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유기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확장 자료:
창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추 (인도) 도보 투어.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온갖 어려움을 겪고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대형 불교 경학 토론회에서 기조를 맡으며 찬사를 받았다. < P >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 부로 돌아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이 서행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 변론기에서' 대당 서역기' 12 권으로 편집했다. 하지만 이 책은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을 주로 다루고 있어 아무런 이야기도 없다. < P > 와 그의 제자 혜립, 연유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해 이후 당승이 경전을 취한 이야기가 중국 민간에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편집 221-4-17
12 개 답변 모두 보기
의림 소년판 구독 221 년 새 정책! < P > 가 볼 만한 의림 관련 정보 추천 < P > 온라인 구독 의림 소년판 구독 잡지포, 수천 종의 잡지 특가 5% 할인, 택배배송, 교환자유, 발간 안 함, 발간 안 함! 저렴하고 편리하며 빠른 원스톱 구독 서비스 플랫폼!
m.zazhipu.com 광고
정품큰소리 서투어 존보 서유기 사당승돼지 팔계사회 쪼그려 앉아 손오공 손모형
\ 655hu 348 원
구매
m. Taobao .. 만 명의 프로답사 < P > 가 즉각 < P > 가장 아름다운 화화 컨설팅 여가오락 문제를 질문하고,
lanqiuwangzi 가 여가오락 문제를 상담하고,
garlic 이 여가오락 문제를 상담하고, < P > Garlic 의 호평을 발표했다. 또한 < P > 농구 대도는 레저 오락 문제를 상담하고, < P > 동물파라다이스 컨설팅 레저 오락 문제를 발표하고,
AKA 는 레저 오락 문제를 상담하고,
3 개 평론 < P > 대량 중국 1 < P > 를 호평했다. < P > 타오바오는 우리나라 4 대 명작으로 우향품질, 깜짝 가격, 상품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타오바오에 올라가면 놀라움이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 P > 광고 221-8-28
서유기의 내용 소개 < P >' 서유기', 규모가 웅장하고 구조가 완전하며 판타지 형식으로 사회적 갈등을 반영하는 작품으로 작가는 명대의 오승은이다. 책 * * * 1 회, 세 부분으로 나뉜다: 1 ~ 7 회 손오공 화과산을 쓰고 왕과 소란을 피우는 천궁을 부른다. 8 ~ 12 회 취경의 연유와 당승의 신세를 쓰다. 13 ~ 1 회, 당승사도 취경 도중에 경험한 81 난을 썼다. 동화 색채를 띤 이 신화 소설은 손오공이라는 대담하고 반항적인 신화 영웅의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형상화했다. 그는 천궁, 지부의 통치자에게 감히 반항하여 하늘에 들어가 비를 부를 수 있었다. 그의 언행은 인민 군중의' 소망에 부합되어 고대 인민이 자연을 정복하는 이상을 기탁했다. 작가는 오승은 (약 15 -1582 년), 남자, 자여충, 호사양산인을 소개했다. 한족, 회안 푸 산양현 (현재 장쑤 성 회안시 회안 구) 사람. 본적은 안후이동성고디안 () 으로 조상으로 동성고디안 () 에 모여 살았기 때문에 고디안 오씨 () 라고 불린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는 4 대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의 저자이다. 어려서부터 민혜는 많은 책을 읽고, 특히 신화 이야기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가정에서 공생을 보충하다. Jiajing 45 년 (1566 년) 절강 Changxing 카운티 차장. 환로가 곤혹스러워 만년에 벼슬을 절대 뜻하고 문을 닫고 저술하다. 