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극 얼굴 화장 작문 작성 방법
경극 얼굴 화장 작문 작성 방법
1. "경극 가면" 400자 에세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극 가면입니다.
각계각층의 친구들, 남녀노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보세요, 입 열자마자 누가 저를 베이징 비행의 달인이라고 하더군요. . 글쎄요, 우리 이름은 경극 가면입니다. 우리는 경극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데 어떻게 경극이 베이징 시와 분리될 수 있습니까?
경극과 우리의 인연은 매우 깊습니다. 베이징 오페라가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서로 의지하며 "철"로 간주됩니다.
안녕하세요! 그러고보니 좀 감동적이네요. 그 당시 사람들은 경극 듣는 걸 정말 좋아했고 우리를 사랑하게 됐어요. 많은 "팬들"은 배우들에게 "고우 얼굴"을 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즉, 공연을 즐기기 위해 얼굴에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는 성악가들이 하급 계층이었는데 우리도 그 뒤를 따랐어요.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경극은 국가의 정수이며, 우리는 예술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오늘은 솔직하게 자기소개를 해보자. 경극의 역할은 성(Sheng), 단(Dan), 징(Jing), 모(Mo), 주(Chou)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세요, 콧대에 항상 흰 반점이 있는 게 웃기지 않나요? 그것은 "작은 칠한 얼굴"이라고도 불리는 광대의 얼굴입니다. "작은 얼굴"은 Wen Chou와 Wu Chou로 나눌 수 있으며 둘 다 비슷해 보입니다.
원시 역할을 하는 분들은 바뀌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고학생, 틈새 학생, 무술 학생(마지막 사람은 구학생으로 간주됨)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이들 캐릭터의 얼굴은 '작은 얼굴'과 같지 않다. 나이, 성격, 캐릭터의 차이는 얼굴의 차이를 통해 보여져야 한다. "Hua Lian"으로도 알려진 Jing Jiao'er는 모두 거칠거나 강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얼굴이 하나만 있다면 지루할 것입니다. 사실 우리의 진짜 매력은 네트 각도에 있다. 표범 머리와 둥글게 말린 눈을 가진 장페이(Zhang Fei), 어두운 얼굴과 이마에 밝은 달을 가진 바오공(Bao Gong), 붉은 수염과 파란 얼굴을 가진 마왕 성야오진(Cheng Yaojin), 부드러운 눈썹을 가진 관운창(Guan Yunchang)을 항상 잊으셨나요? 그리고 봉황의 눈, 대추처럼 무거운 얼굴?
배우들의 연기 외에 인상에 남은 드라마 속 인물들은 모두 '가장'에 불과한 것이 아닐까? 이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단의 역할에 대해 말하자면, 청의(Qingyi), 화단(Hua Dan), 화단(Hua Shan), 라오단(Lao Dan), 도오단(Daoma Dan), 우단(Wu Dan)으로 나뉜다. 이 역할의 배우들은 우리가 우리의 재능을 뽐내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여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든지 우리를 그리고 싶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기성악보를 읽어보긴 했지만, 배우 본인의 얼굴형과 외모를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면 그림은 그렇게 나오지 않을 것 같아요. 배우라면 아무리 외모가 좋고, 스타일이 훌륭해도 얼굴이 똑같지 않다면! Zhang Sengyao는 용에게 눈을 추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페인팅된 얼굴"(그물 각도)이 있는 경우 얼굴이 두개골 중앙에 걸려야 하기 때문에 머리를 면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옷을 입을 때 항상 이마가 좁아서 자존심을 보여줄 수 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산왕의 얼굴을 갖고 싶다면 위쪽은 약간 좁고 아래쪽은 넓어야 하는데, 이를 흔히 '역면'이라고 부르는데, 그렇지 않으면 위압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화단이라면 코와 구렛나루를 연결하지 않으면 큰 얼굴에 납작한 콧대를 보여 우아함이 전혀 드러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하지 않습니다. 아직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한두 문장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단지 피상적인 소개만 할 뿐입니다.
