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멕시코 여성 화가 프리다에 대해서요?

멕시코 여성 화가 프리다에 대해서요?

프리다 1907 은 멕시코시티에서 태어나 집안의 셋째 딸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헝가리 유태인 혈통의 사진작가로 독일에서 태어났다. 어머니는 스페인과 아메리카 인디언의 후예이다. 그녀는 일생 동안 오랫동안 신체 상해를 입었다. 그는 여섯 살 때 소아마비에 걸렸고, 그 이후로 줄곧 납치범이었다. 하지만 10 대 때 프리다는 하늘도 무섭지 않은 말괄량이였으며, 그로 인해 아버지는 그녀를 특히 좋아하셨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의 교육에 대해 계몽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1922 에서 예비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이것은 멕시코 최고의 예과 학교이다. 그때는 막 여자를 모집하기 시작했다. 프리다는 2000 명의 소년 중 35 명의 소녀 중 한 명이다. 바로 이 학교에서 프리다는 그녀의 미래의 남편인 디에고 리베라, 멕시코 벽화 운동의 세 가지 걸출한 인물 중 한 명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방금 프랑스에서 돌아와 벽화를 하도록 위탁받았다. 프리다는 그에게 깊이 끌렸고, 갑작스러운 감정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기 때문에, 그녀는 그를 놀리고, 그와 농담을 하며 화가 아내의 질투를 불러일으키려고 했다. 1925 년 프리다는 인생에서 가장 큰 사고를 겪으며 그녀의 운명을 바꾸었다. 9 월 17 일 포레다가 탄 버스가 전차와 충돌했다. 그녀의 척추는 세 동강이 나고, 경추 골절이 있고, 오른쪽 다리가 심하게 골절되어 한쪽 발이 으스러졌다. 금속 팔걸이가 그녀의 복부를 통과했는데, 이번 사고로 그녀는 출산의 노력을 잃었고, 그녀도 명심의 고통스러운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비록 그녀가 이 모든 것을 마주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나중에 전형적인 검은 유머 방식으로 출산력을 잃게 한 사고를 묘사했다. "그것은 나를 동정을 잃게 했다." 몇 년 후, 그녀의 남자 친구는 여전히 소름이 끼쳤다. "맹렬한 충돌로 그녀의 옷이 찢어졌다. 차 안에 누군가가 금가루 한 봉지를 들고 있는데. 그녀의 피투성이 몸은 곳곳에 금가루가 가득하다. " 한 달 동안 그녀는 온몸에 깁스를 하고 관 같은 상자에 누워 있었다. 아무도 그녀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믿지 않을 것이다. 1926 년, 그녀는 치유 과정 중 첫 자화상을 그렸고, 그때부터 자신을 그림으로 기록하고, 삶을 기록하고, 감정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1928 년 프리다는 결혼이 막 깨진 리비라를 다시 만났다. 이들은 정견이 같은 것 (지금은 모두 * * * 제품주의의 적극적인 지지자) 을 제외하고는 두 사람의 공통점이 너무 많다는 것을 발견하고 1929 년 8 월 정식으로 결혼했다. 프리다는 나중에 이렇게 말했다. "내 인생에서 두 차례의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타격을 겪었는데, 한 번은 내 거리차를 쓰러뜨리고 한 번은 리비라를 만났다." 멕시코의 정치 기후가 좌익 동정자들에 대한 악화로 많은 벽화 프로젝트가 중단되었다. 1930 년 리베라 부부가 미국에 와서 먼저 샌프란시스코에 갔다가 뉴욕에 가서 당대 예술박물관에서 열린 리베라 회고전을 열었는데, 그동안 프리다는 위대한 화가의 매력적인 보조로만 여겨졌지만 상황이 빠르게 달라졌다. 1932 년 리비라는 디트로이트 박물관 벽화 창작을 의뢰받았는데, 이 기간 동안 프리다가 유산했다. 휴식 기간 동안 프리다는 디트로이트의 낙태를 그렸는데, 이것은 최초의 진실하고 예민한 자화상이다. 그 후로 그녀는 남편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을 발전시켰는데, 주로 멕시코 민간 예술과 작은 제단화에서 영양을 섭취했고, 리베라는 이해하고 존중했다. 그 이후로 프리다는 역사상 유례없는 일련의 예술 형식을 창조하기 시작했고, 여성의 진실, 현실, 잔혹, 씁쓸한 자질을 엄숙하게 보여 주었다. 프리다처럼 유화의 캔버스에 이렇게 고통스러운 시구를 써본 적이 없다. 그녀는 적어도 32 번의 대수술과 작은 수술을 겪었다. 그녀는 꼼짝도 하지 않고 일년 내내 침대에 누워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가죽, 석고, 철사로 만든 코르셋을 입고 척추를 지탱했다. 