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여자가 빨간 한복을 입은 시구를 묘사하다
여자가 빨간 한복을 입은 시구를 묘사하다
한복을 입은 여자에 관한 시구 1. 여성의 정적인 아름다움을 묘사한 문장이나 한복을 입은 여자의 문장 (2 자 이내)
1. 천추무색을 묘사한다! 눈은 미인이다! 경국경성 용모! 천하의 사람을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미인 화장보다 못하다. 물전풍이 주추향
3. 컨디션이 짙고 원숙하며, 질감이 섬세하고 골육이 고르다
4. 예쁜 삼춘의 복숭아, 청소 구추의 국화
5. 눈썹 끝 눈가에 수려함을 감추고 있다 나복
1. 수색이 고대를 덮지 않고 연꽃 수치 옥안
11. 북방에는 가인이 있고, 절세의 독립 < P > 12.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가닛이 향을 머금은
14. 정숙함은 꽃을 비추는 것과 같고, 행동은 바람을 부축하는 것 같다.
15. 홀로 난간에 의지하지 않고, 무한한 강산, 다른 때는 쉽게 볼 수 없을 때 어렵다
16. 모라나 소녀의 부끄러움, 세월은 근심이 없다 < P 이른바 이인, 물 한 쪽
2. 바람둥이는 어떤 사람이 비틀고, 어리둥절하게
21. 눈웃음을 짓고, 육궁분다이는 빛깔이 없다
22. 맥맥의 눈파에는
23 여러 가지 좋은 점을 자세히 살펴보면, 인도적, 류허리
2. 한복을 묘사한 시구 < P > 명칭의 유래 < P > 는 삼황오제부터 명나라까지 한민족이 입었던 의상을 한복이라고 한다. 한복은 한민족이 천년을 전승한 전통 민족 복장으로 한족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 복장으로, 각 민족마다 특색에 속하는 민족 복장이 있고 한복은 한족의 민족적 특색을 반영한다. 삼황오제부터 명대까지 수천 년 동안 한민족은 자신의 지혜로 현란하고 다채로운 한복 문화를 창조해 한민족의 독특한 특색을 지닌 한복 체계인 한복 체계를 발전시켰다. 심오하고, 체계가 완벽하며, 유구한 아름다운 한복은 중국에서 얻을 수 없는 큰 재산이며, 모든 염황 자손을 자랑스럽게 여길 만하다. 객관적인 한족 일부 역사 단계의 민족복 (예: 한화플래그복/치파오/마에봇 등) 은 절대' 한복' 이라고 불릴 수 없다. 진정한 한복과 정상적인 진화 과정이 없기 때문이다. < P > 기본 특징 < P > 한복의 주요 특징은 교넥, 우위, 단추가 아니라 끈으로 묶여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인상을 주는 것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모두 다른 민족의 복식과 분명히 다르다. 한복은 예복과 상복의 구분이 있다. 형제상, 주로' 상의하상' 제 (고대 지하의 치마),' 심복' 제 (저고리를 꿰매다),' 포복 스커트' 제 (포대, 즉 짧은 옷)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의 아래 상복의 면류관은 제왕 백관의 가장 성대하고 공식적인 예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가운 (짙은 옷) 은 백관과 선비 상복이고, 앞치마는 여성이 좋아하는 옷차림이다. 일반 근로자들은 보통 짧은 옷을 입고 긴 바지를 입는다. 액세서리 머리 장식은 한족 의상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고대 한족 남녀는 성인이 된 후 머리를 상투를 머리에 얹고 머리굽으로 고정시켰다. 남자들은 종종 크라운, 수건, 모자 등을 쓰고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다. 여자 상투를 여러 가지 스타일로 빗고 상투에 구슬꽃, 보락 등 각종 장식품을 착용할 수 있다. 귀밑머리는 양쪽 귀밑머리를 장식하고, 휘장 모자를 쓰고, 뚜껑을 덮는 것도 있다. < P > 남성복식 < P >' 황제가 옷을 늘어뜨리고 천하를 다스리다' 에서 전해 내려오는 큰 옷깃은 넓은 소매 보복대대 (진한복의 대표) 로 여름, 상, 주 (춘추전국), 진, 한, 삼국 양진, 남북조를 이어받았다 일본 기모노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이 바로 이렇다. < P > 수당부터 성행하기 시작한 라운드넥셔츠 (당태종 이세민이 입은 티셔츠) 는 당 5 대 송 몽원 명 등을 이어받아 일본 조선 등에 영향을 미쳤다. 송태조, 명태조가 입은 옷은 모두 이 유형의 복식이다. 