이제는 외국인들도 경극에 관심을 갖고 있다. 우리도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고, 속담처럼 "국가적일수록 세계적"이 되면서 우리의 부는 갑자기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우리 마음에는 항상 부족함이 있습니다. 즉, 오늘날 경극을 좋아하는 젊은이는 많지 않고 우리와 같은 젊은이는 더욱 적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젊은 친구들이 중국의 정수를 사랑하고 조상들이 물려준 보물을 결코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결국 우리는 중국인에 의해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2. 얼굴 화장에 관한 500자 에세이
얼굴 화장은 특정 성격, 기질 또는 특별한 유형의 사람에 따라 특정 색상을 채택합니다. 관우(Guan Yu), 후궁 웨이(Concubine Wei), 장우춘(Chang Yuchun)과 같은 붉은 얼굴 화장은 충성심과 의로움을 상징하고, 바오정(Bao Zheng), 장페이(Zhang Fei), 리쿠이(Li Kui) 등과 같은 검은 얼굴 화장은 완강함, 고결함, 용기, 심지어 무모함을 나타냅니다. 메이크업은 Yuwen Chengdu, Dianwei와 같이 잔인함과 잔인함을 나타냅니다. 파란색 또는 녹색 얼굴 화장은 Dou Erdun, Ma Wu 등과 같은 거칠고 폭력적인 캐릭터를 나타냅니다. 흰색 얼굴 화장은 일반적으로 Cao Cao, Zhao Gao 등과 같은 배신자와 악당을 나타냅니다.
경극의 안면 화장은 배우들의 안면 화장을 위한 절차이다. 일반적으로 청순함과 추함이라는 두 가지 직업에 사용되며, 대부분의 캐릭터는 캐릭터의 성격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고유한 패턴과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칭찬과 비난을 담고 선악을 구별하는" 예술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관객이 그 모습을 시각적으로 관찰하여 그의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따라서 얼굴 화장은 캐릭터의 '영혼의 그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굴 화장의 진화와 발전은 누군가의 상상의 산물이 아니라 오페라 예술가들의 오랜 예술적 실천 과정에서 생명 현상을 관찰하고 경험하고 종합한 것이며, 극중 인물은 판단하고 평가하며 점차 완전한 예술적 기술을 형성했습니다.
중국 오페라 이론가 Weng Ouhong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중국 오페라 가면은 고대의 배아 토템입니다. 춘추 시대의 누오 제사에서 유래했습니다. 니루는 한나라와 당나라의 얼굴이 되어 발전했습니다. 얼굴화장은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이후에도 여전히 얼굴화장과 가면을 혼용하여 사용하였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Guizhou의 "Di Opera", Jiangxi와 Anhui의 "Nuo Opera", 티베트의 "Tibetan Opera"입니다. 백 개가 넘고, 심지어 몇 개가 수십 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난쿤'의 요정과 귀신은 일반적으로 가면을 쓰고 얼굴 화장을 하지 않습니다. 경극은 수많은 안면 화장을 발전시킨 주요 민족 오페라이지만 관료인 재물신, 괴성신, 지신, 천둥신은 여전히 가면을 쓰고 있다. 얼굴 화장과 가면의 혼합 사용, 단순한 얼굴 화장 스타일에서 복잡한 얼굴 화장 스타일로의 진행에서 우리는 경극의 진보적인 발전 궤적을 볼 수 있습니다. ” 3. 페이스북 에세이 쓰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일요일에 집에서 중국어 '새 교육과정 표준 동기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아름다운 옷 없는 청춘'이라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이 글은 주로 저자가 자신을 얕잡아 볼 때 자신을 비웃지 않고 역경을 겪으며 성장한 고집스럽고 완고한 성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기사에서 가장 철학적인 문장은 '어렸을 때 아름다운 옷이 없었던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입니다. 소박함과 근면함이 나를 나무로 만들 것이다.
꽃은 언제나 시들지만, 소나무는 그 사람의 외모와 집안 배경을 보면 누구나 부러워할 수 있다. , 당신이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만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무시당할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얼굴이 아름다운데, 이 아름다운 외모를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을 뿐입니다.
