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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시에 대한 지식

시 창작은 예술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그 중 하나는 단어의 일치와 음색의 조화가 필요한 '리듬'입니다. 토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전을 인용할 필요가 없습니다("Shipin", "Cipin", "Qupin" 등과 같은 일련의 책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읽어도 좋습니다).

시의 운율은 크게 첫째, 수평, 경사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하는데, 이는 남조와 북조 시대에 심월(Shen Yue) 등이 처음 제안한 운율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번영 이후의 시는 주로 평면음과 경사음의 조화를 강조한다. 두 번째는 대조입니다. 운문, 특히 운율시에서는 대조의 기술이 상대적으로 엄격합니다. 시에는 대개 문장 쌍이 있고, 부와 8부 수필에는 다중 문장 쌍과 단락 쌍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운율인데, 이는 동일한 운율을 가진 단어가 적절한 위치에서 규칙적으로 반복된다는 의미입니다(보통 일시 중지). 이 세 가지 측면은 모두 중국어 발음의 특성, 즉 단음절 형태소가 우세하고 성조가 있는 데서 비롯된다. 시, 특히 운율시를 쓸 때 평행법, 평행법, 운율을 잘 활용하면 시의 음악적 감각을 높일 수 있고, 잘못 사용하거나 너무 많이 사용하면 리듬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느낌을 주고, 심지어 정의를 훼손하기 위해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조차 명백한 예입니다. 이것은 모든 시를 사랑하는 사람이 반드시 익혀야 할 기본 기술입니다.

여기에서는 주로 운율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이야기합니다.

산문 언어에서 운율은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운율은 운율(시, 시, 가사, 노래 등을 포함)이며, 운율이란 운율로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운율 형식은 문장별로 운율을 맞추는 것입니다. 즉, 일부 가사와 아름다운 기사에서 볼 수 있듯이 두 번째 운율은 대부분의 시가 한 문장씩 운율을 맞추는 것입니다. 두 문장이 운율을 맞출 수 있는 경우, 문장별로 운율을 맞추고, 다른 문장마다 운율을 맞추고, 여러 문장마다 운율을 맞추는 등 단어의 상황이 더 복잡합니다. 대부분의 시는 운율을 사용하며, 대부분은 본문 전체에 걸쳐 동일한 운율을 사용합니다. 긴 작품도 중간에 운율이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율에 있어서 고대와 현대는 많은 차이가 있다. 수나라와 당나라에서는 "제운", "당운" 등이 매우 상세하게 지정되어 있지만, 송나라에서는 "광운"이 206운으로 지정되어 있는데, 일부 운율은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112가지이다. 운율은 실제로 당나라에서 사용되었고, 송나라에서는 108개의 운율이 사용되었으며, 진나라와 원나라에서는 106개의 운율로 합쳐졌습니다. 청나라의 "Peiwen Shiyun"은 Ping, Shang, Qu 및 Ru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 진 포괄적 인 운율 모음입니다. 평음은 상위음에 이동, 이동 등 15개의 운율이 있고, 하급음에는 이현, 이샤오 등 15개의 운율이 있고, 상음에는 이동, 얼장 등 29개의 운율이 포함되어 있다. 이송, 어송 입력음 이우, 이워 등 17개의 운율과 106개의 운율을 포함한다. 고대시를 구성하는 방법을 배울 때 운율 측면에서 "Pei Wen Poetry Rhymes"가 첫 번째 선택이어야합니다.

운율은 운율시에서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Yidong의 '끝', '바람', '공', Erdong의 '종', '봉', '공'과 같은 단어가 많습니다. 발음은 같지만 운율이 있는 시는 운율을 맞출 수 없습니다. 운율을 맞추면 운율이 틀려 조롱을 당하고 시험에 떨어지게 됩니다. 당나라 중기 이후에는 인접 운율을 갖는 운율이 점차 나타나게 된다. 예를 들어 두목의 『청명』시는 13운을 사용했으나 첫 문장은 12운을 사용하였다. 단어의 운율은 핑톤처럼 엄격하지 않으며, 단어는 14개의 운율로 합쳐집니다.

운율은 또한 운율과 보조 운율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수반합니다. 시를 쓸 때 적극적으로 운율을 선택하든, 수동적으로 운율을 제한하든 어렵고 쉬운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평조의 Si Zhi, Shi Zhen과 같은 운율은 문자가 많고 선택하기 쉽기 때문에 넓은 운율이라고 하며, Wu Wei 및 Twelve Wen과 같은 운율은 문자가 적고 선택하기 어려운 좁은 운율이라고 합니다. 운율. Sanjiang, Wuxian 등과 같이 단어가 적고 선택하기 어려운 운율도 있는데, 이는 위험한 운율이라고 하며 일부 친구의 "제한된 운율"은 단어 게임에 가깝습니다. 시인친구들은 시와 가사를 쓸 때 운율의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송나라 이후에는 남의 시에 부운이나 단운을 사용하는 것이 관례였는데, 이는 일종의 '제한운'이라고도 볼 수 있다. 많은 문인들이 이런 종류의 운율을 좋아한다. 어려운 동작에서 볼 수 있는 곡예. 소동포는 간결하고 자연스러운 첫 번째 운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곳에서 우리는 똑같은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것은 눈 진흙을 밟는 날아다니는 용이 같아야 합니다. 때로는 진흙 위에 손가락과 발톱이 남아 있습니다. , 그리고 홍페이는 물건을 세고 있습니다. 늙은 승려가 죽어 새 탑이 되었고, 부서진 벽은 옛 제목을 볼 이유가 없습니다. "

아직도 험난한 길을 기억하고 있습니까? 그렇게 말하면 누구나 시를 쓸 때 운율을 사용해야 한다는 뜻인가요? 오히려 우리는 낡은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는 것을 옹호합니다. "어디서나 리듬을 엄격하게 따르면 단어의 예술적 개념을 손상시키고 단어의 예술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단어의 리듬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우리는 될 수 없습니다. 노예이고 이념적 내용을 리듬에 맞추도록 하세요." ”

모두가 '첸'을 이해하고 '새로움'을 생각해냈으면 좋겠어요. 게다가 시 친구들은 종종 시를 쓰고, 어떤 친구들은 같은 운율로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때 운율은 예전 운율에서 유지될 수 있으며, 고착과 같은 운율의 합리적인 부분은 유지될 수 있습니다. 대조, 운율 등이 있지만 발음은 완전히 변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고대 시를 읽을 때 이미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멀리 차가운 산의 돌길이 비스듬히 있고 흰 구름 속에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밤에는 단풍 숲에 멈춰 앉아 서리 잎이 붉은 색입니다." 2월의 꽃." 고대 중국 문학 연구자 외에 "샤"를 발음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오늘의 운율에는 현재 많은 시스템이 있으며 Yi Ma, Er Bo, San Ge 등을 포함하여 "중국 신운"의 새로운 운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8 부분, 각 운율 또한 음평(陰平), 양평(陽平), 상(坂), 곡(象)의 4가지 성조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를 중국어의 발음에 따라 규정하여 운율을 자연스럽게 맞추는 것은 현대인의 독서습관에 부합된다. 게다가 오페라에서 흔히 쓰이는 13법칙도 좋습니다.

현대 운율에 익숙하고 운율을 구사하며 현대 발음을 활용하여 새로운 운율을 작곡한다면 반드시 훌륭한 작품이 탄생할 것입니다. 어떤 시 친구들은 고대 시를 쓰는 것, 특히 고대 운율이 없는 가사를 쓰는 것은 "ci"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