서유기의 주요 내용인' 서유기' 는 16 세기 중국 명나라 가징 서기 1522-1566) 시기에 기록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4 여 년이 되었다. 저자 오승은, 자여충, 호사양거사,' 서유기' 는 오승은의 중년 때 초고를 쓴 후 윤작을 거쳐 만들어졌다. 그는 여러 해 전에 축적되어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당승의 경전에 관한 문학 작품과 이야기를 바탕으로 예술 재창조를 하고, 원래 당승취경 위주의 이야기를 손오공 위주의 전천투지로 바꾸었다. 동승신주는 자랑스럽게 국유화과산, 산꼭대기 한 돌, 원숭이 한 마리를 낳았다. 석원숭이는 스승을 찾아 기예를 배우고, 손오공을 명명하고, 일흔두 가지 변화를 배우며, 한 근투가 18 만 팔천리를 실현할 수 있게 되어, 자칭' 미원숭이 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dinghai 하나님 바늘을 훔쳐, 희망찬 금 후프 스틱으로 변했지만, 크고, 무게가 13,5 근이다. 또 음조지부에 가서 원숭이속 이름을 생사부에서 지워버리다. 옥제는 군대를 파견하여 체포하려고 하는데, 태백 진싱 건의는 손오공을 상계로 불러 필마온을 만들었다. 원숭이 왕은 필마온이 단지 말을 관리하는 작은 관리라는 것을 알게 되자 천문을 치고 화과산으로 돌아와'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했다. 옥제는 천병과 하늘을 보내 손오공을 잡았고, 미원숭이 왕은 거령신, 나타 2 장을 연패했다. 손오공은 또 하늘로 초청되어 복숭아밭을 관리하게 되었다. 그는 복숭아를 훔쳐 왕모친의 복숭아잔치를 휘저으며 태상군의 김단을 훔쳐 천궁에서 도망쳤다. 옥제는 또 천병을 파견하여 체포하였다. 손오공은 이랑신과 도박법으로 승부를 가리지 않는다. 태상노군은 셰이더로 손오공을 맞았고, 원숭이 왕은 붙잡혔다. 칼로 도끼를 자르고 잘게 다지고, 불에 번개를 치고, 단로 단련을 하고, 손오공은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옥제는 부처님을 여래부처님께 청해서야 손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눌렀다. 여래부처가 관음을 보내 동토에 가서 경전을 찾아 서천에 와서 경전을 취하고 중생을 설득하다. 관음점화 진현석이 서천에 가서 진경을 찾다. 당태종은 현석이 어제 () 를 하고, 호삼장 () 을 주었다. 당삼장서행은 오행산에서 손오공을 구해냈다. 손오공은 관세음의 타이트한 띠로 끌려갔고, 당승이 타이트한 주문을 읽자 오공은 두통을 참을 수 없었다. 스승과 제자 두 사람은 서쪽으로 행진하여 독수리 걱정에서 복백룡을 거두고, 백룡은 당승의 승으로 변했다. 가오 라오 주앙 (Gao Laozhuang) 에서는 볼트 (Vu) 돼지 깨달음 (Vu) 의 여덟 계명을 받고, 돼지 여덟 계명은 스님의 두 번째 제자가되었습니다. 유사하에서 또 사오정을 거두고, 사중은 당승의 세 번째 제자가 되었다. 사제 네 사람은 산을 넘고 물을 건너고, 서쪽으로 가서 경을 구했다. 관음은 당승사도심과 여산노모, 보현, 문수화 미녀로, 사위, 당승 등 세 사람이 움직이지 않고, 여색에 미련을 두고, 보살이 나무에 매달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수산 오장관 손오공 등에서 인삼과를 훔쳐 선나무를 넘어뜨리다. 배상을 위해 손오공은 관음을 청하고 단이슬로 선나무를 살렸다. 백골정은 세 번의 변화로 당승을 취하려고 하면 모두 오공에 의해 간파되었다. 당승은 진위를 가리지 않고 팔계 비방을 듣고 오공을 쫓아갔지만, 자신은 황포괴에게 붙잡혔다. 팔계, 사승은 황포괴를 당할 수 없고, 사승은 붙잡히고, 당승은 호랑이로 변한다. 팔계는 백룡마의 쓴권고에 따라 화과산에 가서 손오공 () 을 전전하여 요마 () 를 굴복시키고, 사제 4 명은 계속 서행 () 을 이어갔다. 오계국 국왕은 사자에 의해 우물에 밀려 익사하고, 사자는 정변으로 국왕이 되었다. 국왕의 귀신은 당승에게 구조해 달라고 빌었고, 팔계는 우물에서 시체를 외웠고, 오공은 또 태상노군에서 김단으로 와서 왕을 살려달라고 했다. 소마왕의 아들 붉은 아기가 화운동을 지키며 당승육을 먹고 싶어한다. 오공은 붉은 아기의 삼매진불에 맞설 수 없으니, 보살에게 요괴를 내려주세요. 보살은 붉은 아기를 굴복시켜 그를 선재동자로 만들었다. 서량여국 국왕은 당승을 사위로 모집하고, 오공 등 지혜는 관문을 벌고, 견의서행이지만, 당승은 독적산 비파동 전갈에 의해 촬영되었다. 