우리 반에 아주 못생긴 여자애가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무시하고 미워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아름다운 옷 없이는 여전히 젊음의 심오한 진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얼굴도 예쁘지 않고 외모도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을 향한 진심과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안타까워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회의에서는 왜 울고 있냐고 물었을 겁니다. 이와 정반대인 사람들은 얼굴은 아름답지만 얼마나 많은 음모를 숨기고 있는지 모릅니다. 울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웃고 있다.
성형수술을 해도 얼굴과 외모는 부모님이 주신 것이기도 하다. 더 영광스러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까?
이 문장을 기억하십시오. 젊음에는 아름다운 옷이 없습니다. Qu Ning은 어렸을 때 사천 오페라를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영화 속 '얼굴 바꾸기'는 무대 위의 배우들이 순식간에 여러 얼굴을 바꿀 수 있다는 게 신기하고 신기하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 바꾸기'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 나중에는 '얼굴 바꾸기'와 유사한 마스크를 많이 보았지만 어린 시절의 신선함과 친밀감이 부족했습니다.
마스크가 사람들의 삶에 점점 더 많이 들어왔습니다. 무대 위의 소품, 샤오시안의 손에 들려 있는 장난감... 어디든 빼놓을 수 없는 존재죠.
이렇게 말하면 아이들의 얼굴은 더욱 실감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고 마음으로만 느낄 수 있는 일종의 마스크도 있다.
모두가 이야기하는 '마스크'다. 고개를 저었다. '마스크'의 탄생은 의심할 바 없이 인류에게 재앙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위선을 가르칠 뿐이므로 사람들은 이를 '인류 킬러'라고도 부른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만, 이것이 자신의 삶을 너무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마음에도 상처를 준다는 사실을 그들은 거의 알지 못합니다. 이 가면을 쓰면 모두가 무자비해진다. 진짜 가면은 사람의 외모만 바꿔주지만, 가짜 가면은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경우가 많다.
이 가면에 감싸인 것은 추악한 영혼과 오염된 마음이다. 위선적인 사람들은 항상 "가짜 가면"의 형태로 군중 속에 나타날 것입니다.
오늘날의 가면은 위선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세상의 차가움을 감사하고 가을 바람과 비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이 세상에는 항상 음모와 경쟁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 방관자들이 아무리 가슴을 쳐도 바꿀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얼굴'에 관한 기사를 스스로 만든 제목으로 800자 이내로 작성하세요. 어렸을 때 영화 '임해설원'을 보고 도적 옷을 입고 도적 언어를 구사하며 산 독수리 둥지 깊숙이 들어간 양쯔롱을 단번에 알아보았다.
그가 뿜어내는 정의와 위엄은 어린 마음을 강요했고, 좋은 사람에게는 좋은 사람의 이미지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줬다. 굳이 표현하거나 과시할 필요 없이 그것이 빛날 것이다. "사람은 옷을 입을 수 있고 부처는 금을 입을 수 있다"고 외적인 포장을 통해 이미지는 변하지만 내면과 깊은 "자신감"은 여전히 포장할 수 없다.
천페이시와 주시마오가 출연한 스케치 '주인공 및 조연'이 아직도 기억난다. 천페이시가 주시마오의 주인공인 팔로군 역을 훔치고, 주시마오가 반역자의 조연을 맡았다. 그러나 진페이시가 아무리 팔로군 제복을 입더라도 그의 움직임은 깡패와 삐딱함을 모두 드러냈고, 주시마오는 반역자 의상을 입고 있어도 '지하당'이라는 인상을 준다. " 반역자 대열에 침투한 자. 이것이 이미지입니다.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몸짓 하나하나, 미소 하나하나에 사람, 성격, 정체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납니다. 이는 마치 경극의 얼굴 화장과도 같으며, 날카로운 눈썹과 식칼 얼굴, 권력을 휘두르며 남에게 해를 끼치는 내시를 상징하는 둥근 이마, 눈부신 눈부신 동그란 코, 그리고 붉은색의 둥근 유물이 특징이다. 이마는 스님을 상징합니다.
