은 강남 가을이다. 천년이 태평하고 황화문정이 그윽하다.

산주는 아름다운 경치를 소중히 여기며, 방존을 위해 머물기를 원한다. 오마가 연못을 비추고, 뭇줄이 보수를 재촉하다.

미풍 속의 맹가모, 이영선. 멀리 천고를 바라보니, 노래가 네 근심을 남길 때.

영화인은 어떻게 산과 물놀이를 잘 할 수 있습니까? 중양일, 하나는 당두순학이고, 하나는 중양고대이다. 혼란 스러울 때 아무도 국화가 피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백발을 훔치는 것은 웃기고, 금을 잠그는 것은 매우 슬프다. 소년 시절, 모두들 늙어서 황무지를 다투면 현금화되지 않을 것이다.

모두들 손뼉을 치며 큰 소리로 노래하며 해가 지기 전에 돌아가지 마라. 중양당 () 은 양질의 검소한 일로 묘당 () 을 진동시켰고, 동울타리 () 는 텅 비어 아무도 없고, 꽃이 피지 않았다.

백년은 반관삼이 될 것이고, 5 무 () 의 폐천이다. 흰 가운을 벗기고 쪼아먹을 수 있는 검은 모자 하나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정말 혼자 앉아서 머리를 긁고, 문이 부스럭거리고, 까마귀가 비명을 지르고 있다. 중양절, 이관당 황보연은 백의송주를 보지 못했지만, 황주 화단을 한데 모았다.

걱정스럽게 저녁 통행증을 바라보며 차근차근 도자령을 찾아갔다. A: 취안저우 스노우 보 링 6 월 중양절 와인. 이가우는 높은 곳으로 기어가고 싶었지만 올라갈 수가 없었다. 황주는 누구를 위해 담을 열었습니까?

* * * 순양현이라면 왕홍은 술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중양일주궁, 양상서, 당, 모자대 옆 국화 반황, 행인들은 중양에 실망했다.

경주는 환현무를 보았는데, 이는 슬픈 가을을 맞아 황제의 고향에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중양절, 잔치곡강각, 시 육운을 증정하다. 당립세는 성격이 뚜렷하고, 조복을 입고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다.

이때는 해마다 명절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곡지 청정한파, 방국화 슈김영.

건곤은 기운이 넘치고 추광당은 밝다. 여야가 해를 축하할 때 고회는 더욱 즐거워할 것이다.

기근은 없었고, 좋은 사람도 동감했다. 중양의 날, 당례사령절 새벽, 교외는 몽롱하고, 텅 빈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이 천진하고 깨끗하여 국화가 금빛 관목 수풀에 흩어져 있다. 만약 네가 과부라면, 너는 좀 쉴 것이다.

너는 노래를 아끼고 종지락을 아끼니, 군신이 같다고 생각하니? 정자에서 서로 잘 어울려야 한다.

나는 강 quyong 를 모른다, 그러나 나는 가득 차 있다. 중양절, 중외 동악, 시로 뜻을 표현하는데, 이는 군신 당력이 경구절에 있고, 물건은 사람이 새롭고, 장마가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추황엽 아래 금단 초국화가 흩어졌다. 네가 실천에 옮기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기쁨은 어디에나 있고, 차서와 매우 흔하다. 돈목에서 바꾸려면 서씨를 초대해야 한다.

나는 천성적으로 실크로 태어났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이런 즐거움은 충분하다. 이런 진정성은 계속될 것이다.

중양의 밤, 란릉거와 선전은 당의 찬복과 산수유의 물방울집에 합류했다. 술 순찰 촛불, 울타리 국화는 향을 찾는다.

[리 이순신] 초승달 가을 이슬, 별 잡야크림. 오늘 등산은 시간 문제이고 99 는 영원하다.

[guangxuan] 페이 messire 안락한 수영장 파빌리온 중양 투어, 당나라 세 꽃 빛 걱정 세트, 마음 전체 재능. 연못은 예전에는 국화 울타리가 지금은 맹자였다.

