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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무협 소설의 영웅 이름

인터넷에 문제가 있습니다.

구룡소설 속 인물들은 왜 숫자로 이름을 짓는 것을 좋아하는가, 특히 홀수인가?

가장 웃긴 대답 중 하나는 :

벗어나기 어려운 느낌을 주고 싶나 봐요.

소설 쓰기에 관해서는 인물의 이름을 짓는 것이 중요하다.

이름은 의미심장하고 뒷맛이 무궁해야 한다.

아무도 소 2 라는 위대한 전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무협 소설이기도 하다. 고룡의 이름은 매우 우아하며 김용의 이름은 매우 대기합니다.

고룡의 작품에서 강호는 기궤변으로 가득 차 있어 우아한 이름이 많다.

사미' 가 있는 육소봉은' 텔레파시' 라는 묘기로 유명하다.

Lu Xiaofeng 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는 "Jianshen" 시몬이 눈을 날려 버리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꽃이 만발했다. 눈은 보이지 않지만 마음은 밝다.

샤오리비도에서 가장 깊은 감정을 가진 영웅은' 이향환' 이라고 불린다.

이환희의 가장 좋은 형제인 아비는 발이 없는 새처럼 들리는데, 태어날 때부터 탕자였다.

반면' 향 잘생긴' 추류향은 사실 코가 예민하지 않기 때문에 몸에 냄새가 날까 봐 향수를 많이 뿌려 온 사람을 향기롭게 한다.

김용 작품에서 인물의 이름은 비교적 재미있다.

무협 소설에서 김용은 인물의 성격과 그들이 잘하는 무공을 결합하는' 창작' 을 가지고 있다.

보검기' 의 진가로처럼 천성이 우유부단하기 때문에 그가 가장 잘하는 무공은' 백화잘못된 주먹' 이다. 요컨대, 그는 틀렸고, 잘못에 잘못을 더했다.

그리고' 드롭 드래곤 18 손바닥', 홍칠공과 곽정이 최고의 연습자이다. 두 사람 모두 천성적으로 강인한 사람이다.

양은 사랑하는 아내 소룡처녀와 헤어진 지 16 년이 지났고, 끝없는 그리움 속에서 그는 스스로' 엑스터시 손바닥' 을 만들었다.

그 황홀한 사람들은 방금 떠났다.

이름으로 말하자면 김용은 명명의 고수이다. 그의 소설에서 그의 14 이름을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고패와 동방불패

김용은' 이중 주인공' 으로 글을 쓰려고 했는데, 가장 성공한 작품은' 황실 혈통이 물든 검' 이다.

그중' 금뱀랑군' 하설이는 은선이다. 비록 그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지만, 이 인물의 스타일은 심지어' 밝은 선' 의 주인공 원승지를 능가할 수 있다.

김용 소설에서 나타나지 않았지만 동경하는 또 다른 캐릭터는 외로움 구패다.

양과는 독수리를 따라 고패의' 검총' 을 찾았고, 고패 중의 검거를 보고 나서야 이 노인의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림을 두루 돌아다녔지만 패배를 당할 수 없었다.

그래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고구패.

독고' 는 복성이고, 반대로' 외로움' 으로 외로움을 느끼게 한다.

구패, 구패, 얼마나 날뛰여야 이런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을까?

흥미롭게도, 외로움 속에서 패배하는 몇 자루의 칼은 인생의 모든 단계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젊음부터 용맹무쌍부터 마지막 중검까지, 앞머리가 없고, 교묘한 생각이 영리하지 못하다.

이것은 일종의 인생 체험이 아닌가?

동방불패의 실패는 독고와 다소 비슷하다.

독고는' 구패' 이고, 동방은 직접' 무패' 를 선언한다.

하지만 웃음강호를 읽은 후, 나는 동방불패가 확실히 이런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당신이 결국 양련정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곤혹스러울 것입니다. 만약 영호충이 나와 합작한다면, 그들은 반드시 동방불패의 적수가 아닐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인간성이 이길 수 없는 천적이라는 것을 보여 줍니까?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면 영원히 무패할 수 없다.

다행스럽게도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면 무패할 필요가 없다.

곽정과 양강.

곽정과 양강의 이름은 모두 악비의' 만강홍' 에서 나온 것으로 알고 있다.

그중에 그 말이 있다: 정강은 부끄럽고, 눈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정강년, 송휘종과 송친종은 김인에게 포로가 되어 줄곧 북쪽으로 보냈다.