얼굴 화장의 색깔에도 고정된 이미지 의미가 있는데, 빨간색은 충성과 용기, 검은색은 강직함, 흰색은 악, 노란색은 무자비함을 의미합니다. 관객은 얼굴 화장만 봐도 등장인물, 성격, 정체성, 심지어 무대 이미지의 상태까지 이해할 수 있다.
얼굴 화장은 관객이 무대 인물과 동일시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인식은 점차 무대에서 일상으로 스며들어 사람들은 자신의 삶의 경험을 활용하여 인간다운 이미지를 형성하게 된다.
거만하고 무관심한 사람은 관료이고, 좌우를 살펴보며 씩씩하게 걷는 사람은 장사꾼이고,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람은 온유한 사람이다. 우아하고 말을 잘하는 사람은 선생님이고, 바지 다리를 걷어올리고 얼굴이 검은 사람은 농부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이 "시각적 마스크"를 사용하여 주변 사람들을 식별하고 측정하여 어떻게 상호 작용할지 결정합니다. 그리고 그들과 협력하십시오. 한번은 반 친구들을 찾기 위해 학교에 가서 경비 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모든 절차를 마쳤는데 막 학교에 들어가려는 순간 갑자기 경비 선생님이 저를 멈춰세우고 당황해서 무엇을 하라고 물으셨습니다. 네, 제가 여기서 뭘 하는지 자세히 말했더니 경비 선생님이 고개를 숙이고 제가 작성한 양식을 보더니 얼굴과 몸을 똑바로 쳐다보며 증거를 내오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학교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지인의 권유로 보증을 서고 드디어 학교에 입학하게 됐다. 내 뒤에서 경비선생님이 지인에게 중얼거렸다. "이 사람은 화난 얼굴에 긴 머리를 하고 있는데 어떻게 들여보낼 수 있지? 무슨 일이 생기면 책임을 져야지!..." 그제서야 깨달았다. 4 . 경극 페이셜 메이크업 아트 감상 에세이 작성 방법
페이셜 메이크업 아트 감상 - 페이셜 메이크업 아트 개요 중국 경극 페이셜 메이크업 아트는 오페라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예술 분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중국 민족의 전통 문화의 상징으로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가면은 중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일부 대형 건물, 제품 포장, 다양한 도자기, 사람들이 입는 옷 등에서도 볼 수 있으며, 이는 무대 적용 범위를 훨씬 뛰어넘어 얼굴 화장 예술이 차지하는 위치를 보여줍니다.
많은 해외 친구들과 국내 유명인사들이 중국의 가면에 대한 호기심과 사랑으로 마스크의 신비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보는 얼굴 화장은 대략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예술과 공예 마스크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얼굴 화장은 예술가 자신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그림, 직조, 자수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얼굴 화장을 만듭니다.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색상 및 패턴을 갖춘 제품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얼굴 화장은 장식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한 가지 유형은 극중 줄거리와 캐릭터의 요구에 따른 것입니다. 배우들은 얼굴에 다양한 색, 무늬, 무늬를 그려넣기 위해 과장된 기술을 사용한다.
무대 얼굴 화장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남북조의 노래와 춤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당나라에 번성하였으며, 난령왕의 군사적 공훈을 기리기 위해 만든 사람의 독특한 물건이다. 용감하고 싸움을 잘하는 그는 전투에 나갈 때마다 사나운 가면을 쓰고 매번 승리한다. 오페라 배우들은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의 개성과 외모, 지위를 향상시키고, 풍부한 무대색을 구현하며, 무대효과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무대에서 얼굴화장을 그린다. 5. 구도와 얼굴 화장
“와, 얼굴 화장 너무 이쁘네요! "당신이 그리는 것은 '네 가지 이미지'입니다."... 미술 시간에 학생들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우리는 얼굴 화장을 배우는 중입니다.
