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erhu 깨진 허리, 천 년 비파 천 년 연, suona 평생 불어?

왜 erhu 깨진 허리, 천 년 비파 천 년 연, suona 평생 불어?

얼후 한 자루가 허리를 부러뜨렸다. 그것은 약간 평범해 보이는데, 긴 목과 검은 카우보이 두 개가 있다. 뱀의 가죽으로 만든 얼굴, 떠나지 않는 활은 사람들에게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 같다. 가장 큰 소리일 수도 있고, 만 개의 소리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슬픈 것일 수도 있고, 한 여자가 강가에서 우는 장면을 재현할 수도 있다. 이호입니다. 고대의 현악기입니다.

아마 이호 경기와 커뮤니티 광장에 자주 등장해 사람들이 이호에 대한 알 수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 그들은 남이 이호를 당기는 것을 보고, 웃기는 것을 참지 못하고, 얼호로 허리를 부러뜨렸다. 왜 얼호 한 자루가 허리를 부러뜨렸다고 합니까? 정말 이호가 잘 연주되는 악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연산사의 보탑에서 사람들은 원대의 후금 한 자루를 발견했는데, 지금의 이호와 매우 흡사해 보인다. 이 발견은' 원사' 에서 후금에 대한 묘사와 일치한다. 원시' 의 작가의 눈에는 호금이 용과 같은 머리, 검은 카우보이 두 명, 포니테일로 만든 활을 가지고 있다. 의 가을 연회에서 명대 화가는 특히 그가 본 연극을 그렸다. 위 그림에서 후금 플레이어는 놀이를 통해 후금을 연주한다. 그럼, 이호의 조상은 원명 시대 출신인가요?

사실, 중국에서 Erhu 의 기원은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삼삼의 시는 당대 이래 사람들이 서역의 현악기와 악기를 후금이라고 불렀다고 알려 준다. 당나라에 있든 송나라에 있든, 그들은 모두 두 개를 호금진이라고 부른다. 맹호연은 한 편의 시에서 그가 연극자를 만난 경험을 한 적이 있고, 심괄은 필담에서 진의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재희 닝년 동안 관리들은 궁중에서 성대한 연회를 열었고, 초방의 음악가 엄욱은 일찍이 관원 앞에서 진금을 연주한 적이 있다. 한 곡의 검은 카우보이를 연주한 후 엄욱은 변하지 않고 나머지 현으로 전체 곡을 계속 연주한다.

그러나 사서에는 두 가지 현악기와 후금에 대한 기록이 있지만, 이호가 언제 중국에 들어왔는지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이호를 완벽하게 끌어당기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피아노 잡는 법, 잡는 법, 현을 미끄러지는 법, 현을 누르는 법, 입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방법, 수많은 접촉을 거쳐야 한다. 활로 다른 음계를 능숙하게 연주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호가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위치를 바꾸면 음조가 바뀌고, 음계마다 나오는 소리가 또 달라진다.

간단한 곡을 연주할 수 있다면 너무 기뻐하지 마라, 너는 단지 3 급에 이르렀다. 이호로 각종 동물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싶다면, 음악을 오열처럼 연주하고, 자신을 마스터처럼 만들고 싶다면, 젊은 이호 연주가에게 도전은 더욱 어려워질 뿐, 허리가 부러지지 않으면 멈출 수 없다. 바로 이호가 간단해 보이지만 손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얼호 하나가 허리를 부러뜨렸다' 는 말이 나왔다.

천년의 비파와 천년의 연.

보양강 머리, 단풍잎이 떨어지고, 한때 질투하는 추녀로 분장한 아가씨가 슬프게 비파를 튕기고 있다. 큰 현이 요란하고 작은 현이 진지하다. 큰 배에서 그가 비파를 치는 악녀와 강주 사마가 쓴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을 감상하고 있다. 수천 세대 후, 악녀와 강주 사마백락은 하늘이 썩은 뼈로 변했다. 하지만 고고학자들의 연구로 당대의 비파는 다시 한 번 신장의 황사에서 아늑한 목을 내밀었다. 좀 깨진 것 같지만, 여전히 그 당시의 기질을 바꾸지 않는다.