부부는 1935 에서 멕시코로 돌아온 뒤 리비라와 프리다의 언니가 애매해지기 시작했다. 비록 그들이 결국 말다툼을 멈췄지만, 이것은 그들의 관계의 전환점이 되었다. 리베라는 어떤 여자에게도 충성한 적이 없었고, 프리다는 이때부터 많은 남녀와의 복잡한 관계를 시작했다. 그 중 하나는 초현실주의자 브레튼입니다. 그는 6 시 438 분부터 9 시 38 분까지 멕시코에 도착했다. 그는 이 나라에 경탄을 금치 못하고' 자연의 초현실주의 국가' 라고 부르며 프리다의 그림에도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 때문에 프리다는 1938 년 말 뉴욕에서 전시회를 열었고, 브레튼은 직접 서문을 썼다. 전시회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작품의 절반을 팔았다. 1939, 브레든은 파리에서 또 다른 전시회를 열 것을 제안했다. 이 전시회는 상업적으로는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지만, 평론은 매우 좋다. 루브르 박물관은 칸딘스키와 피카소의 칭찬을 받았다. 그러나 프리다는 그녀가' 암컷 늑대의 미친 아들' 이라고 부르는 초현실주의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가 말하길, "그들은 내가 초현실주의자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결코 꿈을 그리지 않는다. 나는 내 자신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한다. 클릭합니다 1940 년대 초에 프리다는 리베라와 이혼했다. 그 이유는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비록 그들은 여전히 공공장소에 쌍으로 나타나긴 하지만. 두 달도 채 안 되어 그들은 미국에서 재혼했다. 한 가지 이유는 리베라가 프리다의 건강 상태가 무자비하게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누군가가 그녀를 돌봐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일 것이다. 멕시코 여성 화가,' 날개 꺾는 천사' 는 생명의 마지막 해에 그녀의 첫 전시회를 열었다. 당시 그녀는 장애인이었는데, 화려한 큰 침대로 갤러리로 옮겨졌다. 그녀는 웃었다. "이 몸은 아직 살아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수많은 추종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물론 이것은 2002 년 베니스 개막 영화' 프리다' 의 장면으로 프리다의 일생의 실제 풍경과 고통을 요약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 독단적인 여자는 반드시 눈길을 끌 운명이다. 그녀의 화려한 멕시코 머리 장식 아래 거의 한 줄로 연결된 두 개의 짙은 눈썹이 그녀의 독특한 상징이 되었다. 많은 유명한 남녀 연인과 찬미자,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로맨틱한 이야기도 그녀의 명성을 크게 떠들썩하게 했다. 프리다는 사교계에서 항상 가장 눈에 띈다. 그녀는 데킬라를 마시고, 흥청거리고, 욕하고, 키스하고, 여자와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가 파리에 도착했을 때 피카소는 연회를 열어 그녀를 대접하고' 보그' 의 표지에 올랐다. 그러나 고통은 여전히 완강하게 그녀의 생명을 삼키고 있다. 그녀의 첫 전시가 끝난 후, 소프트 조직이 망가져 프리다는 무릎 아래 오른쪽 다리를 잘라야 했다. 그녀도 극도로 우울해져서 여러 차례 자살을 시도했다. 그녀의 일기의 마지막 문장은 "죽고 싶다, 다시 오고 싶지 않다" 는 것이다.

프리다는 조직 괴사의 위협을 받아 무릎 아래 오른쪽 다리를 제거했는데, 이는 자상을 정성껏 빚은 사람에게 치명적인 타격이었다. 그녀는 의족으로 걷거나 심지어 친구의 경축회에서 춤을 추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끝이 오고 있다. 1954 년 7 월, 그녀는 과테말라 좌익 대통령인 제이콥 알벤스를 전복시킨 항의 * * * 친자본주의 행진에서 마지막으로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잠에서 사망했는데, 질식사한 것 같다. 많은 친한 친구들이 그녀가 자살한 것이라고 의심한다. 그녀는 마지막 일기에 이렇게 썼다. "나는 죽음이 즐겁기를 바란다. 나는 영원히 오지 않기를 바란다." 프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