이것은 송국인의 마음속의 치욕이 되었다.

그해, 예민한 추처기가 우가촌을 지나다가 곽하일과 의동생 양철심의 도래와 일치했다.

그래서 추처기는 태어나지 않은 두 아이의 이름을 지었다.

관건은 옳다, 추처기, 일을 고를 수는 있지만 일을 평정할 수는 없다.

그래서 그가 이 두 이름을 말한 후,' 사조각 영웅전' 의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곽정은 우둔하지만 강직하여 굴복하지 않는다. 이 성격 때문에 그는 천천히' 신조협객' 곽정으로 성장했다.

양강은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사람이다. 홍기러기의 가정이 초라하지 않다면, 그는 지금도 방랑자와 서진의 어린 왕자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곽정을 좋아한다. 한편으로는 그가 어수룩해서 우리 주변의 평범한 친구처럼 소설 주인공이 항상 천선의 아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곽정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협객이 크다" 고 말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갑자기 그를 감탄했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평범한 사람들이 실제로 평범한 삶에서 영웅이 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나라와 세계에 관심이 있다면, 아무리 평범한 사람이라도 영웅입니다.

알주와 아자

아주와 아자는 자매로, 대리진 남왕단' 정동강호' 의 후손이다.

이 두 역할에 대해 작가는 뚜렷한 선호를 가지고 있다.

심지어 김용은 출국을 하려고 떠나기 전에' 인물을 죽도록 쓰지 않는 한' 을 대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결과 니켈 Kuang 은 보라색 증오, 결국 "맹인 쓰기" 를 싫어.

김용은 돌아와서' 죽은' 을 쓰지 않고 정말 말을 잘 듣는 것을 보았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이야기를 할까요?

김용은 역시 거필이었는데, 이후의 이야기는 모두 그가 쓴 것이다. 결말은 매우 감동적이다.

왜 우리는 아자보다는 아준을 더 좋아합니까?

그 이유 중 하나는 이 두 이름의 출처가' 논어' 라는 것이다.

논어 양품' 은 "사악한 보라색 탈주도" 라고 말했다.

주씨는 정통색이다. 보라색은 너무 강한 색이다.

청대에 문인들이' 용 모란' 이라는 명목으로 시를 쓰고 있다.

주비 정색도, 이질적인 왕.

이런 시는 너무 직설적이고 너무 노골적이다. 결국 명나라 성은 주이다.

또한, "나는 Arjun 을 좋아하지만 나는 A Zi 에 지쳤다" 는 사실 더 깊은 문화적 이유가 있다.

중국인들은 보수적인 경향이 있고, 너무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천천히 떠오르는' 비룡이 하늘에 있다' 는 것을 좋아한다. 일단 이 경계를 넘으면'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로 변한다.

주씨는 그런 단아한 색이다. 일단 지나치면 보라색으로 변한다.

이것은 Azi 가 좋아하지 않는 깊은 이유입니다.

영호충과 임영영.

오만강호에서 전반전에 모두가 영호충과 양격의 감정을 한탄했다.

임영영이 나타날 때까지, 모두가 주님이 오셨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이 바로 여우충을 일으키는' 적당한 소녀' 였다.

왜냐하면 \ "도덕적 고전 \" 은 말했다:

위대한 업적이 부족하다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해롭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큰 이윤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끝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단도직입적으로 행동한다면, 만약 네가 손발이 둔하다면, 만약 네가 끊임없이 논쟁하면.

여기서부터 여우의' 충' 은 임영영영과 함께 있어야 한다.

여기 영감은-

너의 여생은 매우 길다. 네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을 것이다.

현상 유지에 갇히지 말고, 아는 것이 가장 좋다.

너는 최고를 얻어야 한다.

수성 강과 정춘추.

그들은 스승의 형제이다.

그들의 주인은 오오리라고 부른다.

무한자에는 아직 두 명의 스승, 전목화가 있다.

이름으로 볼 때, 이것은 타당한' 도학' 이다.

도가의 장서에서' 성하' 는 공간적으로 무한하고,' 춘추' 는 시간적으로 무한하다.

모두들' 팔룡' 이 김용 작품의 절정이라고 말한다.

이 주장은 일리가 있다. 소설에서 김용은 처음으로' 다주인공 서사' 를 시도했고,' 천발룡부' 의 내용도 가장 넓다.