가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그림을 그려보세요!" 얼굴 화장." 얼굴 모양과 얼굴 특징에 주의하세요. 얼굴은 위쪽이 크고 아래쪽이 작아야 합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선생님은 칠판에 약간 겹쳐진 원 두 개를 전구 모양으로 깔끔하게 그렸습니다. 그리고 몇 번의 획으로 선생님은 '열심히' 한 쌍의 눈을 그렸습니다. 그리고는 큰 코, 한 쌍의 작은 귀와 약간 기울어진 입이 얼굴에 새겨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오 선생님이 곡선 패턴을 몇 개 추가해 실물 같은 얼굴이 완성되었습니다.
화려한 얼굴 화장을 보니 손이 근질거립니다. 선생님의 예를 따라 먼저 큰 원을 그린 다음 작은 원을 그렸는데, 제가 그린 원이 비뚤어져 있어서 "날카롭게" 깎아야 했어요. 원인데 납작하고 불규칙한 모양이거든요! 다시 그려야 하는데...
드디어 얼굴 모양을 그렸는데 얼굴 특징을 그릴 때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나저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모두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선을 사용하여 얼굴 특징의 위치를 설명하고 조심스럽게 모양을 따라갔습니다. 하지만 얼굴 특징의 대칭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를 사용하여 대칭축을 그렸지만 눈은 한쪽은 높고 한쪽은 낮았습니다. 지우고, 다시 그리고, 수정을 해야 했고, 얼굴 특징을 완성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턴을 그립니다. 곡선, 직선, 연속, 불연속 등 다양한 종류의 패턴이 있습니다. 아름답지만 붐비지 않아야 합니다. 마스크의 이마에 4개의 곡선 패턴을 그려 이마의 돌출부를 표현한 다음 눈 옆의 오목한 부분에 호 패턴을 디자인하고 마지막으로 입 옆에 몇 개의 곡선 패턴을 그렸습니다.
완성된 얼굴 메이크업을 보니 흐뭇한 기분이 듭니다. 6. 200자 안팎의 얼굴 화장을 소개하는 기사
얼굴 화장 예술의 발전은 경극의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12~13세기경 송원번(宋源ben)과 위안자주(袁起巨)의 공연에는 얼굴 중앙에 커다란 흰색 반점이 있는 할리퀸 가면이 등장했다.
야외 공연에 적응하기 위해 얼굴 화장은 일반적으로 검정색, 빨간색, 흰색의 세 가지 대조 색상만을 사용하며 얼굴 특징, 피부색 및 얼굴 근육 윤곽을 강조합니다(두꺼운 눈썹, 큰 눈 등). , 콧 구멍, Da Zui Cha 등이 바뀌 었습니다. 이 원시적인 얼굴 화장은 단순하고 거칠었지만, 오페라 예술의 발전과 함께 점차 장식적으로 변했습니다. 18세기 말과 19세기 초에 이르러 경극이 점차 완전한 예술적 스타일과 연행 방식을 형성한 후, 경극 얼굴 화장 역시 다양한 지방 오페라의 얼굴 화장의 장점을 흡수하여 지속적으로 탐구되고 연구되었습니다. 여러 세대의 유명 배우와 드라마 아티스트에 의해 처리가 개선되고 혁신과 개혁이 완전히 개발되었습니다. 패턴과 색상은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의 성격 차이가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으며, 역사적 인물과 신화 속 인물의 얼굴 화장이 많이 만들어져 완전한 메이크업 공식 세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얼굴 화장의 기능은 얼굴 화장의 색상과 패턴을 통해 캐릭터의 개성, 자질, 정체성, 전문성, 외모 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풍부한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두 가지 방법이 사용됩니다. 하나는 색상의 조합을 변경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패턴의 구성입니다.