오공은 창일성관을 청하고, 창일성관은 쌍관자 수탉으로 변해서야 요괴가 원형을 드러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당승은 오공이 또 길을 가로막는 강도를 때려죽이고 다시 그를 쫓아냈다. 육귀키위는 기회를 틈타 오공 모양으로 변하고, 짐 관문을 빼앗고, 요괴를 당승, 팔계, 사승 모양으로 바꿔 서천에 가서 진경을 속이려 한다. 참과 거짓 오공은 하늘에서 지하까지 죽이고, 보살, 옥제, 땅장왕 등은 모두 참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다. 뇌음사가 부처님의 부처에 올 때까지 부처님이 본상을 말하였고, 키위정은 오공에 맞아 죽었다. 사제 네 사람은 처음처럼 화해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서천으로 달려갔다. 화염산에서 철선공주 파초 선풍기가 불길을 끄길 원한다. 철선공주는 오공이 그녀의 아이 붉은 아기를 로가산으로 보내어 소년으로 삼으며 빌리려 하지 않는 것을 원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오공과 철선공주, 소마왕은 여러 차례 지혜를 겨루며 천병신력을 빌려 삼괴를 굴복시켜 화재를 진압했다. 비구 왕은 백록변화의 국장에 현혹되어 1,111 명의 소아의 간간을 약인용으로 삼으려 했고, 오공은 아기를 구해내고 요악을 물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성이 달려와 백사슴을 회수했다. 프랑스 왕을 멸망시키고 1 만 스님을 죽이려 하자 손오공은 마술을 부리며 왕의 후비와 문무 대신의 머리를 삭발하여 국왕의 마음을 선하게 하고 프랑스를 친프랑스로 전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천축본국에서 당승은 월궁 오토끼 변화의 가짜 공주에게 채색공을 던져 채색공을 맞고, 말을 모집하려고 하고, 오공이 진상을 간파하고, 태음성군을 만나 옥토끼를 사로잡아 도시 밖 호포사에 떠돌아다니는 진공주를 구했다. 사제 네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영산성지에 와서 부처님을 만났지만, 인사가 아호 (), 가예 () 두 존자 () 에게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무자경 () 만 얻었다. 당나라 승려 사제 는 다시 뇌음사 로 돌아가, 당나라 왕 선물 자금 사발 인사 를 보내, 진경을 구하고 본토로 돌아왔다. 구구팔십일난은 아직 한 가지 어려움이 부족하고, 톈허 () 에서 또 늙은 두더지 () 에 의해 네 명을 강에 뒤집어엎고, 책을 적시고, 지금까지도' 불본행경' 이 완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삼장 등은 불경을 대당의 수도 장안으로 돌려보냈고, 진신은 다시 영산으로 돌아갔다. 삼장은 정단공덕불, 오공은 두승불, 팔계는 정단 사자, 사승은 봉금신 나한, 백룡마가는 8 부의 천룡으로 승진하여 각각 본위로 돌아가며, * * * * * * * * * * * * *.
59 짱 41,483 221-1-2
서유기 소개
85 짱 1 재생
서유기 작가 소개
오승은 (15 년-약 15 년) 한족, 회안부 산양현 사람. 오승은은' 서유기',' 우정기',' 사양집' 4 권 4 권,' 춘추열전서' 가 있다. 오승은의 시문은 산실되어 후세 편집집의' 사양선생존원고' 4 권이 있다. 오승은은 평생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곤난으로 봉건과거제도,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인식을 깊어지게 하여, 지괴소설의 형식을 운용하여 마음속의 불만과 분노를 표현하게 하였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비록 내 책 제목은 지괴이고, 특별히 명귀를 덮지는 못하지만, 인간의 변이를 실제로 기억하고, 또한 약간의 경고의 본보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우정정지' 도 한 편 썼는데, 이미 실전되어 한 편의 자서만 볼 수 있었다. 오승은은 5 대 안팎으로' 서유기' 의 처음 1 여 회를 썼는데, 나중에 사정으로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다. 만년 사직이 고리로 돌아갈 때까지 비로소 정식으로' 서유기' 를 창작할 수 있었다.