지금까지 일본 천황이 어떤 경우에 입었던 의상이 바로 이런 한복의 변종이다. < P > 여장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많지만 기본 스타일도 크게 두 가지밖에 없다. < P > 대깃 우우우교넥 (역시 진한복으로 대표됨). < P > 수당 (P >) 이 일으켜온 큰 저고리와는 달리, 진한 () 과 진한 () 옷과는 달리 옷은 상의 아래 옷으로 나뉘어 더 이상 깊은 옷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 이 두 여성복 스타일은 송명 시대와 일본 북한의 민족복 (여성복) 에 큰 영향을 미쳤다. 수당 시대 한족 여성도 좁은 소매의 타이트한 옷깃을 입은 후복을 입었지만, 그 후복들은 기본적으로 유행복으로 입는 것 (또는 엽기심리에서 나온 것) 이지 한족 전통민족 의상이 아니다. 송명 시대 한족 여성도 다른 스타일을 입었지만 영향은 그리 넓지 않았다. < P > 진한당 송명 의상은 어떤 곳은 좀 다르지만 주체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한의 짙은 옷은 명나라의 한복 기본 스타일과 같지만, 지엽적인 것에서만 다르다. * * * 성은 카디건 우위 터틀넥 넓은 소매 보옷 랩입니다. 사실, 큰 옷깃 오른쪽 가운 큰 소매 박복과 같이 당나라 시대에 한족은 여전히 입고 있었지만, 장안을 중심으로 한 북방은 라운드넥 위주이었고, 오월 지역에서는 둘 다 고려했고, 송명은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옷명언) 일본 기모노는 새나라 시대 (중국 당나라 시대) 에 한족 의상을 도입하여 오늘날의 일본 기모노로 발전한 것이다.
한족 의상의 스타일은 어떤가요? 만약 우리가 한족을 유럽 민족과 비교한다면, 우리는 둘 다 여러 방면에서 뚜렷한 차이를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한족 의상은 수천 년 동안의 전반적인 풍격이 담백하고 평이한 것을 위주로 한다. 한족 고대 가운은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했다. 이런 가운의 주요 특징은 넓은 가운 큰 소매, 포복박대, 형태제는 간단하지만, 몸에 입으면 사람마다 다르고, 기품이 다르고, 가소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지금 이런 옷의 천자백태의 원형을 볼 수는 없지만, 우리는 한대의 비단화와 위진 수당 () 이 남긴 일부 인물화에서 그 신의 모습 중 하나를 엿볼 수 있다 소박하고 평이한 옷차림이 오히려 그들에게 천연적인 멋을 더했다. 가운은 한민족의 부드러움과 우아함과 초탈함, 태연자약한 민족적 성격과 밋밋하고, 함축적이고 완곡하며, 우아하고 상큼한 심미정취 고한복의 신발도 잘 드러난다. 전통 회화와 희곡에서 그 한복은 바로 5 대 진의 유제다. 원대가' 요사' 를 수리할 때, 심지어 한복을 위해' 한복' 을 개척했다.
는 민족 융합을 했다. 이후 수십 년 만에 중원의 선비 등 각 소수민족은 기본적으로 한족 인민과 하나가 되었다.
3. 가을 한복미녀는 시구
진궁시
당리호
월로셔츠로 봄바람을 맞이하고 옥각기린벨트 레드를 묘사한다. 루두곡 잔치 선인어, < P > 장부바닥에 분향 안개가 짙다. 인간의 술은 훈춘이 망망하고, 꽃가지가 커튼으로 들어가 낮이 길다.
비행창 커버 전파 모금, 1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민소매 앵무새,
자수마발 천호. 광서 불타는 금은 새벽잔치를 기다리고, 백록청수는 밤반에 삶는다.
동영영영골목은 신마를 타고 안방 깊숙한 화면 생색화.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을 가늠하다. < P > 이는 이하가 한대 미소년 진궁을 쓴 시 고대에 남자 의상을 묘사한 시가 많지 않은 것 같다.
와 자지산인은 일찌감치 대명궁을 향해
당왕위
장황계인이 새벽을 보내고, 상의측은 청운여어에게 들어갔다. < P > 9 일 궁궐을 활짝 열었고, 만국복면관 < P > 본시는 당천자의 의상의 아름다움과 대당의 기세를 엿볼 수 있다. < P > 상상 상 상 상 < P > 한악부 < P >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나의 진씨 건물에 따라.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나포희잠상,
채상 성남 코너. 청사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왜낙빵, 귀 속 명월주.