색상면에서 현재 경극 마스크에는 빨간색, 보라색, 검정색, 흰색, 파란색, 녹색, 노란색, 오래된 빨간색, 타일 회색, 금색, 은색 및 기타 색상이 포함되며 이는 과장된 묘사는 인물의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상징하는 우화적인 색채로 발전한다. 일반적으로 빨간색은 인물의 충성심, 정의로움, 용기를 상징하고, 보라색은 인물의 충성심과 고결함을 상징하며, 물 흰색은 인물의 교활하고 잔인한 모습을 의미합니다. 파란색은 강인함과 용기를 상징하고, 노란색은 잔인함을 상징하며, 오래된 빨간색은 주로 높은 도덕적 성격을 지닌 충성스럽고 용감한 용사를 상징합니다. , 유령은 황금빛 얼굴과 황금빛 몸을 보여 환상감을 상징합니다.
경극의 얼굴 화장은 다양한 구성과 다채롭고 장식성이 높은 패턴이 결합되어 사람들을 현혹시키기 쉽고 신비감을 조성합니다. 사실 정리하자면, 상호 참조와 상호 변화로 인해 많은 음악적 패턴이 파생되는 것은 열두 가지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악보들은 다양한 캐릭터의 외모와 성격 특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같은 종류의 악보라도 캐릭터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각 부분의 선 윤곽선과 색상 처리가 달라집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얼굴 화장의 구성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얼굴 전체는 기본적으로 한 가지 색상을 본체로 사용하여 얼굴을 커버하고, 다른 색상을 사용하여 얼굴의 윤곽을 그려줍니다.
3타일 얼굴은 선을 사용하여 눈썹, 눈구멍, 콧구멍의 윤곽을 그리고 이마와 볼에 세 가지 뚜렷한 주요 색상을 나타냅니다.
십자형 얼굴 페인팅 방법은 일반적으로 콧등에서 위쪽으로 색 기둥을 그려 왼쪽 및 오른쪽 눈구멍에 연결하여 얼굴 중앙에 십자 모양을 형성합니다.
꽃무늬 얼굴은 이마 부분에 완전한 메인 컬러가 있고, 나머지 부분에는 보조 컬러를 사용하여 컬러가 풍부하고 구성도 다양하며, 선은 복잡하고 미세합니다.
코끼리 얼굴, 이런 종류의 얼굴 화장은 대부분 신화에 나오는 엘프와 괴물의 얼굴 화장입니다. 이마를 사용하여 새, 짐승, 물고기, 곤충 등의 장식 패턴을 윤곽을 그려 어떤 동물인지 나타냅니다. 휴머노이드로 변신합니다.
비뚤어진 얼굴은 일반적으로 사악한 의도를 가진 조폭이나 안면 부상을 입은 사람을 나타내므로 얼굴의 특징이 왜곡되고 변형됩니다.
신화와 전설을 바탕으로 한 경극 레퍼토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 극의 등장인물은 대부분 신과 괴물이며, 얼굴 화장 카테고리는 '요정 얼굴' 또는 '코끼리 얼굴'에 속합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캐릭터는 Sun Wukong입니다. 그는 돌에서 튀어나온 원숭이이며 나중에는 위대한 무술과 위대한 초자연적 힘을 지닌 영혼이 됩니다. 그는 불경을 구하는 과정에서 당스님을 보호하고 그 과정에서 악마를 제압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은 끝에 마침내 경전을 되찾고 깨달음을 얻어 불멸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그의 얼굴 화장은 "코끼리 얼굴"이고 패턴은 원숭이의 얼굴 특징을 보여 주지만 나중에 신이 되었기 때문에 "요정 얼굴"의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눈구멍이 금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 이마에 있는 진주는 그가 불교의 제자임을 나타냅니다.
위에 나열된 얼굴 화장 카테고리 외에도 '내시 얼굴', '영웅 얼굴', '소악마 얼굴' 등도 있습니다.