북궐원훈이 있는 것을 알면서도 동산노객을 데리고 왔다. 웃음과 구토는 여전히 취해 있고, 태양은 누빔 옷에서 비스듬히 빛난다.

중양의 날, 나는 당나라에 종사하는 모든 저장동만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문이 길고 중양국화가 피었다. 나는 슬픔 속에서 피리 소리를 맡았지만 눈 속의 흰옷을 볼 수 없었다.

옥연이는 군악을 듣고 있는데, 누가 동정심이 있다면, 누구든 담벼락을 두드린다. 붉은 들보가 푸르다, 나는 네가 취해서 고향 역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안다.

중양은 유당과 중양이 고층 빌딩에 차마 갈 수 없다고 느꼈고, 매년 늦가을 한국화 사진을 찍었다. 산과 구름은 항상 갈라지고, 눈물과 피는 두 줄로 흐른다.

황모는 광대현 () 으로 단풍이 어선에 떨어진다. 미성년자로서 산수유는 설상을 입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꽃과 술을 가지고 산에 가서 가을 하늘을 보다. 촉국은 저축할 수 없고, 유돌고래 개는 가져갈 수 없다.

장의의 낡은 벽은 이끼로 덮여 있고, 갈량의 냉궁은 오래되고 춥다. 나는 더욱 서글픈 석양, 금강동은 파도와 같다.

중양일, 이명보, 돈, 중양, 갈대 한 개도 없이 고향이 계절이고 기후라고 생각한다. 호텔은 귀뚜라미를 알고 있지만 우체부는 산수유를 바칠 수 없었다.

도겸이 높이 오르고 술에 취한 곳에서는 지친 손님이 반경에서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내년에는 밭에 많은 종류의 곡식이 있다. 황허리를 가르치지 말고 양주를 비웃어라.

중양동전에서 시랑 장곡당 여순을 올려' 강을 건너 어룡을 옮긴다' 는 명절 잔치가 남봉에 올랐다. 옥둥지 바위는 낮고 계피는 작으며 산수유실은 습향이다.

백운 교외에는 먼지가 없고, 황주 술자리는 취한다. 다행히 공락에 감사하고 석양이 느슨하다.

중양절, 즉 당오옥촉에 한로를 모시고, 나는 고풍을 부른다. 중양덕택전은 각국에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제나라 잉크 집행 라인 을 타고, 향기로운 먼지 는 하루 로 응축된다. 신이 자신을 사랑하니, 좋은 영이 푸른 파를 돕는다.

여루는 순리의 음양이고 경광은 천지와 연결되어 있다. 헛되이 칭찬을 받고, 활현이는 보답할 방법이 없다.

중양절, 즉 육운의 일을 모시다. 당대의 권덕유절은 양으로 따지면 여야가 가장 즐겁다. 응, 수천 분이면 좋은 수확이야.

국화를 씻어내면 가을풀이 비어 있다. 금실 고리는 선악에 있고, 검고리는 나종공에 있다.

천도는 경제를 비추고, 예언은 대중에 적용한다. 나는 모두 토토를 움직이는 것을 부끄러워했는데, 왜 아직도 야오 콩 (Yao cong) 에게 대답해야 하는가?

정사중양탕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그는 이미 노란 꽃을 찾아 혼자 쓰러졌다. 게스트 하우스는 매일 비가 오는 것을 좋아하고, 산은 강의 모루 같다.

만약 네가 함부로 온다면, 너는 너의 계획을 잃게 될 것이다. 병후에 부축한다고 말하지 마라. 그의 석풍은 자포자기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말에게 뽀뽀만 하고 노래를 부를 뿐이다.

중양여행, 당도는 기회를 틈타 다투었지만, 뜻밖에도 건강을 위태롭게 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질서하게 등산을 합니까? 올해의 명절은 남방에만 있고, 노묘는 북방에 있다.

노래 * * * 아쉽게도 첫 잔치를 할 때, 말을 하면 반드시 빈번하다. 길에는 윤동도 있고, 청춘은 두꺼비가 기진맥진할 때이다.

왕은 차를 몰고 효의중양을 보내 당화를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