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간단한 탁구 규칙을 원해요!

간단한 탁구 규칙을 원해요!

점수를 계산하다

탁구 경기에는 남녀 단식, 남녀 복식, 혼합 복식이 포함된다. 복식 경기에서 두 선수는 한쪽이고, 단식 경기에서 한 선수는 한쪽이다. 서브권이 있는 쪽은 서브라고 하고, 다른 쪽은 서브를 받는 쪽이라고 합니다.

1..1한 점

무거운 서브를 판정하는 1 라운드를 제외하고 운동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1 점을 받았다.

(1)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서브를 하지 못했습니다.

(2) 상대 선수가 합법적으로 반격하지 못했다.

(3) 선수가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준 후, 상대방이 공을 치기 전에, 공이 그물망을 제외한 어떤 것에도 닿는다.

(4) 상대방이 공을 친 후, 공은 자기 측 끝선을 넘어 자기 측 대구에 닿지 않는다.

(5) 상대방이 가로막는다.

(6) 콤보;

(7) 상대 선수나 그가 입은 선수가 책상을 옮긴다.

(8) 상대편 선수나 그가 입는 모든 것이 그물에 닿는다.

(9) 상대 선수는 박수를 치지 않고 책상을 만지지 않는다.

(10) 복식에서 상대 선수가 타순을 잘못 쳤다.

(1 1) 교체 서브를 실시할 때 서브를 받는 사람이나 그 복식 파트너 (서브를 받는 사람 포함) 는 13 번의 합법적인 반격을 완료합니다.

1.2 이닝

한 경기에서 2 1 분을 먼저 승자로, 20 회 무승부 후 2 점을 먼저 승자로 삼았다.

1.3 이닝

(1) 올림픽 탁구 경기는 5 이닝 2 승이지만 복식 예선은 3 이닝 2 승이다.

(2) 한 게임은 계속 놀아야 한다. 그러나 경기 사이에 어떤 운동선수라도 2 분 이하의 휴식 시간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음식을 내오다

2. 1 서브, 서브 및 방향 선택

(1) 서비스, 서비스 및 이쪽을 선택합니다. 어느 쪽의 힘은 추첨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 승자는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먼저 한쪽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2) 한 선수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든지, 아니면 먼저 한 쪽을 선택한 후에 다른 선수가 다른 선택을 해야 한다.

(3) 매 5 점마다 서브를 받는 사람이 서브자가 되는 등 경기가 끝날 때까지, 혹은 양측이 20 점에 도달하거나 회전서브를 실시할 때까지. 이때 서브가 서브를 받는 순서는 변하지 않지만, 1 인당 번갈아 가며 1 점만 서브한다.

(4) 복식 1 회, 서브측이 1 차 서브를 확정한 다음 서브를 받아 1 차 서브를 확정한다. 다음 경기에서 첫 번째 서브자가 확정된 후 첫 번째 포수는 이전 경기에서 그를 위해 서브한 선수여야 한다.

(5) 복식에서 서비스를 변경할 때마다 선행서버는 서버가 되고 선행서버의 파트너는 서버가 됩니다.

(6) 한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넣은 선수는 다음 경기에서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복식 결승, 한쪽이 먼저 10 을 받으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를 받는 순서를 바꿔야 한다.

(7) 한 게임에서 한 방향의 게임 한쪽은 다음 게임에서 다른 방향으로 바꿔야 한다. 결승국, 만약 한쪽이 먼저 10 을 얻으면 쌍방이 위치를 바꿔야 한다.

2.2 법률 서비스

(1) 서브를 할 때 공은 라켓을 잡지 않는 손바닥에 놓고 손바닥은 평평하게 펼쳐야 한다. 공은 정지해야 합니다. 서브측 끝선 뒤, 경기 평면 위에 있습니다.

(2) 서브는 손으로 공을 거의 수직으로 던져야 하며, 공을 회전시켜서는 안 되며, 손바닥을 떠나 박수를 치지 않고16cm 이상 올라가게 해야 합니다.

(3) 공이 던지기의 최고점에서 떨어지면 서브는 공을 칠 수 있어 공이 먼저 자신의 구대에 닿은 다음 그물을 넘거나 우회한 다음 서브를 받는 구대에 부딪칠 수 있다. 복식할 때, 공은 먼저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의 오른쪽 반을 건드려야 한다.

(4) 투구 전 공이 정지된 마지막 순간부터 타격, 공과 라켓은 당구대 수준 이상이어야 한다.

(5) 공을 칠 때 공은 서브측 끝선 뒤에 있어야 하지만, 서브측 몸체가 끝선에서 가장 먼 부분 (팔, 머리 또는 다리 제외)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6) 선수가 서브할 때 주심이나 부심판에게 그가 법정 서브의 규정에 따라 서브를 하는지 볼 책임이 있다.

(7) 심판이 서브의 한 서브가 정확하다고 의심한다면, 그와 보조심판은 이 서브가 불법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이런 현상이 한 경기에서 처음 나타날 때 심판은 서브에게 점수를 매기지 말라고 경고할 수 있다.

(8) 같은 경기에서 선수가 서브하는 동작의 정확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의문을 제기한다면, 같은 이유에서든 아무런 징조도 없이 1 점을 잃게 될 것이다.