경극 얼굴 화장과 관련해 언급할 수 있는 몇 가지 특별한 사례가 있다. 여성 역할에는 일반적으로 얼굴 화장이 없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종리춘(Zhong Lichun)이 그 예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여인은 전국시대 제나라 오옌(지금의 산둥성 둥핑) 출신이어서 싸움을 잘하고, 꽤 남성적이며, 못생겨서 종우옌이라고도 불렸다. 플레이 방식에 사용됩니다. 결국 우옌은 여성 영웅이기 때문에 여성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이마에 연꽃을 그렸습니다. 7. "Peking Opera..."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나를 감동시킨 북경 오페라 연예인 - 메이 란팡(Mei Lanfang)" 4학년, 5학년, Guangming Primary School, Shunyi District, Beijing 32313133353236313431303231363533e58685e5aeb931333332643236 Zhou She 응쉬안 메이 란팡(Lanfang)은 중국 북경 오페라의 대가로서 베이징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북경 오페라 극장 회장, 중국 연극 아카데미 회장, 중국 문예계 연맹 부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메이 란팡은 리위안 가문에서 태어나 할아버지 메이 차오링부터 메이 란팡까지 3대에 걸쳐 북경 오페라 배우로 활동해왔습니다. Mei Lanfang은 8세에 오페라를 공부하고 11세에 무대에 올랐습니다. 50년이 넘는 예술 경력 동안 그는 실제적이고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많이 창조했으며 "미의 신"으로 알려졌습니다. .
1919년부터 1960년까지 해외로 나가 수많은 방문공연을 펼쳤고, 미국 포모나 칼리지와 캘리포니아 칼리지에서 최초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북경 오페라를 세계로. 메이란팡(Mei Lanfang)이 개척한 "메이파(Mei School)" 연극 공연 예술은 세계 3대 공연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메이란팡은 경극예술의 대가이자 인간으로서 롤모델이다. 항일전쟁 당시 나는 메이란팡이 "자신의 야망을 분명히 하기 위해 수염을 기르고 있다"는 이야기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1937년 8월 일본군이 상하이를 공격해 송호전쟁이 발발했다. 일본 침략자들이 상하이를 점령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극 1인자인 메이란팡(Mei Lanfang)이 상하이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일본 '황제'를 섬길 것을 요청했습니다.
메이란팡은 일본의 음모를 깨달은 후 일본 침략자들을 제거하기 위해 가족을 남쪽으로 홍콩으로 이주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인에게 공연을 하러 간다는 메시지를 보내던 그는 별이 빛나는 밤에 가족을 데리고 배를 타고 홍콩으로 갔다.
메이란팡은 홍콩에 온 후 은둔생활을 하며 출석을 거부했다. 그는 태극권 연습, 공놀이, 영어 배우기, 매일 신문 읽는 것 외에 주로 그림 그리기에 전념했습니다.
메이란팡의 행복한 삶은 반년도 채 지나지 않아 다시 사라졌다. 1941년 12월, 일본군이 홍콩을 침공하자, 메이란팡은 일본이 다시 오페라에 노래를 부를 수 있을까 걱정하여 마침내 수염을 기르고 노래와 춤을 그만두고 경극계를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일본은 메이란팡에게 공연을 강요했다. 메이란팡은 어쩔 수 없이 배를 타고 상하이로 돌아가게 되었고, 3년 만에 고향인 상하이로 돌아왔습니다.
메이 란팡이 일본인을 위해 일하지 않겠다고 고집하고 수염을 기른 그의 결심에 대한 이야기는 중국에서 감동적인 이야기가 되었고, 일본에 맞서 싸우려는 중국인들의 결의에 큰 영감을 주었다. 메이란팡(Mei Lanfang) 씨의 국가적 성실성은 세계인의 존경을 받고 있으며 중국 국민들 사이에서 널리 칭찬받고 있습니다. 8. 경극에 대한 5개의 에세이를 500자로 작성하세요. 바이두에서는 검색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경극에 대해 알려주세요.
'피황'이라고도 알려진 경극은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Xipi” 및 “Erhuang” 기본 곡이 음악 자료를 구성하고 일부 지역 곡(예: Liuzi 곡, 부는 곡 등)과 Kunqu 오페라 곡을 부릅니다. 1840년경 베이징에서 결성되어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인기를 얻었으며 때로는 '민족극'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국가적 영향력을 지닌 주요 오페라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성숙한 공연, 웅장한 기세를 갖춘 현대 중국 오페라의 대표작입니다. 경극은 중국의 '국가적 정수'로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베이징오페라(Beijing Opera)'도 인터넷 용어로 '공포'와 같은 뜻이다.