기미는 하치마이고, 보라는 상복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보고, 아래 짐을 지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 P > 모자를 벗고 머리를 벗는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노여움을 받으러 왔지만, 나포 < P > 를 보고 앉아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어요. 이 시는 모두 잘 알고 있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분노명언)
4. 가을 한복미녀는 시구 < P > 진궁시 당 이호월로 셔츠의 봄바람, 옥각기린 허리띠 레드를 묘사한다. < P > 루두곡 잔치선인어, 장부 밑바닥에 분향 안개가 짙다. 인간의 술은 훈춘이 망망하고, 꽃가지가 커튼으로 들어가 낮이 길다.
비행창 커버 전파 모금, 1 박 구리 접시 기름기 촛불 노란색. 민소매 앵무새, 자수마발 천호.
광서 불타는 금은 새벽잔치를 기다리고, 백록청수는 밤반에 삶는다. 동영영골목은 새 말을 타고, 안방은 짙은 스크린으로 생색화를 그린다.
문을 열고 썩은 물로 돈을 헤아린다. 이하가 한대 미소년 진궁을 쓴 시 고대에 남자 의상을 묘사한 시는 흔치 않은 것 같다. < P > 와 지아 (Jia) 는 대명궁 (Daming Palace) 으로 일찍 당나라 왕 웨이 지앙 (Tang Wangwei) 치킨을 보내 샤오 ( 구천은 궁궐을 활짝 열고, 만국 옷차림은 면류관을 숭배하고, 본 시는 당천자의 의상의 아름다움과 대당의 기세를 엿볼 수 있다. < P > 상산한악부 일출 남동쪽 모퉁이, 나의 진씨 건물에 따라.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나포희잠상, 채상 성남 코너. 청사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왜가을 롤빵, 귀 속 명월주. () 는 하치마이고, 보라색은 윗옷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보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머리를 벗었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괭이를 잊는다. 화가 치밀어 오르는 원망을 받으러 왔지만, 앉아서 나찜질을 구경하면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이 시는 모두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5. 고풍스러운 여자의 옷차림을 묘사하는 문장 < P > 의류편: 연분홍색 화사, 겉은 흰색 사복을 입고, 선이 아름다운 목과 또렷하게 보이는 쇄골을 드러내며, 치마의 주름은 눈달 광화처럼 흘러내려 3 피트 이상 흐트러져 보행이 더욱 부드럽고, 삼천청사가 머리를 사용한다 두 볼이 은은한 붉은 속표지감은 꽃잎처럼 순근이 꽃잎처럼 연약하고 귀엽고, 온 사람이 바람에 흩날리는 나비와 같고, 맑고 맑은 얼음과 눈처럼. 큰 모란 푸른 연사 벽하로, 질질 끄는 분홍색 수선화 산화 푸른 잎치마, 몸에 금빛 연청록사를 걸치고 있다. < P > 귀밑머리를 숙이고 진주 벽옥을 비스듬히 꽂고 휘황찬란하게 물부용을 내뿜는다. 옷차림은 연한 흰색 궁복이지만, 단아한 곳에는 약간의 먼지 기질이 있다. < P > 넓은 치마 폭이 뒤에 우아하고 화려하다. 묵옥 같은 청사, 간단하게 날선 상투를 틀고, 둥글고 둥근 진주 몇 개가 마음대로 머리실을 장식하여 먹구름 같은 머리를 더욱 부드럽고 윤기가 나게 한다. < P > 아름다운 눈동자는 화사한 빛깔이 넘치길 바라며, 붉은 입술 사이에는 담백한 웃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연한 파란색 원사 옷을 입고 어깨에 하얀 거즈를 걸치고 미풍이 불면 하늘하늘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한 마리의 청사가 두 어깨에 흩어져 약간 부드럽고, 약간의 파우더를 주지 않고 천천히 어원에서 산책을 하며, 이미 화기가 지난 모란을 보고, 자신이 지금 황제의 총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없었다. 마치 만개한 모란, 요염함, 현란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만약 어느 날 자신이 늙었다면, 황제의 총애는 없어졌는데, 개화기를 넘긴 모란처럼 흙 속에서 잠을 자고 아무도 물어보지 않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하고, 실제로 울고 싶은 느낌 이 있었다, 긴 한숨 옅은 파란색 드레스 를 입고, 치마에 흰색 점 붉은 매화 자수, 흰색 브로케이드 벨트로 잡을 수 없는 가느다란 허리를 묶었다. 청사 한 마리를 상투를 틀어 매화 백옥비녀 한 개만 꽂았다. 간결하지만 산뜻하고 우아한 하늘색 궁복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머리에 벽옥영롱한 비녀를 드리우고 가느다란 은실 구슬을 장식했다. 얼굴이 얇아 어원에서 천천히 산책을 하며 앞그림자를 보고 앞으로 몸을 숙여 파신첩 하염야오가 황제를 보고, 황제의 상서로운 말이 떨어지자, 뱅글 웃으며 연보라색 치마를 입고 작은 송이가 수놓았다 머리카락은 가볍게 송송 상투를 끼고 연보라색 비녀꽃 한 마리를 비스듬히 꽂아 다소 캐주얼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것 같다.