(9) 처음 또는 언제든지 서빙 측이 법정 서빙 규정에 따라 서빙을 하지 않는 한, 1 점을 공제하고 경고하지 않는다.

(10) 선수가 신체 부상으로 법정 서브의 특정 규정을 엄격히 준수할 수 없을 때 심판은 집행을 면제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경기 전에 심판에게 설명해야 한다.

3. 기타 규칙

(1) 공이 그물망으로 상대방의 책상 위에 떨어지면 공이 잘 판정된다.

(2) 공이 상대방의 당구대 가장자리에 마찰되어 공이 잘 판정되었다.

둘;이;2

1. 장비

당구대

1..1표

(1) 테이블의 윗면을 게임테이블이라고 하며 수평면에 평행한 직사각형, 길이 2.74m, 폭 1.525m, 고지대 방향 높이 76cm 여야 합니다.

(2) 데스크톱에는 데스크톱의 측면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3) 구대는 어떤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표준 공이 구대에서 30cm 떨어진 높이에서 구단으로 떨어질 때 바운스 높이는 약 23cm 가 되어야 합니다.

(4) 경기 테이블은 어둡고 어두컴컴해야 하며, 각 2.74m 경기 인터페이스 가장자리를 따라 2 cm 너비의 흰색 가장자리선, 각 1.525m 경기 테이블 가장자리를 따라 2 cm 너비의 흰색 끝선이 있어야 합니다.

(5) 구기대는 끝선에 평행한 세로망으로 두 개의 동일한 대구역으로 나뉘는데, 각 대구의 전체 면적은 하나의 전체여야 한다.

(6) 복식 경기에서 각 당구대는 3mm 폭의 흰색 중앙선에 의해 두 개의 동등한' 반구' 로 나누어야 한다. 중앙선은 경계와 평행하며 오른쪽 반쪽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1.2 네트워크 장치

(1) 네트 장치에는 네트, 밧줄, 기둥 및 테이블에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고정장치 부품이 포함됩니다.

(2) 그물은 밧줄에 매달려야 하고, 밧줄의 양쪽 끝은 똑바로 서 있는 그물 기둥에 묶여 있고, 높이는15.25cm 이고, 그물 기둥의 바깥 가장자리는 가장자리 바깥쪽 가장자리까지의 거리는15.25cm 입니다.

(3) 전체 그물 상단 거리 당구대15.25cm;

(4) 전체 그물의 밑단은 가능한 당구대에 가깝고, 양쪽 끝은 가능한 한 그물 기둥에 가깝다.

무도회

(1) 공은 구형이고 지름은 38mm; 여야 합니다.

(2) 공의 무게는 2.5g 이다

(3) 공은 셀룰로이드 또는 이와 유사한 재료로 만들어야 하며 흰색, 노란색 또는 주황색으로 광택이 없어야 합니다.

3. 라켓

(1) 라켓의 크기, 모양, 무게는 제한되지 않지만 후면판은 평평하고 단단해야 합니다.

(2) 후면판 두께는 천연 목재의 85% 이상이어야 하며, 후면판을 보강하는 접착제 층은 탄소 섬유, 유리 섬유 또는 압축지와 같은 섬유 재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층은 후면판 총 두께의 7.5% 또는 0.35m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타격용 타구는 입자가 바깥을 향하는 일반 알갱이 접착제를 덮어야 하며, 접착제의 두께는 2mm 를 초과하거나 안쪽 또는 바깥쪽의 알갱이로 덮인 스펀지 접착제와 함께 두께가 4mm; 이하여야 합니다.

(4)' 일반 알갱이 고무' 는 거품이 없는 천연 고무나 합성고무로, 그 알갱이는 표면 전체에 분포되어야 하며, 평균 밀도는 10 보다 작지 않고 평방 센티미터당 50 개 이하의 알갱이가 있어야 한다.

(5)' 스펀지 고무' 는 거품 고무 위에 일반 알갱이 고무를 덮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 알갱이 고무의 두께는 2mm 를 넘지 않는다.

(6) 커버는 전체 촬영면을 덮어야 하지만 가장자리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핸들과 손가락 그립 부분에 가까운 부분은 덮지 않거나 어떤 재료로 덮을 수 있습니다.

(7) 후면판, 후면판의 메자닌, 피복 및 접착층은 두께가 균일한 전체여야 합니다.

(8) 라켓의 양면은 커버가 있든 없든 어두컴컴해야 하고, 한쪽은 선홍색이고, 한쪽은 검은색이어야 한다. 라켓의 가장자리는 무뎌야 하고, 하얗게 해서는 안 된다.

(9) 우발적 손상, 마모 또는 탈색으로 인해 라켓면의 무결성과 색상 일관성이 약간 다릅니다. 촬영 성능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선수들이 경기 시작과 경기 과정에서 라켓을 교체해야 할 때, 반드시 상대와 심판에게 그가 사용할 라켓을 제시하고 검사를 허용해야 한다.

회사가 전화하고 있으니 너도 이렇게 엄격할 필요가 없다. 실제 상황에 따라 변화를 보면 된다. 이것은 참고 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