경극의 역할
경극의 역할은 초기에는 성(Sheng), 단(Dan), 징(Jing), 모(Mo), 주(Chou), 우(Wu)의 7가지 역할로 나누어졌습니다. Xing과 Popular(용배우)는 나중에 성(Sheng), 단(Dan), 징(Jing), 주(Chou)의 네 가지 주요 직업으로 분류되었으며, 각 직업은 세부적인 업무 분업을 갖습니다. '성'은 그려진 얼굴과 광대를 제외한 남성 캐릭터를 총칭하는 용어로 노성(서성), 샤오성, 우성, 만성으로도 나뉜다. "단"은 여성 역할의 총칭으로 정단, 화단, 귀먼단, 오단, 노단, 채단(揺dan), 도마단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Hua Lian으로 알려진 "Jing"은 독특한 성격, 자질 또는 외모를 지닌 남성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며, 얼굴 화장을 사용하고 큰 목소리와 거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g"은 Bao Zheng과 같이 주로 직장에서 일하는 큰 얼굴의 사람들과 Cao Cao와 같이 주로 직장에서 일하는 Erhualian 사람들로 나뉩니다. '어글리'는 코미디 역할을 맡는다. 콧대에 작은 흰색 가루를 바르기 때문에 흔히 '작은 칠한 얼굴'로 알려져 있다.
경극 가면
사람의 성격과 특성, 역할과 운명을 상징하기 위해 사람의 얼굴에 특정 색을 칠하는 것은 경극의 주요 특징이며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붉은 얼굴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충성심과 용기를 나타내고, 검은 얼굴은 중립적이며 맹렬한 지혜를 나타냅니다. 파란색과 녹색 얼굴은 또한 중립적이며 무모한 영웅을 나타냅니다. 금색 얼굴과 은색 얼굴은 신비롭고 신과 악마를 상징합니다. 가면은 고대의 종교 가면과 무용 가면에서 유래되었으며, 이 전통은 오늘날 많은 지역 오페라에서 보존되고 있습니다.
2010년 11월 16일 나이로비에서 열린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보호를 위한 제5차 유네스코 국제위원회 회의에서 24개 회원국 만장일치로 심의한 후, 국립국악원이 제출한 베이징문화경극 경극 전승 기관과 전국 유통 지역을 대표하는 국이 2010년 "인류 무형 문화 유산 대표 목록"에 성공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9. 얼굴 화장 컬러와 얼굴 화장 캐릭터에 관한 400자 분량의 경극 얼굴 화장 에세이
같은 마음을 가진 가난한 부부는 다른 사람에게 주저 없이 다가가고 가장 필요할 때 도움을 주었습니다. . 손.
'The Poor'라는 기사는 어부와 그의 아내 산나가 이웃 시몬의 두 아이를 입양하고 마침내 어른으로 키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군자의 아름다움은 어른의 악함이 아니다." 어른의 아름다움은 일종의 수양이자 고상한 도덕성이다. 어른의 아름다움은 남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 남의 단점을 친절히 지적하는 것, 어려울 때 도와주려고 노력하는 것, 성공했을 때 오만하지 않고 남의 도움을 생각하고 감사하는 것에서 나옵니다.
사우나가 텐트를 여는 순간, 당신과 나를 둘러싼 조용한 감정의 물결: 남을 돕기보다는 나 자신이 고통을 받겠습니다! 그들은 무엇이 진실이고 선하며 아름다운지 설명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사용합니다. 어부처럼, 찜질방처럼 사랑을 품고 세상으로 나가자. 모두가 작은 사랑이라도 베풀면 세상은 더 좋아질 테니까.
내몽고 우하이시 하이구 6학년, 6학년: 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