비파 () 는 원래 야만인이 말등에서 연주한 악기로, 그 손은 비파 () 이고, 손은 비파 ()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고대의 비파는 일반적으로 5 피트 3 인치 길이로 하늘, 땅, 사람, 오행을 상징한다. 그것의 검은 새끼 네 명도 정교하여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대표한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비파가 더 이상 호인의 전용 악기로 여겨지지 않고 한인의 호화로운 가정생활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부자인 석종, 고관여, 역사학자, 사위들은 모두 비파 연주를 취미로 삼았다.

천 년의 비파와 천 년의 구금, 이 말은 사실' 천일의 비파와 백일의 구금' 에 대한 사람들의 사용이다. 일부 고대 비파 연주가와 구금 연주가들의 말에 따르면 비파와 구금을 배우는 것이 이호를 배우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이다. 당태종 통치 시기에 서방 국가에서 온 야만인 음악가가 중국에 와서 음악을 제공했는데, 그는 비파를 들고 매우 아름다운 곡을 연주했다. 당태종은 서양 악사를 뛰어넘기 위해 비파 연주가에게 커튼을 사이에 두고 서양 악사 연주를 미리 듣게 했다. 한 번 듣고 나서 로는 서양 음악가의 음악을 표절했다.

막에서 나신은 자신있게 큰 비파로 한 곡을 연주했다. 서양 악사들은 자신의 곡조가 당대 악사들에 의해 완전히 모방되는 것을 보고 놀라운 호감을 보였다. 다른 사람의 악보를 장악하기만 하면 음악가는 비파로 이 사람의 음악을 다시 연주할 수 있다. 기술이 비교적 숙련된 음악가에게 비파를 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 4 년 동안 연습하면 배울 수 있는데, 그것은 비파 천 일 연주의 표현이다.

비파와 마찬가지로 고대인들은 연을 연주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고 생각했다. 정씨가 태어났을 때 줄곧 다섯 개가 있었다. 동한 이후 그 형제는 이미 악기와 비슷했다. 진일보한 개조에 따라 정씨는 조금씩 많은 뿌리를 더했다. 야락은 12 현이 있다. 다른 종류의 음악에서, 고연의 검은 카우보이는 보통 13 이다. 검은 카우보이가 많고 음조와 음계의 변화가 많이 관련되어 있지만, 고대에는 연 음악 학원에 참석하지 않았던 사람들은 여전히 연을 잘 연주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사인조가 곡을 작곡하지 않고 연을 연주하며 환온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 김대의 너구리는 악노의 연과 피리 음악을 쓸 수 있다. 둘 다 음악가가 아니라 북한 관원이다. 그들은 모두 전문적인 음악 훈련을 받은 적이 없지만, 모두 비교적 높은 수준을 보여줄 수 있다. 검은 카우보이가 10 여 곡이라도 100 일 동안 연습해도 아름답게 연주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만일진의 유래이다.

시간의 변천을 거쳐 천일 비파만일 연은 점차 사람들에게 천년의 비파만년 연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이 말 자체는 틀리지 않다. 비파와 고연은 중국에서 정말 수천 년 된 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한 이후 사람들은 책에 비파의 기원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일찍이 위진 남북조 시대에 사람들은 유명한 염묘에서 비파를 발견한 적이 있다.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당오대인의 무덤에서 출토된 비파를 찾을 수 있다. 동한 때부터 비파가 확실히 명실상부한 천년의 비파라는 기록이 있다.

정은 이력이 더 늙었다. 춘추시대에 한 고대 귀족이 그의 연을 장례품으로 무덤에 두었다. 수천 년 후, 이 고연은 고고학 연구자들의 발굴로 다시 세상 앞에 나타났다. 조자건의 말은 거짓이 아니다. 진 () 시 장관 리스 () 는 정재진 () 이 확실히 유행하고, 그 목소리가 관대하고, 귀가 총명하며, 과연 대진의 소리라는 것을 증명했다. 춘추부터 진나라까지 줄곧 중국에서 유행해 왔으며, 이런 연에' 만년연' 이라는 칭호를 붙이는 것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

그러나 이 말은 비파와 연의 역사를 해석하는 것 외에도 두 악기가 천년을 이어갈 수 있다는 미묘함을 체득했다.