유교, 불교, 도교의 세 가지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가는 말할 필요도 없고, 결국 얽히고설키고 소림사에 갔는데, 그곳에서는' 제왕의 모든 생각이 잿더미가 되었다' 고 할 필요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천룡팔부' 의 가장 좋은 총결은 다음과 같다.

중생은 모두 유죄이고, 불의한 사람은 없다.

이것은 깊은 불교 사상이다.

유가에 관해서는,' 북조봉 남모용' 이 마침 최고의 대표이다.

그들은 모두' 세상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세상을 이용하고, 자신의 노력으로 현 상태를 바꾸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결국 모두 실패했다.

조봉과 모용복은 유교 사상의 두 극단을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조봉은 신사이고, 이 신사는 가난한 사람이다. 비록 그가 어색할 수도 있지만, 그는 결코 자신의 정직함을 바꾸지 않는다.

모용복은 비열한 사람이라 그는 매우 가난하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용복은 왕어추를 버리고 네 명의 가신을 죽였다.

도교에 관해서는, 그것은 "음유 시인" 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장자의 유명한 작품은' 유랑' 과' 가을물' 이다.

마지막으로, 음유시인의 후임자는 소림사에서 태어난 허 주이다.

관건은 허제가 소림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라, 그의 마음이 순수하여 자신을 바꾼 적이 없다는 것이다.

얼굴값' 을 중시하는 오오리는 결국 생김새가' 추함' 인 허재를 후계자로 택했다.

아마도 이것은 또한 집착이 있으면 아쉬움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집착을 내려놓고 마침내 속박에서 벗어났다.

보물과는 달리 어렵다.

천도살룡기' 에는' 말하기 어려운' 스님이 있는데, 그는' 건곤을 봉지로 삼는다' 는 마법의 무기를 가지고 있다.

바로 이 법보에서 장 () 은 임독 이맥 () 을 꿰뚫어 인생의 정점에 빠르게 올랐다.

하지만 이' 딱딱한' 스님은 매우 재미있다.

그가 말하는 모든 말에는 반드시' 입에 담을 수 없는' 입버릇이 있어야 한다.

"하드" 와 같은 것은 "용팔지" 의 "가방 다름" 이다.

그는 모용복의 가신이다. 그는 말할 때' 아니오, 아니오' 를 즐겨 쓴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무공이 높다고 칭찬하자, 그는 "이것은 옳고 그름이 아니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그의 딸이 예쁘다고 칭찬하자, 그는 "아니, 아니" 라고 말하고, 그녀를 바로잡아 "가방이 예쁘지 않다" 고 말했다.

그것은 분명 매우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다.

이 두 인물은 책에서 성격이 매우 선명해서 이런 이름이 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이 두 사람이 계속 다른 사람과' 논쟁' 하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이 말하는 "옳고 그름은 틀렸다".

이런 사람은 사실 매우 싫다.

아마도 그들에게 가장 잘 반응하는 말이 있을 것이다.

너의 입이 이렇게 독하니, 너의 마음은 틀림없이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호조도와 백자유.

두 이름 모두 재미있다.

호조도, 듣자마자 겸손하다: 이것은 정말 언급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이 사람은 매우 자랑스러운 사람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쿤룬 삼성' 이라고 불렀지만, 그는 오히려 칭찬할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

협객' 에 나타난 백자유가 더 재미있다.

노인은 망망설산에서 스스로 폐쇄한 후, 뜻밖에도 자신이 식견이 있다고 느꼈다. 분명히-

"예나 지금이나 대영웅, 대협객, 검법 1 위, 권법 1 위, 내공 1 위, 암기 1 위의 대가."

이렇게 자신에 대한 부름을 듣는 사람은 아마 좀 혼란스러울 것이다.

노인의 이름처럼 자유라고 하는데, 아주 좋은데, 아쉽게도 그의 성은 "흰색" 이다

공짜야, 너 눈이 멀었어. 이게 뭐가 편해요?

이런 이름은 정말 재미있다.

어쩌면, 때때로, 우리가 자랑스러워 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약점일 뿐이다.

라벨

예전에 세계는 유영의 단어에 대해 "우물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유사를 부를 수 있다" 고 짱 입을 열었다.

자, 사람들이 있는 곳마다 김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김 선생님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이야기를 남겼다.

김용 무협에는 어떤 재미있는 이름이 있습니까? 기억하십니까? 모두 함께 토론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