< P > 확장 자료: 오승은의 글쓰기 특징 오승은은 명대 전후칠자 동시대와 비슷하며, 그 문예사상은 그들과 비슷하다. "여충위문은 육경 이후 한위는 근고 () 이고, 시 () 는 3 편 이후, 당인은 근고 () 이다. 근세 학자, 조화만 감사하고 저축을 많이 알지 못하고, 진언에 가서 방윤을 씻지 않고, 즉 문진시를 찜질하려고 하는데, 수행하기가 어렵다. " \ "이 이론은 무엇 보다, 리 통달 훨씬 더, 그래서 그 시, 더 많은 자기 억측. 그는 "화초의 신편" 에서 "그 사람을 중시하고 그 말을 중시하지만, 그 기예는 그 종류만은 아니다" 고 말했다. 리 는 모든 소득, 아송 에 청 웨이 클래스 수 있습니다; 홍 3u 와 연주, 치친 카오 원활한. 클릭합니다 문학 창작의 실적을 강조하고 예술 작품 자체의 예술적 가치를 중시한다.' 리',' 미',' 예술 형식미' 는 그 가치가 있는 곳이다. 이것은 명전후칠자의 복고주의 문학관을 돌파하고, 독보적으로 문예창작의' 정'' 진지함' 을 제창하고' 기치'' 리' 의 예술 풍격을 추구한다.
참고 자료: 오승은-바이두 백과사전
8113 짱 135,745 219-1-27
서유기 소개-답을 찾아' 물어보세요' 로 오세요 옥제는 태상노군을 파견하여 대성을 거둬들였는데, 원숭이가 속박되기를 원하지 않고, 소란을 피우고, 천궁을 크게 만들고, 연금단 난로에 49 일 동안 갇혀 화안 금눈을 연마하고, 단로를 걷어차서 걷잡을 수 없게 만들고, 오지산 아래 진압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년이 지나고 동토대당에서 스님이 왔다. 원래는 김매자가 환생했고, 관세음은 그를 서천에 가서 일반도를 받으러 갔고, 오지산을 거쳐 대성을 구했고, 길을 따라 팔계, 사승, 사제 네 명이 요복마를 내리고, 긴 경경의 길을 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구구팔십일난을 거쳐 진경을 얻어 정과를 이루었다. 저자 소개: 오승은 (약 15 -1582 년), 호사양산인. 회안부 산양현 사람. 본적은 안후이동성고디안 () 으로 조상으로 동성고디안 () 에 모여 살았기 때문에 고디안 오씨 () 라고 불린다. 중국 명대의 걸출한 소설가. 어려서부터 민혜는 많은 책을 읽고, 특히 신화 이야기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가정에서 공생을 보충하다. Jiajing 45 년 (1566 년) 절강 Changxing 카운티 차장. 환로가 곤혹스러워 만년에 벼슬을 절대 뜻하고 문을 닫고 책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장 자료: 작품 감상:' 서유기' 의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가장 복잡하다. 그것은 불, 도, 유 세 집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했다. 부처님, 도양교의 선인들이 동시에 무대에 등장하게 하고, 신불의 세계에 현실 사회의 인정세태를 주입하기도 하고, 때로는 유가의 지리명언을 몇 마디 삽입해서, 그것도 장황하고 조화롭게 보이게 하고, 묘한 운치가 있어서 이 책이 각종 문화 수준의 독자들의 취미를 얻게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유기' 의 저자는 명대 중후기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륭경 신종만력 5 시기를 거쳤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개국 초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 갈등이 격화되고 있다. 사상문화상 계몽사상이 부상하고, 인성해방의 사조가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나날이 번창하고, 소설과 희곡 창작이 전면적인 번영기에 접어들면서 경제적으로 자본주의의 싹이 돋아났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서유기
528 짱 23,854 219-8-31
4 대 명작 소개, 서유기 소개
' 서유기' 이 책은 당나라 법사 서천취경의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옛 주제를 표현했다. 서유기' 는 16 세기 명나라 중엽에 책으로 출간 이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널리 전해지며 다국어로 번역되었다. 중국, 심지어 아시아 일부 지역까지 서유기는 손오공, 당승, 저팔계, 사승 등의 인물과' 소란천궁',' 삼다스백골정',' 화염산' 등의 이야기가 특히 친숙하다. 수백 년 동안 서유기는 각종 지방 희곡과 영화,