파우더, 주립은 점점이 없고 빨갛다. 푸르른 푸른 연기 셔츠, 산화 물안개 푸른 풀 주름치마, 몸은 푸르른 물망사를 걸치고, 어깨는 허리로 깎아서 요소로 깎으면, 근육은 응결지처럼 그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뼈가 없는 요염한 3 점. 흰색 망사 치마를 입고 허리춤에 푸른 연로로 단아한 리본을 묶고, 먹색의 머리에 살살 비령비녀를 꽂았다. < P > 피부는 영롱하고, 파우더를 바르지 않고, 홀로 자대숲을 거닐며 얇은 매미 날개를 입은 노을그림자 장미향 가슴옷, 허리띠 파록살꽃 연연연로치마, 겉은 질질 끄는 흰색 매화매미 날개사. 허리가 가늘다면, 어깨는 깎으면 교묘하게 웃고, 아름다운 눈은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연분홍색 궁복으로 치마자락에 날개를 펴고 날고자 하는 연한 파란색 나비가 수놓아져 있고 겉에 흰색 경사 한 겹을 걸치고 있다. 미풍이 살랑살랑 불더니, 결국 바람에 날리는 느낌이 들었다. < P > 실크 같은 먹색의 머리카락이 허리에 마음대로 흩날리고, 몸매가 가늘고, 허리는 약하며, 더욱 초롱초롱해 보이는 번화궁복으로, 겉은 금빛 아사를 걸치고, 넓은 옷은 녹슨 보라색 무늬를 얹고, 삼천청사는 가볍게 잡아당기고, 나머지는 목가에 늘어져 있고, 이마 앞에는 작은 붉은 보석이 드리워져 있다. 머리에 펀칭 비봉금 보동이 꽂혀 연보가 가볍게 움직이면서 띵동 소리가 났다. < P > 색다른 정취를 풍기고 아름다운 자태의 황금빛 운연셔츠에 수놓은 수려한 난초, 질질 끄는 노란 나비구름 모양의 천수치마, 손에 벽하로 모란 베일을 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구름 롤빵 Emei, 중공 난초 구슬 머리핀 을 입고, 얼굴은 달처럼 아름다우며, 눈빛은 휘황찬란하고 마음을 사로잡는다. < P > 어깨가 깎이면 허리는 약속소, 눈썹은 청우, 근육은 백설 같다. 소금궁의 옷을 한 벌 입고, 겉은 물푸른색 망사를 걸치고, 미풍이 불고, 가벼운 망사가 흩날리자, 온 사람이 은은한 기운을 뿜어냈다. < P > 삼천청사가 간단한 벽락롤빵으로 당겨져 청아한 매화 비녀를 달고 홀로 어가든으로 걸어가 앞에 천천히 오는 진비를 바라보고 있다. 미소, 그녀가 먼저 자신에게 인사 바람 롤빵 을 열고 기다리고, 창백한 e 눈썹 눈 포함 봄, 부드러운 부드러운 피부 부드러운 옥 부드러운 빛 등 섬세한 피부, 체리 작은 입 점 및 빨간색, jiaoyan ruodi, 뺨 두 가닥 머리카락 부드러운 바람 fumian 에 약간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추가합니다. < P > 는 보라색 롱스커트를 입고 부귀한 모란을 수놓은 채 물녹색의 실크가 허리춤에 가득 차 있어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시녀 두 사람을 데리고 어가든에서 천천히 산책을 하며 마주 오는 어머니를 보고 미소를 지으며 요를 읽은 뒤 안부를 물었다. 어미의 뒷모습이 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옅은 노란색 구름, 와이셔츠, 흰색 궁전, 비단, 비단, 실크, 구름, 물 스커트, 머리 빗, 한 담배, 부용 롤빵, 옅은 나방, 얇은 파우더, 밝은 아름다움, 재능 기사: 곡예완미소, 붉은 입술 가벼운 토화, 꽃, 샤오 꽃, 하늘, 붉은 소향 /실크 소프트 라인 부동 봄 파빌리온, 드롭 플록 가볍게 플러터 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