한 사람이 한평생 불다.

무대 앞에서 연기자는 큐슈 아동을 합주하고 있다. 수수밭, 구아가 불 속에 쓰러졌고, 사람들은 또' 용왕' 이라는 노래를 들었다. 애타는 그림자를 회상하며 다시 한 번' 백새 조봉' 이라는 노래를 불었다. 이 세 곡은 고전일 뿐만 아니라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한 번도 떠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트럼펫이 텅스텐이라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곡조는 작지만 말투가 크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사실 이 말은 탄생한 지 오래되어 일찍이 명나라에 나타났다. 명대 학자 왕반이 나팔을 읊을 때 기록한 단문이다.

텅스텐이 언제 중국에 나타났는지에 대해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석사 한화석상의 내용에 따르면, 동한 시대에 나타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다른 연구자들은 이것을 부인했다. 당송 시대에 출토된 벽화에 따르면 그들은 당송 시대에 태어났다고 제안했다.

서면 증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두 가지 주장은 대다수 사람들의 인정을 받지 못했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명조 전후까지 유행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척계광 장군의 훈련 기록에 따르면, 텅스텐은 처음에 명대의 군사 악기였다. 장군들은 병사들에게 행낭을 치우고 모여서 밥을 먹으라고 했는데, 대부분 나팔을 불기 위해서였다.

물증으로서 경찰이 문을 나서서 마일까지 가는 지도는' 훈련병' 의 기록을 시연했다. 이 그림에서 명성조의 경호원은 황제의 출행식을 위해 음악을 연주하고 있는데, 그들이 사용하는 악기는 텅스텐이다. 청나라 때, 수나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여전히 군대에서 사용되었다. 청대 군사장비법전' 규정에 따르면 청대 군대도 수나 () 를 갖추었고, 10 년 후에야 자신이 파손한 수나 () 로 교체할 수 있게 되었다. 담력을 연습하면 청대 수나의 군사현상도 기록되어 있고, 청군 병영의 일부 용자들도 휴대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한 움큼, 인생의 모든 바람과 비바람을 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매를 할 때 사람들은 노나가 필요하다. "성선군" 에 따르면 분위기를 더욱 기쁘게 하기 위해, 한 가족이 특별히 딸을 중매인으로 대접했다. 사람이 결혼하면 텅스텐을 빼놓을 수 없다. 명판' 블루브리지 옥롤' 일러스트레이션에서 6 인조 그룹이 마을의 신인들을 위해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여섯 명 중 수나 손이 가장 신나게 연주되었다. 장례식도 텅스텐이 필요하다. 당산 사람들이 장례를 치르기만 하면, 반드시 수나 팀이 한토막을 날려 죽은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게 할 것이다.

하나의 텅스텐은 여러 가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데, 크고 작으며, 풍부하고, 풍부하고, 평범하고, 평범하게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명나라 때 외교활동의 진지함을 보여주기 위해 황제는 특별히 정화에게 수나손을 하인으로 배치했다. 청나라 시대에는 황제의 즉위대전, 영빈대전, 자희태후의 생일잔치가 모두 빼놓을 수 없었다. 사람들이 민간에 왔을 때, 텅스텐은 사람들이 가장 잘 아는 악기였다. 폭죽에 불이 붙고, 소리가 하늘로 치솟았고, 텅스텐이 낭랑하게 불었고, 또 새해였다. 때로는 극단을 마을에 초대하기도 하는데, 연극반에는 수완이 있어 매우 시끌벅적하다.

여러 가지 경우에 사용할 수 있고, 서로 다른 감정을 불어넣을 수 있다. 한 사람이 출생의 기쁨에서 결혼, 그리고 죽음에 이르기까지 모두 함께 있을 수 있다. 수나는 작지만 여러 가지 슬픔과 이별을 부를 수 있다. 이것도' 한 번의 수나불기 평생' 이라는 속담의 이치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진/인터넷에서, 삭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